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0898l 0
편하다
 
익인1
필요한 건 사야지!!
•••답글
익인2
8천원도 못쓰고 어떻게 살아...
•••답글
익인3
뭐 샀어!!
•••답글
글쓴이
유투브 프리미엄
•••
익인4
와웅 굿 소비 잘했어!!! 팔천원 뽕뽑아버려~~
•••
글쓴이
고마워♡
•••
익인5
쓰니야 그거 인도 우회하면 3천원 정도에 결제 가능해!!
쓰니야 미안 불법인가봐 걸리면 계정 영구정지래 잘못된 정보 미안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
불법아냐.????.?
•••
익인8
내가 알기로는 불법아니야!! 검색해봤어!
•••
익인7
그거 계정 걸리면 정지 먹는다고 하던뎅 불법아녕?!
•••
익인12
와 세상 몰랐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
익인9
그거 걸리면 계정 영구정지될 수 있음
•••
익인11
헐 진짜??? 몰랐다ㅠㅠ 댓수정해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
익인13
넹♡
•••
익인27
영구정지면 유튭 아예 못 하는 거야???ㅜㅠ
•••
익인17
헐,,,,나 ㅇ그거 한 반년째 하고있는것ㅅ같은데 취소해야하나,,:ㅜㅜㅜㅜㅜ
•••
익인22
아근데 왜 다른나라랑 차이나...?ㅠㅠㅠ 소득이 달라서그런가?
•••
 
익인10
굿굿 잘했오!ㅎㅎ 완전 편함
•••답글
익인14
근데 나는 결제한적 있는데 이번에 무료 체험 했더니 1000원 결제 되더라 원래 이런건가? 혹시 아는 사람있오?ㅠ
(무료채험 사용함)

•••
익인15
처음에 계좌 있는지 확인하는용 아냐?? 다시 돌려주지 않아??
•••
익인19
왓 고마워 이제 확인해보니까 다시 들어와있넴ㅋㅋㅋ
•••
익인18
그고 그냥 정상 신용카드/체크카드인지 확인하는고!
•••
익인20
고마워! 말안해줬음 혼자서 계속 오해할뻔ㅋㅋㅋ
•••
익인16
익인21
환영해 프리미엄의 세계...♡
•••답글
익인23
진심 넘 편해 새로운 신세계
•••답글
익인24
아 나 팔천만원으로 보고 들어왔어..놀래라
•••답글
익인26
인도 유튜브프리미엄 가족요금제 검색해봐! 나 3300원으로쓰는중
•••답글
익인28
아이폰 익들은 컴퓨터로 결제하는게 거의 4천원 싸!!!! 꼭 컴퓨터로 해!!!
•••답글
익인29
헉 지금 아이폰으루 하구있는데 취소하구 컴퓨터로 들어가서 다시 신청하면 되는거야???
•••
익인30
만약에 아이폰에서 결제했으면 만 얼마 나올텐데 컴퓨터는 8처넌이거든!! 일단 확인해보고 맞으면 취소하고 컴퓨터로 신청하면 될거얌!!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새내기들아 공대=노트북, 그 외 과=아이패드 1228 01.22 22:15 20813 1
진짜 중국홍콩대만 가지마... 449 01.22 21:30 22370 3
헐...제주도 현재 비상이래..... 353 13:08 25291 0
익명뷰티 데뷔후부터 한번도 살찐적없이 계속 마르셨던 여자아이돌분 누가 있을까?.. 159 2:35 8100 0
이성 사랑방 오빠가 친척언니랑 키스하는거봄..... 184 19:35 7169 0
34604931 이거 신천지일까ㅠㅠㅠㅠ?! 20:13 1 0
34604930 89kg -> 65kg 20:13 1 0
34604929 남자친구가 밖에서랑 집에서랑 전화톤이달라 20:13 7 0
34604928 과외 하는 익들 어디서 구했어?? 20:13 3 0
34604926 이거 치마 살 말 골라줄 익이니...??? 20:13 6 0
34604925 익들아 실기 일주일 남았는데 1시간 반 연습한거 한심해? 20:13 7 0
34604924 체크카드 케뱅네페 vs 신한네페 뭐가 더 좋아? 20:13 3 0
34604923 이성 사랑방 모든 남자들 귀랑 목 예민해? 20:12 8 0
34604922 익들아 스타벅스 앱에서 선물하면 기프티콘으로 선물 가는거야? 20:12 5 0
34604921 토닉워터 깔라만시 어때?? 20:12 6 0
34604920 나 진짜 비관적인가봐..인포글보고 20:12 9 0
34604919 본인표출드뎌 염색했따 40  20:12 14 0
34604918 대학생도 세금 내야돼? 1 20:12 4 0
34604917 간호학과 학기중에 해외여행 3박 4일 가능?????? 1 20:12 7 0
34604915 19시간 지난 차이나 우한폐렴 분포... 3 20:12 30 0
34604914 예쁘다 🌃 20:12 6 0
34604913 밀가루끊으니 성질 짐짜 더러워진다 20:12 6 0
34604912 청춘시대같은 드라마 추천좀 해줄수있을까!!! 1 20:12 7 0
34604911 동서울에서 환승하면서 퇴근하는 직딩인데 오늘 동서울 헬이였다 20:12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20:11 ~ 1/23 20:1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20:10 ~ 1/23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