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120l 0
 
익인1
와우 세상에...
•••답글
익인2
새내기(1-2학년)이면 4.5 가능하다 생각함.
나도 21학점 4일 몰빵으로 들었는데, 괜찮았었어.
졸업할때까지 돈아까워서 학점 꽉채워서 3일/4일 연강으로 들음...

•••답글
글쓴이
내가 나이 많아서 졸업 빨리해보려고 했는데 넘 힘들다 흑흑
•••
익인3
전공 아니구 교양이면 완전 가능
•••답글
익인4
다만... 피곤하겠다
•••
글쓴이
전공네개 교양4개.... 심지어 6개는 중간 전에 과제 제추루ㅜ
•••
익인5
공강 만든다고 한거 아녔으면 괜찮았을텐데...
•••답글
익인6
화이팅!
•••
익인7
가능가능 지금부터 공부하면 충분히 가능행!
•••답글
익인8
???... 난 24학점 11과목이야
•••답글
익인11
와 헤르미온느야?
•••
익인9
새내기고 교양 많이 들으면 잘했어 저학년일때 많이 듣는게 난 나중에 편하더라
•••답글
익인10
가능해! 진짜 미친듯이 하면 가능하더라....
•••답글
익인12
나 새내기땐 별로 안힘들었는데 이제 고학년되니까 하루에 2개 이상은 못듣겠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내기때 많이 들어,,
•••답글
익인13
난 21학점 10과목ㅎㅎ 나도 공강 하나 만들어서 하루에 수업 2~3개씩 듣는다ㅜㅜ
•••답글
익인14
난 23학점 11과목 4일 동안 몰아서 듣는다 ㅋㅋㅋㅋ ㅠㅠ 오늘은 9시부터 6시까지 풀강이야 ㅠㅠ 근데 난 1학기 때도 이랬는데 할만했어
•••답글
익인15
ㄱㅊㄱㅊ 난 계속 23학점 들었다
•••답글
익인16
나도 지난학기에 23학점 들었는데 힘들어 죽을빤했어.. 그래서 이번학기엔 16학점만 듣는당 ㅎㅎ 지쳤어..
•••답글
익인17
공대생 익인.. 매학기 21학점들어야만 4학년이 편하다...
•••답글
익인30
22 그것땜에 참으면서 듣는중ㅜㅜㅜㅜ
•••
익인18
나도 1학년때 21 20 이렇게 들었는데 4학년와서 8학점들어.. 이걸위해 태어난사람같아ㅎ.. 많이해놓으면 나중에 진짜 편하드라 ㅠㅠㅠ 화이팅!!!
•••답글
익인19
나도 저학년때 개고생하고 학점 얼마 안 남아서 조기졸업했어ㅎㅎ 난 후회 안 해. 쓰니도 화이팅!
•••답글
익인20
나도 8개 해봤는데 한 이주,,, 죽ㅇ었다 생각하면 편하더라,,,
•••답글
익인21
좋은 성적 받긴 힘들 수도 있겠지만 미래를 생각한다면 최고의 선택이야...
•••답글
익인22
!? 원래 1학년 때 그렇게 듣지 않음??
나 2학년 때 까지 21~23학점 들었는디
그리고 그렇게 미리 몰빵해야지 고학년 돼서 겁나 편함

•••답글
익인23
4일 시험 몰빵이면 몸이 힘들긴 하겠다ㅠㅠ 근데 할수있을고야!! 와 근데 21학점 8과목 부럽다...
나는 18학점에 9과목인데...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4
괜찮아 .. 나는 18학점인데 11-10개 과목이야 게다가 교양 2개뿐 .. 나머지 다 전공..
•••답글
익인31
읭 1학점 짜리 수업이 있는 거야...?
•••
익인25
나 19학점 9과목.... 올전공.....
•••답글
익인26
나도 3학년때 까지 풀 학점 들어서 4학년땐 진짜 널널하게 댕겻당
•••답글
익인27
나 32학점 13과목.....
•••답글
익인28
제가 2학년때 24학점 10과목 듣고 그 학기 학점은 잘나왔는데 그 다음학기 휴학했습니다.....
그 이후로 21학점 이하만 들어.... 하하

•••답글
익인29
나 24학점이였는데 교양하나 애서 철회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 기침할때 꽃이 나와 2762 3:04 31911 2
우리나라 저출생 심각한 거 체감 돼? 638 10.13 21:14 13098 0
다음 정권 자한당으로 넘어가잖아? 796 14:23 15326 5
이성 사랑방 엥 94랑 99가 정신이 있으면 안만날 정도의 차이야? 207 10:14 7104 0
익명뷰티 에이프릴 나은은 과일로 치면 무슨 상같아? 156 10:48 1897 0
33448469 오늘 저녁 11엽떡+우동사리 22피자마루+떡볶이 19:23 1 0
33448468 다들 담배 어디서 피워... 19:23 1 0
33448467 골라주면 복받을거야😘 19:23 1 0
33448466 아이폰 xs쓰는 익들있어? 19:23 1 0
33448464 야자하다가 똥마려워서 휴지 챙기러 교실 갔는데 19:23 1 0
33448463 맨투맨 색 골라주랑 19:23 1 0
33448462 내 바로 윗 선임 너무 쪼잔해... 19:23 1 0
33448460 아아ㅜㅜㅜ인기글없음 안됑ㅜㅜㅜㅜ 19:23 1 0
33448459 오늘 내 저녁은 마라탕 (*ᵔᗜᵔ*)  19:23 1 0
33448458 컴퓨터 모니터가 안 켜져...어떡해..? 19:22 1 0
33448457 ❤️❤️❤️개항기를 다룬 영화나 드라마 알려 주라!❤️❤️❤️ 19:22 1 0
33448456 나 솔직히.. 로맨스 드라마 봐도 남주한테 별로 안 설레 19:22 3 0
33448455 참치 남은거 캔 집 앞에 갖다 놨더니 냥이가 갖고노네 19:22 6 0
33448454 니트원피스 사본익이나 이번에 산 익들아!!!!!!!!! 19:22 4 0
33448453 얼굴 각진데 일자 뱅 어울릴까? 2 19:21 10 0
33448452 플로 사용해본 익들 1 19:21 11 0
33448451 이게 너익들 몸매라면 뭐 할 것 같아?? (운동, 성형 .. 2  19:21 21 0
33448450 다이어트 한약도 기록에 남어 병원 진료? 19:21 3 0
33448449 흰색플리츠치마위에 입을 후드티 색 추천받아용! 19:21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악플러들공식입장에프엑스아티스트상실이다타연예인오보였으면무슨일이[속보]안타깝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4 17:13 ~ 10/14 17:15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4 18:55 ~ 10/14 18:57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AB6IX 715l 익명예잡 빅스 45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2010~2012 아이돌 히트곡 l 553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