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165l 0
지금부터 열 조금씩나는데 내일 심할것같은데,,

담요두르고있는것도 쫌 그렇겠지?ㅠㅠ
 
익인1
상관없지 않어??
•••답글
익인2
아니 상관없을듯
•••답글
익인3
상관없을듯. 오지랖이지만 뜨신거 많이 묵고 병원도 꼭 가고 몸조리 잘혀. 아프믄 다 필요없다. 니가 젤 우선이다..
•••답글
글쓴이
고마워ㅜㅜㅜ진짜요즘 독서실에 진짜 정신이상한것같은사람 한명있어서 무섭고 신경쓰여서 스트레스 많이받아서 그런가봐ㅠㅠ진짜고마워ㅜㅜ낼 마감알바가기전까지 그냥 집에서 자야겠아ㅜㅜ
•••
익인4
난 총무 얼굴도 잘 몰라.... 진짜 신경안써
•••답글
익인6
22 총무 결제 할 때 빼고 안 봐... 관심 없아
•••
익인5
상관없을 듯...
•••답글
익인7
스쿼트 하고 있어도 신경 안쓰임
•••답글
익인8
독총익인데 요즘 담요두르고 산다
•••답글
글쓴이
으어ㅜㅜ요즘 독서실에 이상한사람들 와서 신경쓰고 마감이라서 마감하는동안 땀나고 나가면 밖은춥고그러니까 감기걸럈나봐ㅠㅠ감기 마지막으로 걸린거 언젠지 기억두 안나는데,,나도 이제 편하게있어야겠어ㅠㅠ
•••
익인9
헐 에반데 우리도 이상한사람 몇 오는데 그때만 신경쓰고 만다 ㅎㅎ.. 건강챙기면서 공부하장
•••
글쓴이
ㅋㅋㅋ큐ㅠ빨리 중3애들 시험기간지나갔으면좋겠다 댓쓰니도 건강잘챙기구!!화이팅
•••
익인19
하아ㅏㅏ 윗익인은 아니지만 ㄹㅇㄹㅇ ㅜㅜ 중3 칭구덜,,, 시험 끝났으면... 맨날 우르르 무리지어서 다니고 주의주면 표정 안좋고.. 아오 진짜ㅜ
•••
익인10
상관은 없는데 약간 흠칫하고 놀랄듯..허허 정 신경쓰이면 앞머리로 가리거나 손으로 이마 덮고있는건 어때?? 담요는 진짜 전혀 신경 안쓰임
•••답글
익인12
그리고 주변에 약국 있으면 테라플루 데이용으로 사서 먹어봐 나잇용이 효과가 더 좋긴한데 약간 잠와서... 알바하다가 자면 안되니까ㅠㅠ 따뜻한물에 타먹는건데 레몬티같아서 약맛도 안나고 효과 좋아 나 맨날 감기걸릴꺼같다 싶으면 이거 먹고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지더라!! 힘내유
•••
글쓴이
할 진짜 고마워ㅜㅜ내일 아침에 언니보고 사다달라하고 나잇먹고 자다가 알바시작할때 가야겠다 땡스ㅠㅠ
•••
익인15
웅 감기 조심해ㅠㅠ 옷 따시게 입고다녀!!
•••
익인11
괜찮아!!!!! 놀라도 이해해줄거야
•••답글
익인13
난 콘서트 많이 다녀서 저거 붙이고 있는사람 많이봐서그런가 걍 몸에 열나나보다 하고 신경안쓸듯 ㄱㅊㄱㅊ
•••답글
익인14
아픈가보다 안쓰러울 뿐이지 안 좋아보이지는 않아ㅠㅠ
•••답글
글쓴이
카운터 알바는 첨이라서 혹시라도 쫌 그럴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그냥 붙이고있어야겠아 고마웡❤️
•••
익인16
괜차나 쓰니 아프지마로라ㅠㅠㅠㅠ
•••답글
익인17
여름에 축구장 가면 워낙 많아서 별 생각 없음 걍 덥나? 열나나? 이정도일듯 사실 총무 얼굴도 안봄 나는 ㅎ
•••답글
익인18
에고 아픈가보다... 이렇게 생각할 듯? 쓰나 아프지마로
•••답글
익인20
아픈가하고 안타까울듯 ㅠㅠ 하나도 안좋나보다 안행ㅎㅎ
•••답글
익인21
엥 전혀..
•••답글
익인23
건강이 더 중요해 ㅜ
•••
익인22
난 사실 독서실 총무 어떻게 생겼는지도 몰라... 신경 안 쓸걸?
•••답글
익인24
난 안쓰럽던데ㅜㅜ 아프면 쉬고싶을텐데 쉬지도 못하구 오히려 더 걱정된다유
•••답글
익인25
? 전혀 아푸지마ㅜㅜ
•••답글
익인26
괜찮을거같은데
•••답글
익인27
진짜 전혀
오히려 어디 아프신가 싶을 듯

•••답글
익인28
알바생은 손님들 입장에서는 npc같은 느낌인지 진짜 신경 안쓰더라
나도 편의점 갈 때 알바가 어땠는지 기억 안나는거 보면 진짜 별 생각 안하는듯

•••답글
익인29
앜ㅋㅋㅋㅋㅋnpc비유 너무 찰떡이다
•••
익인30
독서실총무 했었는데 정말 아무도 나에게 관심 안갖더라,,,,, 건강챙겨!!!
•••답글
익인31
둘다 노상관
•••답글
익인32
뜨신물 많이 마셔 푹 자구...아푸지마로라.. ☆
•••답글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내친군줄
•••
익인38
찡긋0_<☆
•••
익인33
신경은 안쓰이는데 감기 옮을까봐 걱정될꺼같아 아픈거 진짜진짜 싫어서.... 근데 뭐 총무한테 말걸어야하고 그런거아님 상관없음
•••답글
익인34
ㅠㅠ쓰니 아픈데 알바까지 해야해.... 푹쉬어야 빨리 나을텐데 일 무리하지 말고 쉬엄쉬엄해
•••
익인35
나도 독총해봤는데 손님들 나 ㄹㅇ신경안쓰더라
•••답글
익인36
익인39
속으로 짱 귀엽다... 이럴 것 같아
•••답글
익인40
ㄹㅇ 신경 안쓰여!!!
•••답글
익인41
그냥 아프신가ㅠㅠ그런 생각까지만
•••답글
익인42
아무생각 없...
•••답글
익인43
즈어언혀
•••답글
익인44
별 생각 없을 듯
•••답글
익인45
내가 수험생이면 감기 옮을까봐 좀 걱정 될 듯..?
수능이 곧이라 수험생들 건강 조심해야 할 시기니까...
총무 건강 걱정 반 + 나한테 옮을까 걱정 반 일듯..

•••답글
익인46
그나저나 감기 빨리 낫길 바라 ㅜㅠ
요새 날이 이래서 감기 독할건데 따숩게 하고 따신거 많이 먹어 ㅠㅠ

•••
글쓴이
아하ㅜㅠ낼 보고 기침나오면 마스크써야겠다 고마웡!
•••
익인47
난 남 챙겨주는 게 병 수준이라 따뜻한 유자차 하나 사서 갖다드릴듯...
•••답글
익인48
이렇게 있어줘
•••답글
글쓴이
나는 덩치와 얼굴 모두 실패-!!
•••
익인49
사실 쿨패드아고 생각도 못 하고 열심히 사시네... 하고 지나갈 듯
•••답글
익인50
헉 아프신가.... 이러고 잊어버릴듯
•••답글
익인51
괜춘괜춘 걱정되면 오히려 더더 안쓰러운 표정으로 ( •᷄ɞ•᷅)이러고 있자 동정표를 사는거야
•••답글
익인52
ㄱㅊㄱㅊ 1도 안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3
독총 늘 스트레칭할때만 누구와. 하지만 이제 신경쓰지 않지. 신경쓰지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새벽이니 말해보자 솔직히 나 양다리야 2615 1:18 35322 0
알바가 밥먹는거같은데 컴플걸어도돼? 1903 11:46 32419 0
사람들 항상 내리는 역에서 아무도 벨을 안 눌렀어 722 9:13 23731 0
이성 사랑방 남친 학교생활 ㅠㅠㅠ이해돼? 369  9:55 11780 0
음식 편의점 마카롱 퀄리티 대박이야 ㅠㅠ 83  20:32 5427 0
33853889 이거 니트 어떰 (40) 22:53 1 0
33853887 아 나 치킨 뭐먹을까 22:53 2 0
33853886 패딩 골라쥬 22:53 8 0
33853885 머리할 건데 무슨 색할까 골라주라 22:53 3 0
33853884 남자가 혼후관계주의자인거 본적있어? 22:53 5 0
33853883 근데 결혼식은 너무 다 새까맣게 입고 와도 별로야... 22:53 3 0
33853882 숏패딩 좀 골라골라👏👏 주세여💛💜 1  22:53 10 0
33853881 일어 한자 2300개 외우면 한자 웬만한거 다 읽을 수 있어? 22:52 2 0
33853880 진짜 욕할땐 언제고 22:52 4 0
33853879 헐 너네 그거봄? 3 22:52 29 0
33853878 이름은 한씨가 진짜 이쁜거 같아 2 22:52 8 0
33853877 롱패딩 모자떼면 이상해? 3 22:52 4 0
33853876 이거는 볼살이야 턱살이야??  22:52 6 0
33853875 이성 사랑방 30대에 K7 타는 남자 어때? 5 22:52 20 0
33853874 아 남친 연락안된다 22:52 4 0
33853873 횟집 알바 3개월 이상 해본 익? 22:52 6 0
33853872 눈물난다 엄마가 내 폰 던져서 다 깨졌는데 22:52 15 0
33853871 와 펭수 언제 구독자 79만명...? 22:52 5 0
33853870 생굴 초장찍어서 먹는 맛집 아는 사람~ 지역 맛집 추천받아용:) 22:52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구독취소나피디님겨울왕국2하...좋아하는거크리스마스[풍력]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0 22:50 ~ 11/20 2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0 22:50 ~ 11/20 2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