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2l 0
 
익인1
시간이 답...
•••답글
글쓴이
허어어 ㅠㅠㅠ 2시간째 이런다..
•••
익인2
헛개수 마시면 좀 괜찮던데
•••답글
글쓴이
고마웡
•••
익인3
계속 토해야돼 그럴 땐... ㅠㅠ 진짜 방법이 없다
•••답글
글쓴이
미치겠다 그냥 한번에 다 토해주면 안되나 ㅋ큐ㅠㅠ
•••
익인4
파워에이드 갑
•••답글
글쓴이
저번에 파워에이드 먹었다가 그것도 다 게워냈어..ㅋㅋ..
•••
익인5
어우 .... 그럼 정말 시간이 답인걸 ㅠㅠㅠㅠ
•••
익인6
아니면 컨ㄴ디션같은거 먹어봐 숙취해소제
•••
글쓴이
알게쏘 ㅠㅠㅠㅠㅠ
•••
익인7
내가 그러는데 진짜 그냥 시간이 답이야ㅠ 나도 술 많이 마시면 대책없이 계속 토하는데 딱히 방법이 없었어ㅠ
•••답글
글쓴이
몇시간째 이래서 그냥 화장실 변기에서 대기타면서 핸드폰 할 지경인데 ㅠㅠ 보통 얼마 정도 이래
•••
익인12
난 진짜 심해서 탈수 직전까지 토하는 편이라 반나절은 그래...
•••
익인8
암것도 먹지마 물도 ㄴㄴ
•••답글
글쓴이
숙취해소제도?
•••
익인9
이온음료
•••답글
글쓴이
저번에 해봣느넫 그것도 게워내 ㅠ
•••
익인10
쓴아 나도 너처럼 맨날 다 게워내는 사람인데 입에 손가락 넣어서 밀부러 위액까지 전부 토해내고 물 절대 마시지 말고 입만 헹구고 뱉은 다음에 다시 자면 괜찮더라
•••답글
익인11
자고 일어나서 파워에이드 마셔!
•••
글쓴이
언제까지 토해야할까 ㅠㅠㅍ 너무 속이 안좋아서 잠도 안온다 .. 파워에이드 꼭 마실겡 ㅠㅠ
•••
익인13
그럴땐 물마시면 물도 다 토하니까 그냥 시간이답 ㅜㅜ 토나올거같으면 토하고 윗댓처럼 위액까지 아예 토해버리고 그냥 억지로 눈감고 좀 자고 일어나면 괜찮을거야ㅜㅜ
•••답글
익인14
토+잠
토하고 자고 토하고 자고 정말 심할때 하루종일 이래야 되더라,,

•••답글
익인15
하늘보리 + 포카리 반반 섞어서 마서 나만 믿어 토가더이상안나올때까지 버텨야하는그고통을알지....ㅔ
•••답글
글쓴이
근데 저번에도 몇시간 토하다가 파워에이드 먹었더니 그것도 토해섴ㅋ큐ㅠㅠㅠㅠ 토 다하면 섞어 마셔볼겡..
•••
익인18
파ㄴ워에이드만먹는거랑...다른데...아무튼...알겠어...나는 저렇게먹은이후로 토계속해서 미칠뻔한적은한번도없었어 ..토 다하고 난 뒤 먹어도 효과 good이얌!!!!!
•••
글쓴이
내가 술먹고 넘어져서 발목이 아파서 나가지를 못행ㅋ큐ㅠㅠㅠ 진짜로 이따가 먹어볼겡 고마워
•••
익인19
알겠오!!!!!!!꼭도움이됐으면좋겠다....ㅠㅠ
•••
익인16
뭐 마시지 말고 토 다 하고 자야 됨 ㅠㅠ 시간이 약,,
•••답글
익인17
잠이 진짜 최고,,,
•••답글
익인20
자고나면 좀 덜하더라..
•••답글
익인21
나는 오렌지주스 마시면 ㄱㅊ더라
•••답글
익인22
나 아 숙취 진짜 엄청 심한데 헛개수랑 파워에이드 엄청 마셔... 개인적으로는 파워에이드 추천해•• 완전 괜찮아지지는 않는데 그나마 나아져..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지금친구랑 논쟁중이야 다들의견좀 내줘 1659 02.26 18:26 24267 0
핫도그 세개 포장해주세요 영어로 하면서 들어와봐 929 02.26 13:58 19941 0
💐🌿 성격 테스트 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예뻐 🌿💐 1005 02.26 23:39 14541 2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며칠 됐어 다들?? 400 02.26 13:09 3916 0
익명뷰티 쀼들 이분 베스트 헤어 뭐라고생각해?😇(사진ㅇ) 280 02.26 17:12 9751 1
35176280 이 시간 쯤 되면 매일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올라오는 글 뭔지알아?? 6:48 1 0
35176279 ㅋㅋㅋㅋㅋㅋ 보이스피싱 당해서 통장정리하다 애들한테 술값 안 받은거 .. 6:48 2 0
35176278 요즘 힘든일도 없는데 6:48 4 0
35176277 이성 사랑방 남친 짜증나서 연락안하고싶은데 6:48 3 0
35176276 강아지 잘 아는 익들 제발 도움 좀 ㅠㅠㅠ 6:48 7 0
35176275 4월에 개강할라나 ,, 6:48 5 0
35176274 수강신청 10시... 올클하고 바로 잠들어야지 6:47 3 0
35176273 와 나 ESTJ였는데 ENTJ로 바꼈따 6:47 7 0
35176272 나진짜 대구사는 우리부모님 너무걱정돼 죽겠어 6:47 6 0
35176271 뭔가 방귀말야 (심도있는 대화추구) 1 6:47 8 0
35176270 코로나 언제 진정돼... 6:47 3 0
35176269 나익 남동생한테 버즈 양보했는데 아빠가 보더니 왜 아빠는 안주녜서 1 6:46 29 0
35176268 가방 살11 말22 2 6:46 22 0
35176267 아 혼자 썸타는 척하는 남자애... 1 6:45 19 0
35176266 이성 사랑방 남친한테 술 취해서 음성 메모 남기는 여사친 어떻게 생각해? 2 6:45 13 0
35176265 아침 골라줘 112233 2  6:45 16 0
35176264 혼술 중 궁물받아요 12 6:45 16 0
35176263 새내기 크로스백 좀 골라주라!!!!!!!!! 2 6:45 23 0
35176262 엄마는 그냥 내가 샌드백인가봐 1  6:44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6:44 ~ 2/27 6: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7 6:46 ~ 2/27 6: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