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7061l 1
 
익인1
거지 인증
•••답글
익인2
헐 실제로 그러는 사람들 있써..?
•••답글
익인3
익인4
호텔 갈 돈도 없냐고..... 으윽
•••답글
익인5
진짜 그런 사람이 잇구나... 그럴땐 어떻게 해.
.? 나갈때 얘기해?

•••답글
익인6
도대체ㅐ.... 상상초월
•••답글
익인7
아 이거는 진짜...
•••답글
익인8
ㅋㅋㅋㅋㅋㅋ나도 코노 알바했는데 별별사람 다 있음 진짜 하..........
•••답글
익인9
어휴 씻을 곳도 없는데 더럽게 왜그러는거야...
•••답글
익인10
익인11
ㅇㅈ.. 진짜 마이크로 n번방 섹스하지 마세요 !!! 외치고 싶음
•••답글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래고랰!!!!
•••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댜웃곀ㅋ
•••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
와..ㅡ에바다 뽀뽀는 괜찮겠지...? 1~2번 정도
•••답글
익인48
키스말고 뽀뽀 인정
•••
익인13
실화냐 안 씻은 손으로 몸 만지기도 꺼려지는데 어떻게 밖에서...
•••답글
익인14
와 진짜 있어? ㅋ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도덕적인 개념이 없는 사람도 많구나.....
•••답글
익인15
얼마나 민폐일까?하고 클릭했다가 놀라고 간다.... ㄹㅇ이네
•••답글
익인16
??? 있다고? ㄹㅇ?
•••답글
익인17
진짜로 있어?? 야
•••답글
익인18
와...오바 난 남친이 자꾸 ㅋㅅ하려고 하는 것도 넘 싫었는데
•••답글
익인19
하 그럼 어떻게 제재시켜????
•••답글
익인20
익인21
그거 사람들이 밖에서 보이지 않아.? 그걸 대체 무슨생각으로 하는거지 ?
•••답글
익인22
진짜 생각없는거 같음..
•••답글
익인23
남친친구가 코노하는데 실제로 있대...
•••답글
익인24
진짜 그런 사람 있어? 그러다가 마이크 켜져있으면 ㅎㄹ
•••답글
익인25
오마이갓 끔찍해
•••답글
익인27
헐..ㄹㅇ 진짜 함? 밖에서 다 보이는데;
•••답글
익인28
난 룸카페에서 하는거.... cctv없는 줄 알고 하는데ㅠㅠㅠㅠ 에혀ㅠㅠㅜ
•••답글
익인29
와 실제로 있다고...?
•••답글
익인30
익인31
진짜 그러지말고 모텔같은 곳을 가지...ㅠ
•••답글
익인32
익인33
시시티비 있는데도그러냨ㅋㅋ큐ㅠㅠ
•••
익인34
아니 뭐야 ㅅㅅ하러 노래방 간 건 아닐 거고 노래하다 갑자기 눈 맞은 거야?
•••답글
익인36
익인37
야 ㅋㅋㅋ나 그래서 들어가가지고 뭐하는거냐고 경찰부를거라고 하니까

'죄송한데 저희는 스릴페티쉬가있어서요..'이럼

•••답글
익인38
그래서 내가 그럼 뒷산이나 차안이나 좀 눈에안띄는데서 하라고 소리질렀어
•••
익인43
아마 걔들 익인이한테 들킨 것도 은근 좋아했을지 모름 ㅋㅋ
•••
익인41
...? 에바야 더러워 ㅠ
•••답글
익인42
현코노 알바생 아직 진짜 ㄱㄱ하는 사람은 못봤지만 매일을 놀라워하는중
•••답글
익인44
오바다 진짜 ㅠ 아
•••답글
익인45
민폐를 넘어서서 진짜....예의없어보임
•••답글
익인46
인간이하..
•••답글
익인47
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내 친구도 알바할때 그랬다는데
•••답글
익인50
심지어 교복입고..
•••
익인51
섹미놈... 섹스에 미:
•••답글
익인52
이거 딴소리지만 나 맨날 코노안에서 코팠는데 좀 부끄럽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덜 에어팟 자랑 좀 해봐!<(`◇´)> 1113 01.17 20:41 17496 0
헐.. 인포글 매우 충격이네 643 2:36 26226 0
본인표출19 40 마지막 글 이제 더 안 써 314 01.17 16:29 16128 0
만화/애니 자기 지역 쓰고가자..,, 134 01.17 19:18 1136 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인기글 남친이 배 밑 눌렀다는 쓰닌데 108 01.17 21:29 21504 0
34539445 신발 샀댬 ❗️❕❗️❕❗️❕❗️❕ 16:24 7 0
34539444 블루투스 마이크 사면 노래방 어플 이용권 사야돼지??? 16:24 3 0
34539443 생리 미루는 피임약 밥먹고 먹는게 좋아? 16:24 5 0
34539442 전남편 찾아가서 ㅈㅇㄱ싶다 16:24 16 0
34539441 소금 박힌 초콜릿 이름이 뭐지 16:24 11 0
34539440 익들 통장에 지금 26만원이있다고해보자 2 16:24 17 0
34539439 오늘 폰 바꾸는데 백업 할까 ?? 1 16:24 6 0
34539438 넷플릭스 ㅇㄱㄹㅇ... 2 16:24 21 0
34539437 서브웨이 사갖고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낼 점심에 먹어도되겠지? 1 16:24 6 0
34539436 알곱창 먹을까 막창 머글까... 16:24 3 0
34539435 아니 근데 남의 사진 도용하는 건 ㄹㅇ 뭐하는 거야 1 16:24 12 0
34539434 이성 사랑방 번호 줘 본 익들아... 16:24 12 0
34539433 오늘 친구집에서 잘건데 생리터졌어 16:24 9 0
34539432 이성 사랑방 이별이 이렇게 쉬운거였구나.. 1  16:23 12 0
34539431 꼭지 40 4 16:23 31 0
34539430 11 지에스 편의점 12,000원어치 22 배달 12,0..  16:23 20 0
34539429 네일 이달의 아트 가격 어때?? 16:23 25 0
34539428 익들중에 샤넬 카드홀더 쓰는 사람 있옹?? 4 16:23 35 0
34539427 정신과 약타면 보험 못들어? 3 16:23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6:22 ~ 1/18 16: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6:22 ~ 1/18 16: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