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6015l 0
 
익인1
예브긴한데 밤에보면 무서울 것 같아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고마워 그렇구나
•••
익인44
나돜ㅋㅋㅋㅋㅋㅋ 공포영화 하도 많이봐서 인시디어스 생각났어 ㅋㅋㅋㅋ
•••
익인2
예쁘긴한데 쫌 지나면 치우게될것같앵
•••답글
익인3
난 없는게 더 예쁠거같아 ㅎㅎ
•••답글
익인4
나도 없는게 좋다! 기도해야할꺼 같았어
•••답글
익인14
2222222약간 수녀님 생각남ㅌㅋ
•••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 수녀님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레이스가 몬생긴탓인가
•••
익인53
아냐ㅋㅋㅋㅋㅋ레이스는 이쁜데 먼가 이상해ㅜㅜ
•••
익인55
33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성당느낌 받았어
•••
익인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
익인5
굳이 바꾼다면 거울을 바꿀 것 같은데.. 일단 레이스는 빼는게 나을 것 같아!
•••답글
익인6
없는 게 나을 거 같아
•••답글
익인7
차라리 거울 옆에 큰 화분을 놓자
•••답글
글쓴이
화분놓기엔 좁아가지구 ㅠㅠ
•••
익인8
좀 어정쩡해ㅜㅠ
•••답글
글쓴이
떼야겠다!!! 근데 좀 예쁘게 꾸밀수없을까 ㅠㅠ 흑흑 너무 비어
•••답글
익인9
한 일주일뒤 거울보다가 거슬려서 치울거가타.... 만약 동그란 레이스면 차라리 바닥에 까는게 어때...!
•••답글
글쓴이
오 좋은 생각이다!! 고마워 ㅎㄹ
•••
익인10
성당?같은데서 기도할때 쓰는? 그런 흰 천 같애,,,
•••답글
익인11
나는 내 취향족욕
•••답글
익인12
헉 나만 이쁜감...
•••답글
익인106
익인13
ㄱㅊ은데 나는 혼자 살면 거울이 너무 무서워서 거울 못 둘 것 같음 ㅎ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얘기들으니까 나도 좀 두려워지는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6
ㅠㅠㅠ 거울 앞에 지나가는 것도 밤에 너무 오싹함 집에 가족 아무도 없을 때 화장실 들어가는 것도 무서워 거울 땜시 이 닦을 때도 거울 안 보고 호다다닥 물만 뱉고 나옴 웃긴 건 내 방 내 바로 뒤(컴퓨터 하고 있으니까 내 등 뒤)에 바로 화장대 거울 있음 ㅋㅋ
•••
익인15
괜찮은거같은디 진짜 밤에 보면 무섭게따
•••답글
익인17
내가보기엔 괜찮은데!! 카페에서 저렇게 해놓은거 많이 본 것 같은데.. 기억조작인가
•••답글
익인18
거울만 봤을때는 진짜 예쁜데 주변이랑 약간 언발란스야 ㅠ
•••답글
익인19
레이스를 없애고 조명만 바꾸면 인테리어 완성될거가태. .
•••답글
익인20
거울 위치를 바꿔야될듯 레이스 버리궁.....ㅎ
•••답글
익인21
신부같다
•••답글
익인22
예쁜지 모르겠으 이상
•••답글
익인23
뭔가 거울보면서 고해성사 해야할 것 같아
•••답글
익인25
나도...
•••
익인26
거울에 비해 레이스가 너무 작아!
•••답글
익인27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쓰니 취향 알거가틈 괜찮은디
•••답글
익인28
성당같아
•••답글
익인29
ㄹㅇ 성당같아
•••답글
익인30
포스터를 두시방향으로 옮기기만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답글
글쓴이
거울쪽으로 말이지?? ㅇㅋㅇㅋ!!!
•••
익인36
응응!! 그냥 오른쪽으로만 옮기지 말고 더 위로 붙여봥😙😙😙
•••
익인31
다른곳은 다 모던심플인데 거울에만 화려한 레이스를 얹어서 그런게 아닐까
•••답글
익인32
조명 두르는건어때?
•••답글
글쓴이
좋은생각인것가타!! 조명찾아봐야겠다
•••
익인33
조명 달아
•••답글
글쓴이
ㅇㅋㅇㅋ!!!
•••
익인34
음 뭔가 거울이랑 소파랑 안어울리는 느낌? 근데 난 저런 거울에 레이스 올리는거 빈티지하고 좋은데!
•••답글
익인35
큰 수녀님 얼굴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7
귀여운데 왜.. 쓰니 공간이니까 쓰니 취향대로 꾸민 게 최고죠
•••답글
익인38
거울도 이쁘고 레이스도 이쁜데 레이스를 다른곳에 장식하는게 이쁠듯!! 거울이 결혼하는것 같어...
•••답글
익인39
익인40
귀여워 하고 싶으면 하는 거지
•••답글
익인41
공포영화에 나올거 같아.. 미안해ㅠㅠ
•••답글
익인42
예뻐 보이면 그냥 하는거지 뭐 마음가는대로~!
•••답글
익인43
바닥에 레이스를 까는게 어때? 거울밑에
•••답글
익인45
난 이뻐ㅋㅋㅋㅋ
•••답글
익인46
뭔 상관이여~ 지가 좋음 하는 거지~
•••답글
익인47
자기취향이 젤 중요하지!! 나는 꽃도 붙여놨다가 그냥도 뒀다가 이젠 스티커 덕지덕지 붙여놨당ㅎㅎ
•••답글
익인48
어떡해🙊너무💐🌸🌷귀여워🥰❤️ 어떡해🙊너무💐🌸🌷귀여워🥰❤️ 어떡해🙊너무💐🌸🌷귀여워🥰❤️ 어떡해🙊너무💐🌸🌷귀여워🥰❤️ 어떡해🙊너무💐🌸🌷귀여워🥰❤️ 어떡해🙊너무💐🌸🌷귀여워🥰❤️
•••답글
글쓴이
❤️❤️
•••
익인49
레이스를 거울에 걸지말고 다른데 활용하는게 더 이쁠거같아..!
•••답글
익인50
클래식하구 기여운뎅ㅎㅎㅎ 난 레이스 두른게 더 예뻐보여
•••답글
익인51
거울이 되게 홀리해졌어
•••답글
익인52
넘 예쁜데!! ㅜㅜㅜ 부럽당 ㅎㅎ 독립이 좋긴해 예쁘게 잘 꾸몃어
•••답글
익인54
레이스 쇼파에 깔면 이쁠듯!
•••답글
익인56
원룸에 창문 있어? 커튼 예쁘게 달면 분위기 확 달라짐
•••답글
익인58
인스타에 쉬폰커튼 검색해봐 만약에 통유리창이면 좀 투명한게 예쁘고 아니면 좀 불투명한게 예뻐
•••
익인60
거울을 혹시 바꿀 생각 있으면 이케아전신거울 하얀색 프레임으로 되어있는거 이런것도 예쁠거 같아
•••
글쓴이
고마워 익아!! 안그래도 레이스 커튼 하얀암막으로 달았오 헤헤
•••
익인80
짜래쏘❣❣ 원룸은 커튼 하나 잘 다니까 분위기가 확 다르더라구 다이소 원형전구? 그거 막 늘어뜨려놓거나 캔들워머 놔두고 무드등처럼 쓰면 연말느낌도 나고 예쁘더라! 쓰니 취향에 맞게 예쁘게 인테리어 하고 스윗홈 만들길 바래🙏🏻
•••
익인57
헉 난 예뻐!
•••답글
익인59
나만괜찮나??
•••답글
익인61
미니 전구 사다가 거울 주위로 둘러..! 요즘 크리스마스여서 많이 팔더라, 고런고 거울 테두리 따라서 두르면 예쁨..! 천 두르고 싶으면 좀 촉 쳐지는 쉬폰같은거 둘러봐
•••답글
익인62
난예뿐데
•••답글
익인63
레이스 올리는건 괜찮은데 저 레이스는 걸리는 모양이 안이쁜거 같아!ㅜㅜ 좀 더 크고 찰랑찰랑하게 떨어지는게 더 잘어울릴듯??
•••답글
익인64
기도하는 거울이양
•••답글
익인67
이게모야 멍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아닠ㅋㅋㅋ 이 정성모야ㅋㅋㅋ 귀여워
•••
익인70
쓰니가 안 무서워했으면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거울 기도하넹 하고 생각하라구 ㅋㅋㅋㅋㅋㅋ
•••
익인93
꺄 넘 따뜻햄,,
•••
익인94
오모 어제 글인데 댓글 달아주다니 고마워 익이니 따뜻한 밤 되용😙❤
•••
익인65
안하는게 더 깔끔한듯
•••답글
익인66
익인68
오늘의집에서 본건대 이렇게 달아봐바! 거울이랑 커텐 같은거같은데?
•••답글
글쓴이
헐 너무 고마워!! 나도 에코백이랑 저렇게 달아봐야겎다!!!!! ㅠㅠㅠㅠ
•••
익인69
벽에 잎으로 장식해놔서 이런 거 살짝 둘러도 예쁠듯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 다 시도 해봐야겠당
•••
글쓴이
나 이렇게 핫플이 될지 몰라써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는 대로 하는게 제일좋다고 해준 익인들도 고맙고! 솔직하게 말해준 익인들도 고마오..!!
그리고 인테리어 코치해준 익인들도 다!!
예쁘게 꾸며서 다시 돌아올게 힣

•••답글
익인71
ㅋㅋㅋㅋㅋ어무니 돌직궄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2
동그랗게 두르는 것보다 한쪽으로만 비스듬하게 걸치면 이쁠 고 가터
•••답글
익인73
나 거울에다가 전구 달았는데 엄청 예쁘더라!! 크리스마스니까 전구하고 가랜드 해놓으면 트리같고 예뻐!!
•••답글
익인74
거울 저런거 말고 ㅇㅋㅇ 같은데서 방문에거는거 있는데 그런게 디자인도 심플하고 공간차지도 안해서 딱일것 같아 그리고 지금 거울자리에 ㅇㅋㅇ 철제 서랍 ㅎㅁㄹ 흰색 같은거 놓으면 완전 심플하고 이쁠듯! 이렇게해도 5만원돈...
•••답글
익인75
ㅋㅋㅋㅋㅋ귀여워
•••답글
익인76
거울이랑 쇼파가 매치가 안 되는 것 같아서 거울쪽 맞대고 있는 쇼파 팔걸이쪽에 담요같은 거 걸어두자
•••답글
익인114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이상하기는 함
•••답글
익인78
난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9
예쁜데 너무 정확하게 머리에 얹어놔서 사람같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1
예뻐예버 ㅠㅠ
•••답글
익인82
혹시 집 몇평이야?? 나두 원룸인데ㅠㅜㅜㅜ저런 공간이 안나오네..
•••답글
글쓴이
8-9평?!
•••
익인84
오우 넓다
•••
익인83
거울 어디서 사써???
•••답글
글쓴이
오늘의집!!
•••
익인85
예뿐데....나만 예쁜가
•••답글
익인86
그나저나 쇼파 어디꺼얌?
•••
글쓴이
베네스트 쇼파베드!!
•••
익인87
익인88
나만 이쁜가...조명이 더 어두우면 더더 이뿡거같다 다 자기 취향이지!
•••답글
익인89
유령신부같어
•••답글
익인9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같은 거울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저 거울 저렇게 인테리어하는 사람 짱많지 않아?? 난 예쁜데......나는 레이스 없어서 머플러 걸어둬
•••답글
익인91
난 예뻐!내 방인데 내 맘에 들어야지
•••답글
익인92
괜찮은뎅? 먼지 털기도 쉬울테고
•••답글
익인95
난 좋은데
•••답글
익인96
레이스 끝에 마무리 처리를 이쁘게하면 ㄱㅊ할듯
•••답글
익인97
나 방에 전신거울 뒀다가 계속 흠칫흠칫 놀라는 바람에 뒤집어뒀어 ㅜㅜ 인테리어 문제라기 보다는 다른 문제로 인해 치우게 될지도 몰라 ㅜㅜ ㅎㅎ 나는 저 분위기 자체는 예쁘다고 생각해 ㅎ!!
•••답글
익인98
거울이 미사드리러 가야될 것 같다
•••답글
익인100
뭔가 노스텔지어풍 카페같당!!
•••답글
익인101
예쁘다는 말이양..ㅎㅎㅎ 근데 익인이들이 추천해준대로 꾸미면 더 예뻐질 거 같아!!
•••
익인102
뭔가 노스텔지어풍 카페같당!!
•••답글
익인103
너무 이쁘다❣
•••답글
익인104
쓰니 넘 귀엽다 주섬주섬 해서 거울 꾸민 거 생각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5
약간 무서워! ㅋㅋㅋㅋ
•••답글
익인107
쓰니 취향에ㅜ맞으면 되지
•••답글
익인108
책상위에 깔거나 테이블위에 깔앙
•••답글
익인109
거울위에하는거 예쁜데..??
•••답글
익인110
무서웤ㅋㅋㅋㅋㅋㅋ밤에 저기서 사람 머리 나올고 같오...
•••답글
글쓴이
쓰닌데 이 게시물 예전건데 어떻게 찾고 다는거야..?
•••
글쓴이
계속 쬐금씩 댓글생겨나서 신기해..
•••
익인111
??헐 그롷네 ㅋㅋㅋㅋㅋㅋ이거 이런 글은 어떠세요에 떠!!
•••
글쓴이
아?!!!!!!! 헐 대박 이런
•••
익인112
쇼파랑 거울이랑 조굼 안어울ㄹ려서 그런거같아!!
•••답글
익인113
내눈엔 완전 예쁘고 좋아ㅠㅠ 뭐라고쳐야 저런거나와?
•••답글
익인116
익인117
헐 옛날글이네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헐 인티 댓글에 flex! 라고 쳐봐 ㅋㅋㅋㅋㅋ 5828 01.28 19:41 21532 0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거 올리는거 tmi 아니야? 596 01.28 13:28 23727 0
이성 사랑방 연애 유형 6가지 중에 본인의 유형이 뭐인 거 같아? 487 01.28 21:38 9970 0
익명뷰티 계속 재구매해서 쓸 인생립? 있어?? 431 01.28 19:36 7410 0
유튜버 혜수몬?조혜수? 따라하는 사람 누구야?? 760 01.28 17:09 17298 0
34685900 163에 60정도면 66입으면 되나?? 12:04 2 0
34685899 피부 막 백지 같이 하얀 익들 있니?? 12:04 2 0
34685898 도서관 다닐까 독서실 다닐까 12:04 5 0
34685897 댑악 내가 산 쇼핑몰 물건 하난가봐 나 사니까 품절됨 12:04 5 0
34685896 대전인데 뭔가 건물 흔들리는구 같아 12:04 5 0
34685895 스트레스받는데 배달떡볶이 먹을까 말까 12:04 4 0
34685894 호텔리어 26살에 취업하려면 12:04 6 0
34685893 21년만에 모쏠 탈출한 중생 구제해줘ㅜㅜㅜㅜ 12:04 8 0
34685892 설연휴 때매 두번이나 학원 빠졌는데 보충 물어봐말아?.. 1 12:03 10 0
34685891 2월 1일부터 물&차를 제외한 모든 마실 것들을 끊을거야 12:03 9 0
34685890 먹고 몇분뒤에 누워야 살이 덜 찔까...^^ 3 12:03 15 0
34685889 어제 점심이랑 저녁에먹은 치킨 또 먹어도될까 1 12:03 7 0
34685888 익들은 반지 집에서도 끼고있어? 2 12:03 11 0
34685887 살빼야되는데 우리집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 흑흑 2 12:03 16 0
34685886 신입생인데 돈이없어서 노트북을 못사 1 12:03 22 0
34685885 흠트랑 피티중에서 1 12:03 9 0
34685884 2월 4일 쯤 점 빼면 개강 할 따 쯤엔 화장하고 다닐 수 있을까 ?.. 2 12:03 9 0
34685883 다들 이어폰 끼지마!! 제발 3 12:03 43 0
34685882 아 중국 진짜 싶다 12:03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12:00 ~ 1/29 1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9 12:02 ~ 1/29 12: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