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4459l 0
 
익인1
나도 다른거 맘에 드는거 나올까봐 결제하면 일부러 그 쇼핑몰 안 둘어감 ㅎㅎ
•••답글
익인2
에이 그런걸로 블랙리스트 등록 안하지 않나???
•••답글
익인3
나도 이번달에 항공권 4번이나 취소했다가 다시 예매해서 블랙리스트에 걸릴까봐 조마조마 해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아니야 괜찬ㄹ아 난 사면 다 반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직 주문 받아주는거 보면 블랙리스트 쉽지 않나봐
•••답글
익인5
블랙리스트?는 안써있고 등급하향될수도 있다고 써있움!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건수가 누적 10회 이상? 이면 등급하향이랭
•••답글
익인21
헐랭... 나 엄청 반품 하는데.....
•••
익인6
반품도 아니고 그냥 결제했다 취소했다 결제했다 취소했다는 뭐.. 아침에 출근해서 보고 응..? 정도겠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
ㅋㅋㅋㅋㅋ쇼핑몰 알바해봤는데 거기는 주문량이 너무 많아서 그런거 하나하나 체크 못해 그냥 주문 들어온 것만 관리할 걸
•••답글
익인8
취소 가능하면 괜찮아 ㅋㅋㅋㅋ 반품 교환이 힘든거지
•••답글
익인9
에잌ㅋㅋㅋㅋㅋㅋ뭐어때
•••답글
익인10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소 뭐 그런거가지구 ㄱㅊㄱㅊ!!
•••답글
익인11
ㅋㅋㅋㅋ나도 그래서 그러면 어쩌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나는 물건 사고 반품하고 또 물건 사고 반품하고 이래서 블랙리스트 될꺼 같아ㅠㅠㅠ
•••답글
익인13
출고 전에 취소하는건 하나하나 체크 안하지 않을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나 쇼핑몰 알바했었는데 당일에 바로 취소하는 거 아니면 이미 공장에 주문 넣어서 공장에서 상품 출고되는 경우도 있구 새로 제작 들어가는 경우도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는 않음
•••답글
익인15
육육걸즈 업뎃 진짜 자주돼서ㄴ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오고있는거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아 이거살걸~!~!~!~!~!
•••답글
익인16
난 반품 ㅎ... 여러 개 시키고 그 중에 마음에 안 드는 거 나와서 반품하고 그래 ㅋㅋㅋ ㅠㅠ
•••답글
익인17
출고전 당일에 취소하는건괜찮은듯ㅋㅋㅋㅋ
•••답글
익인18
난 그래서 목록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고나서 결제해
•••답글
익인19
그정도는 뭐••• 터무니없는 이유로 반품시키거나 환불해달라고 닦달하는정도 아니면 블랙리스트 잘 안 올라가
•••답글
익인20
ㄱㅊ 난 맨날 반품해서 택배아저씨랑도 친한 정돈데 리스트에 안 올랐어ㅎ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노씨는 진짜 예쁜 이름 없는 듯 752 0:40 9156 0
이성 사랑방 남자 학벌 마지노선 어디까지야? 713 11.16 12:48 12869 0
버클리음대랑 서울예대 붙으면 어디갈래? 492 11.16 21:32 15308 0
아... 문복희 너무 실망... 300 11.16 21:53 28927 0
야구 ⚾️⚾️프리미어12 일본전 달글⚾️⚾️ 6734 11.16 18:48 2487 0
33811481 진짜 진저리난다 모기 7:11 3 0
33811480 탈색 체인점미용실에서 안해도 되냐 7:09 9 0
33811479 촉인들아ㅏㅏㅏㅏㅏ  7:09 6 0
33811478 암보험 들어야 할까? 1  7:09 5 0
33811476 우리오빠가 가족들 아무도 모르게 장기기증신청을 한것같은데.. 1  7:05 20 0
33811475 아ㅠ 양 귀에서 모기 윙윙거려서 깼네ㅠㅠㅠ 7:05 6 0
33811474 논술 모자쓰고 시험 봐도 돼? 4 7:03 24 0
33811472 아이폰익들 도와줘!! 7:03 17 0
33811471 내가진짜진짜다이어트성공해서보란듯이잘살거야ㅠㅠㅠ 2 7:01 20 0
33811470 이성 사랑방 혹시 고시생인 둥들 있어? ㅠㅠ 7:01 10 0
33811469 이 시간대 주말 한국 지하철은 처음 타는데 7:01 21 0
33811468 토 할거같아서 잠 깼는데 뭐지 5 6:59 32 0
33811467 네이버클라우드 사진 최신순으로 보는 거 설정 어찌해? 6:58 9 0
33811466 밤샜다.. 6:58 7 0
33811465 불면증인가보ㅓ 1 6:57 11 0
33811463 나만 그래?스킨케어 조금 해야지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야... 6:54 16 0
33811461 아 무슨 모기가 아직도 있지 핵빡쳐 1 6:54 14 0
33811459 일본작가 책 사서 읽는 것도 욕 먹을 일이야? 2 6:53 39 0
33811458 나 오엠알 안밀려썼겠지?..(재수생) 4 6:52 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7 7:10 ~ 11/17 7: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17 7:08 ~ 11/17 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