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200l 0
 
익인1
와 대박이다
•••답글
익인2
익인4
이댓 뭔데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ㅋㅋㅋㅋㅋㅋㅋ 왜 쓰니 뼈때려!!!!
•••
글쓴이
나...나한테왜그래..!.!!!!ㅠㅠㅠㅠ
•••
익인8
ㅋㅋㅋㅋㅋ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1
아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
운다 울어
•••
익인34
너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
나는 중1때까지310모앗었는데 다썻 ,,,,
•••답글
익인5
헐 그래도 집안 자체가 잘사는 집안인가 보다
•••답글
글쓴이
아냐 그냥 딱 중간정도...
•••
익인7
처음에 500원이라는줄알고 읭했는데 오백,,
•••답글
익인9
와 부모님이 안가쟈갔어?
•••답글
글쓴이
가져가셔서 그게 다 동생 통장으로 간거야!
•••
글쓴이
근데 안가져가도 동생 본인이 스스로 통장에 넣어 ㅋㅋㅋㅋㅋㅋ
•••
익인12
대박,,
•••
익인13
나도 중3때 부터 고2때까지 추석 설날 용돈 모은거 300정도 됨.. 그거랑 내 알바비 보태서 자취방 구해써
•••답글
익인14
와... 난 10만원 겨우 넘게 받아서 걍 친구 한번 만나면 없다ㅎㅎㅠㅠㅠ...
•••답글
익인15
와 부럽다
•••답글
익인16
10살많은 나보다 많구나 하하하핳
•••답글
익인17
나 초딩때부터 성인때까지 500모았었는데ㅠㅠㅠ 근데 성인돼서 진심 1년반만에 다씀 ㅠㅠㅠㅋㅋㅋㅋ
•••답글
익인18
내 동생은 중3인데 삼천만원 좀 안되게 있음 ㅠㅠ 세뱃돈이랑 추석날 받은 용돈 및 각종 용돈 다 넣어놨음 ㅋ.. 반대로 생각하면 나는 그만큼 돈을 쓴거야 하 ,,
•••답글
글쓴이
???우와 진짜 대박이다 ......넘 부러버
•••
익인21
그래서 나도 뒤늦게 고3때 용돈 저금해서 모아서 칠백만원 좀 안되게 모았다 >_< 수험생일 때는 돈이 진짜 안나가더라!!
•••
익인20
나도 부모님이 어릴때 부터 다 통장에 모아주셔서 오빠들이랑 그때쯤에 그 정도됐다!!아 근데 쓰니 동생은 자기가 혼자 모은거면..진심 대단쓰한듯
•••답글
익인22
나두 중1때부터 모았다가 등록금+기숙사비+노트북으로 탕진했다.. 5년동안 열심히 모았는데 쓰는건 한순간이더라구...
•••답글
글쓴이
헐.. 그럼 난 대학교 가면 마이너스 되겠네 ㅎㅎ..ㅈ금도 없는데
•••
익인23
난 2000있다ㅎㅎ 이천원...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비슷하게 있네 ^^..
•••
익인24
익인25
우린 항상 10만원 넘게 못받아서...ㅜㅜㅜ
•••답글
익인26
내동생도 중딩인대 돈많더라....어릴때 대회나가서 상금받은거랑 이것저것 모으더니 지금 청약?묶어놓은거 300만원 넘었다는거같기도하고.....난 통장에 30도없는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7
와 나도 어릴때부터 명절 용돈 다 적금통장에 넣어주셨는데 22인 지금 500 조금 안된다...ㅎ 용돈 많이 받는가보다...
•••답글
익인28
나도 어른들한테 용돈받았던거 다 적금으로 넣어줘서 성인되고 천 모았다!!
•••답글
익인29
나도 중3인데 800있당!!
•••답글
익인30
쓰니는 다른 경험이 그만큼 있을거야♡ 추억으로 500+더더더 인거아닐까?
•••답글
익인31
내동생도 중3인데 5-600모음 .. ㅠㅠ 부럽다
•••답글
익인32
나도 다 모았으면... 1000은 될 텐데 휴... 치킨값... 여행값... 어디론가 사라진...
•••답글
익인33
내친구도 중학교때 돈 모으는데 맛들려서 돈 꾸준히 모아가지구 300넘게 있었는데 그거 대학교 와서 야금야금 다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5
와 난 받는 용돈 핵 적어서 다 모은다해도....흐음...50만 원 될 듯
•••답글
익인36
20살인데 150모으고 뿌듯해했는데 이런...
•••답글
익인37
나는 그거 엄빠가 빚 갚는데 쓰심...
•••답글
익인38
나도 엄마가 태어날 때부터 받은 돈 다 모아줘서 스무살 되니까 천만원 정도 되더라 고등학교 때 부터 내가 가져가서 써서 천만원이지 그것도 다 모았으면 더 많을 듯
•••답글
익인39
지금 그걸로 취업준비하는 중~~~~~
•••
익인40
나 얼마 못받아서 그정도도 안될 듯... 부럽다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알바가 밥먹는거같은데 컴플걸어도돼? 2097 11.20 11:46 38553 0
"한달뒤면 24이야" 를 인스타 말투로 해봐 익이니들 ..... 905 11.20 17:47 20887 0
사람들 항상 내리는 역에서 아무도 벨을 안 눌렀어 801 11.20 09:13 29644 0
이성 사랑방 남친 학교생활 ㅠㅠㅠ이해돼? 444  11.20 09:55 16127 0
익명뷰티 남자 성형 수술 전후 비교 (2주차) 168  11.20 11:38 6647 0
33857193 -4/6 롱패딩이지?? 8:00 6 0
33857192 롱패딩 입기 싫고 숏패딩 없는 익인이는 8:00 11 0
33857190 아니 집인데도 왜이렇게 추운겨 8:00 3 0
33857189 오늘 샤워 안 해도 되나 넘 귀찮은데 8:00 7 0
33857188 어휴 알바 끝났다... 8:00 6 0
33857187 페이스아이디 불편해.. 1 7:59 10 0
33857186 삼성뮤직 멜론 어쩌고하더니 업뎃됐네ㅠㅜ 7:59 10 0
33857185 대학 6개 중에 4개 1차에서 떨어졌는데 2 7:59 26 0
33857184 이성 사랑방 어제 남자친구랑 손 잡고 신나게 길 가고있는데 1 7:58 27 0
33857183 음식 앞에 두고 먹으려니까 갑자기 속울렁거리고 토할거같은 거 뭐야??.. 2 7:58 10 0
33857182 오늘 서울 롱패각인가?? 1 7:58 19 0
33857181 지하철 1호선 자리 3 7:58 22 0
33857180 동기가 아침엔 쌩쌩한데 수업만 시작하면 토할 거 같대.. 7:58 13 0
33857178 스타워즈 이번에 개봉하는 거 전작 안 보고 봐도 돼? 7:57 3 0
33857177 겁나껴입고 지하철 타니까 더워 죽겠다 7:57 9 0
33857176 진단서 재발급 받을까 그냥 결석 찍을까... 7:57 5 0
33857175 오늘 분당선 사람 왜이렇게 많아?...  7:57 12 0
33857174 외로움이 사람을 굉장히.. 미치게 한다 7:56 14 0
33857173 15/6 과잠만 입어도 될까요ㅠ? 3 7:56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1 7:58 ~ 11/21 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1 7:58 ~ 11/21 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