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03l 0
 
익인1
5분까지만 기달려바
•••답글
글쓴이
우리 원래 7시 50분까지는 다 모이거든..ㅠㅠ
•••
익인6
어떡해 ㅠㅠ 전화해바바
•••
익인2
몇명와야해 ??
•••
글쓴이
한분 ㅜㅜ
•••
익인3
지금밖이야 ? 지각하신것 같은데
•••
글쓴이
차 추워 죽겠어ㅠㅠ
•••
익인4
헐 지금은 ???
•••답글
글쓴이
아직도ㅠㅠㅠㅠㅠ노노ㅠㅠ
•••
익인5
50분까지 다 모이는거면 일단 알바분한테 먼저 전화해보고 안 받으면 점장님한테 전화해서 알바생 안 왔다고 전화도 안 받는다고 말씀드려 혹시 뭔일 생겼을 수도 있잖아 단순 지각이길 바라지만
•••답글
글쓴이
마트 알바라 오픈을 해여하는데 내가 알바고 다른 분들은 다 직원인데 직원분이 안 오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저나해야겠가 고마워ㅠㅠ
•••
익인7
어떻게 됐어??
•••답글
글쓴이
이제 오셨오... 사장님 알면 큰일..😭
•••
다른익인8
사장님 오늘 없으셔서 천천히 오신건가..(긁적)
•••
글쓴이
사장님운 원래 오후에 오셔!!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확실히 공삼보다 공사가 더 예쁜 듯... 1017 01.20 17:35 24012 3
다들 이 mbti 테스트 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 819 01.20 21:08 16700 0
남편이 일안하고 무능력한 대신에 엄청나게 잘생겼어 783 01.20 21:13 14436 0
이성 사랑방 프사 5년째 없는사람vs5시간마다 바꾸는 사람 183 01.20 18:59 10476 0
익명뷰티 본인표출장발 단발 40 77  01.20 15:48 3924 0
34571554 본인표출💜40다시 돌아온 유럽여행 데일리룩40💜 6:51 3 0
34571553 국시 이제는 알 수 없는 자신감이 든다 6:51 3 0
34571552 하씨 대학붙어서 좋은데 6:50 6 0
34571551 내 탄생화가 제일 웃길껄 ... 6:50 8 0
34571550 며칠째 우울감이 지워지지 않아서 잠도 안 와 6:50 11 0
34571549 불면증 진짜 너무 힘들다 6:50 4 0
34571548 강아지 산책안시키고 마당에만 풀어줘도 괜찮아..? 2 6:49 8 0
34571547 가끔은 사람이 완전 그 자체였다면 어땠을까 싶음.. 6:48 11 0
34571546 이정도면 돌출입 무턱 얼마나 심해? 엄청? 4040 3 6:47 30 0
34571545 나는 왜 다른알바들이랑 친해질만하면 알바자리가 없어지냐 ㅎ 6:47 9 0
34571544 신입인데 회사에 안경쓰고 가도 될까? 6:47 7 0
34571543 가방 살 말 ! 6:45 14 0
34571542 오 지금 피방에 나밖에 없어 1 6:43 33 0
34571541 옛날 영화보는데 너무 배경이 익숙해서 찾아봤더니 6:42 17 0
34571540 지금 중고딩들 다들 방학이야?? 2 6:42 34 0
34571538 익들아 단어가 생각이 안나는데ㅠㅠㅠㅠ 2 6:42 28 0
34571537 179에 80키로면 어떤거야?? 1 6:40 22 0
34571536 왁 진짜 이 친구 어쩌면 좋지 6:40 9 0
34571535 쿠팡 에어팟프로 지금 왜케 비싸?? 1 6:40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6:49 ~ 1/21 6: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