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48l 0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내가 별로란 말은 아니지...? 나 나름 예쁜데 ㅠㅠㅠ

물론 나 엄청 예뻐해주긴 해 예쁜 ㅇㅇ어린이~ 예뻐 이런 말 많이 하는데 연애할 때 외모 별로 안 중요하대서 놀랐넴
 
둥이1
외모가 중요하지않다는거지 너가 예쁘지않다는말은 아니지~ 너가 예쁜데 성격도 좋나봐
•••답글
글쓴둥이
힉 좋게 말해줘서 고마오요
•••
둥이2
외모 안본다면서 잘생기구 예쁜 사람들 만나는 애들두 많앙 !!
•••답글
둥이3
그 말은 별루 신경 안써드 될 듯! 얼굴을 잘 안보는거지 얼굴을 또 아예 안보는 것두 아니니까
•••
글쓴둥이
고마오 둥아 내가 얼굴을 봐서 저 말을 잘 이해 못 한 것 가타,,,
•••
둥이4
그냥 너한테 자신은 덜 속물이다(?)
즉 더 좋은 사람이라는 걸 어필하려고
그런 말 하는거지 쓰니가 안 예쁘다는게
아닌 고 같아 어쨌든 남치니한테
쓰니가 이상형이니 만나는 걸테니까!

•••답글
둥이5
이나영도 외모는 안본댔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 충격 ㄷㄷ 진짜 멋지고 매력있는 동성 vs 진짜 평범 그 자체인 .. 753 01.21 23:41 12579 0
한달에 1억씩 꼬박꼬박 들어온다면 466 01.21 20:43 6243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가방들어줘? 424 01.21 20:33 13275 0
여친이 혼전순결이라고 고백하길래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이기적인 거야.. 571 17:51 11631 0
익명뷰티 코성형했는데 혁명적으로이뻐짐 (이거쓰려고가입함) 232 01.21 21:28 10744 0
34591351 04년생 들어와봐!!!!!!! 19:54 1 0
34591350 편입문과가나아보여vs이과가나아보여? 촉인ㄱ 19:54 2 0
34591349 나 진짜 멘붕이야 .. 19:54 4 0
34591348 미용실가서 이렇게 해달라하면 해주실까?? 19:54 6 0
34591347 명품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는 거야? 2 19:54 14 0
34591346 나 독서 모임하는데 모임원?이 너무 잘생겼어... 19:53 14 0
34591345 아이폰 11 실물 무슨색이 제일 예뻐?? 5 19:53 23 0
34591344 부드러운 화장솜 추천좀 ㅜㅜ 1 19:53 7 0
34591343 동생이랑 스파게티 만들어 먹는 중  19:53 22 0
34591342 연말정산 질문할게!! 19:53 10 0
34591341 익들 이 치마 오때?? 1 19:53 16 0
34591340 카카오톡 선물하기 해본사람?? 19:53 8 0
34591339 와 하늘 실검 1위네 19:53 16 0
34591338 하루 1시간 걸으면 덜 부을까? 1 19:53 12 0
34591337 반지갑 뭐 살지 골라주라‼️ 2 19:53 18 0
34591336 내 가족이 회사사장한테 볼펜으로 머리맞아도 중립이고 언니 힘내세요일래.. 19:53 13 0
34591334 와 마라탕 국물 나 또 머 해먹을라구 남겨놧는디 엄마가 버렸다...... 1 19:52 15 0
34591333 중국어 잘 아는 익들아ㅠㅠㅠㅜ 이거 도와줘ㅠㅠ 2 19:52 13 0
34591332 경영학과이면 이과쪽취업못해?? 3 19:52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9:51 ~ 1/22 19: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9:52 ~ 1/22 1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