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188l 0
 
익인1
와 우리도...
•••답글
익인2
우리도 ㅋㅋㅌㅋㅋㅋ
•••답글
익인3
ㅁㅈ 나 학점 어디가서 말할 때도 짜증나... 더 낮아보여서
•••답글
글쓴이
그니까 ㅜ 우리 학교 안 그래도 학점 짠데 4.3이라 아무 생각 없이 그대로 말하면 되게 공부 못해 보임 ㅜ
•••
익인4
맞아 ㅋㅋㅋㅋㅋ우리 진짜 마이너까지 꼭꼭 붙여서 다 나눠서 주셔서 진짜 학점 따기 힘든데,,, ㅋㅋ 하ㅠㅠㅠㅠㅠ
•••
글쓴이
아니 진짜 마이너스 왜 주냐고 ㅜㅜㅜ 우리 상위 70% 이하는 CDF인데 내가 교수면 그냥 다 씨쁠 때릴 것 같은데 디쁠 디제 디마 다주는 교수도 겁나 많아 왜그래요 진짜???????? (울분터짐
•••
익인5
우리도 4.3만점인데 대신에 성적증명서 뽑을때 4.5만점으로도 뽑을수있음
•••답글
글쓴이
나 1학년 1학기 때 실컷 놀아서 2.77이었는데 그래도 3.0/4.5이었단 말야 근데도 2가 주는 그게 있었음 ㅜㅜ 억울혀,,,
•••
익인6
진짜ㅜ 4.5 만점인 애들이랑 얘기할 때 막상 환산해보면 비슷한데 그냥 말하면 내가 완전 못하는 애처럼 보임...흑
•••답글
익인7
와 나도... 왜 4.3이지??????
•••답글
익인8
에쁠 받을거 에제 받는것도 너무 짜증나ㅠㅠㅠ
•••답글
글쓴이
난 에마 받으면 혈압 오른다는 게 뭔지 느껴지더라... 에마 중에서 1등했는데 에제는 4점대고 에마는 3점대자나요 아악 진짜 ㅜㅜㅜㅜㅜ
•••
익인9
우리학교 같음ㅠㅠㅠㅠㅠㅠ 4.3 진짜 싫어
•••답글
익인10
그러니깐...진짜 싫음 4.3
•••답글
익인11
경희대생 단전에서부터 끓어오르는 분노를 느끼며 들어왔습니다.. 비제로룰 미친 건가요
•••답글
익인13
하 우리학교도 그런데... 그거 4.5로 환산 어케하는거야??
•••답글
익인14
뭐야 여기 경희대 모임이야? 난 그래서 누가 물어보면 4.5 변환한 걸로 알려줘 그래봤자 낮지만...
•••답글
익인15
어디 어디가 4.3 줘 학점?
•••답글
익인16
일단 이대
•••
익인17
경희대
•••
익인19
연대도 그럴걸
•••
익인20
경북대도!
•••
익인23
숙대
•••
익인25
서강대
•••
익인26
제주대
•••
익인29
서울대도 4.3
•••
익인30
연대
•••
 
익인18
와 대박 나도 경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제로룰 개시룸
•••답글
익인21
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2
나도 경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만점 너무 싫다.
•••답글
익인24
나도 경희대.... 오늘 시험 3갠데 후하...
•••답글
익인27
ㅁㅈㅁㅈ 우리도 4.3만점인데 항상 학점얘기하면 친구들이 생각보다 낮다 그럼 환산하면 자기들이랑 비슷한데 ㅋㅋ...
•••답글
익인28
와 여기 인가탐 우사세 공부한 익들이 이렇게나 많단 말여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 충격 ㄷㄷ 진짜 멋지고 매력있는 동성 vs 진짜 평범 그 자체인 .. 726 01.21 23:41 12042 0
한달에 1억씩 꼬박꼬박 들어온다면 424 01.21 20:43 5618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가방들어줘? 415 01.21 20:33 12952 0
얘들아 이거 배민사장님 답변 나만 꽁기해?? 298 13:53 16942 0
익명뷰티 코성형했는데 혁명적으로이뻐짐 (이거쓰려고가입함) 218 01.21 21:28 10034 0
34590890 전단지 진짜 이젠 받기 싫어진다 19:18 1 0
34590889 알바하는데 커플손님 진짜 핵 ..극..혐 19:18 2 0
34590888 ❗다이어트 10키로뺐고 남은 10키로 빼야되는데 몇 월까지 뺄 수 있.. 19:17 2 0
34590887 염색처음 해봤는데 머리 감을수록  19:17 3 0
34590886 하늘 유튜브 커뮤니티 올라와써 19:17 20 0
34590885 남자애들이 클럽이나 헌팅포차엔 의외로 평범하고 다가가기 쉬운 애들이 .. 1 19:17 22 0
34590884 나 현명하게 잘 살고있는 거 맞아? 19:17 15 0
34590883 익들아 나 17수능 봤는데 그때 접수한 원서 지금 못보지?? 2 19:17 10 0
34590882 자취익 저녁 밥상 볼래? 2 19:17 21 0
34590881 요즘 일찍 일어나니까 단점이 있어 19:17 7 0
34590880 유튜브 사람들 자꾸 착각하는거 1 19:17 19 0
34590879 ㅎㄴ 일 관련해서말인데 그게 너희들의 미래가될수도있어... 19:16 33 0
34590878 나 집 가면서 마트 들렀는데 뒤에 선 아주머니가 자기가 먼저 계산하면.. 1 19:16 6 0
34590877 맞는데?를 서울말로 어떻게 해야 해? 3 19:16 17 0
34590876 이성 사랑방 톡 한번만 봐주라 화난것같아? 19:16 15 0
34590875 이 원피스 살말??? 19:16 9 0
34590874 합격률 검색했다가 의사국시 합격률 알게됨ㅋㅋㅋㅋㅋㅋ 1 19:16 29 0
34590873 여성청결제 폼타입 11 젤타입 22 중에 뭐가 더 좋은것같아? 1 19:16 8 0
34590872 하늘 인스타 올라왔다 4 19:16 10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9:15 ~ 1/22 19:1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9:14 ~ 1/22 1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WayV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