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018l 0
성격이 거의 유순하고 약간 남한테 상처 못주는 타입같아ㅠ

그래서 내 유형 아닌데도 되게 정가 보면
 
익인1
고마워 ㅎㅎㅎ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 귀여웡
•••
익인2
일단 난 착한게 아니라 소심하고 할말 못하는거...ㅎ
•••답글
글쓴이
그래두 생각없이 내뱉어서 남 상처주는 사람들보단 나아 진짜
•••
익인3
나 불렀니??♡♡
•••답글
글쓴이
♡♡
•••
익인4
크흡 고마워
•••답글
글쓴이
웅웅 나도 고마웡
•••
익인5
아니 근데 맞음,, 착한 건 모르겠는데 남한테 상처 주는 거 못하겠어 차라리 내가 더 희생하고 말지ㅠㅠ
•••답글
글쓴이
대단한거여 난 사람들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인프피 보면서 자주 힐링해ㅠㅠ
•••
익인6
고마워 그거 나야😊
•••답글
글쓴이
😁😁😁
•••
익인7
그런 사람들도 결국엔 편하고 만만하다 생각하면 자기 성격나옴ㅋㅋ
•••답글
글쓴이
그런가? ㅋㅋ 하긴 그런 사람들도 있겠다ㅠ
•••
익인37
와 진짜 나다
•••
익인8
내동생인데 네버...근데 아는 사람 한명도 infp인데 이사람은 진짜진짜착해ㅜㅠ
•••답글
익인9
나야나 10년지기 친구한테도 미안해서 말 못함ㅋㅋ
•••답글
익인10
인프피인 친구들 좀 있는데 걔네 보면 약간.. 착한 것 보다 잘 참는 느낌 난 할 말 다 하는 성격이라 그런가 오히려 답답하고 불쌍함
•••답글
익인36
남의 성격인데 불쌍은 좀..
•••
익인11
나를 보면 착한건 아닌듯...😂 그냥 무딘성격이라 그렇게 느껴지는건가? 주변사람들한테 그런소리 많이 듣거든ㅋㅋㅋㅋ
•••답글
익인12
약간 참는 스타일이 많은것 같긴함 나 인프핀데 주변 친구들 거의 다 인프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싸우는일 잘 없음
•••답글
익인13
난 착하다기보단 남눈치많이봐서 나쁜말 못함...ㅋㅋㅋ
•••답글
익인14
착하다기보단... 결국 나 마음 불편해서 하는거... 이기적인부분이 좀 있지
•••답글
익인15
속은 안 착한데 상대방 기분 상할까봐 참음, 나만 참으면 분위기 괜찮은 것 같아서 참음, 화나면 눈물부터 나니까 참음이라고 어디서 봤어
•••답글
익인16
Infp였는데 그래서 좀 당한게 있어서 성격 좀 많이 변했다 .. 그러고 다시 검사해봤는데 intp나왔어,,
•••답글
익인17
참는거 맞는거 같고 기본 인내심도 높고 착한거도 맞는듯ㅋㅋㅋㅋㅋ 전ㄴㅊ..
•••답글
익인18
내 주변에 있ㄴ느데 앞 뒤가 너무 다르던데...
•••답글
익인19
난 착하다기 보단 걍 싸우기 귀찮고,... 싸우고 나면 서로 어색해지는 게 싫어서 내가 참음,,
•••답글
익인20
마자 근데 의외의 구석에서 고집? 기준?이 있어서 아 이거 뭐지 하게 되는 것도 있더라
•••답글
익인25
맞앜ㅋㅋㅋ 이건 신이 꺾을려해도 못꺾음
•••
익인27
진짜루 ㅋㅋㅋㅋㅋ 착하다 생각해서 계속 그 부분 건드려봐도 조용조용 유순하게 절대 안꺾임
•••
익인34
ㄹㅇ.... 도 어쩜 그리 잘하는지....
•••
익인35
ㅂ먹ㄱ
•••
익인21
ㅇㅇ마자 착하고 규ㅏ여움 ㅠㅠ
•••답글
익인22
엇 나다 ><
•••답글
익인23
중재자.... 남한테 관대한데 나한테 엄격해ㅜ
•••답글
익인24
아냐 가끔은 관대한가... 아닌가
•••
익인26
나야 그거 맞아ㅎㅎㅎ
•••답글
익인28
ㅋㅋㅋㅋㅋ 고마워 근데 진짜로 부탁 거절을 잘 못하긴 해 그래서 힘들어
•••답글
익인29
안 착한데 말을 못하는 스타일..
쌓이면 한마디로 관계 끝내버림

•••답글
익인30
참다가 터지면 제일 무서운 사람 (=나)
인간 관계 한번 틀어지면 복구 거의 불가능이라고 보면 될 듯,,

•••답글
익인31
앗 나네..? 나는 겉으로는 착해보여도 안착한거같어 내가 봤을땐
•••답글
익인32
난 infj인데ㅋㅋㅋ 한글자 차이야 나도 껴줭🥰
•••답글
익인33
오익 나 인프핀데 잘못참아
•••답글
익인38
나당🤧 말할때 좀 돌직구가 아니라 돌려 말하는 화법이고 상대방이 상처 받을까봐 싫은 소리 잘 못해 쌓아두는편이이고 남들이 3번 정도 참고 터지는 일도 30번 참아서 보살 소리 들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싶어하고 항상 밝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서 이미지는 좋은편인데 짜증나도 웃으면서 좀 좋게 말하다보니까 비꼬는줄 알고 쟤 여우같다 가식적이다 이런 애들이 가끔 나타남..그런 애들은 뭐 나랑 상극이기도하고 내 속내를 들킨것같아서 나도 거리 둠 내가봐도 솔직하지 못하거든 이기적인 성격은 아니지만 남한테 피해 주는거 싫어해서 사소한거 하나하나 신경 쓰는게 남을 위해서보다 나를 위해서인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응보다 덜띠껍고 웅보다 덜부드러운거 있을까? 1069 01.27 18:36 19370 0
20대익의 추억의 화장품 모음... 789 01.27 21:42 13642 6
세번째 확진자 이동경로래 ㅋㅋ 440 01.27 12:03 30843 4
이성 사랑방 둥들아 남친 키 몇cm까지 괜찮은지 적고 가주라!! 312 01.27 10:12 3464 0
익명뷰티 하이라이터로 코 맹들고 다니는데 131 01.27 10:08 6252 0
34664634 머리나쁜 사람이 갈수있는 대학 마지노선이 어디야 1:24 1 0
34664633 원종건씨 실검떴네... 1:24 2 0
34664632 나도..연애하고싶다 1:24 4 0
34664631 웅,앵,웅 대체 왜 필터링인것..? 1:23 7 0
34664630 얘들아 진짜 실검 내려감? 1:23 11 0
34664629 자취하고 있는 익들아 너네 엄마 요리 당장 먹고 싶은 거 뭐 있니 2 1:23 5 0
34664628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감으면 안 되잖아... 1:23 3 0
34664627 난 무언가와 이별하는 걸 잘 못 받아들이는데 막상 이별하고 나면 1:23 13 0
34664626 해외 관련 직종 뭐 있을까 2 1:23 13 0
34664625 Asmr 유튜버 분 중에 진짜 잘하시는 내 최애 유튜버 있는데 구독자.. 2 1:23 16 0
34664624 니삭스 신어본 익드랑 !!!! 3 1:23 8 0
34664623 우한폐렴으로 당일에 약속취소 오바...? 6 1:23 38 0
34664622 2월말 부산여행 괜찮을까,,,😂 1 1:23 15 0
34664621 대익들아 기숙사 생활해도 방학때 만큼 그래도 일주일에 세번은 헬스 할.. 1 1:23 11 0
34664620 익들아 이거 안구건조증이지...? 1 1:23 17 0
34664619 왜이렇게 근육통이 왔지 했는데 1:23 20 0
34664618 지금 쇼트트랙 어떤 경기야???? 1 1:23 15 0
34664617 미자때 클럽 가고 술담배했던 친구 있더라.. 1:23 13 0
34664616 나 너무 충격적으로 한거같은데 8과 6/12 하면 얼마야.. 1  1:22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1:21 ~ 1/28 1:2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8 1:22 ~ 1/28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