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04l 0
난 최애는 츠무인데 결혼은 오이카와....

닝들은 어때??
 
글쓴닝겐
호옥시 몰라 드림...체크!!
•••답글
닝겐1
엌ㅋㅋ 난 최애는 오이카와인데 결혼은 스가
•••답글
닝겐2
나는 둘다 세미
•••답글
닝겐3
둘다 쿠로!!!
•••답글
닝겐5
최애 켄지 결혼은 모르겠어... 매일 바뀜
•••답글
닝겐6
최애는 오이캉 ♥️♥️ 결혼은 스가와라 ??
•••답글
닝겐7
최애가 4명인데 얘네랑 다 하고싶음(양심x)
•••답글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누구누구인지 물어봐도 될까!
•••
닝겐10
우시지마 스가 쿠로오 키타(부끄)
•••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뭔가 다 결혼하고 싶어지는 캐들이닼ㅋㅋㅋ
•••
닝겐15
그렇지...?욕심이 많네 이럴까봐 두려웠는데 말 너무 예쁘게 해준거같당 헤헤헿❤
•••
글쓴닝겐
15에게
아녀ㅠㅠ 나도 사실 딱 한명 고르기 힘들다..결혼 후보2)보쿠토 이러고 있어
•••
닝겐1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애들 다 좋아 다 매력있어
•••
글쓴닝겐
19에게
맞아..그냥 한 명씩 결혼 생활 테스트
해보고 고르고 싶네(양심 리스)

•••
닝겐30
글쓴이에게
나도 그래...ㅠㅠㅠ보고싶다 애들
•••
닝겐8
나도 최애 4명이랑 다 결혼하고 싶어
•••답글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최애들이 누구인데??
•••
닝겐13
켄지, 카와니시, 앜아아쉬, 구님희!!
•••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뭔가 뒤에 셋은 느낌이 비슷해ㅋㅋㅋ나도 사실 딱 한명 고르기는 넘나 힘들다..ㅠ
•••
닝겐17
맞아 최애는 돌려돌려 돌림판이니까.....
•••
닝겐9
최애 아카아쉬 결혼 앜아아쉬
•••답글
닝겐11
나 최애랑 진심 달라 결혼하고픈 사람은,,,,
아무래도 성격 보게되는 듯 (주제에 까탈스럽긴 퍽;)

•••답글
글쓴닝겐
나도..그래서 오이카와ㅋㅋㅋㅋ츠무보단 어른스러울 거 같다는 주관적 생각?
•••
닝겐16
아무래도 겨론은 역시 성격이쥬,,, 얼굴은 뭐 이미 보장하니까 (?)
•••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맞아🥳
•••
닝겐12
최애는 카게야마 결혼은 오이카와 아니면 코모리
•••답글
닝겐14
최애가 너무 많아... 일처다부제할래
•••답글
닝겐22
오 이거 최고다
•••
글쓴닝겐
펄풱트🤦‍♀️
•••
닝겐18
아카아시, 오이카와... 너희 너무 사랑하고 결혼하고 싶다...
•••답글
닝겐20
츠무 최애인데 결혼하고싶다ㅠㅠ흑 결혼반지낀손 마주잡고 츠무가 손 쓰다듬었으면...아님 반지낀 내 손 만지구....
•••답글
글쓴닝겐
하앙...ㅠㅠㅠ 츠무 반지 낀 닝 손에 사랑스럽다는 듯 뽀뽀해주면 좋겠다.
•••
닝겐21
최애 사쿠사인데 나 청결하지 못 해서 맨날 싸울지도 몰라,,
•••답글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대신 닝 건강은 보장되겠다..먼지 한 톨 없는 집ㅋㅋㅋㅋ
•••
닝겐23
나 결혼 맛키랑 할거야ㅠㅠ 평생 재밌는 연애하고 재밌는 결혼생활할래
•••답글
글쓴닝겐
재미 진짜 중요한 거 같아 같이 오래살려면..!!!!
•••
닝겐24
최애밖에 안보여.... 그냥 너랑 결혼까지 해야겠다^ㅡ^
•••답글
글쓴닝겐
최애 누구얌?? 궁금해!
•••
닝겐28
시라부ㅠㅠㅠㅠㅠ
•••
닝겐25
둘 다 야쿠 ㅎㅎㅎ
•••답글
닝겐26
최애 사쿠사 결혼은 보쿠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닝겐
나 오이카와 전에 보쿠토 였는데...보쿠토 결혼하면 진짜 아내 받들고 살 거 같아 뭐 하라는 대로 다 하구ㅠㅠ
•••
닝겐34
ㅇㅇㅇㅇㅇ보쿠토 아내 받들고 살 거 같은 거 완전 인정.......그냥 대형견 그 자체일듯혀
•••
닝겐27
나는 쓰니랑 딱 반대ㅋㅋㅋ
•••답글
글쓴닝겐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닝겐29
나는 같아 흑흑 아카아시 네가 최고야
•••답글
닝겐31
아니,,, 난 최애는 후타쿠치지만 결혼은 키타 ㅋㅎ
아무래도 결혼은 한번도 속 안 썩힐거같은 애랑 하고싶어..

•••답글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ㄲㅋㄱㅋㄱ나 웃음터졌닼ㅋㅋㅋㅋㅋ닝 완전 현실적인데ㅋㅋㅋㅋ 결혼은 현실이니까 맞말이야..ㅠ
•••
닝겐32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그래도 후타쿠치랑 결혼하면 재밌게 살거같아..^^ 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오이카와랑 결혼하면 신혼처럼 달달하게 계속 살거같고 아내 항상 떠받들여줄거같아
•••
글쓴닝겐
투닥거리면서 재밌게 사는 것도 좋아...티엠아 인데 우리 부모님도 친구였다가 결혼 하셔서 그런지 진짜 배틀결혼생활 하심..근데 잘지내셬ㅋㅋ
오이카와랑 너무 결혼하고 싶다

•••
닝겐33
최애 오이카와인데 연애는 카게야마 켄지 시라부 중 한명이랑 하고싶고 결혼은 세미 오사무 혹은 키타 같은 사람 ㅎ
•••답글
글쓴닝겐
ㅋㅋㅋㅋㅋㅋ다들 한 명만 정하긴 힘들구나 나만 그런게 아녔어...!!!!!!!!!
•••
닝겐35
연애는 쿠로오.. 결혼은 스가
•••답글
닝겐36
나 둘다 카게야마ㅎㅎ
•••답글
닝겐37
최애는 노야 결혼은 이와쨩.....
•••답글
닝겐38
난 보쿠토ㅠㅠㅠ결혼도 연애도 보쿠토랑 하구싶어ㅠㅠ
•••답글
닝겐39
최애 오이카와 결혼은 사무......
•••답글
닝겐41
최애 아카아시인데.... 얘랑 결혼하면 ㄹㅇ 인생이 필 듯
후우 상상만으로도 완벽한 신랑감이다

•••답글
닝겐42
최애 츳키 결혼은 다이치
•••답글
닝겐43
최애 아카아시 결혼 카와니시 ㅠㅠ
•••답글
닝겐44
최애도 오이카와 결혼도 오이카와 나한테 이분밖에 없어><
•••답글
닝겐45
야쿠....사랑해
•••답글
닝겐46
둘 다 키타 하앙
•••답글
닝겐47
최애 칵얌 결혼은 우시지마 키타 ㅠㅠㅠㅠ 근데 둘다 차애야ㅋㅋ
•••답글
닝겐48
난같아 쿠로
•••답글
닝겐49
최애는 영산인데 영산이도 결혼하고 싶지만 결혼이라 하면 아카아시나 키타가 더 끌림
•••답글
닝겐50
최애 쿠로,
결혼도 쿠로(+키타)

•••답글
닝겐51
최애 아카아시 결혼은 쿠로나 니로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닝들이 최애에게 빠지게 된 계기가 궁금해 42 12.08 22:46 231 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하이큐 연애 시뮬레이션 - 수인 학교에 어서오세요! <.. 1373 12.08 18:59 1324 5
만화/애니 대닝들 있니...? 고딩닝들도 들어와봐 114 12.08 23:14 411 0
만화/애니 드림 HQ 시뮬레이션 - Hunting 498  12.08 22:20 529 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챕터뒷풀이] HQ in hogwarts : 오프 더 레코드.. 1527 0:48 597 6
34060465 만화/애니 지박소년 하나코군 2차 PV뜬 거 제발 봐줘ㅠㅠㅠ아ㅠㅠㅠㅠ 4 18:27 12 0
34060326 만화/애니 망상 내일까지 과제 제출인데 배큐애들이 10 18:17 42 0
34060244 만화/애니 텐도가 우시지마한테 유명해져서 방송 타면 절친으로 자기 불러달라고 했.. 1 18:09 48 0
34060181 만화/애니 귀멸의 칼날같은 애니 추천좀... 4 18:03 19 0
34060096 만화/애니 사무라이하트는 진짜 띵곡인 것 같다 2 17:57 33 0
34059604 만화/애니 나는 내 배큐 최애들 뭐하고 살고 사는지 너무 궁금해... 1 17:15 36 0
34059518 만화/애니 망상 이와이즈미 좋아하는타입 궁예해봄 4 17:07 73 0
34059401 만화/애니 하이큐에 아츠무랑 오사무 있잖아 2 16:57 101 0
34059361 만화/애니 본인표출핵저퀄 즉석 낙서 신청 받아요 25 16:53 86 0
34059307 만화/애니 헐 잠만 그러면 사쿠사 (최근 점프 ㅅㅍㅈㅇ) 8  16:48 132 0
34059293 만화/애니 드림 여우수인 미야즈랑 닝 보고싶다 3  16:46 56 0
34059143 만화/애니 드림 사쿠사가 6 16:33 106 0
34059090 만화/애니 드림 난 캐들이 죽도록 후회하는게 좋아 7 16:28 95 0
34058985 만화/애니 치하야후루 본 사람 4 16:16 33 0
34058875 만화/애니 아카아시는 허리도 얇네.. 5 16:08 135 0
34058725 만화/애니 여기 가입이 처음이라 궁금한게 있어요🙈 9 15:52 109 0
34058703 만화/애니 닝들이 귀살대라면 누구 밑으로 가서 일하고 싶어 11 15:49 86 0
34058666 만화/애니 드림 댓망 열까 7 15:45 38 0
34058626 만화/애니 시험 공부는 하기 싫고 단댓하고 싶어 12 15:42 5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8:31 ~ 12/9 18:3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9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