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835l 1
 
익인1
나 그래서 약간 에이블리는 안쓰게 되더라ㅠㅠ
•••답글
글쓴이
아 진짜 너무 화나 20일 가까이 기다렸는데 갑자기 옷 사는 페이지가 없어지는게 말이 돼?? ㅠㅠㅠㅠㅠㅠ
•••
익인2
헐,,, 저게뭐야진짜,, 나 에이블리 자주쓰는데ㅠㅠㅜ
•••답글
글쓴이
에이블리 마켓 전부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저긴 꼭 믿거해ㅠㅠㅠㅠ 난 이제 트라우마 생겨서 에이블리 못 쓰겠어ㅎㅎ..
•••
익인3
뭐하는 작자들이야 진짜 어이가 없네 일을 이렇게 밖에 못하나 하.... 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 진짜 장사 저렇게 하면 돈을 벌긴 할까 싶다
•••
익인4
에이블리에 믿거마켓있길래 바로삭제했다 나두
•••답글
글쓴이
휴 난 이런 일 처음인데 거하게 당했다^^!
•••
익인5
에이블리 안에 저 쇼핑몰(?) 이 있는거야?
•••답글
글쓴이
웅웅 ㅠㅠㅠㅠ 화난다
•••
익인10
헐랭 오바다
•••
글쓴이
진짜 배송 늦은 것도 화나는데 무슨 대처를 저렇게 하냐 기본적인 마인드 자체가 썩은 사람들
•••
익인6
17일 장난하낰ㅋㅋㅋㅋㅋ 저기서 절대 안 사야겠다
•••답글
글쓴이
중간 중간에 공지라도 제대로 있음 몰라 7일에 입고된다고 하고 갑자기 페이지 터트려버리기?
•••
익인7
와 ㅋㅋㅋㅋㅋㅋ 날짜 장난?
•••답글
글쓴이
마지막 대처가 넘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 나 싫어하는 사람인가 싶어ㅋㅋㅋㅋㅋㅋㅠㅠㅠ
•••
익인8
에이블리 진짜 순위 높은 마켓이거나 베스트상품이거나 혹은 세일 기획전 이런 거 배송 복불복 심하다... 나도 얼마전에 다른 마켓에서 2주 걸려서 받고 절대로 세일상품은 급하게 사지 않기로 했어. 저기것도 시킬까 고민하다 말았는디...
•••답글
글쓴이
난 이번에 첫주문인데 너무 화난다... 마지막 대처 뭐야 진짜ㅠㅠ
•••
익인9
나도 저기서 샀는데 방금 글 보고 갔더니 같은상황...하.. 돈은 환불받을수 있을런지...
•••답글
글쓴이
진짜 안되면 나 경찰서에 신고할거임 ㅠㅠ 우리 집 앞 바로 경찰서다 진짜 휴
•••
익인13
하..내일 전화해야겠어.. 후..화난다 진짜 재고관리 똑띠 하지도 않고
•••
글쓴이
익아 혹시 환불 받았니ㅠㅠ?
•••
익인11
에이블리 별로라던데 뭐 가격문제도 있고 어제 깔긴 했는데 조용히 다시 지운다..
•••답글
글쓴이
모든 마켓이 그런 건 아니겠지만 난 이제 트라우마 생겨서 믿거 할라규ㅎㅎ..
•••
익인12
지금 쓰니 기분 상상도 안댐 글보는 내가 다 빡치고 열받아ㅠㅠㅠㅠ
•••
글쓴이
ㅋㅎㅋㅎㅋㅎㅋㅎ 나 지금 입을 옷도 없어서 저거만 기다리고 달달 떨면서 학교 다녔는데 그냥 애들 말 듣고 환불할걸ㅠㅠ 치킨이나 사먹을 걸 그랰ㅅ다 어휴
•••
익인16
와 미쳤다 그기분 너무 잘알지... ㅠㅠ 인쇼 배송문제는 ㄹㅇ 볼불복이라... 진짜 특히 겨울아우터면 저런문제 생기면 ㄹㅇ열받지ㅜㅜ
•••
글쓴이
16에게
휴ㅠ 공지만 제대로 해줬어도 들 화나는데 환불 언급도 안해주고 걍 사이트 터트려버리니까 너무 화난다 제발 저런 마인드로 장사 안했으면 좋겠어ㅠㅠㅠ 익도 조심해ㅠㅠㅠㅠ
•••
익인19
글쓴이에게
그니까... ㅠㅠㅠ 앞으론 배송 빠른 곳만 걸리길 쓰니 ㅠㅠㅠ
•••
글쓴이
19에게
고마워ㅠㅠㅠㅠ 흙흑 그래도 마음이 좀 따숩다 덕분에ㅠㅠ
•••
익인20
글쓴이에게
ㅠㅠ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마음풀고 푹자💕
•••
익인14
에이블리는 그냥 하나의 플랫폼 아녀? 왜 에이블리가 문제야?? 그리고 주로 블로그 마켓 모아주는 앱이었기도 했고 고객센터 번호가 폰번호인거 보니까 아마 소규모로 혼자하고 그런덴가봄.. 그냥 저런 못미더운 소규모 쇼핑몰을 불매해야지 뭐 ..ㅠㅠ
•••답글
글쓴이
나는 에이블리 불매하라고 한 적 없구 에이블리 안에 이 마켓에서 사지 말라구 한 거얌
•••
익인15
글 내용에 에이블리에서 안시키려고 란 내용있던데?? 그리고 댓에도 다른익들이 에이블리 문제있다고하는 익들있어서 왜그런건지 궁금해서!
•••
글쓴이
난 에이블리에서'도' 안시키려고 라고 적었어 그 댓글에는 모든 마켓이 그런건 아니겠지만! 이라는 거 달았고 개인적으로 내가 에이블리 첫주문인데 트라우마 생겨서 안 살 거라고 한 거야 에이블리 욕하는 글은 아님
•••
익인17
나도 예스버튼 저기에서 저 맨투맨 27일에 샀는데 내껀 언제올까,, 까먹고 지내야겠다..
•••답글
글쓴이
그 상품 사이트 자체가 터졌어ㅠㅠㅠ 익도 혹시 모르니까 전화해보고 사이트 터졌으면 내일 전화문의 해봐ㅠㅠㅠ
•••
익인21
고마어ㅜㅜㅠ 재입고됐다고 카톡왔었는데 또 품절이라뜨네,,,
•••
글쓴이
걍 아예 쭉 안보내줄 것 같아 난 소비자센터에 신고해서 환불 받았오..
•••
익인43
소비자 고발에 하는거 마장? 업체는 예스버튼이구?
•••
글쓴이
43에게
난 소비자 상담센터에 했던 걸로 기억행!!
•••
익인46
글쓴이에게
고마옹!
•••
익인18
글쓴이
화나ㅠㅠㅠㅠ 마지막 대처가 왜 저따구니 진짜
•••
익인22
나도 얼마전에 그랬는데 진짜 주문폭주할 것도 아닌데 주문 폭주라고 뜨더라 ㅋㅋㅋ 내 생각엔 중국 마켓에서 떼오는거 같애 시간이 딱 그정도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 타오바오 못하는줄 아나,, 빨리 사려고 한국에서 사는건데 재고 없으면 제발 장사하지 말길
•••답글
글쓴이
하 늦을것 같으면 늦는다라고 쓰기나 하든가ㅋㅋㅋㅋ
•••
익인23
대체 재고없는데 옷은 왜파는건지 모르겠음
•••답글
글쓴이
ㄱㄴㄲ... 후
•••
익인24
핫ㅌ도...진짜 물량이 없어도 그렇지 2주 넘는게 말이 돼? 아니 그럼 물량이 어느정도 남았다고 써주기라도 해주던가. 문의란에 중요한 약속때문에 이번주 내로 꼭 와주세요 라고 보냈는데 하
•••답글
글쓴이
진짜 미리 공지라도 해주던가ㅠㅠㅠ 고객들이 바보냐 화나
•••
익인35
자체제작도 아닌데 이러면 진짜 너무 화나
•••
익인25
나도 저기서 샀는데 와.. 문의해도 답이 없고 전화해서 환불해 달라고 해야하나ㅠㅠ
•••답글
글쓴이
피해자가 많은데 대체 장사 어캐했나 싶다
•••
글쓴이
익아 환불 받았니ㅠㅠ?
•••
익인37
아니 아직 전화 타이밍을 놓쳐서ㅠㅠ 내일 해보려고 너는??
•••
글쓴이
나는 전화 8통 했는데도 안받고 홈페이지 문의글 들어가봤는데 사람들이 소비자 고발원에 전화해야 환불해준다고 해서 전화하고 문의 답변으로 휴일 지나고 에이블리에서 환불 처리 해줄거라고 받았어...ㅎㅎ
•••
익인39
헐 ㅠㅠㅠㅠ나도 거기에 해서 받아야하나ㅠㅠㅠ 전화해서 뭐라고 해야해?ㅠㅠㅠ
•••
글쓴이
나는 전화해서 옷 주문을 했는데 너무 오랫동안 안오고 문의 답변도 연락도 없길래 환불 받고 싶다고 했어!! 그러니까 거기서 알아서 물어볼 거 다 물어보고 공문으로 보낸다고 하더라 ㅠㅠ
•••
익인40
글쓴이에게
나도 쓰니 처럼 말하면되나ㅠㅠㅠ 이런적 처음이라 나도 당황스러워ㅠㅠㅠ 좀 지나면 올줄 알았는데 문의도 안보고ㅠㅠ
•••
글쓴이
40에게
익아 나 환불 받았어!! 글 새로 쪄왔다 도움되길 바라 https://www.instiz.net/name/33455953?page=1&category=1
•••
익인26
와 화나겠다 진짜
•••답글
익인27
내가 쇼핑몰업 하는데

에이블리 마켓마다 다르다는건 오해하는거야
저기 셀럽이 사진찍고
배송 사입 전부다 에이블리에서 하는거
그러니까 마켓 사장은 제품만 이쁘게 찍고
물건을 동대문에서 가져와서 판매하는건 에이블리의 역할이지.
그리고 물건이 늦게 나오는건 동대문 도매처에서 물건이 늦게 나오는거라 에이블리도 뭐 할 방법이 없음 사과하는거 밖에

쉽게 말하면
동대문도매처 옷을 마켓 셀럽이 사진찍고 에이블리에 올리면 에이블리는 그 옷을 동대문에서 가져와서 소비자한테 배송하는거야.

•••답글
익인28
헤엑 진짜?
•••
익인29
ㄹㅇ?
•••
익인31
배송 직접 하는 셀러들도 있는데 저기가 셀러인지 파트너인지 어떻게 알아?
•••
글쓴이
그럼 에이블리 잘못인거야?? 그럼 문의라도 답변 제대로 해쥬든가 앱 메인에 걸어놨던 옷 사이트를 왜 터트리냐ㅋㅋㅋㅋ
•••
익인30
윗댓 말이 맞아 이거 에이블리 문제임
•••답글
글쓴이
읔 화나
•••
익인32
나도 에이블리에서 비슷하게 갑자기 취소통보 받은이후로 안삼
•••답글
글쓴이
난 취소라도 해줬으면...
•••
익인33
에이블리 각자 다른 마켓에 문의 남겨도 에이블리 자체에서 시간 어느정도 소요되니까 무작정 그냥 기다리라는 식으로만 답변와서 이제 안사 ㅠ
•••답글
글쓴이
배송비 무료인 이유가 있었어ㅎㅎ 다신 안써
•••
익인34
나도 동대문에서 옷 떼서 팔다가 거지 같아서 접음... 동대문 시스템이 원래 저래 막팔다가 갑자기 품절되서 들어가는 경우도 있고 오늘 입고 된다 했다가 막상 사입 하러 가면 또 옷이 없어요ㅎㅎ 내가 그래서 옷장사 접음ㅋㅋㅋ 자체제작 아니고 떼와서 파는거면 새벽마다 갸고생 하고 ㅜㅜ ㅋㅋㅋ 근ㄷ 저긴 대처가 너무 엉망이다...
•••답글
글쓴이
미안하다고 사과라도 하면 그래도 좀 누그러지는데 아무말 없이 사이트 터트리는거ㅋㅋㅋㅋㅋㅋㅋ 에휴..
•••
익인36
헐나도여기서샀는데 언젠가오겠지하고 기다렸는데방금들어가서 보니까 페이지찾을수없대,,,,이거 돈못받아내는거야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나 소비자상담센터에 전화해서 문의 답변 받고 환불 받을 예정이야...😥 익도 그냥 다른 거 해서 기다리지말고 바로 소비자센터에 전화해... 문의 답변도 짱 느리고 전화도 안받아...
•••
익인38
소바자센터에 전화해서있었던일 말하고 하면 돈다시돌려받을수있는거야...?? 이런일은처음이라당황스럽다ㅜㅜㅜㅜ
•••
글쓴이
나는 계속 문의 답변 없었는데 상담센터에 환불받고 싶다고 하니까 거기서 내 이름이랑 거기 상호명 같은 거 물어보고 공문 보낸다고 하더라고ㅠㅠ! 그런 다음에 그 문의에 에이블리 측에서 환불 할 거라고 답변 달더라 ㅠㅠ
•••
익인41
에이블리자체상담전화말고 소비자상담센터에다가전화한거야???
•••
글쓴이
41에게
응응 1377인가 거기로 거기에서도 실 판매자가 에이블리가 아니라 예스버튼이기 때문에 거기로 공문을 보냈대 !!
•••
익인42
글쓴이에게
아아 공문보냈고 그뒤로 ㅇ따로어떻게됐어?? 돈은받았어??
•••
글쓴이
42에게
아직 안받았는데 휴일 지나고 에이블리에서 환불처리 해줄 거라고 했서 ㅠㅠㅠ 아직 자기네들한테 돈이 넘어온게 아니라고 하더라구
•••
익인44
글쓴이에게
랑아 돈들어오고하면 와서알려주라ㅜㅠ
•••
글쓴이
44에게
웅웅 알겠어ㅠㅠ 내일까지 돈 안들어오면 에이블리에 전화해보고 그래도 해결 안되면 센터에 전화 다시 해보려구!! 다 해결되면 다시 달아줄게
•••
익인45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ㅜㅠ
•••
글쓴이
45에게
https://www.instiz.net/name/33455953?page=1&category=1
환불 받고 글 새로 쪄왔어 !!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악플 달아본 적 있어? 솔직히 915 6:42 10877 1
이성 사랑방 <남녀 사이 친구 있다/없다> 468 10.14 22:43 6277 0
내친구 대학 추합 전화 일화 짱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0 11:09 17775 1
생리통 심해서 학교빠지고 동기한테 강의 녹음 부탁했는데 272 16:54 11504 0
고민글 곱창 진짜 찢어버리고 싶어 답답함 152 8:45 9829 0
33458546 코트 비싼거 사는게 맞겠지??? 19:00 2 0
33458545 비디오머그 아예 상상중계를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0 1 0
33458544 아 버스 옆자리 사람 쉰내때문에 힘둘다... 19:00 2 0
33458543 선배들한테 뒷담 당하는거 버틸 수 있을까? 18:59 3 0
33458541 카운터는 바구니가 아니에요 ; 1 18:59 6 0
33458540 스터디카페 공부 잘 돼? 3 18:59 9 0
33458539 한솥 추천 좀 1 18:59 7 0
33458538 시험공부해야 되서 근장 안가고 싶은데 개인사정으로 못간다고 하면 예의.. 1 18:59 11 0
33458537 이성 사랑방 만날 약속 잡을 때 잠수탔던 소개받은 오빠한테 다시 연락와서 어이없다.. 2 18:59 17 0
33458536 손흥민 토트넘 돌아가면 애들한테 계속 붙잡히겠다 1  18:58 16 0
33458535 소곱창😆 1 18:58 7 0
33458534 널디 숏패딩 사고 싶은데 넘 유행탈 디자인이야..?? 2 18:58 16 0
33458532 생중계 너무 궁금하다 너무 보고싶어 2 18:58 8 0
33458531 얘드라 나 오늘 월급날인데 아직도 월급 안들어왔다 18:58 8 0
33458530 향수터진 가방 어떡하지 1 18:58 11 0
33458529 오늘 옐로카드 엄청 맘ㅎ네ㅠㅠ 1 18:58 10 0
33458527 사랑니 각이니 18:57 16 0
33458526 사랑니 바르게 났는데 5 18:57 14 0
33458525 알바 2개월차에 관두는 거 어때?? 2 18:57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피디수첩엔플라잉아티스트너무너무[단독]모르겠고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5 18:57 ~ 10/15 18:5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5 18:58 ~ 10/15 19:0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아이돌 음색킹 고르기👨‍🎤🎵 l 501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