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651l 0

카뱅 카드 4개중에 뭐가 젤 이뻐? | 인스티즈

카뱅 카드 4개중에 뭐가 젤 이뻐? | 인스티즈

 
익인1
익인2
익인3
무지! 난 노랑 엄청 좋아해서 나도 무지다!
•••답글
익인4
난 어피치 쓰구 울 언니 라이언쓰는데 실물은 라이언이 진짜 예뽀
•••답글
익인5
익인6
익인7
글쓴이
혹 왜 갈려 ㅠㅠㅠㅠ
•••답글
익인8
익인9
우리 피치 하자
•••답글
익인10
난 무지고 남친은 콘인데 갠적으로 예쁜건
무지랑 피친듯

•••답글
익인11
아 피치좋아하는데 이건 무지가 넘 귀엽네
•••답글
익인12
익인13
익인14
익인15
난 콘인데 콘 진심 기여워 흔하지도 않고ㅜ
•••답글
익인16
콘..!!! 진짜 초록이 깰끔해서 이뿌당구
•••답글
익인17
알바하면서 다 받아봤는데 무지가 짐짜 겁나 귀여워.. 근데 나는 라이언인데 콘으로 바꿨어 녹색 좋아해성ㅎㅎ
•••답글
익인18
익인19
익인20
익인21
카뱅은ㅌ고로 검정이 제일 티쁘다 이말이야
•••답글
익인123
22카뱅자체가 좀 그렇지만 특히 저런 밝은 카뱅색은 약간 카드 내밀때 좀 붂흐러움 ㅠ
•••
익인22
444 콘!!! ㄱㅖ속봐도 안질리고 예뻐
•••답글
익인23
익인24
익인25
익인26
익인27
어피치 짱짱
•••답글
익인28
익인29
콘 ㅠㅠㅠㅠ
•••답글
익인30
무지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1
라이언!!!
•••답글
익인32
익인33
콘 진짜 귀여웡 종종 결제할때 직원들이예쁘다고해줌
•••답글
익인36
그리고 저거 출시되자마자 신청해서 지금까지 쓰는데 절대안질림ㅋㅋ
•••
익인34
실물 라이언갑
•••답글
익인35
익인37
익인38
피치나 콘
•••답글
익인39
익인40
익인41
익인42
익인43
익인44
익인45
콘 진짜이뻐
•••답글
익인46
콘 진짜 안질리거 안유치해
•••답글
익인47
익인48
콘 질려 좀 쨍한 초록색이라서
•••답글
익인49
콘 진짜 예쁨 애들 다 초록색 으엑 콘 그거 왜해 이러더니 내꺼 보고 다 콘으로 바꿈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0
난 어피치 ㅎㅎ
•••답글
익인51
어피치해 나랑 커플💕
•••답글
익인52
익인53
난 라이언쓴다 같이 라이언쓰자
•••답글
익인54
나 피치랑 라이언이랑 콘 써봤는데 피치는 넘 빨리 질렸음... 콘이 젤 무난하고 안질리규 예뻐
•••답글
익인55
익인56
익인57
초록이 갖고 싶었는데ㅠ
•••답글
익인58
나 어피친데 콘 할껄이라는 생각 많이해 ㅎ
•••답글
익인59
익인60
익인61
익인62
왜냐면 내꺼가 초록이고든
•••
익인63
무지빼고 다있눈데 초록이뽀
•••답글
익인64
나 라이언 쓰는데 예뻐 !
•••답글
익인65
익인66
익인67
나 라이언 있는데완전 귀여워!
•••답글
익인68
편의점익 카드 받틀때 귀여운거 라이언이나 콘
•••답글
익인69
콘 귀여움
근데 나는 아예 검은색으로 재발급 받았당

•••답글
익인70
어피치 🍑
•••답글
익인71
라이언도 있고 피치도 있는데 라이언 오래 쓰니까 나는 좀 질리더라귱 난 피치 추천!
•••답글
익인72
난 라이언쓰지만 콘이 젤 예쁜거 같아
•••답글
익인73
익인74
익인75
4444 콘콘콘
•••답글
익인76
콘이 안질리구이뻐
•••답글
익인77
당연 어피치
•••답글
익인78
무지! 나 무지카드 씀ㅋㅋ
•••답글
익인79
콘이랑 라이언 ㅠㅠ
•••답글
익인80
톤!!콘!!!!!!
•••답글
익인81
우리 콘 귀엽쟈나여ㅜ
•••답글
익인82
무지 첨에 라이언 했다가 분실해서 무지 했는데 넘 귀여워 실물로 4가지 다 보기도 함
•••답글
익인83
익인84
편순이 익... 실제로 계산할 때 보면 초록이 젤 드물어서 그런가 예쁘더라!!!!
•••답글
익인87
그리고 나 이거 갈색 강아지도 있는데 이게 안 질리고 진짜 예뻐ㅠㅠ 지금은 발급 힘들지만..
•••
익인85
익인86
익인88
익인89
콘 대박이야ㅠ 나 콘 쓰는데 짱귀ㅠ
•••답글
익인90
익인91
무지 빼고 다 써 봤는데 진짜 실물은 다 이쁨
•••답글
익인92
근데 굳이굳이 고르자면 콘이 제일 안 질림
•••
익인93
알바하면서 카드 4개 다 받아봤는데 무지랑 피치가 젤 이뻐
•••답글
익인94
라이언💙
•••답글
익인95
익인96
무족권 콘 ㄹㅇ 안질려
•••답글
익인97
익인98
편순이 익 실물은 콘이 젤 예뻐용
•••답글
익인99
익인100
익인101
난 저 악어 쓴다
•••답글
익인102
콘 ㅠㅠ... 난 콘 없을 때 해서 라이언이지만 ㅠㅠ
•••답글
익인103
콘 짱이뿌
•••답글
익인105
콘 사진으론 별로였는데 실물 짱짱임
•••
익인104
익인192
익인106
어피치!!!!!!
•••답글
익인107
나는 초록색 좋아해서 444
•••답글
익인108
익인109
어피치!어피치!
•••답글
익인110
익인111
난 무지해써! 노랑이 귀여워
•••답글
익인112
익인113
4 실물 진짜 예뻐 ㅜㅜ
•••답글
익인114
익인115
난 초록이 헤헤
•••답글
익인116
익인117
콘 쓰는데 졸.귀얌
•••답글
익인118
익인119
피치피치 어피치!
•••답글
익인120
라이언!!!
•••답글
익인121
나는 검정...이 제일 예븐데
저기서는 4번

•••답글
익인122
익인124
익인125
콘!!! 안질리고 예뽀
•••답글
익인127
익인128
익인129
난 어피치다!
•••답글
익인130
콘!! 아님 어피치
•••답글
익인131
익인132
라이언이나 콘
•••답글
익인133
익인134
익인135
난 피치 쓰다기 요번에 딥그린 예뻐서 콘 했오!!!
•••답글
익인136
익인137
콘 진짜 색감예쁨
•••답글
익인138
익인139
콘콘콘 절대 콘
•••답글
익인140
무지나 라이언
•••답글
익인141
익인142
콘 깔끔하고 색 이뻐
•••답글
익인143
저 중에선 콘 ! 난 카드는 최대한 심플해야한다는 주의이기 때문엥 ... (그냥 블랙도 예뻐 !!
•••답글
익인144
익인145
피치피치🍑
•••답글
익인146
내껀 라이언인데 지금보니까 4번도 이쁘다
•••답글
익인147
익인148
무지!!노랑노랑한게 적당히 튀고 이뻐
•••답글
익인149
라이언 색감 장난아냐ㅠㅠㅠ
•••답글
익인150
익인151
익인152
익인153
익인154
4개 다 써봤는데 콘이 제일 질려.... 라이언 ㄱㄱ
•••답글
익인155
익인156
익인157
익인158
초록이예뽀🤍
•••답글
익인159
무지 귀여웡
•••답글
익인160
익인161
넷 다 써봤는데 콘 색감 이뻥
•••답글
익인162
콘 실물이,, 사진같은 초록색이 아니야,,
•••답글
익인163
익인164
콘 라이언 어피치 아무것도없는검정 쓰다가 결국 정착한건 콘이당
•••답글
익인165
익인166
익인167
익인168
콘 나쓰는데 좋아
•••답글
익인169
난 노랑이 좋아하는거 !!!
•••답글
익인170
익인171
어피치쓰는데 콘이 기여움
•••답글
익인172
나는 피치 해써
•••답글
익인173
익인174
익인175
익인176
익인177
익인178
노란색 좋아해서 무지로 햇는데 저렇게 안 밝아ㅜㅜ 콘으로 할걸 후회중
•••답글
익인179
무지무지무지 넘 귀여웡
•••답글
익인180
익인181
익인182
콘 귀엽다ㅠㅠㅠ
•••답글
익인183
익인184
콘이 찐 귀여워
•••답글
익인185
익인186
익인187
콘 💚💚
•••답글
익인188
무지기야우ㅠㅠㅠㅠ
•••답글
익인189
와....세기의대걀
•••답글
익인190
난 어피치
•••
익인191
노랭이!! (이름모른당••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꽃검사 이거 나온사람 다들 못봤을걸 ㅎㅅㅎ 🥥 2076 02.27 23:28 39061 0
서울대 언니야들이 만든 테스트라 그런가 1237  2:00 31641 0
✊✊아이폰 색상 요 5개중에 골라주쎄요!!!!✊✊ 728 13:50 12129 0
디자인 왘 제니 너무 넘사야.. 얼마나 노란게 강하면 이러냐,, 252 12:42 26044 25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자취방에서 해줄 실패없는 요리.... 180 0:40 8513 0
35208409 대학 조 단톡에 나만 안 들어간 거 같아... 22:01 1 0
35208408 다이소 멤버십카드발급 매장에서할수있어?! 22:01 2 0
35208407 가디건 살말 골라주라❤🧡💛💚💙💜40 22:01 5 0
35208406 짝남이 연락 텀 늦게 하면 똑같이 해 ? 아니면 그냥 칼답해 ? 22:01 3 0
35208405 양팡 생방 핵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1 5 0
35208404 집안 식성이랑 다를수가 있나?? 22:01 4 0
35208403 코로나 일반마스크도 괜찮아?? 22:01 4 0
35208402 익들 할아버지가 평양 금싸라기에 땅 사뒀던 토지대장이 있는데 22:01 13 0
35208401 그 보통-날씬인데 밥먹으면 배 심하게 나오는 익인이들 있어? 22:01 5 0
35208400 그것이 알고싶다 혼자 보면 무서워....? 1 22:01 8 0
35208399 병상부족 입원 대기 680명인거 실화냐 22:01 13 0
35208398 다들 닉네임 정할때 어떻게 정해?? 1 22:01 8 0
35208397 염색했는데 내가 딱 원하던 색이야ㅠㅜㅜ 2 22:00 27 0
35208395 내년 2학기에 교환학생갈건데 인종차별 심하려나 .. 3 22:00 8 0
35208393 요새 왜 심리검사 유행하는 지 알겠다 2 22:00 31 0
35208392 아 난 애기들 전체 말고 삼남이네만 팔로 끊음. ㅋ ㅋ 22:00 12 0
35208391 라섹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양쪽 시력이 달라ㅠㅠ 2 22:00 7 0
35208390 이성 사랑방 썸붕날거같아...ㅎㅎ  22:00 17 0
35208389 본인표출손톱관리한 지 10일차 변화 40 5 22:00 3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21:58 ~ 2/28 2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8 21:56 ~ 2/28 21: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