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7039l 0

귀걸이 샀는데 색깔이 이래.. | 인스티즈

한번도 안꼈어 사고 집에와서 귀걸이 뒷부분 떼서 보니까 저래;

그냥 단순 변색인가 껴도 되겠지?ㅠ
 
익인1
녹슨거야ㅠ끼지마ㅠ
•••답글
글쓴이
녹슨거야...? 두개 샀는데 두개 다 양쪽 다 저런데...?ㅠㅠ 환불안되나이거...
•••
익인2
금색으로 도색한거 벗겨진거같은데ㅠ 나전에 저거끼고 귀 까매져서 병원갔옸당.. 쇠독올랐다구ㅠ
•••
글쓴이
아 그러고보니 영수증도 안줬네.. 여기 다신 안간다ㅠㅠ
•••
익인3
엥 녹슨거야?? 난 맨날 저런거 끼고 다니는데 아무문제 없었...
•••답글
익인4
익인9
안끼는게 조아ㅠㅠ 나중에 언제 귀가 부풀어오를지 모르고.. 나도 멀쩡하다가 어느날 부풀더니 켈로이드처럼 됐어
수술해야돼

•••
익인5
저거 은침이라 그냥 변색된거 일수도 있어 그그그 은 닦는 천으로 한번 닦아봐!
•••답글
글쓴이
은닦는 천은 어디서 사...?ㅠㅜ
•••
익인18
폴리싱천!! 인터넷 검색쓰 근데 귀걸이 싼거면 아마 폴리싱천이 더 비쌀것...
•••
익인6
치약으로 닦아봥
•••답글
익인7
익인8
알코올 솜으로 박박 닦아서 쓰면 ㄱㅊ
•••답글
익인10
주얼리 가게 알바생인데, 저거 변색된거라 칼로 침 긁어내면 돼!
•••답글
익인11
치약으로 닦아봐!!
•••답글
익인12
지우개로한번닦아봥 난 지워지더라
•••답글
익인13
은 세척제로 닦아봐!
•••답글
익인14
치약으로 해도 돼
은이 미세하게 깎이기는 하지만 귀걸이니까 ㄱㅊ

•••답글
익인15
나 ㅈㄷㅇㅍ에서 산거 한번도 안썼는데 저리변해서 버렸엉...
•••답글
익인16
지우개에 꼽고 살살돌려봐 없어짐
•••답글
익인17
오와 나두 해봐야지 꿀팁알아간닷
•••
익인19
치약뭍혀서 닦으면돼
•••답글
익인20
은세척제로 닦으면 닦여! 구매한 주얼리샵가서 어제 사갔는데 뒤에 침이 이래서 세척 해달라고 하면 해줄거야!
•••답글
익인21
댓글에 나온 방법 다 해봤는데 안없어지는거면 귀걸이가 너무 싸구려라 안되는거겠지ㅠ? 은침만 닦여?
•••답글
익인22
투명매니큐어로 코팅해서 써 나도 찝찝해서 코팅해주면 마음의 안정이 찾아옴 ㅋㅋ
•••답글
익인23
화장솜이나 휴지에 안쓰는 립스틱 뭍혀서 닦으면 깨끗해져
•••답글
익인24
이걸로 내 반지 여러번 되살렸다,,,
•••
익인25
헐 대박 무슨 원리지 신기
•••
익인26
은침이라고 안적혀있으면 은침 아닐걸
•••답글
익인27
많이 예민한 편이면 안끼는 것도 좋을거같아ㅜㅜ나는 전에 저런거 꼈다가 뭐 났어ㅠㅠㅠ
•••답글
익인28
도색한거 벗겨진거면 끼지마ㅠㅠ 난 그런거 끼면 꼭 덧나더라고
•••답글
글쓴이
와 다들 댓글 고마워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구가 장난으로 한말이 좀 심한것같아.. 543 10.14 16:34 38442 1
너네 악플 달아본 적 있어? 솔직히 496 6:42 6014 0
28살익 솔직히 조국사태 1도 모름 457 10.14 16:26 23853 0
이성 사랑방 <남녀 사이 친구 있다/없다> 315 10.14 22:43 4157 0
고민글 곱창 진짜 찢어버리고 싶어 답답함 132 8:45 7454 0
33456671 진짜 회사마다 상담사 의무해야해.. 15:40 1 0
33456669 익들아 엄마가 발등에 화상입었는데 15:40 1 0
33456668 지성 익들도 세수하고나면 건조해?? 15:40 3 0
33456667 엄마가 문자로 현관번호 물어보심 ㅋㅋㅋㅋㅋㅋㅋㅋ 15:40 4 0
33456666 버거킹 알바님들질문이있어요!!! 15:39 5 0
33456665 데쥬 11월 11일에 입어야하는데 살1 말2 15:39 6 0
33456664 스벅말고 이쁜 텀블러 좀 추천해주고가유~ 15:39 9 0
33456663 칭찬해줘 남동생 면접 잘보라고 응원겸 옷 20만원어치 사줬따 ㅎㅎㅎㅎ.. 3 15:39 9 0
33456662 크크크 첫 브이로그 올렸따 15:39 5 0
33456661 아 나 무슨 자신감으로 이과 왔지 15:39 6 0
33456660 알바몬 이력서 제목 뭐라해....? 15:39 5 0
33456659 구직사이트에 적힌 연봉 다 세전이지? 2 15:39 9 0
33456657 살 안 찌는 체질인데 살 찌워 본 익...? 2 15:38 10 0
33456656 분명 나는 에어팟 내 귓구녕에 꽂아두고 잤는데 2 15:38 31 0
33456655 디자인 영화 동주 폰트 뭔지 아는사람ㅠㅠㅠ 1 15:38 21 0
33456654 공차 펄 진짜 쫀득하다 2 15:38 20 0
33456653 스벅도 불매해야하구나....  15:38 16 0
33456651 오 모나미 이거 이뿌다 에프엑스제타 좋아???? 4 15:38 27 0
33456650 생리통으로 학교빠져서 진료확인서 받아가야하는데 15:37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5 15:36 ~ 10/15 15: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5 15:38 ~ 10/15 15:4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예인포털 잡담 491l 익명예잡 TXT 3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한국에서 금수저로 살기 vs 원하는 나라에서 중산층으로 살기 l 981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