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35l 0
 
닝겐1
ㅠㅠㅠㅜㅠ 진짜 못하나??ㅜㅜㅜㅜㅜ 앨범은 없을지라도 ㅜㅜㅜㅜㅜㅜ 펀딩 누가 해줫으면 좋겠다ㅠㅠㅠ
•••답글
글쓴닝겐
아니면 진짜 콘서트라도......ㅜㅜ ㅈㅂㅈ 콘서트에서 버터플라이 짧게 부르신거 그거 영상만 200번 넘게 돌랴본듯 엉엉 일본판 버터플라이도 좋지만 난 한국판이 최고란 말야ㅠㅜ
•••
닝겐3
맞아맞아ㅜㅜㅠ 일본판 버터플라이도 좋은데 한국판으로 듣는게 더 의미 전달이 잘 되고 목소리가 좋아서 좋은데 ㅠㅠㅠㅠ
•••
닝겐2
아 인정 진짜... 나 버터플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전영호님 섭외 좀 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 같아서는 진짜 ㄹㅇ내가 하고 싶다....
•••답글
닝겐4
하 정말 나 앞에 전주만 들어도 운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극장판 장면, 변신 소리, 애들 얼굴 다 생각나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5
전영호님 부른 띵곡 많으니까 이왕 이렇게 된거 그곡을 다 합쳐서 앨범 하나 내시면 진짜 내가 가진거 다 드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닝겐6
ㄹㅇ 한곡이라도ㅠㅜㅠㅜㅜ 진짜 제대로 돈 주고 듣고싶은데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드림 🏐닝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장 기억에 남는 시뮬이나 썰 뭐야?.. 42 0:42 607 0
만화/애니 BL 다들 비엘에 눈뜨게 해준 커플링 뭐였어 36 01.23 23:38 253 0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닝한테 사랑해달라고 온몸으로 매달리는 츠무 bg.. 60  17:43 363 5
만화/애니 본인표출40그공그공~!~!~!~! 저번에 닝들이 추천해준 캐 그.. 70  19:10 237 8
만화/애니 드림 🌿青葉城西 高校 3學年🌿 130  01.23 23:59 544 2
34619591 만화/애니 사이코패스 신편집판이랑 그냥(?)이랑 무슨차이야? 23:04 2 0
34619579 만화/애니 드림 사무 나중에 결혼해서 애 있으면 퇴근하고 집에 와서 23:03 6 0
34619487 만화/애니 트윗보다 넘 귀여워서 닝겐들이랑 보고 싶어서 가져온 시노농♡ 22:57 15 0
34619476 만화/애니 하이큐 진짜 나중에 (ㅅㅍㅈㅇ) 22:56 28 0
34619407 만화/애니 드림 5252...이나리자키 고교로 별걸 다 쓰고있는.. 10  22:51 55 0
34619399 만화/애니 히나따..... ㅅㅍㅈㅇ 4  22:51 30 0
34619374 만화/애니 시골 내려와서 심심한데 단댓 없나  22:49 12 0
34619307 만화/애니 드림 구님이 악기라 썰 2  22:43 46 0
34619286 만화/애니 드림 하드한 댓망 좋아하는 사람?🔥 19 22:42 48 0
34619124 만화/애니 오늘이 불파티로구나~ 1 22:29 20 0
34619114 만화/애니 아니 귀멸의 칼날 애니 다보고 만화 보는데 화나네 (스포주의) 1 22:28 30 0
34619086 만화/애니 히로아카 원작 어때? 5 22:26 27 0
34619020 만화/애니 드림 음패 치다가 닝한테 말로 참교육당하는 츠무 보고싶어..  11 22:21 122 0
34619019 만화/애니 본인표출드림 [HQ연애시뮬레이션] HQ in Hogwarts !! Ch... 172 22:21 93 0
34619014 만화/애니 드림 미야즈나 아카아시로 주제를 떤져쭤요 7  22:21 64 0
34619005 만화/애니 요즘 애니 뭐가 재밌어???귀멸의 칼날은 봤어ㅜㅜ 3 22:20 19 0
34618965 만화/애니 뭐야 고백실행위원회 재밌네 3 22:16 34 0
34618953 만화/애니 소장할 만한 순정만화 책 추천 해주랑 8 22:15 25 0
34618883 만화/애니 ㅋㅋㅋㅋ 매주 죽지만 말아달라고 빌게 됨 ㅅㅍ 22:10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3:00 ~ 1/24 2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