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041l 0
할머니 카톡 알려드리는데 할아버지할머니들 계모임 톡방 들어갔더니 어떤 할아버지가 야동 보냄 ㅠㅠㅠㅠ할머니가 눈 안좋으셔서 이게 뭐야하면서 눌렀는데 모르는척 방으로 뛰어들어갔어 할머니가 보고 읭? 뭐여 하고 닫으심

하....왜그러세요ㅠㅠㅠㅠㅠ
 
익인1
헐 뭐야 차단해드리면 안될려나 ㅠ
•••답글
글쓴이
근데 단톡방이라ㅜㅜㅠㅠ
•••
익인2
노망났나 곱게 늙지 좀 뭔 야동을 올려
•••답글
글쓴이
그니까...왜그러세뇨 정말
•••
익인3
어른들은 그런거 막 거리낌없이 공유하고 그런분들 계시더라..
•••답글
익인4
울 아부지 회사에도 그런거 돌려보는? 받아보는? 분들있다고 그러더라
•••
익인5
근데 어른들중에 그런사람들 있어 본인들끼리 공유하는. 나도 몇번 본적 있고. 그렇게 욕할것까진 아니라고 생각해ㅠ..
•••답글
익인6
익인7
익인9
상대방한테 동의를 구해야하지 않을까? 그게 문제인거 아냐?
•••
익인11
이 글에서는 저 분들이 합의를 하셨는지 안하셨는지 안나와있으니까 난 댓글 단것처럼 생각했어! 주위에 많이 봤거든ㅠ 익인이 말도 맞는말이야 일반화 한 건 아니구.
•••
익인12
웅웅 근데 나도 그걸 보는걸 막 욕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
•••
글쓴이
할머니는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셔서 보내지말라고 나한테 대신 써달라고 하셔서 그거 보내드리기도 했는데 그분 그냥 아랑곳않고 계속 보내셔
•••
익인10
음.. 그래도 보는 사람들에 따라서 성희롱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 본인들만 있는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들도 있는 톡방인데?
•••
익인14
엉 너 익 말도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단지 나는 저 분들이 합의를 했는지 안했는지 모르니까, 만약 다 같이 합의를 해서 보낸거면 괜히 욕 듣는거고 합의 안해서 보낸거면 다른 사람들이 눈쌀 찌푸려지는게 맞지.
•••
익인8
나도 싫음 그런걸 왜...
•••답글
익인13
응..? 성희롱 아냐??ㅜㅜ
•••답글
익인15
아 단톡이라 신고하긴 어렵나?ㅜㅜ 잘못인거 아셔야될텐데ㅜㅜ
•••
익인16
계모임카톡에도 그런거 올리는 사람 진짜많음
•••답글
글쓴이
웅 그거였어 계모임 단톡
•••
익인25
222 계모임에서 공유하는 경우 있더라
•••
익인17
서로 합의했으면 모를까 저거 성폭력인데 특정매체를 이용한 음란행위... 충분히 불쾌하실 수 있지
•••답글
익인18
어른들은 단톡에서 그런 거 많이 공유하더랑ㅋㅋㅋ
•••답글
익인19
익인20
근데 어른들은 그런거 많이 나눠보더라..
•••답글
익인21
나이드셨어도 범죄야...
•••답글
익인22
은근 그런거 많더라 단체카톡방같은데
막 그런거 보내고 눌렀는데 보는순간
너무 숭해가지고....할머니가 이거
어떻게 끄냐고 없애는거냐고 그래서
차단시켜놓음...

•••답글
익인23
나 예전에 어떤 카페에서 할아버지 두분이서 카페에서 핸드폰으로 야동 보신적 있었음... 소리 다들리게...
그리고 좀 보시다가 끄셨는데 얼마후에 할머님 두분 오셔서 네분이서 나가시더라..

•••답글
익인24
어르신들은 그런 데에 좀 무지한 면이 많지
그래서 노인혐오증 생기는 사람이 많은 거고

근데 사실상 노인분들이 지금의 사회적 이슈나 인식을 받아들이기엔 힘든 감이 없잖아 있음

결국 노인분들의 의견에 공감할 수 없고 불쾌하다면 노인혐오증으로 남을 수 밖에 없다는 뜻..

이건 누구의 잘못도 아님. 사회적 인식으로 보자면 분명 노인분들의 잘못이 맞지만 그 분 들은 죄라고 인식하지 못 하기 때문에😢

•••답글
익인26
할머니는 신경안쓰시는것같은데..? 쓰니혼자 걱정하는거아냐?
•••답글
글쓴이
아니 윗댓보면 할머니가 단톡방에 이런거 보내지 말라고 써달라고 나한테 부탁하셨다고 써놨어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알바가 밥먹는거같은데 컴플걸어도돼? 2088 11.20 11:46 38012 0
"한달뒤면 24이야" 를 인스타 말투로 해봐 익이니들 ..... 882 11.20 17:47 19843 0
사람들 항상 내리는 역에서 아무도 벨을 안 눌렀어 798 11.20 09:13 29239 0
이성 사랑방 남친 학교생활 ㅠㅠㅠ이해돼? 441  11.20 09:55 15808 0
익명뷰티 남자 성형 수술 전후 비교 (2주차) 162  11.20 11:38 6231 0
33857048 겨울이 좋은 이유는 이거다 6:49 1 0
33857047 와 지하철 눈 앞에서 놓치니까 기분 되게 더럽다... 6:48 4 0
33857046 기차 파업 진짜 불편해 6:48 9 0
33857045 근데 쌍수 재수술 보통 얼마야??? 6:47 5 0
33857044 약냉방칸에는 히터 안 틀어줘?? 6:46 4 0
33857043 아파트 복도에서 대화 안 했으면 좋겠어 1 6:45 14 0
33857042 전 직장 잡플래닛 보는데  6:44 16 0
33857041 파업 진짜 불편하다 6:42 36 0
33857040 나 오늘 수업 전공2 교양1인데 안가면 결석 세번째인데... 2  6:42 17 0
33857039 고양이가 아파트 동 안으로 들어왔어...난 망했다 1  6:41 24 0
33857038 부산 롱패딩 오바?? 1 6:41 10 0
33857037 오늘도 숏패딩 입을건데 안 후회 하겠지 1 6:41 17 0
33857036 토익 점수 올라가는거 보니까 6:39 25 0
33857035 아침부터 기분나빠진짜ㅋㅋㅋㅋㅋㅋㅋ 6:39 22 0
33857034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직장인인데 6:39 21 0
33857033 어떤 기분?으로 일어나는지가 되게 중요한거 같아  6:37 32 0
33857032 교복 얼마에 거래하는 게 맞을까..? 1 6:37 18 0
33857031 롱패딩 샀는데..좀 작은데..그냥 입어야 하나..? 8 6:36 25 0
33857030 섬유유연재 향 나는 ㅡ 항수 옵ㅎ낭 1 6:35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1 6:43 ~ 11/21 6: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1 6:46 ~ 11/21 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