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0984l 0
국숭세단라인 갔었음,, 참고로 공부잘하는 반이였어,, 수능은 자기랑 안맞는다고 해외대학 준비하더니 도쿄대감ㅋㅋㅋ
 
익인1
결론적으로 보면 대학 젤 못간애가 대학 젤 잘간거네..
•••답글
글쓴이
오옷 진짜..
•••
익인2
와 도쿄대...쩐다
•••답글
익인3
헐.. 도쿄대.. 더 쩐다..
•••답글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보니 강대 문과 최고의 아웃풋이 돼버린거야,,
•••답글
익인5
강대가 머야..?
•••답글
익인6
강남대성
•••
익인8
고마워!!
•••
익인7
강남대성
•••
익인9
ㄹㅇ 최고의 아웃풋이네ㅋㅋㅋㅋ
•••답글
익인10
강원대 말하는줄알고 순간 이해 못했다 ㅋㅋㅌㅋㅌㅋ
•••답글
익인11
ㄴㄷㅋㅋㅋㅋ
•••
익인20
ㅇㅈㅋㅋ
•••
익인46
나도ㅋㅋㅋㅋㅋ
•••
익인12
최고아웃풋인데..?
•••답글
익인13
와우 도교대ㄷㄷ
•••답글
익인14
와우 그래서 애초에 성적 컷해서 받는구나.....
•••답글
익인15
익인16
나중에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깨달은 건데 수능보다 수능 그 이후가 더 중요하더라... 물론 수능은 두번째로 중요하고 첫번째는 그뒤에 어떻게 살건지...
•••답글
익인17
원래 목표대가 도쿄대였을수도..
•••답글
익인18
최고의 아웃풋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익인21
고등학교 때 우리 반에도 도쿄대 합격한 애 있었는데 수능 몇 달 전에 합격 소식 듣고 수능 때까지 거의 놀았는데도 수능 올 1 받더라...ㅎㅎ
•••답글
익인24
와 대박이다
•••
익인22
익인23
익인25
글쓴이
ㄴㄴ
•••
익인26
ㅇㅈ 나 강대기숙 다녔는데 문과 상위권 반은 수능 성적 망친 애들이 안전빵으로 교대넣었어
•••답글
익인27
문부성이랑 이공국비 아닌 이상 도쿄대 요구하는게 너무 많아서 사실상 거의 불가능인데.. 지나가는 일유익들 없나 내가 까먹은건가
•••답글
익인28
22 도쿄대는 국비아님 사비로 가는거 힘듦 근데 매년 꾸준히 몇명은 감 주변에도 있고(일유중)
•••
익인29
나는 이과였어서 이공국비 말고는 도쿄대 가는애들을 못봤어서ㅋㅋㅋㅋㅠㅠ 문과는 한두명 봤었는데 그런 케이스인가벼.. 내신도 요구하고 나이조건도 있고해서..
•••
익인30
그런듯? 나도 이과사비보다 문과사비를 더봄ㅋㅋ
•••
익인31
다른소리지만 일유중이면 EJU보고 원서쓰는중이겠네,, 화이팅 언넝 건너와
•••
익인32
31에게
지금 이미 유학 하고있어 일본이다ㅎㅎㅎ일본유학중이라는 의미였어ㅋㅋ
•••
익인33
32에게
앜ㅋㅋㅋㅋ 둘 다 힘내자..
•••
익인34
헉 나두 강대 다녔는데 우리반에서도 수능 망쳤던 애 바로 유학 준비해서 좋은 대학 갔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6
강대본원 1반이시군여!!!
•••
익인38
놉! 6월야간반 1반이야!!
•••
익인37
지나가던 강대생 흠칫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수능 꼴등?? 우리반 모고 꼴등 설교대가서 모고 등수는 의미없는거 같더라...
•••
익인40
강대가 강남대성이라는데 그게 뭐야..? ㅜㅜㅠ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거라 설명해줄 수 있나.. 마이맥이랑 다른 거야?
•••답글
글쓴이
걍 재수학원이야
•••
익인41
아하
•••
익인42
고마웡!!
•••
익인43
유명한 재수학원! 찾아보면 진짜 커 거기는 원생도 수능 컷 있음 진짜 못하면 다니고 싶어도 못다녘ㅋㅋ
•••
익인45
헐 와..,, 찾아보고 왔어ㅜㅠ 고마워!!
•••
익인44
익인47
ㅋㅋㅋㅋㅋㅋ내 얘기다...
•••답글
익인48
오... 내 얘기...
•••답글
익인49
강대...가고싶었는데..ㅠㅠ
•••답글
익인50
쓰나ㅠㅠ 나 이번에 강대 정규반 들어가는데 진짜 사람들끼리 아무말도 안하고 이름도 서로 몰라??
•••답글
글쓴이
에에엥?? ㄴㄴ 거의 찐 베프됨ㅋㅋㅋㅋ문제는 재수끝나면 거의 안만남ㅋㅋ재수하는동안은 ㄹㅇ 서로 엄청 친해 매일 보니깐
•••
익인51
아진짜???연애 하는 사람도 많아??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심심하다 📱스티즈 하자 1377  01.26 23:01 7395 0
인소읽던 199x년생익덜 다들어와봐!!!!! 1741 01.26 21:47 16372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범생이 VS 잘생긴 날라리 어느 쪽이 더 좋아????? 925 01.26 17:37 12332 0
세번째 확진자 이동경로래 ㅋㅋ 328 12:03 20331 4
음식 나익이 지금까지 집에서 만든 마카롱들(͡° ͜ʖ ͡°)✌ 88 01.26 17:13 6015 0
34655061 올리브영 기초제품 이거 안 쓰면 상종안함 하는 제품 있어? 15:27 2 0
34655060 500만원어치 상품권이다ㅏㅏㅏㅏ 15:27 3 0
34655059 감기기운 있어서 혹시나 1339 전화하려는데 15:27 9 0
34655058 아 ㅇ슈돌 어제 진짜 웃기네 벤틀맄ㅋㅋㅋㅋ 15:27 5 0
34655057 나 죽다 살아낫어ㅠ 이거 무슨 증상이야? 1 15:27 12 0
34655056 우리집 자꾸 비오는 날이면 두꺼비집이ㅜ내려가서 아에 집에 불이 다꺼지.. 15:27 6 0
34655055 익명이라 말할수있는 집안의비밀  15:27 9 0
34655054 천장 두드리고 싶은데 15:27 6 0
34655053 중국 우한에서 거주함 + 아픈데 해열제 먹고 버팀 + 사람 많은 강남.. 15:27 17 0
34655052 이성 사랑방 짝남한테 이상형 키 물어봤는데 15:27 11 0
34655051 나 내일 강남 가야되는데 어카냐 15:27 2 0
34655050 음대에 왜 예쁜 사람이 많아?? 15:27 5 0
34655049 이 신발 살까ㅎㅎ? 15:27 6 0
34655048 와... 친구 공항에서 일하는데 2 15:27 19 0
34655047 카페음료 배달시킬려고했는데 비와서 안시켜먹을려고ㅠ 15:27 5 0
34655046 나 인스타 아이디 만들어줄 익 구함ㅠ 3 15:27 10 0
34655045 한신포차 주먹밥도 포장 돼? 15:26 12 0
34655044 패딩 둘 중에 골라주라 1 15:26 8 0
34655043 왜 나한테 미안해하지도 않을까 15:26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5:23 ~ 1/27 15: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27 15:22 ~ 1/27 15: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