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910l 0
 
익인1
다시 껴부러
•••답글
익인2
나돜ㅋㅋㅋㅋㅋㅋ 자꾸 쌩귀로 나가ㅋㅋㅋㅋ
•••답글
익인3
나도 귀걸이 까먹고 거의 안 빼고 사는데 가끔 빼보면 냄시
•••답글
익인4
작은 링귀걸이 끼면 옆으로 잘 때도 신경 안 쓰이구 좋아
•••답글
익인6
오 다른익인디 꿀팁 고마웡
•••
글쓴이
링귀걸이가 내취향이 아니라서 못낀다....☆
•••
익인41
마져 진짜인정
•••
익인5
나도 진짜,,, 엘베 탔다가 거울보고 집에 다시 들어간게 몇번인지,,,
•••답글
익인7
이렇게 작은 링귀걸이 옆으로 누워도 신경 안쓰여! 나도 구멍 잘막혀서 귀걸이 잘때도 끼고 있었는데 뒤에 침부분이 계속 거슬리더라공. 그러다가 이 귀걸이 샀는데 신경 안쓰이고 좋더라
•••답글
익인8
익아..! 이거는 일반 뒷마개 없이 그냥 똑딱 한번에 되는 구런거야..? 설명이 좀 그런데 ㅋㅋ ㅠㅠ 내가 돌아누워자니까 자꾸 아파서... 설명 엉망이다 ㅠㅠ
•••
익인10
웅웅 연결되는 부분 살짝 눌러주면 이렇게 열리는데 저 가는 부분 구멍에 넣고 다시 닫으면(?) 되는거양! 똑딱 한번에 되는 거 맞아!
•••
익인12
헐 친절히 사진까지...💟 고마오💜💜
•••
익인19
혹시 어디서 샀는지 알려줄수있어??
•••
익인45
미안 익인아ㅠㅠ 내가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익이니 댓글보고나서 부터 계속 찾아봤는데 도저히 안찾아진다ㅠㅜㅜ 알려주고 싶었는데... 밑에 다른 익인이 비슷한 귀걸이 로이드에 판대! 제대로 알려주지 못해서 미안해ㅠㅠㅠ
•••
익인47
아니야ㅠㅠ괜찮아ㅠㅠ 찾아봐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그 마음이 너무 예뻐서 감동받고간다ㅎㅎ고마워~~~
•••
익인22
hoxy 어디서 샀어??
•••
익인48
미안해 내가 가게 이름이 도저히 기억이 안나서ㅠㅜㅜ 대신 밑에 다른 익인이 그러는데 로이드에 비슷한 거 판대! 거기서 원하는 귀걸이 찾았으면 좋겠다! 제대로 알려주지 못해서 미안해ㅠㅠ
•••
익인61
아니야 친절하게 댓 달아줘서 고마오 ㅜㅜㅜㅜ 우리 건강한 피어싱 생활 하자 ,, 💜
•••
익인31
어디서 사쏘...???ㅠㅠㅠ
•••
익인50
내가 가게 이름을 기억을 못해서 제대로 알려주질 못하네 미안..ㅠㅠ 대신 로이드에서 비슷한 귀걸이 판대! 로이드에서 원하는 귀걸이 찾길 바라!
•••
익인78
고마워!!❤️❤️
•••
익인33
어디서 사ㅛ어??
•••
익인54
내가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ㅠㅠ 밑에 다른 익인이 로이드에서 비슷한 거 있대! 제대로 알려주지 못해서 미안ㅠㅠ
•••
익인34
어디서샀엉ㅎ
•••
익인56
내가 가게 이름을 기억을 못해서..ㅠㅠ 로이드에서 비슷한 거 판대! 제대로 못알려줘서 미안해ㅠㅠㅜ
•••
익인38
나 이거랑 비슷한건데 로이드에 팔아 !
•••
익인42
가격 얼마정도였어??
•••
익인49
5만원에서7만원사이였던것같애!
•••
익인57
내거랑 비슷하다 ㅎㅎ 나는 18k로 금은방에서 맞췄엉!!!!
•••
 
익인9
난 링 끼니까 너무 염증나더라ㅜ
•••답글
익인11
나도 링 거의 한몸ㅋㅋㅋㅋㅋㅋ근데 한번씩 빼면 거의 이주는 까먹어서 없이 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혹시 어디서 샀어??
•••
익인21
헉 링 어디서 샀어?ㅠㅠ나도 은색 링 사고싶다..
•••
익인65
이거 그냥 돌아다니다가 산고라 정보가 없어...
•••
익인13
난 그래서 지갑에 귀걸이 넣어다녔었다ㅋㅋㅋㅋㅋㅋㅋ 알바할때 반지랑 귀걸이 빼고 끼고 하다가 까먹으니까 여분으로 더 갖고다녔어 괜찮더라~~
•••답글
익인14
앜ㅋㅋㅋ나도 링만 끼고 다녘ㅋㅋㅋㅋ 다른 건 끼고 자면 막 없어지고 그랬는데 링은 그런일없어서 그냥 다 링만 낌ㅋㅋㅋㅋ
•••답글
익인15
와 나도 진짜 오랫동안 귀걸이 안빼는데 요즘 귀걸이 한번 빼고나니까 편하고 끼는거 잊어버림... 그래서 진짜 가끔 생각날때 낮에 껴서 밤에 빼고 자고 또 한참 빼놓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편해... 근데 구멍뚫고 고생 오래해서 막히긴 싫어...
•••답글
익인16
나돜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그냥 살아
•••답글
익인17
나돜ㅋㅋㅋㅋ그래서 결국 막힘ㅎ 뚫은지 2년넘었는데 일주일 안끼니까 막히더라 이게 말이되니 정말...하
•••답글
익인18
나 링 끼고 다녔는데 그 에어팟끼면 뭔가 링에 걸려서 덜거덕 덜거덕 소리나길래 결국 쌩귀로 살고 있다...
•••답글
글쓴이
난 그냥 귀걸이 껴도 덜그덕 가지롴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
익인23
링귀걸이나 링피어싱은 끼우면 진짜 한몸처럼 살게됨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
나도 진짜 엄청 작은 링 끼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없는 느낌인데 안 막히고 봏아
•••답글
익인35
어디서 샀어?이거 귓불끝점에 하고싶다
•••
익인40
나 이거 미니골드!
•••
익인43
가격 얼마인지 알수있을까??
•••
익인63
양쪽에 7만원이었오 14k
•••
익인25
나도 내 귀 ㅋㅋㅋㅋ 사선피어싱인데 내가 혼자 못 뺌 ㅋㅋㅌㅋㅋㅋ 무서워
•••답글
익인26
나도 맨날 끼는데 얼마나 지나야 안막혀...?? ㅜ
•••답글
글쓴이
살성에 따라서 다를듯..?
나 2년 내내끼고 이제서야 뺐는데 요즘 가끔.낄려도 할때마다 구멍찾는다고 한참걸린다....

•••
익인27
혼자 뻥 빠짐 비싸게 주고 샀는데 ㅋㅋㅋ 큐빅 다 빠지고 ㅜ 뚫은지 한 4달됐고 지 혼자 빠진지 3일됐는데 막힌거 같아..
•••답글
익인28
이런 링 피어싱이 진짜 안불편하고 머리카락 안 걸리고 짱이야 안뺀지 한 4년쯤 됨 게다가 싸
•••답글
익인39
아디사 샀져?ㅜㅜ
•••
익인62
그냥 인터넷 아무 사이트 들어가도 있어!
•••
익인29
난 근데 일주일 한달 안껴도 안막히더라 막히기보단 거기에 피지쌓여서 밀어내느라 좀 버벅일뿐
•••답글
익인30
요런거 껴봐! 나도 저거끼는데 귀에 착 붙어서 링낀거 별로 티안나!!! 그래도 나긴나지만!! 나도 단 몇시간만 안껴도 막혀서 저런거 껴ㅠㅠ캐쥬얼에도 어울리구 그냥 무난해서 좋더라구!
•••답글
익인58
요거 어디 거얌???
•••
익인60
미니골드!!
•••
익인32
익들아 조그만 써지컬스틸 링피어싱 핑크로켓에서 사!! 오프라인 피어싱샵의 거의 반값이야
•••답글
익인36
나랑 똑같은 사람 여기 다있다ㅏㅏㅏㅏ!!!!!!!!!!
나는 귀걸이에서 피어싱으로 넘어왔오ㅎㅎ

•••답글
익인37
헐나돜ㅋㅋㅋㅋㅋㅋ끼고 빼는거 귀찮아서 애초에 딱붙는 작은거만해
•••답글
글쓴이
나도 한참을 그랬는데 옆으러 누워자니까 셀프고문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4
나도 쌩귀로 나감ㅋㅋㅋ 나가서 아! 귀걸이! 이런닼ㅋㅋㅋ
•••답글
익인46
난 클립같은 귀걸이 살라고 그래서 ㅋㅋ
•••답글
익인51
난 귓볼은 그냥 빼고다닌다..ㅎ 귓바퀴는 막힐까바 못빼 ㅎㅎ
•••답글
익인52
나도 링귀걸이 사서 잘하고 다님 데일리유니크에서 사쪄 은이라 알러지 괜찮더랑 아님 그냥 네이버에 검색하면 싼거 되게 많이 나올걸??!
•••답글
익인53
오에스티 원터치도 좋아ㅎㅎㅎㅎㅎㅎ
•••답글
익인55
귀걸이 매일끼다가 냄시나서 빼다가 쓰니처럼됨
•••답글
익인59
나도 그래서 지금 거의 몇달 안 끼는 중 어짜피 안 막히고 뒤에 막만 조금 생겨서 낄 일 생길때마다 툭 뚫어줌 아프지도 않아서 그냥 빼고 다녀ㅋㅋㅋ
•••답글
익인64
난 엄청 쪼꼬만 링에 큐빅달린거 맨날하구다닌당ㅋㄱㅋㄱ 그러면 걸리적거리지도않고 구멍도안막힘
•••답글
익인66
ㅋㅋㅋ나두 그래서 파우치에 지퍼백으로 여분 귀걸이 넣고 다녀..!! 디자인 무난한 걸로ㅎㅎ
•••답글
익인67
나도 바꿔끼는거 엄청 귀찮아해서 그냥 링 하나로 계속 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렸을때부터 그랬어서 한 5~6살 때 뚫고 중학교 들어가면서 뺐더니 잠깐 막혔다가 저절로 뚫려서 이제 안막힌당
•••답글
익인68
나도 맨날 옆으로 자고 겁나 뒤척이고 막 그러는데도 귀에 뭐 달린거 전혀 자각 못할 정도로 아무느낌 안들어ㅋㅋㅋ
•••
익인69
나는 이어싱이라고 해서 귀걸이 굵기인데 뒤에 돌려거 막는??? 그렁 거 한다 그냥 얇은 피어싱 같은데 짱평해
•••답글
익인70
맨날 귀에 딱지 생기고 뜯고 진물나고 반복이었는데 링으로 바꾸고 싹 사라짐 ㅜㅜ
•••답글
익인71
나도 냄새날까봐 다 링으로 바꿈ㅋㅋㅋㅋㅋ이너컨츠도 링인데 넘 예뻐,,,
•••답글
익인72
난 투볼링 희희 이거 거의 1년반째임ㅋㅋㅋㅋ다른거로 바꾸기 귀참ㅎ...
•••답글
익인73
나도 링만 끼고 살음... ost에서 만얼마에 팔아
•••답글
익인74
미니링 끼고 계속 산닼ㅋㅋ 학교 앞 팬시점 같은데서 삿당
•••답글
익인75
와 난 오히려 그 반대야 귀걸이 불편해서 귀 뚫어놓고 중요한 약속아니면 안 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악세사리 자체가 하기 귀찮아 ,,
초6때 뚫고 지금 23살인데 안 막힘

•••답글
익인76
옆으로 자는데 귀걸이가 왜 거슬려??? 평소에는 뭘껴서 그래???? 난 거슬려본 경험이 없어서 궁그매서 물어봐 !
•••답글
익인77
오 난 맨날 쌩귀인데ㅋㅋㅋㅋㅋㅋ중요한 날 아니면 귀걸이 잘 안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화난건 맞는데 31번 아줌마 자살하면 어쩔려고 그래 본인도 잘 몰라서.. 1000 9:48 43518 3
전라도 광주가 기분 나쁨? 2253 16:55 17755 0
문재인 탄핵감 아닌가 중국 입국 왜 안막아 1004 17:58 16781 4
익명뷰티 다시 태어난다면 화려한 미인 vs 청순한 미인 254 02.19 23:16 5263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통화할때 너무 tmi를 말해ㅠㅠ 173 1:42 11948 0
35040986 따놓으면 좋은 자격증 알려줄 익들 22:53 1 0
35040985 난 정부가 무조건적으로 잘못했다는 생각은 안하는데 22:53 1 0
35040984 친구랑 같은 곳에서 알바하는데 22:53 1 0
35040983 민초단들 출동해라!!!이거 핵맛이야.. 22:53 1 0
35040982 내기준 스벅 최고 복지 22:53 1 0
35040981 검사거부한 31번 확진자는 코로나19 어케걸린거?? 22:53 1 0
35040980 내 mbti는 뭐지🤔 22:53 1 0
35040979 우리동생 코로나땜시 군대 휴가 짤림ㅠㅠ 22:53 1 0
35040978 이거 코로나 인적사항 00이 나이야 생년이야??? 22:53 1 0
35040977 유튜브 프사? 어떻게 바꿔?? 22:53 1 0
35040976 익들은 메모지 선물로 받으면 어떰??? 22:53 1 0
35040975 ‼️혹시 여기 신촌에서 저번달에 상담 캠페인 받은사람?? 사이비맞아... 22:53 1 0
35040974 여쿨 비비드인데 22:53 1 0
35040973 배달앱 뭐가 좋음? 22:53 1 0
35040972 아아... 광주 다시 한번 뚫렸네.. 근데 대구 다녀온 사람이ㅁ 22:53 1 0
35040971 엉덩이윗쪽허리가 아픈익있어? 22:53 1 0
35040970 토익 rc 공부하다가 모르는거 있는데 22:53 1 0
35040969 ☺️트위드자켓뭐가 젤 이뻐?11223344 22:52 6 0
35040968 익들아 익들이 만약 미용사라면 22:52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0 22:51 ~ 2/20 22: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0 22:50 ~ 2/20 2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