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259l 0
만원도 짜다고 하고 기본 11000-13000원정도해 근데 막상 할건 없어...
 
익인1
글쓴이
악기 전공!
•••
익인2
악기도 알바가 있어..?
•••
글쓴이
피아노학원 이나 개인레슨 레슨은 3-5정도 받아!
•••
익인3
마쟈 나도 악기전공이라 학원에서 일해도 시급 만원ㅎㅎㅎ 개인 레슨하면 인센티브 쩔구여~!!!!!!
•••답글
익인4
내 전공은 경력 있음 일급 대략 십마넌 정도... ㅎㅎ 인센 주고 밥값 주는데 넘 힘들다... ㅠㅠ
•••답글
익인5
나도 미술학원인데 흔치않은 전공이라 비쌈
•••답글
익인6
난 영어 전공인데 시급 최소 만오천원 이상인데 하는 일에 비해 무언가 적은거같다는...
•••답글
익인7
내 전공은 강사하면 시급 3만원 정도 함쓰
•••답글
익인8
나도 베이스전공인데 다른 건반이나 피아노에 비하면 알바자리가 없는듯.. 개인 레슨 아니고서야 학원에서 안 불러줘 엉엉
•••답글
익인9
에... 보통 악기전공이면 시간당 기본 7만원씩 받던데...
•••답글
익인10
아 학원이구나
•••
익인11
나두 만약 대학 가서 학원 선생 or 걍 갠레슨 하면 시간당 3은 받는다 근데 대학을 가야지.. 후 (정시러)
•••답글
익인12
오 맞아 그래서 힘들때마다 우리 선생님들이 받는 페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한다^^...
•••답글
익인13
나도 악기전긍 ㅋㅋㅋㅋㅋㅋ 피아노학원에서 초등학생 가르치는데 시급2 ㅋㅋㅋㅋ 놀아주는게 거의 다여서 너무 꿀알바 흑흑
•••답글
익인14
나는 작곡전공ㅋㅋㅋㅋㅋ 레슨알바하면 최저보다 버는데 막상 취업하면...ㅋ...ㅠ
•••답글
익인15
컴공두 코딩 과외하면 시급 많이 받는당
•••답글
익인18
헐그런거어디서구해?
•••
익인20
근데 나컴공인데코딩을못햌ㅋㅋㅋㅋ내가 과외받아야할판..(나 익인18이야)
•••
익인31
나두 내가 과외를 하는 게 아니라서 잘은 몰라ㅜ 근데 한 2-3년전에 걍 애들 코딩 학원 알반데 시급 만원은 줬었어! 잘 찾아보면 있을걸?
•••
익인16
악기는 거의 시급 5만원 정도 되지 않음??? ㅠㅜ 부럽... 근데 전공하기까지에 들인 노력+돈 생각하면 그렇게 받을 수 받게 없을 거 같음
•••답글
글쓴이
그건 개인레슨! 나도 개인레슨하몀 3-5는 받아! 학원이 만원정도! 그래서 개인레슨을 산호 하기는하는데 이건 연결연결이라 구하기가 쉽지가 않아ㅜㅜ
•••
익인17
학교에서 문예체강사분들 오시면 시간당 3~4만원 드리는데 초등이라 40분 수업에
•••답글
익인19
나 음대생인데 내얘긴뎈ㅋㅋㅋㅋ이러면서 댓글 봤는데 소름돋았당
•••답글
익인21
그래도 개인레슨이 더 꿀이당
•••
익인22
우리과도 시급 만이천~5천받더라
•••답글
익인23
나도 시급 13000~14000 정도 받음
•••답글
익인24
우리 과도 시급 15000-20000
•••답글
익인25
나도 미술학원 강사할때 시급 15000원이어따..
•••답글
익인26
난 과외 시급 3만원 히히
•••답글
익인27
난 방문레슨 할 때 시간당 5!!
근데 이동시간 다 합치면 세시간정도당

•••답글
익인28
원래 가르치는 건 다 그 정도 하지 않아?? 우리는 예체능 아닌데도 시급 계산하면 이만원대 나오든디
•••답글
익인29
나도 한 시간 가르치는데 3만원 5만원 기본 선 할 걸 어디 유명한 곳 들어간 경력 있으면 부르는 게 값이더라 거의 그런 사람들은 평균 한 시간 10만원
•••답글
익인30
우와 피아노학원 그 정도 주는 구나
•••답글
익인32
우리과도 시급 기본 다 10000원 이상이더라 나는 알바 시급 12000원이고 내 친구는 15000원~ 그 이상도 받는다
•••답글
익인33
나 무역전공인데 무역 관련 알바가 뭐가 있을까..........🤔 사무보조 제외 하구,,,,
•••답글
익인34
음대생한테 개인레슨 시간당 3만원 내고 받았는데 진짜 너무 못가르쳐서 놀랐다 흑흑
이후에 그냥 학원에서 선생님한테 개인수업 받았는데 훨씬 잘가르쳤어

•••답글
익인35
나도 역교인데 역사 가르칠때 학원에서 17000원씩 받구 해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문재인 대통령 본인이 뱉은 말 부메랑처럼 돌아오네 2708 02.22 18:45 35519 17
고딩 댄스부 짧은 옷 입고 야한춤 왜추는 거임?? 556 02.22 19:41 20293 3
개강 더 미루는 거 반대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나,,, 532 02.22 15:09 11096 1
익명뷰티 나 20키로 감량한건데 키랑 몸무게 맞춰줘! 233  02.22 14:56 9154 1
이성 사랑방 익들은 남친이 무한리필집 가자 하면 어떤 생각들어? 220  02.22 17:56 7777 0
35096921 은근 편의점에 마스크 많다!!! 14:40 2 0
35096920 난 지갑 잘 잃어버려서 절대 명품 사면 안될듯 14:40 2 0
35096919 송파구 사는 익덜 있니,,, 오늘 문정동에 확진자 1명 더 나왔자너,.. 14:40 2 0
35096918 어떤사람 팔로워 600명인데 좋아요 7개 달림 14:40 2 0
35096917 코로나때문에 안타까운 사람 누구라고 생각해?? 다 자신 기준으로! 14:40 17 0
35096916 맥도날드 기프티콘 키오스크에서 사용 가능해?? 14:40 4 0
35096915 네이버 페이로 마스크 시키면 바로 환불되는건 좋다 14:40 10 0
35096914 마산 2명뜬거 마산합포구였어???? 동선공개 왜 안햐냐고ㅠㅠㅠ 14:40 3 0
35096913 키 160인데 니트 기장 어느정도 살까?? 14:40 4 0
35096912 보통 1.2학년때 봉사 대외활동 하고 3학년때부터 자격증 따고 취업준.. 14:40 4 0
35096911 이성 사랑방 왜 만나는 남자마다 여우라고 부를까 14:40 7 0
35096910 코로나 증상 중에 코막힘도 있어? 14:40 3 0
35096909 신천지 진짜 총으로 다 쏴버리고 싶다 14:40 6 0
35096908 의료인들 걸렸다 소리 들으면 진짜 짜증남ㅠㅠ 14:40 4 0
35096907 구미 이마트에 마스크 있는데 품절임박이다... 14:40 8 0
35096906 대전 확진자랑 동선 아슬아슬하게 빗겨갔는데 14:40 7 0
35096905 ㅋㅋㅋㅋㅋㅋ울아빠 박새로이 머리 하고싶다고 잘랐는데  14:40 27 0
35096904 아 오늘 날씨 지인짜 좋은데 14:40 7 0
35096903 아 신천지 사람들한테 음압병실 주는거 아까워 미침 14:40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14:37 ~ 2/23 14:3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3 14:38 ~ 2/23 14: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