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초록글 12.11 20:30 l 뮌헨팬분들 혹시 6 •••
l조회 163l 0
내일 경기 풀주전급으로 나올 거 같나용..?
 
익스니1
뮌헨팬은 아니지만 그 컨퍼런스 보면 풀주전인거 같더라! 곧 리그 쉬는기간 이기도 하고
•••답글
익스니2
우리 상대로 너무 진심인 거 아닌가요.. 저번에 충분히 심하게 진심이셨잖아요 ㅠㅠㅠ
•••답글
익스니3
그럴 거 같은데? 노이어랑 쿠티뉴랑 그나브리랑 레반돕 나온다는 말 있는 거 보면
•••답글
익스니4
너무해! ᕙ(•̀‸•́‶)ᕗ 너무해! ᕙ(•̀‸•́‶)ᕗ
•••답글
익스니5
진짜 저희도 왜저러나 모르겟어요 ㅠㅠㅠ
•••답글
익스니6
그러게여..왜이러지..요즘 리그도 심각해서..다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축구 유니폼 일본꺼보고 우리꺼보고 계속 보니깐 정드는것 같아 9 01.24 15:03 365 0
축구 그래두 빨간 내복 싫지만 마냥 싫지도 않았는데.. 7 01.24 11:02 166 0
축구 축구 완전 초보인데 뭐부터 보기 시작해야할까?? 12 01.23 15:33 224 0
축구 U-23경기보면서 더블스쿼드가 얼마나 강력한건지 한번더 깨달음 3 01.23 04:43 151 0
축구 어웨이 진짜 소름돋는다,, 7 01.24 10:55 207 0
34619955 축구 와 근데 요리스 낫자마자 바로 투입이네 1 01.24 23:30 17 0
34618860 축구 유니폼 바뀌면 지금꺼 못사지 ㅜㅜ 1 01.24 22:08 54 0
34617436 축구 유이공 꼴통 5인방 / 유이삼 악의무리 5인방 4 01.24 20:12 90 0
34616924 축구 아니 나이키 10년계약했다며... 3 01.24 19:26 86 0
34615734 축구 진짜 유니품 저거래? 2 01.24 17:31 84 0
34615154 축구 지금 혹시 이강인 u-23갔어???? 3 01.24 16:35 102 0
34614668 축구 JTBC <스포트라이트>에서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 제보.. 01.24 15:47 46 0
34614247 축구 유니폼 일본꺼보고 우리꺼보고 계속 보니깐 정드는것 같아 9 01.24 15:03 376 0
34612694 축구 홈 핑크색 유니폼 실착 쩐다는데 1 01.24 12:13 117 0
34612104 축구 그래두 빨간 내복 싫지만 마냥 싫지도 않았는데.. 7 01.24 11:02 168 0
34612041 축구 어웨이 진짜 소름돋는다,, 7 01.24 10:55 208 0
34611940 축구 국대 유니폼 유출된거 봄? 1 01.24 10:40 114 0
34611921 축구 선수들 걱정이네 코로나때문에... 01.24 10:37 25 0
34604587 축구 슛포러브 보는 사람?? 2 01.23 19:44 110 0
34603166 축구 동경이 성인국대 인캠에서 민재한테 혼나더니 1 01.23 17:41 126 0
34601734 축구 축구 완전 초보인데 뭐부터 보기 시작해야할까?? 12 01.23 15:33 224 0
34601644 축구 피엘 근데 진짜 챔스 누가갈지 모르겠다 3 01.23 15:24 74 0
34600608 축구 쏜 영국 남자 나온거 이제봤는데 3 01.23 13:47 156 0
34599375 축구 엥미친 상호 전북????? 2 01.23 11:31 1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0:07 ~ 1/25 0:0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축구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