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362l 0
 
익인1
와 저거 기본템 알지 알아 ㅠㅠㅠㅠ 추억이다
•••답글
익인2
저거 지금도 팔어??? 내 인생ㅊ템인디
•••답글
글쓴이
노놉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
•••
익인7
으악ㅋㅋㅋㅋ 리뉴얼해서 다시 팔아조세요...
•••
익인3
와우........
•••답글
익인4
저거 동백꽃 예뻤다
•••답글
익인8
나도 이거썼엌ㅋㅋㅋ 좋았는데
•••
익인9
나두 동백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나도나도!!!!
•••
익인11
나도 동백ㅋㅋㅋㅋㅋㅋ
•••
익인13
나도 동백ㅋㅋㅋㅋㅋㅋ
•••
익인49
나도나도!!
•••
익인5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6
동백파아이가
•••
 
익인5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짝 쓴맛인데
•••답글
글쓴이
ㅇㅈ 약간 썼음ㅋㅋㅋ
•••
익인70
아 맞아ㅋㅋㄱㄲㅋ
•••
익인6
와 나도 저거 고딩때 유행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와 저거 ㄹㅇ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헐 저거 썼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진짜 개추억이다
•••
익인16
난 진달래 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저거 받고 에뛰드 디어달링 틴트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8
후..나 저거랑 앵두알......
•••답글
익인19
저거랑 아리따움 푸딩틴트 스윙코랄 내 최애여쑴^*^
•••답글
익인20
저거 핑크색 이름 뭐였지 ㅠㅠ 그거 색 예뻤는데
•••답글
익인22
헉 맞아 분홍색 내 최애템이었어ㅠㅠ
•••
익인33
진달래 아니야?
•••
익인21
이거 완전 맛없서
•••답글
익인23
난 저거 복숭안가 봉숭아 썼었다ㅠㅠ
•••답글
익인24
아 저거 진짜 예쁘고 잘발리는데 왜 단종...
•••답글
익인25
3통은 쓴거같은데ㅠㅠㅠㅠㅠ
•••
익인26
이니스프리에선 저거랑 에코 후르츠 틴트가 투탑이었지
•••답글
익인27
나 저거 이 년 전에 산 거 있는데 ㅠㅠ 너무 마음에 드는데 단종돼서 그거로 아직 쓰는 중 😂
•••답글
익인28
와 대박 추억
•••답글
익인29
완전 많이 썼자
•••답글
익인30
내 첫틴트였을거야 아마...맛 드럽게 없는거
•••답글
익인31
금잔화도 있었던가
•••답글
익인32
헐 나 중딩 때 쓰던 거다ㅋㅋㅋㅋ
•••답글
익인34
와 이거 색 진짜 예뻤는데 맛이 진짜 없었어
•••답글
익인35
나저겈ㅋㅋㅋ중딩때 누구 얼짱 메이크업 필수템이었다구~~~진달래 꽃물틴트
•••답글
익인36
와 저거 내 첫틴트..... 추억돋는다..
•••답글
익인37
추억이다 ㅜㅜㅜㅜ 입술 안쪽에 세번 콕콕콕 찍고 음파음파 해서 그라데이션 해야 완성 ㅜㅜ
•••답글
익인52
와 이거 ㄹㅇㅋㅋㅋ
•••
익인38
하앗 추억 돋아.... 오랜만에 본다..
•••답글
익인39
저거 동백꽃 내 인생틴튼데 왜 요즘 안나와 ㅜㅜㅜㅜ
•••답글
익인40
저거 지금 틴트립밤으로 나와~ 색은 똑같다 참고행
•••답글
익인41
동백꽃 썼었는데 대박...
•••답글
익인42
저거 깔별로 다사서 썼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3
할 오랜만이다 이니스프리콧물틴트라고불렀었음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4
와 나 저거 동백꽃썼는뎈ㅋㅋㅋㅋㅋㅋㅋ가성비좋았음...
•••답글
익인45
나 로즈?인가 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
나 저거 스틱형 쓰고 있다.....거의 다 씀ㅋㅋㅋㅋㅋ쌩얼에 바르기 좋아
•••답글
익인47
나 중딩땐 이거 썼는뎅ㅋㅋㅋ
•••답글
익인48
저거 장미는 펄 있었는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0
저거랑 이거 에뛰드 디어달링 틴트 거의 모든 애들 다 들고 다녔었는데ㅋㅋㅋ
•••답글
익인64
ㅇㅈㅇㅈ 나는 오렌지레드 발랐었당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0
밴파이어 레드인가 4호 그거 썼었는뎅ㅋㅋㅋㅋ
•••
익인51
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3
나 에코후르츠 2호..진짜 중딩때 5개는 쓴거같은데 자주 잃어버렸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5
저거 내 입문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다,,,,
•••답글
익인56
익인57
예지력 상승 ㅋㅋㅋ 내 첫 틴트였음 ㅋㅋ
•••답글
익인58
예지력 하락 디어달링일줄
•••답글
익인59
헐ㅋㅋㅋㅋㅋㅋ 저거 블러셔 하면 진짜 이뿜
•••답글
익인60
디어달링에 토마토 선크림(?) 교실 뒤에 거울에 붙어서 바르던 기억...
•••답글
익인61
나 저거만 바르면 입술 가려웠음....
•••답글
익인62
헐 저거 지금 단종쓰?????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3
난 장미썼당..
•••답글
익인65
와,,,진짴ㅋㅋ지금생각하면 나한테 안어울리는 색인데 참 열심히 썼었지,,
•••답글
익인66
나 저거 아직도 쓰는데 단종됐어...?
•••답글
익인67
나 이거 썼었는뎉ㅋㅋㅋㅋㅋ괜찮았오
•••답글
익인68
저거 쓴 맛 났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9
중딩때 씀ㅋㅋㅋ
•••답글
익인71
저거 있었는데 ㅋㅋㅋ 냄새 조음
•••답글
익인72
고딩때 저거 금잔화였나 세통썼음
•••답글
익인73
언제 단종된겨??? 나 지금도 갖고 있는데... 충격...
•••답글
익인74
저거 꽃물틴트 맞나?
•••답글
익인75
내 첫 틴트..
•••답글
익인77
와 너무 추억ㅠㅠ
•••답글
익인79
나중에 쫌 나이먹고 나서는 아리따움 코팅틴트 서울 썼었다
•••
익인87
헉싀 나둨ㅋㅋㅋㅋㅋㅋㅋ96인데 고3땐가 20살땐가? 썼던거 같은데
•••
익인88
나는 상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8
ㅠㅠㅠㅠㅠ받고 앵두알맑은틴트
•••답글
익인81
초딩 때 꽃물틴트 진짜 엄청 유명했는데
•••답글
익인82
이거랑 에뛰드 앵두알 양대산맥아님?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3
저거 ㄹㅇ 좋았는데ㅠㅠㅠㅠㅠ 왜 단종ㅠㅠㅠ
•••답글
익인84
내 첫틴틐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5
핫핑크 뭐였지 나 그거 썼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6
와ㅋㅋㅋㅋㅋ고등학고때 애들 저거 많이 들고다녔음
•••답글
익인89
저거 내 첫틴트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0
나 저거 대학교 1학년때 샀는데ㅋㅋㅋㅋㅋ그 로드샵 이벤트 가격 맞추려고ㄲㅋㅋ
•••답글
익인91
크 오랜만
•••답글
익인92
와 오랜만이다
•••답글
익인93
이거 단종이야??? 나 작년에 마트가는데 틴트 안발라서 거기서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4
써보고 싶엌ㅅ는데 못써봄ㅠㅠㅠㅠ
•••답글
익인95
세상에... 추억돋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쁘니까 살기편하다 진짜 907  4:27 29525 0
진짜 대학와서 현금쓰는거 좀 자제해줬으면 459 11:03 29311 0
스타벅스에서 이 역겨운 문화 언제 사라지니? 325 17:30 22117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나보고 너 라고 했어 229 4:26 16378 0
고민글 다들 인생에서 주인공역할을 하고있어? 206  0:44 4356 0
33470117 나 전공 너무 포기하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21:20 1 0
33470116 아이폰11pro 디자인 너네가봤을땐 진짜이상해? 21:20 1 0
33470115 화학과 학사졸이면 qc/qa로 많이 빠지나 아니면 다른 쪽으로도 가나.. 21:20 1 0
33470113 눈앞에 이게 있다. 먹을까 말까 1 21:20 10 0
33470112 영어 잘하는 익들!!!!!!!아무나 들어와서 나 좀 도와줘!!!!!!.. 21:20 5 0
33470111 중국 갈 일이 좀 많아졌는데 중국이 의외로 발전되어 있다고 느낌..... 21:20 5 0
33470110 장내 유익균(프리바이오틱스) 막 엄청많은거먹어도안좋아? 안맞는사람있나.. 21:20 5 0
33470109 블루랑 브라운 조합 어때ㅠㅠ? 코디40 2 21:20 15 0
33470108 내 주위에 너무 감성적인 사람이 있는 것도 힘든 거 같아 21:19 8 0
33470107 룸메가 귤줬는데 진짜 맛있다.. 21:19 4 0
33470106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4일만에 재회했는데 디데이 계속 이어가야겠지? 1 21:19 11 0
33470105 스터디카페 심야로 11-7시까지 끊는데 네시만 넘으면 너무 졸려 21:19 8 0
33470104 트렌치코트 이쁜 쇼핑몰 추천해죵ㅎㅎ🥰🥰 21:19 4 0
33470103 명동 주변 게스트하우스 이용해 본 익 있어..?ㅠㅠ 1 21:19 3 0
33470102 나 어제 독서실 옮겼는데 내 자리 청소해주셨나봐ㅠㅠㅠㅠ 3 21:19 18 0
33470101 유투브 시작할거야 채널명은 방구티비,인삿말은 방구룽!,팬애칭은 똥방구.. 1 21:19 19 0
33470100 이거는 꼭 먹어여 한다는 영양제 있니.. 2 21:19 11 0
33470099 내가 했던 말을 좀 과장해서 전달하는 친구가 있는데 얘 어케 해야 함.. 4 21:18 13 0
33470098 직딩들아 이중에 가장 높은 사람이 누구야? 2 21:18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익들이라면안녕하세요인피니트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6 21:16 ~ 10/16 21: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6 21:18 ~ 10/16 21: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영상 2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보기의 음악적 재능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l 900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