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247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분위기 쩔어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익인1
아 나도 이거랑 얼음연못 생각하며 들어옴
•••답글
익인45
얼음연못 진리...매일 듣는다
•••
익인2
이거 들으면 기분이 묘해
•••답글
익인3
어디 오에스티야? 너무 좋다
•••답글
익인4
황진이! 일걸!
•••
익인11
아니넴,,,,
•••
익인33
ㅎㅎ고마웡!!
•••
익인186
헐 나도 황진이 인줄 노래가 비슷한가봐
•••
익인9
장화홍련이야
•••
익인31
고마워용!
•••
글쓴이
장화홍련 맞슴다
•••
익인32
고마워~!!
•••
익인5
첨 들어본다
•••답글
익인6
시계 생각했어...
•••답글
익인7
아이거정말 최고야ㅠ
•••답글
익인8
아 갓띵곡
•••답글
익인10
헐 이거 익숙하다
•••답글
익인12
장화홍련 .. ㅠㅠ 진짜 인생영화중 하나인데 그거 생각하면 이 오에스티 완전 자동 재생이지 ㅠㅠ 서늘하지만 많은걸 느낀 영화 ㅠㅠ
•••답글
익인15
영화 무서워?
•••
익인21
웅 서늘하고 으스스한 영화인데 귀신 으악 나오고 꺅 하는 공포영화는 아니야 다 보고나면 무섭다. 이게 아니라 아.. 하면서 뭔가 기분이 오묘하고 많은걸 느끼는.. 난 정말 꼭 봐야할 추천하는 영화중 하나!
•••
익인58
진짜?? 그거 엄청 무섭지 않아? 무서운 장면이 없는건가 ?? 나 잘 보는편은 아닌데 무서운거 좋아해서 고민했다가 혼자보기 넘 무서울거 같아서 포기했는데,,
•••
익인71
내가 무서운걸 짱 잘보긴 한데.. 깜짝 놀랄만한 장면도 있구 분위기 자체가 우선 영화 내내 으스스해 근데 그것보다 다 보고나서 기분이, 다른 공포영화 볼때랑은 많이 달랐어! 멍.. 하달까? 근데 진짜 재밌오,, 추천행
•••
익인13
Ost하면 꽃남이지 하면서 들어옴,,,
•••답글
익인22
옴마 이 댓글 보는 순간 티비에서 파라다이스~~ 나왔어 소름
•••
익인26
헐 나도 ㅋㅋㅋ 꽃남 생각함서 옴
•••
익인7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7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8
ㅇㅈㅇㅈㅋㅋㅋㅋ나도 모르게 스탠바이미~날 바라봐줘~하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
•••
익인91
스탠바이미 명곡
•••
익인93
캬 뭘 아시네
•••
익인94
ㄴㄷㅋㅋㅋㅋㅋㅋ
•••
익인103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1
니가 너무 보고싶은 날엔~~~~~
•••
익인117
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
•••
익인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띵곡이야
•••
익인157
올모슽패러다이스~ 하면서 들어옴
•••
익인172
할나두 윗댓이랑 똑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얼모슽패뤄다잇ㅅ~~~하면서 들어옴
•••
익인175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머리가 너무나 나빠서~~~
•••
익인204
얼 모슽 패~~~~ 러~ 다잇~~~ㅅ
•••
 
익인14
나도 이거랑 비익련리...
•••답글
익인20
아 비익련리도 ㄹㅇ임
•••
익인16
너무 좋음,,,,,,,,,
•••답글
익인19
난 + 왕의남자 ost,,
•••
익인17
영화는 안 봤지만 노래는 많이 들었지...
•••답글
익인18
이거 나도 진짜 좋아해 인생곡. 들을때마다 감정 자극
•••답글
익인23
캬....이 노래 들으면 전생ㅇ에 사연인는 새럼되는 거야
•••답글
익인24
아 이거 너무 좋아해ㅠ
•••답글
익인25
난 그여자 생각하고 들어와썽 ㅜㅜㅋㅋㅋ
•••답글
익인27
난 사랑인가요 이거 궁ost 아직도 잘 듣고있다 이거랑 쾌걸춘향 자유로와2랑ㅋㅋㅋ 최애ost임
•••답글
익인28
무조건 숨겨왔던 나의~~~ 일줄
•••답글
익인29
뭔가 애니 슬픈 장면에도 나왔을 것 같아 센과치히로의나 하울의 움직이는 성 같은
•••답글
익인30
나도 이거 진짜루 좋아한다아ㅏㅠㅠㅠ
•••답글
익인34
이거 하울의 움직이는 성 한국버전 같아 진짜 조하ㅜ
•••답글
익인46
ㅇㅈ
•••
익인61
오 ㅇㅈㅇㅈ
•••
익인147
한국버전은 뭐여ㅜㅜㅜ? 쳐도 안나온더ㅜㅜㅜ
•••
익인152
그냥 느낌이 비슷해서 한국버전이라고 표현한 거일듯!
•••
익인35
얼마나 얼마나 더 하면서 들어왔당,,
•••답글
익인36
이거 진짜 좋아ㅠㅠ 근데 내 동생들은 모름
•••답글
익인37
왕ㅇㅡㅣㄴㅏㅁㅈㅏㄷ... ㅇㅏ ㅌㅏㅈㅏㅇㅑㅇㅣㄹㅐ
•••답글
익인57
왕의 남자도... 아 타자 왜 이래
•••
익인81
인년이라고 하죠~~~~ 거부 할 수도 없져~~~~~~~
•••
익인38
나는 눈의 꽃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이것도 ㅇㅈ
•••답글
익인39
완전 좋아하는 곡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서 함부로 못듣겠다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아ㅠㅠㅠㅠ
•••답글
익인40
하 너무 좋다
•••답글
익인41
노래는 좋은데 ...작곡가가 ...^^
•••답글
글쓴이
익이니 댓글 보고 봤는데 참 껄끄러운 게 나오네...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42
나는 너를위해,,,이노래 처음듣자마자 폴인럽해서 지금까지 계속듣고있어
•••답글
익인43
무조건 응급실 아니냐ㅠㅠㅠㅠㅠ들으면 돌아가고싶어서눈물나는데ㅠㅠ
•••답글
익인89
후회~ 하고 이쒀여~
•••
익인109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
•••
익인44
와이거 ㄹㅇ ㅇㅈ 시크릿가든 오에스티도 좋은뎅 ㅜㅜ
•••답글
익인47
왜 내눈앞에 나타나~
•••
익인50
그거랑 울고있다 참고있다 고갤든다 아프게 웃는다~~~~~ 이거도 좋아 ㅜ
•••
익인48
이거랑 괴물 ost 우리나라 영화 ost 투탑인듯..
•••답글
익인49
얼음연못 예상했는데 이것도 ㄹㅇ
•••답글
익인54
어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서 맴돌아
•••
익인51
장화홍련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이 음악 나올때... 그냥 멍했음... 너무 분위기랑 잘 어울려서
•••답글
익인52
난 시크릿가든 그 노래인줄
•••답글
익인53
나는 궁 사랑인가요?이겈ㅋㅋㅋㅋ
•••답글
익인55
시간을 거슬러는 없니
•••답글
익인62
2222바로 이거 떠올리면서 들어왔다!!
•••
익인114
익인150
익인166
익인59
나는 황진이ost들! 진짜 대박이야 꽃날은 너무 유명하고 엉퀴바람, 자애, 해어화, 열망 등
•••답글
익인60
나만 시계 생각하고 들어왔나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3
사랑인가요~ 부르면서 들어왓는데 이 노래두 조아ㅠ
•••답글
익인68
ㅇㅏ 궁정주행하고싶따^^..
•••
익인143
222 사랑인가요 ㄹㅇ 띵곡이야
•••
익인149
헐 ㅇㅈ 사랑인가요ㅠㅠㅠㅠㅠ박보영유ㅠㅠ
•••
익인154
익인64
와 ㅇㅈ 노래 진짜 좋네...
•••답글
익인65
아니 나 진짜 바본가 혼자 악세사리 오에스티 생각하고들어왓어ㅠㅠㅋㅋㅋ
•••답글
익인138
나돜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6
혹시 일지매ost 아는사람...? 그거 진짜 명곡인디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0
헐헐 이거 아는익인이 있다니ㅠㅠㅠㅠ 띵곡이쥬ㅠㅠ
•••
익인76
핵명곡 ㅠㅠㅠㅠㅠ 화신,외로운 발자국 들으세여 여러분 ㅠㅠㅠ
•••
익인79
헐 대박 일지매 그 노래 말하는거지??
그 화신!!

•••
익인122
마자!!!!!!! 넘 좋아
•••
익인99
ㅠㅠㅠ화신 내가 제일 좋아해ㅠㅠㅠㅠ외로운 발자국이랑 매화였나 막 그런 피아노곡도 다 짱좋음 최고야
•••
익인124
ㅠㅠㅠㅠㅠㅠ그거만 생각하면 매화떨어지는게 눈에 아직도 선하다
•••
익인121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일지매 ost하나로 다양하게 연주해서 그런지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고였다..
•••
익인127
ㅠㅠㅠㅠㅠㅠ진짜 나 초딩 저학년이었는데 겁나 좋아했음ㅋㅋㅋㅋ
•••
익인197
일지매 인생드라마...
•••
 
익인67
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난 왜 두근두근 생각했지
•••답글
익인69
나는 만약에랑 Perhaps love 생각함서 들어왓다 ㅎㅎ 이 노래도 대박 ㅠ
•••답글
익인72
크흠...야인시대 생각했....
•••답글
익인73
나이거진짜조아해 그냥 듣는것만으로도 사람을 가라앉게만드는 힘이 있어...
•••답글
익인75
만약에랑 시간을거슬러 도!!!!
•••답글
익인86
만약에 대박사건
•••
익인77
무서워..장화홍련 오스트
•••답글
익인78
크으 나 노래 정주행해야겠다 좋은거있으면 추천좀
•••답글
익인80
할 딱 이거 생각하고 옴
•••답글
익인82
나만 숨겨왔던~부르면서 들어왔어?
•••답글
익인83
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제목만 보고 누가 뭐래도 돌이킬수없는 걸임이 최고지~쓰니는 요즘 ost 썼으려나?? 하고 들어왔다가 먹고있던 햄버거 떨굼 소름돋아 ㅠ

•••답글
익인95
이병우님꺼 다 좋아 최고야 진짜
•••
익인84
난 환청 킬미힐미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85
나 꽃남 say yes 좋더라!
•••답글
익인90
이거랑 친절한 금자씨 ost
•••답글
익인92
익인228
333 크으.. + 박쥐ost, 아가씨ost
•••
익인96
이거 진짜
•••답글
익인97
와 이거 ㄹㅇㄹㅇ ㅠㅠㅠ
•••답글
익인98
한국영화 역사상 이걸 넘을 수 있는 ost 안나올듯. 노래제목 마저 영화의 모든걸 관통함. 일본에 류이치 사카모토가 있다면 한국은 이병우임.
•••답글
익인192
2222 영화 ost 중 최고라고 생각함
•••
익인229
류이치 사카모토?? 그 분 유명한 곡 어떤거
있어?? 궁금하다..

•••
익인231
대표적인건 메리크이스마스 미스터로렌스. 참고로 한국영화도 작업하심. 사카모토 천재임
•••
익인232
오오 그렇구나..한국영화 작업 곡
뭐 있나 찾아봐야겠다..

•••
익인100
난 아내의ㅣ 유혹 용서못해
•••답글
익인101
가야 한다고 어쩔 수 없다고 너의 손잡은 채~
나는 울고만있었지...

•••답글
익인102
난 여우비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4
와 쓰니덕분에 이 노래 이름 알아간다,,,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답글
익인105
이거랑 비익련리랑 너의췌장을먹고싶어도...
•••답글
익인106
이거랑 왕의남자 ost 진짜 너무 좋아ㅠ
•••답글
익인107
나는 커쥬얼마이걸~~~~~~
•••답글
익인108
난 광해 왕이 된 남자 오프닝인가? 그거
•••답글
익인118
와 이거 나 밀크 쓸 때 자동추천? 그런걸로 나왔던 노래구나 에필로그라고 떴었는데 그땐ㅋㅋㅋㅋ 이 노래 진짜 좋아
•••
익인224
아 맞아 그거 너무 좋아ㅠㅠㅠㅠ듣는 순간 소름이 쫙ㅠㅠㅠㅠ
•••
익인110
이거 들을때마다 진짜 소름돋아..
•••답글
익인112
응급실...
•••답글
익인115
본문도 ㅇㅈ...
•••
익인113
ㄹㅇ분위기 대박임..ㅠㅠㅠ 노래 좋아서 글 못 나가는 중..
•••답글
익인116
ㅇㅈ 장화홍련 사운드트랙 다 너무 내 취향임ㅠㅠㅠㅠㅠㅠㅠ ㄹㅇ 레전드.,
•••답글
익인119
봄 벚꽃 그리고 너
•••답글
익인120
나는 그 그그거 뭐냐
•••답글
익인126
제발 살려줘 맞춰줘.....!
•••
익인123
나는 장화홍련 이거랑
올드보이 ost랑
친절한 금자씨 너나 잘하세요 하고 나오는 ost!!!

•••답글
익인125
캬 이거 진짜 유명하지.....이거 비지엠이던 사람도 많앗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8
나만 혼자 두비두비두랍바 부르면서 들오왔니..,?
•••답글
익인130
무슨 노랜데?
•••
익인132
) 내여자친구는구미호 오에스티!!
•••
익인134
앗 제목이 모야? 궁금하당 ..
•••
익인137
여우비ㅠㅠㅠㅠㅠ이선희님 목소리 진차 좋아
•••
익인139
137에게
헐 ㅠㅜ 고마오!!
•••
익인129
불러줄게~ 이 노래~
•••답글
익인131
난 이거 정재형이 부른 것도 좋더랑
•••
익인133
난 사랑인가요~~랑 숨겨왔던 나~~~의 생각했넼ㅋㅋ
•••답글
익인135
다 받고 사도 ost도 진짜... ㅠㅠ
•••답글
익인225
맞아 그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36
이거랑 괴물 한강찬가...
•••답글
익인230
22 핵유명..
•••
익인140
크 나는 웰컴 투 동막골 ost
•••답글
익인141
이건 진짜 영화 모든걸 담아낸거같음
•••답글
익인142
이거랑 그 열여덟,열아홉 ost 봄날 벚꽃 그리고 너 ㅠㅠㅠㅠ 영화는 안 봤지만 노래는 진짜 많이 들었다,, 이런 감성 너무 좋아 ost는 아니지만 last carnival도 너무 좋아
•••답글
익인144
일지매도ㅠㅠ
•••답글
익인145
2222222
•••
익인162
오랜만에보고싶다ㅠㅠ
•••
익인146
신데렐라 언니 마이너 왈츠ㅠㅠㅠㅠ 은조야ㅠㅠㅠ
•••답글
익인148
꽃남생각하며 들어왔다,,,, 난 저것도 좋고 태극기휘날리며 오스트도 좋더랑
•••답글
익인153
올드보이 악마를보았다 친절한금자씨 명곡많음..
•••답글
익인155
나는 무조건 보보경심려 ost 전곡
•••답글
익인156
난 눈의 꽃!
•••답글
익인168
나도!
•••
익인158
ㅇㅈ합니다
•••답글
익인159
난 국화꽃 향기 ost - 희재 ㅠㅠ 너무 슬퍼 ,,
•••답글
익인226
나 진짜 이 노래 한 683256번 들었을 듯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
•••
익인160
헐 이게 장화홍련 오에스테구나
•••답글
익인161
난 눈의꽃...그 분위기...
•••답글
익인163
헐 이 노래가 장화홍련 오스트엿구나....
•••답글
익인164
동이..아는사람?? 진짜 오스트 명곡들인데
•••답글
익인165
222 천애지아 최애곡 ㅠ
•••
익인167
헐 나 왜이걸 당연히 황진이ost로알고있었지.......?댓글보고이제알았네........
•••답글
익인169
익인170
ㅋㅋㅋ 응급실 생각하면서 들어옴
•••답글
익인171
풀하우스오에스티 좋아하는 익없어?ㅋㅋㅋㅋㅋㅋㅋ니가 사랑이되지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아니기를 비러써
•••답글
익인185
어머 뭘 좀 아는 익인이군ㅋㅋㅋ 아띵카러뷰~ 그런가봐요 커자미쓔~ㅋㅋㅋ 이거랑 그것도 조음! 그대 지금 내 가슴에 들어와~사랑을 말하고 있죠호
•••
익인208
나 ㅠㅠㅠㅠㅜㅜ 운명 ... 진심 내 플레이리스트에 꼭 있어야함
•••
익인173
아이리스 ost 잊지말아요ㅠㅠㅠㅠ끄흐으으섣루후ㅠㄴㅇ류ㅠㅠ
•••답글
익인174
응급실 or perhaps love 나올줄.....
•••답글
익인176
응급실 생각하며.. 들어왔읍니다..
•••답글
익인177
다비치 이 사랑... 드라마는 안 봤는데 오에스티는 앎
•••답글
익인178
난 도깨비,,
•••답글
익인179
이선희 여우비 ....
•••답글
익인180
나는 홍연!!
•••답글
익인181
야인시대....바람처럼 스쳐가는~~정열과 낭만아~~~~
•••답글
익인182
나는 신데렐라 언니 오스트 마이너 왈츠
•••답글
익인183
와 난 왜 겨울왕국 ost 생각했냨ㅋㅋㅋㅋ
•••답글
익인184
난 만약에
•••답글
익인187
나 왜 시간을 거슬러 생각하면서 들어와찌
•••답글
익인188
영화부문에서 탑 ㅇㅈ 드라마쪽에선 나한테는 응급실 눈의꽃 투탑..
•••답글
익인189
난 꽃보다 남자 오에스티 지금까지 듣는다...
•••답글
익인190
나는 궁ost.. 들을 때마다 기분이 몽글몽글해져
•••답글
익인191
아 커프ost도ㅠㅠㅠ
•••
익인193
시간을 거슬러 생각함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4
ㅇㅈ ㄹㅇ 탑급임 ㅜㅜㅜㅜㅜ 너무 좋아 ㅜㅜㅜㅜ
•••답글
익인195
ㄴㄷ 이거 진짜 좋아해
•••답글
익인196
나만 꽃남 생각하고 들어왔오?ㅠㅠㅠ오모스풰러다이스~~
•••답글
익인198
이병우 영화 ost 전부 좋음 ... 왕의남자 진짜 bb
•••답글
익인199
맞아ㅠㅠㅠㅠㅠ장화홍련... 난 영화나 드라마 사운드트랙 듣는거 되게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댓들 보니까 다 듣고싶어진다 ㅜㅜㅠ
•••답글
익인200
그사세 오프닝 ost lalala love song도좋앙 헤
•••
익인201
눈의꽃ㅜㅜㅜ
•••답글
익인202
영화”키친”ost도 좋아
•••
익인203
난 사랑은 눈꽃처럼 아직도 들음
•••답글
익인205
크응으ㅡ........ 최고지 이거랑 올드보이도.....
•••답글
익인206
쓰니 이 글 지우지 말아죠ㅠㅠ
•••답글
익인207
받고 왕의 남자 ost 이병우-먼 길,,, 진짜 최고
•••답글
익인209
난 7번방의 선물 이동준님 Goodbye ㅠㅠㅠ듣기만 해도 눈물나
•••답글
익인210
마이 데스티니 생각하고 들어왔당 쓰니가 올려준 노래도 좋은 노래겠지! 들어봐야징
•••답글
익인211
성균관스캔들 화조월석 아시는 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드라마는 소비할 수 없게 됐지만,,, 화조월석입니다 여러분
•••답글
익인212
여우비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13
시간을 거슬러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14
나느은.. 홍연..
•••답글
익인215
댓글 다 받고 touch love... 난 무조건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왔다... 주군의 태양... 못 잊어...
•••답글
익인234
2222 터치러브 띵곡
•••
익인216
그거 뭐지? 바라~~ 보면~~~ 자꾸 눈물이 나는건
•••답글
익인235
도깨비!!!! 소유 i miss you
•••
익인217
올드보이 오에스티 아는 사람 없니ㅜㅜㅜ진짜 다 띵곡이야
•••답글
익인218
난 달의 연인 ㅠㅠㅠㅠ
•••답글
익인219
헐 대박 나 이노래 제목 21년만에 처음 알았어... 띵곡
•••답글
익인220
오 들어봐야겠다!
내 기준은 궁ost 사랑인가요 ㅠㅠ

•••답글
익인221
앗 아는거였군 제목 제대로 알게됐네
•••
익인222
내 기준 이거•••
•••답글
익인223
아 잠만 아니네 이게 빠졌잖아 다들
•••
익인227
나만 시계 생각하면서 들어왔나,,,,,,,머쓱,,...
•••답글
익인233
윤미래 touch love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앞머리없는애들 위로 수루룩 넘기는거 703 11.22 08:40 36299 0
나 재수생이구 한 달에 150정도 쓰는 거 과해? 898  11.22 22:17 13564 0
본인표출술 마시고 팀플 토론 리뷰 414 11.22 13:47 24292 35
익명뷰티 본인표출어제 ㅂㅌㅅㄴㄷ ㅂ님 닮았다고 했던 쀼야! 823  11.22 21:17 6614 0
이성 사랑방 둥이들! 연인과의 나이 차이가 어떻게 돼? 149 11.22 11:35 2246 0
33879135 새벽이라 얘기하는데 나 질투때문에 진짜친구가 없어 4:51 1 0
33879134 💛💛💛💛 편입 준비하는 익덜아 💛💛💛💛 4:51 1 0
33879133 아오 곧있으면 겁나 큰 꼬르륵 나올거같은데ㅠㅠ 4:51 1 0
33879132 익들 페친 걸고 페메하는 편이야? 4:51 1 0
33879131 아이폰11 색상 중에서  4:50 3 0
33879130 이성 사랑방 남둥들아 너희 여자한테 게임 같이 하자고 해? 4:50 2 0
33879129 요즘따라 이상형 취향이 한결같으면서 변화되는 느낌 2 4:49 12 0
33879128 머야? 익잡 오늘도 주작글 올라옴? 4:48 20 0
33879127 알파고 4:48 4 0
33879126 아마 내가 인티에서 유일한 사람일걸? 8 4:47 53 0
33879125 시계 4시 44분인거 소름 1 4:45 16 0
33879124 소개거절햇는데 다시 해달라는거 오바? 2 4:44 31 0
33879123 아주 죄다 주작 같네 7 4:44 127 0
33879121 살면서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 봤는데 4  4:43 37 0
33879120 엄마 없는 세상은 상상이 안 가 4:43 23 0
33879119 난 왜 금발을 유지하고 있지 4 4:42 37 0
33879118 편순이 ㅋㅋ.오해 받았노~ 9 4:42 106 0
33879117 익드라 이런 머리 스탈을 뭐라구 해? 10 4:41 164 0
33879116 도와줭ㅠㅠㅠ) 햄라인 팬티 90이랑 95 차이많이나??? 4:40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3 4:48 ~ 11/23 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3 4:48 ~ 11/23 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3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