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469l 0
 
익인1
익인2
익인3
익인4
익인5
22 이거 드라마에 나온거네
•••답글
글쓴이
마자마자 드라마 보진 않았는데 예뻐서 ㅠㅠㅠ
•••
익인6
익인8
글쓴이
헐 안예뻐!?!
•••답글
익인9
익인10
가방 많으면 살 아니면 말
•••답글
익인11
저거 맨날 들고다닐수 없을거같은데 가끔 들고다니면 이쁙고같아
•••
익인12
금방 질릴 것 같아ㅜㅜㅜㅜ글구 뭔가 늦가을이나 겨울에만 어울릴듯한 느낌덕인 느낌..
•••답글
익인13
2 계절감도 계절감인데 저 꽃이 별로 안 예뻐 ㅜㅜ 스팽글 오바
•••답글
익인14
2 색은 괜찮은데 디자인이 번잡스러워..
•••답글
익인15
익인16
1111111111111
•••답글
글쓴이
흑흑 ㅠㅠㅠ 다들 별로라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마저...

•••
익인17
헐 진짜 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나도 내 취향이야ㅜㅠㅜ
•••
글쓴이
헝헝 ㅠㅠㅠㅠ 막 너무 다들 별로라해서 ㅋㅋㅋㅋ 엄마가 좀 아닌 것 같대 ㅋㅋㅋ ㅠㅠㅠㅠ
•••
익인18
익인19
익인20
익인21
헐 내 취향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벳+버건디 나 미쳐부러 진짜
•••답글
글쓴이
그치 벨벳 버건디 ㅠㅠㅠ
•••
익인22
말이긴한데 계속 사고싶었으면 사자 안사면 후회해
•••답글
익인24
익인23
익인25
익인26
익인27
익인28
익인29
익인30
2 촌스러움
•••답글
익인31
익인32
완전완전2....
•••답글
익인33
익인34
익인35
2222222
쓰나 나도 저런거 좋아해서 진짜 내 취향인데
코디힘들고 올드해보이고 변질되기도 쉽고 그래서 그냥 사진으로만 이쁘다ㅜㅜㅠㅜㅜㅠ하고말아

•••답글
익인36
경제사정이 넉넉하면 산다. 그게아니면 안산다
•••답글
익인37
익인38
익인39
데일리로면 좀 질릴거같은데 포인트로 매기엔 핵이쁀뎅
•••답글
익인40
익인41
사고 싶으면 사.
•••답글
익인42
익인43
익인44
익인45
익인46
익인47
익인48
익인49
익인50
익인51
익인52
익인53
익인54
익인55
익인56
어떤느낌을보고 예쁘다고 생각한건지 알거같아! 난 옷 매칭 힘들어서 좀 더 고민할거같은데 옷이랑 아이템 매칭 잘하는편이면 살듯!
•••답글
익인57
익인58
오.. 내 눈에만 괜찮아보였나봐... 데일리는 아니지만 포인트로 예쁠것같은데
•••
익인59
이뿐데 막 가을,겨울 그리고 엄청엄청 차려입을때만 가능할것같오..난 2
•••답글
익인60
다 그냥 자수면 1인데 오른쪽은 스팽글인가...? 그래서 22...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인소읽던 199x년생익덜 다들어와봐!!!!! 1534 01.26 21:47 12671 0
심심하다 📱스티즈 하자 928  01.26 23:01 4940 0
알바 지원 문자보냈는데 이렇게 옴 내가 말을 잘못했나?? 1398 01.26 14:09 33079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범생이 VS 잘생긴 날라리 어느 쪽이 더 좋아????? 522 01.26 17:37 6784 0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최애 비제이나 유튜버 누구야? 108 01.26 11:43 1695 0
34650221 손님 3:41 1 0
34650220 손 비누로 안씻으면 효과없어? 3:40 14 0
34650219 이성 사랑방 나 내 친구를 3년동안 좋아하고 있는데 3:40 8 0
34650218 근데 예쁘면 퍼스널컬러 별로 8 3:40 19 0
34650217 감성 나도 글 쓰고 싶은데 단어 적어줄 수 있어? 3:40 7 0
34650216 아진짜 화나네 우한학생이 올린 영상에서 3:40 16 0
34650215 나 불면증이야?? 불면증 증상이야?? 3:40 10 0
34650214 키큰 여익들아 3:40 13 0
34650213 줌바댄스 효과 좋다 2 3:40 9 0
34650211 갈웜 이런색 쥐약 최악 그자체일까? 4 3:40 25 0
34650210 둘 중에 머살까??? 4 3:40 17 0
34650209 달러 디게 쪼금 있는데 이거도 은행 가면 환전 해줘..? 2 3:40 10 0
34650208 중이염인데 안아플수도 있어?? 3:39 6 0
34650207 이성 사랑방 남친 생일을 까먹고 못챙겨줬어 3:40 13 0
34650206 내 팔 많이 말랐어?? 7 3:39 48 0
34650205 결국 돈 빌려서 아이패드 샀다.... 1 3:39 23 0
34650204 코로나 잠복기 3주라고..? 2 3:39 21 0
34650203 요즘 나만큼 인맥 좁은 25살이 있을까 싶다 3 3:39 49 0
34650202 다이어트 하고 유지한지 2년 째인데 3:39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3:38 ~ 1/27 3: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3:38 ~ 1/27 3: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