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7920l 0
 
익인1
오늘 치팅데이라고 생각하자
•••답글
익인2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괜찮아
•••답글
익인3
아니면 빵 떼고 먹어!
•••답글
익인4
감튀같은 사이드 메뉴 먹지말고 햄버거만 먹어
햄버거 단품으로만 먹으면 칼로리 많이 안높아

•••답글
익인5
치킨패티먹어! 다른 고기보다 칼로리 낮더라
•••답글
익인6
며칠 잠깐 먹는건 괜찮아 하루가지고 살 안쪄 그거 한번 먹고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게 중요한거야!!!
•••답글
익인7
사이드메뉴먹어! 샐러드같은거!!
•••답글
익인8
괜차나괜차나 한끼먹을때마다 찌면 세상사람들 몸무게는 매일 증가할걸??? 난 이생각하면서 가끔 먹는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
하루에 그거 하나 먹는다고 살 안쪄~
•••답글
익인10
떡볶이는 치명적이긴한데 햄버거는 단품만먹으면거ㅐㄴ찮아
•••답글
익인11
먹어도 잠깐 몸무게 올라가고 다시내려오겠지만~
쓰니가 정 신경쓰이면 단품시켜서 먹거나 세트시켜서 말많이하면서 반씩만 먹는건 어때??
아님 빵은 반만먹구 패티나 야채는 다먹거나!

•••답글
익인12
햄버거만 먹고 음료랑 감튀는 안 먹으면 되지 않을까?
•••답글
익인13
윗댓들 편하게 말하지만,, 살 잘빠질시즌쯤 진짜 정신 꽉잡아야됨... 지금까지 잘해왔으니 어련히 하겠지만..
•••답글
익인14
햄버거 단품만 먹고
•••
익인54
ㅁㅈㅁㅈ
•••
익인15
??? 쓰니가 안먹고 싶음 절대 먹지마ㅠ 후회함 괜히 다시 찌면 남탓하게돼ㅜㅜ
•••답글
익인16
2222 먹기싫으면 애들한테 솔직하게 말하고 먹지마
•••
익인25
33 치팅데이는 자기가 꼭 먹고싶었던거 먹는거지..먹기 싫으면 안먹는게 나아
•••
익인26
익인44
익인53
6 이게 진짜다잉 ...
•••
익인60
익인65
 
익인17
스트레스 받으면 속 안좋다구 하고 약간샐러드나 칼로리 낮은가 알아가서 먹어‼️
•••답글
익인18
햄버거 살찌는게 감튀랑 콜라가 크대!!단품만 먹으면 괜찮지않을ㅋ가??
•••답글
익인19
가게에서 젤 안찔꺼 같은거 골라먹으면 될꺼같아
•••답글
익인20
그냥 안먹으면 됨
•••답글
익인21
난 살 뺄 때 저런 거 다 잘 먹으면서 뺐었어 아침 간단히 먹고 점심 저렇게 먹고 저녁 안 먹으니까 운동해주면 빠지던데
•••답글
익인22
안먹거나 햄버거 단품만 먹어
나는 다이어트 할 때 햄버거말고 스낵랩 이런거 먹었었다! 거기에 아이스커피나 이런식으로

•••답글
익인23
난 안먹을래 빠지고 있기도 하고 햄버거 먹기 시작하면 다른거 더 땡길듯...
•••답글
익인24
볼일다 보고 먹는 거지? 그럼 바쁘다하고 밥은 집와서 따로머겅 굳이 같이 먹을필요없을듭 쓰니가 먹고싶어서 먹는 치팅데이면 괜찮은데 남이 먹자고 해서 먹는 치팅데이는 할필요없음
•••답글
익인27
낼 그럼 그거 외엔 아무것도 먹지마! 일반식 먹을 때 1일 1식 하면 괜찮아!
•••답글
익인28
쓰니가 열심히 해왔고 이렇게 고민을 하는 것 자체가 전과 많이 달라진 거라 생각해! 나는 오히려 안 먹고 그러면 내가 힘든 건 둘째치고 친구들 사이에서 눈치 보이기도 하고 ㅠㅠ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더라. 나는 그래서 버거 먹으러 갔을 때 탄산음료랑 감자튀김만 안 먹고 햄버거만 먹었었어! 쓰니도 딱 먹을 양을 생각해서 정해두고 그만큼 먹으면 될 것 같아!! 잘 해왔으니 이후에도 잘 할 거야. 화이팅이야 쓰니~!~
•••답글
익인29
거기서 파는 샐러드 사 먹어!!
•••답글
익인30
안먹을거면 만나지마. 눈앞에두고 그게 쉽냐 친구들은 옆에서 먹으라고 압박줄테고 혼자안먹으면 불편하잖아? 옆애서 친구들이 먹으라는것조차 짜증날텐데. 쓰니가 진짜 독하게 다이어트하고싶어서 먹고싶지않은거면 만나지마. 물론 나는 만나서 맛있는거 먹고 다시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걸 추천해. 다이어트때문에 친구만나기 계속 피하면 관계 안좋아진다. 나도 지금 주에 한번씩은 먹고싶은거 먹고있어 요요없이 잘빼고있고ㅎㅎ 화이팅!
•••답글
익인43
22 아예 안가는게 나아 둘 다한테ㅠ
•••
익인45
익인31
단품으로 딱 햄버거만 먹으면 괜찮을거 같아
•••답글
익인32
프랜치프라이 먹지 말구 빵 뚜껑 떼고 먹어~
아니면 빵을 야채로 바꿔달라그래 (가능한곳인지는 모루겠당)

•••답글
익인33
장염 걸렸다고 구경한다고 행
•••답글
익인34
참을 자신없으묜 약속 못나간다하구
•••
익인35
콜라랑 감튀 먹지말고 빵 아래 부분은 빼고 먹어
•••답글
익인36
스낵랩 같은거 먹우!
•••답글
익인37
서브웨이 가면 안되나ㅜㅜ
•••답글
익인38
근데 솔직히 단품먼 먹으면 콜라랑 감튀가 먹고 싶어질걸,,,? 그냥 목지말자
•••답글
익인39
나였으면 안먹음
•••답글
익인40
나 애들⍤⃝𓂭 앞에서 치킨먹는것도 걍 구경만함 그래서 십키로 뺌 ^.^
•••
익인41
나두 아빠가 앞에서 라면먹는것도 참았다
•••
익인42
정 그럼 가지맢ㅠㅠ 난 그런거 갓다가 후회할거같음 안갓어.. 실제로 그런거 같다가 다시 입터진 경우도 있거서ㅠㅠ
•••답글
익인46
먹을거면 스낵랩이나 버거만 먹어 음료랑 감튀 먹지말고
•••답글
익인47
버거에 마요네즈만 빼달라 하고 감자튀김이랑 콜라 안먹으면 괜찮아 버거는 살 안쪄 같이 먹는 사이드가 살찌지
•••답글
익인48
햄버거만 먹어 빵 한쪽 떼고
콜라나 감튀 먹지말고

•••답글
익인49
갠차나 대신 콜라랑 감자튀김은 먹지 말구 되도록 치킨버거로! 그리구 넘 스트레스 받지마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아ㅎㅅㅎ
•••답글
익인50
그냥 다이어트 한다구 해 스낵랩 같은 거 먹쟝!
•••답글
익인51
음료는 커피 이런 걸로도 변경 가능!
•••
익인52
맥날이면 샐러드팔걸??
•••답글
익인55
아님 햄버거만 먹고 많이 걸어!!
•••답글
익인56
일주일 한번이면 ㄱㅊ 근데 그거 먹고 입터지는게 문제임 한참 다이어트식 하다가 맛난거 한번 먹으면 평소보다 절제하기가 더 힘들더라구 ㅠㅠ 난 한 2~3일 애먹었음
•••답글
익인57
나는 절대 안먹음 차라리 내가 먹고 싶은 거 치팅데이면 몰라도 나중에 후회만 될듯 나는 친구들이
다이어트 하는 거 다 알아서 이해해주고 밀가루 안먹는 곳으로 가주는데 너도 한 번 말해봐

•••답글
익인58
나라면 빵 버리고 먹거나 샐러드 먹을듯
•••답글
익인59
나라면 진짜 안 먹을 것 같아
•••답글
익인61
맘스터치에 치킨샐러드! 있고
KFC 랩! 그나마 ㄱㅊ

•••답글
익인62
솔직히 난 하루 먹는다고 찌진않더라 평소에 열심히해서그런가....
•••답글
익인63
햄버거 칼로리 적은걸로 2/3정도만먹고 감튀 콜라 입에안되면 문제없을듯?!
•••답글
익인64
왜남기냐고하면 아침먹은게 소화가안됐다고그래..!
•••
익인66
나라면 안먹을 듯 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출신 고등학교티즈 할 사람~! 5634 0:28 14277 0
난 인스타 아이디 .이나 _ 없는게 그렇게 간지나보이더라 2346 01.19 21:42 26336 0
Janet 이거 읽으면서 들어와바ㅏ 1088 01.19 16:49 20801 0
이성 사랑방 의사한테 시집갈려고 간호사 하는거 596 01.19 14:07 18699 0
익명뷰티 다들 예뻐서 저장한 여자사진있음 주라 585 01.19 18:40 10046 2
34560416 친구가 중요한 시험 앞두고 있는데 선물 뭐줄까 12:02 1 0
34560415 다리가 넘 저려서 조심스럽게 저기가서 자면 안되냐고 울 갱쥐한테 물어.. 12:02 1 0
34560414 앱설치안했는데 게임이 다운받아져있어ㄷㄷ 뭘까? , 12:02 2 0
34560413 나도 전남친한테 술먹고 연락한거봐....ㅋㅋ 12:02 3 0
34560412 나 진짜 뭐하고 먹고살지? 12:02 4 0
34560411 익들아 서울에 연어 맛집 아는 익?ㅜㅜㅜㅜ 12:02 3 0
34560410 울엄만 꼭 안해도 될 말을 해서 사람 기분을 망쳐^^ 12:02 5 0
34560408 근데 선덕여왕 드라마가 뜬 이유는 뭘까 ?????? 12:02 5 0
34560407 예쁜사람이 첫인상이 좋아보이나? 2 12:02 13 0
34560406 재수할때 생일 다들 어떻게보냈어? 2 12:01 8 0
34560405 이성 사랑방 이정도면 헤어지자고 해도 되지? 1 12:01 10 0
34560404 필러맞고 보톡스 상담받으러가도돼? 12:01 3 0
34560403 두끼떡볶이 볶음밥도 가능임???? 7 12:01 20 0
34560402 와 다들 세계지도 잘 그리고 잘 알구나... 12:01 15 0
34560401 양다리나 바람펴본 익 있어? 12:01 15 0
34560400 케이크 디자인 하나만 골라주 💖💖 7 12:01 31 0
34560399 소화잘안되는익들아 뭐먹고 소화안되면 머리도어지럽고 그래?? 1 12:00 8 0
34560398 이성 사랑방 낼 200일인데 싸웠다 12:00 16 0
34560397 올리브영 추천템 뭐가 있을까!! 4 12:00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0 12:00 ~ 1/20 1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0 12:00 ~ 1/20 1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