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33l 0
다들 써? 나는 못 쓰겠어. 누가 보는 것도 아닌데 부정적이고 그런 이야기 써서 남는 것 자체가 무섭고 스스로 솔직해지지를 못해 왜 그러는 지 모르겠는데 일기장 속에서도 솔직하지를 못해
 
익인1
난 귀찮아서ㅜ
•••답글
익인2
난 걍 써도 뭐가 나아지는게 없던데..내 성향이랑 안맞는거같아
•••답글
익인3
난 써 그게 처음은 어려운데 일단 꾸역꾸역 써보고 나중에 보면 내 감정을 바로 알게되고 덜 휘둘리게 되더라 우울증 나아지는데에 일기가 난 큰 힘이 됐었어 쓰니도 꼭 일기가 아니더라도 다른 방법이든 뭐든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랄게 !
•••답글
익인4
안 써 누가 볼까봐 불안해서 안 써
•••답글
익인5
나는 처음엔 못썼는데 한번 쓰니까 그게 강박이 돼서 오늘 일기를 제대로 안쓰고 자면 내일이 엄청 불행하고 힘들것 같고, 일기 안쓰면 내가 이 세상에 안남고 죽을것 같은 진짜 그런거에 사로잡혀서 꾸역꾸역 쓰다가 (일기 내용도 정상적이진 못했어,,) 결국 그 관련해서도 상담 받고... 그랬어...
•••답글
익인6
세상에서 제일 종잡을 수 없는 무서운 감정이 우울인것 같아,,
•••
익인7
난 쓸수록 안좋아져서 관둠
•••답글
익인8
난 쓰고 싶은 날마다 써
•••답글
익인9
그게 압박감이 될까봐 그냥 써서라도 얘기를 하고 싶은 날에는 써
•••
익인10
난 씀! 내 감정을 알 수 있어서
•••답글
익인11
나는 일부러 썼었어 어떻게든 날 칭찬해주자 그러려고
나 그때 한참 덕질 중이었는데 내 아이돌은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지만 나 자신에겐 내가 너무 가혹하게 굴더라 그거 느끼고 일기쓰면서 나 칭찬해주고 잘한다 해주면서 버텼어ㅠㅠㅠㅠ

•••답글
익인12
쓰면서 매일 울었던 기억이 나
•••
익인13
나도내감정을보는게무서워서안써
•••답글
익인14
그냥 행복했던 날만 적어...
•••답글
익인15
예전에 한창 우울할때 쓰는데 그냥 일기가 죄다 우울한 야기뿐이라 안써..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난 병원가는 날만 블로그에 아무도 못보게 비공개글로 써. 병원에서 상담받고 오면 특히나 기분이 안좋은데, 다른 사람한테까지 우울한 영향을 미칠 수는 없으니까 손가락으로 딥빡침을 배출해버림ㅎ...
•••답글
익인17
쓰면 뿌듯하고 위로도 되고 재밌다..ㅋㅋ 나 자신에대래 솔직해 진 것 같아
•••답글
익인18
나는 글로 쓰는게 생각 정리가 더 잘 되는 것 같아서 일기를 쓰는게 도움이 됐어..! 한창 우울할때 생각이 정리가 안 되니까 안 좋은 생각이 끊이질 않아서 힘들었는데 글로 내가 왜 우울한지 써보니까 조금 나아지더라.. 물론 한번 쓰고 다시 읽진 않아 더 우울해질까봐
•••답글
익인19
나는 지금 우울증 많이 나아졌는데 일기가 도움이 되진 않더라 오히려 일기 쓰면서 더 깊은 우울에 빠지는 느낌이었어
•••답글
익인20
난 거름같다 생각하고 써 ... 내 우울 잊지않을라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누군가의 인생영화를 알면 그 사람 인생관이 좀 느껴진다는 말 2526 0:27 26900 1
익명뷰티 손톱 이런 친구 보면 어땡?? 886 12.14 20:53 33999 0
요즘 유행하는 구두 있자너 다들 어디서 샀어?? 626 12.14 19:33 31712 1
이성 사랑방 어제 남친이랑 처음 모텔 갔는데 357 0:08 25659 1
남친 집에서 공짜로 동거하는 대신 373 12.14 20:03 13677 0
34138666 나만 아가씨라고 불러주면 속으로 좋아하냐ㅋㅋㅋ 18:54 1 0
34138665 이성 사랑방 번호 자기가 따놓고 카톡 읽씹 후 연락 끊김거 뭐야..?? 18:54 2 0
34138664 이성 사랑방 생일 편지 잘 쓰는 둥들 다 들어와바... 18:54 2 0
34138663 대익 레포트 처음 써보는데 너무 막막해.. 18:54 7 0
34138661 아이폰 11프로 쓰는 사람ㅠㅠㅠㅜㅠ 1 18:54 16 0
34138660 나는 왜이럴까 18:53 7 0
34138659 직접 연어회떴어 2  18:53 19 0
34138658 재수하려는 익들아 18:53 9 0
34138657 다들 일회용 투명 렌즈 추천좀... 2  18:53 8 0
34138656 포기하고싶어 18:53 13 0
34138655 알바2개월동안 7번지각이면 많이한거아니야? 5 18:53 34 0
34138654 컴퓨터 견적짜드려요! 관련직종 근무중인 익인이에요(노트북 및 기타 전.. 18:53 12 0
34138653 인천익들 인천지하철 아예안해?̊̈? 1 18:53 9 0
34138652 나는 인테리어에 자신이 있다 헬프삐삐!!! 18:53 7 0
34138651 익들아 우리 엄마가 다리에는 살이 진짜 없는데 2  18:53 12 0
34138650 맥날알바 익중에 오프닝하는 사람있어??? 18:53 6 0
34138649 요즘 취업 어려워?? 18:53 7 0
34138648 경북대랑 부경대 중에서 2 18:53 11 0
34138647 다들 여행갈때 파데 어떻게 가져가???? 2 18:53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5 18:51 ~ 12/15 18: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5 18:52 ~ 12/15 1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