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668l 0
 
익인1
꺄아아앙 ㅠㅠ 귀여웡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 저러고 하품하고 바로 집어넣었어ㅜㅜ
•••
익인2
헐 너무 구ㅏ요워ㅓ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하품하더니 바로 집어넣었당 ㅠㅠ
•••
익인3
까먹었대ㅜㅜㅜㅜㅜ몽총하고 귀여워ㅜ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우리 아가 자다가도 잘 떨어져..ㅎ
•••
익인4
ㅇ손 닳을 때까지 쓰담쓰담해주고 싶다...귀여워ㅠㅠㅠㅠ애깅
•••답글
익인5
아아아아아ㅠㅠㅠㅠ 고양이 혀 안 넣은거 넘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
맑 귀여워ㅜㅜㅜㅜ
•••답글
익인7
헉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대박
•••답글
익인9
너모 귀엽다거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0
ㅠㅠ 혀도 귀엽고 눈도 귀엽고 코도 귀엽고 다 기여워ㅠㅜㅜㅠ
•••답글
익인11
고양이 메롱, 혀 내미는 이유는?

출처: https://mypetlife.co.kr/43146/

•••답글
익인12
혹시 아픈거 일수도 있어서 확인해봐! 우리냥이도 혀를 계속 내밀고있어서 치아안쪽을 봤더니 구내염이더라구ㅠㅠ
•••
글쓴이
헐 ㅠㅠㅠ 어제 이 댓글보고 바로 안 쪽 보려고 했는데 안 보여줘서 바로 양치 시켰어ㅠㅠ 매일은 아니더라도 자주 해줬는데 괜찮겠지ㅜㅜㅜ 마냥 귀여워 할 일이 아니네ㅜㅜ
•••
익인13
익인14
익인15
악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지코바 내놓으라냥
•••답글
글쓴이
헿 지코바 이미 내 뱃속을 넘어 강으로 갔다냥
•••
익인17
아악 귀여워하ㅓ러어걱
•••답글
익인18
아니 너,,, 뭐야,, 왤케귀여워...!.!!!.!.!!!!!!!!!!
•••답글
익인19
ㅠㅠㅠㅠㅜㅠㅠ
•••답글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1
아궁 귀여워ㅠㅠㅠ
•••답글
익인22
귀여웤ㅋㅋㅋ 제대로메롱하고있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GIF
우리야옹이도 가끔 그루밍하다가 혀넣는거깜빡할때있는데 너무잠깐이라서 사진못찍는게아쉽ㅠㅠ 어렸을때 찍어놓은거 이거 하나있다ㅋㅋㅋ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꼼 너무 귀여워ㅠㅠㅠ
•••
익인24
애옹 ㅠㅠㅠ 넘 귀여운거 아니냥
•••답글
익인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 기여어라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6
익인27
악 귀여워
•••답글
익인28
ㅠㅠㅠㅠㅠ끄아아아아앙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9
이정도면 메롱하는 거 아니냐며...... ㄱㅇㅇ
•••답글
글쓴이
저러고 한 번 더 했는데 그 때는 나보면서 했는데..ㅎ
•••
익인30
미쳐 완전 귀여워
•••답글
익인31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2
아 너무귀엽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33
글쓴이
내꺼야👀
•••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반려동물 강아지 이름 지어조!! 433 02.16 19:43 2149 1
반려동물 얘 왜 이러고 자? 12 02.16 08:15 373 0
반려동물 우리집 멈뭉이 애교 필살기.... 11 02.16 18:31 436 0
반려동물 얼빡샷 5 02.16 03:34 290 0
반려동물 우리애기 넘 귀여워 5 02.17 01:55 287 0
34997718 반려동물 고양이가 습식사료를 안 먹으면 어떻게 해...?ㅠㅠㅠㅠ 8 18:40 15 0
34996518 반려동물 댕댕이 토했는데 뭐 어떻게 해야 해 ㅜㅜ 6 16:55 23 0
34995245 반려동물 이거 일부러 붙여놓은 거지 그치? ㅋㅋㅋㅋㅋㅋㅋ 2  15:02 63 0
34994216 반려동물 울애기 1개월만에 이렇게 컸어 2 13:32 63 0
34992015 반려동물 강아지 간식 직접만들어 주긴 하는데 온라인 중에 괜찮은 곳 있을까??.. 1 9:56 20 0
34985304 반려동물 소유욕 심한 강아지 어떻게 해야해 진짜 미치겠어 ㅋㅋㅋ .. 2  02.17 21:25 52 0
34982341 반려동물 울애기들,, 윌리엄벤틀리 시절.... 4040 2 02.17 17:54 176 0
34981014 반려동물 강아지 처음키우는데 도와줘여ㅠ 2 02.17 16:16 38 0
34980844 반려동물 울 집 강쥐덜 안보고가면 후회할끄야 7 02.17 16:05 193 0
34976837 반려동물 고양이 로얄캐닌 사료 좀 추천해줘! 7 02.17 10:05 41 0
34973779 반려동물 우리애기 넘 귀여워 5 02.17 01:55 287 0
34973237 반려동물 우리집 물개 기지개피는중 4 02.17 01:23 281 0
34970162 반려동물 울집 냥이 생각없어보이는 것 좀 봐 8 02.16 22:17 344 0
34968028 반려동물 강아지 이름 지어조!! 433 02.16 19:43 2149 1
34967041 반려동물 우리집 멈뭉이 애교 필살기.... 11 02.16 18:31 436 0
34963164 반려동물 익들 강아지 간식 뭐 먹여?? 3 02.16 12:58 75 0
34961469 반려동물 얘 왜 이러고 자? 12 02.16 08:15 373 0
34960337 반려동물 얼빡샷 5 02.16 03:34 290 0
34960310 반려동물 오줌싸는거 목격함.. 02.16 03:31 10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8 21:54 ~ 2/18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반려동물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