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264l 0
눈 보고 얘기하다가 슬쩍슬쩍 머리나 입술보는 눈 나한테 뭐 묻었나?싶음 내가 머리숱없어서 그거 보나생각듦 그래서 나도 상대방이랑 얘기할땐 그냥 눈만봄 뭐가 묻었던
 
익인1
보통 뭐가 묻어서 보는게 아니라 너무 눈만 계속 보면 부담스러워서 자연스럽게 시선 옮기는건데..! 그렇다고 아예 다른델 보면 경청 안 하는거 같아서 슬쩍슬쩍 옮기는거지 자세히 보고 막 따로 생각을 하진 않아! 너무 나쁘게만 생각하지 않아도 될거 같아서

추가하자면 대화 할 때 그 사람 안 보는 것도 실례잖아 그래서 막 사람 눈 잘 못 쳐다보는 사람들한테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가 인중이나 눈 가운데 혹은 눈썹 보라 이런게 있어서 아마 그런 사람들도 많은거 같아

•••답글
익인2
222 난 눈 잘 못 쳐다보는데 그렇다고 딴데보자니 좀 그래서 얼굴 다른부위에 시선둘 때 많아ㅜ
•••
익인4
33 나도 ㅠㅠㅠ
•••
익인7
글쓴이
그럴땐 그냥 슬쩍슬쩍 옆보는게 더 낫더라고 원래 자기 컴플렉스 더 신경쓰이는데 예전에 교정하기 전에는 항상 치아로 갔다가 눈 보는게 너무 싫었거든 그사람들은 그냥 한번 눈이 간거겠지만 너무 자주 눈동자만 안움직이면 ㄱㅊ아
•••
익인8
익1인데 나도 쓰니 말이 맞다고 생각해 눈 말고 다른데에 시선 두면 나 뭐 묻었나 잘못 됐나 싶은거 사실이니까ㅠㅠ 근데 생각보다 아예 눈 보기를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진짜진짜 많더라구! 그런 사람들의 입장을 조금이나마 오해하지 않을 수 있을까 싶어서!
•••
글쓴이
나도 뚫어지게는 못봐ㅋㅋㅋㅋ오해보다는 몇초 얘기 안하는데도 눈보다 시선이 분잡하게 움직이면 내 얼굴이 뭐 묻었나 싶어서ㅋㅋㅋㅋㅋ
•••
익인9
그게 그 사람들이 일부러 그러는게 아니라 그게 어려워서 그런거니까 쫌만 이해해주자 생각보다 그런거 못하는 사람 되게 많아ㅠㅠ
•••
글쓴이
9에게
나도 이해해 나도 뚫어져라 못보는데ㅠ근데 내가 겪으니까 차라리 부끄러워도 뚫어지게 보는게 낫겠다 싶어서 시선 안피하고 너무 힘들때는 얼굴말고 생각하는것처럼 옆에봐ㅋㅋㅋㅋㅋ
•••
익인22
익인24
익인25
익인33
익인38
익인47
익인49
익인51
익인53
11 11 11
•••
익인62
12ㅠㅠㅜ
•••
익인67
익인90
익인92
익인96
익인101
익인112
익인113
익인114
20 눈만보고있으면 상대방이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뭔가 내 자신이 너무 부담스러움
•••
익인115
익인128
익인129
23 눈 잘 쳐다보는데 장시간 대화하면 다른데 보게 됨 부담스러워 할까봐
•••
익인130
익인137
27 번정
•••
익인142
익인148
 
익인3
쓰니가 다른부분이 신경쓰이니까 더그렇게
생각할수있는거같애 윗익처럼 눈만보면 부담스러서
살짝 다른데 볼때있거든

•••답글
글쓴이
나도 다른쪽 보긴 하는데 너무 시선 분잡한애들한테 한말이였어ㅋㅋㅋㅋㅋ몇초 얘기 안하는데도 계속 머리보고 볼보고 하는애들ㅋㅋㅋㅋㅋ
•••
익인5
ㅋㅋㅋㅋ문제는 상대가 아니라 다른 곳에 있는 것같은데..
•••답글
글쓴이
아 나한테 있다는거야?ㅎㅋㅎㅋ
•••
익인6
너무 눈만 보면 이글아이 같을까봐 그러는데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자주만 안왔다갔다하며됔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7
이글아잍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나만 본문 공감가나 ㅋㅋㅋㅋㅋㅋ 나도 걍 눈 보면 되지 딴데 보는거 싫어 특히 입술보는거 왜 보는지 모르겠어
눈 가운데 보는건 별로 잘 모르겠는데 입술볼때 엄청 티나 동공 움직이는거 ㅋㅋㅋㅋㅋ 싫다.. 걍 눈을 봐줬으면

•••답글
글쓴이
맞아 아래로 내려갈때 제일 티 많이 나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딴 곳 보면 저기 뭐 있나 싶은데
•••
익인91
아..ㅠㅠ 난 입을 봐야 말이 귀에 들어와서 입보는데...ㅠㅠㅠ
•••
익인11
익인12
눈만 보면 안부담스러워???
빤히 계속 못 쳐다보겠던데
내가 하는 것두 그렇고 남이 그러는 것도

•••답글
글쓴이
부담쓰 할때는 얘기할때 한번씩 옆에 봐 생각없이 입술이나 보면 뭐 묻었냐고 하기도 하고 나도 상대 눈이 그렇게 갈때 신경쓰여서
•••
익인13
난 눈만보는거 엄청 부담스러워서 잘 못보는데ㅠㅠㅠ
•••답글
익인14
맞아ㅜㅜㅜ나머리숱없어서 흑채뿌리는데.그거티나서그런가싶어서진짜신경쓰여
•••답글
글쓴이
맞아 진짜 그사람이 그걸 보는지 그냥 부담스러운지는 몰라도 쳐다보는자체로 신경쓰여
•••
익인16
나는 얘기하다가 내머리보면 갑자기할말기억안나고 오만생각다함ㅡ늬
•••
글쓴이
와 나도 그리고 점점 횟수가 많아지면 짜증남 나 부담스러운거 없애자고 그렇게 보는게 약간 무례한거 나도 겪고 알았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원래 자기 컴플렉스있으면 더 신경쓰이잖아 후후 이제 이에 컴플렉스는 없는데도 입술쪽 보면 뭐 묻었나 싶더라고 난 그래서 그냥 아예 사람이 뭐 묻어도 안봐 친한애들이면 말하고
•••
익인32
익인95
익인138
익인17
난 쓰니 뭔소린지 알 것 같은데,, 그냥 눈만 보기 좀 그래서 다른데 보는거랑 구경하듯 보는거랑 느낌 다르던데 갑자기 얘기하다가 이리저리 보는 느낌이라해야되나ㅋㄱㅋㅋㄱ 나도 전에 누가 그래서 화장 잘못됐나싶엇어
•••답글
익인18
난 눈빤히보다 옆보고 그래서 막ㄱ상 걔가 날 어딜 보는지 신경이 안깄는데 오.. 하긴 내 얼굴 주위만 맴돌고 그러면 그럴 수 있겠다ㅋㅋㅋ
•••답글
익인19
얘기가 지루하거나 얼른 끝냈음 좋겠다 싶을때도 슬쩍 딴데 보게 되더라..그렇다고 아주 무시하지는 못해서 맞장구는 쳐주고 있고....말하는 상대방도 좀 눈치좀 챙겼음 좋겠다 싶을때도 있어.
•••답글
글쓴이
아 그거 ㅇㅈㅋㅋㅋㅋㅋㅋㅋ그때 점점 시선 이탈 많이됔ㅋㅋㅋㅋㅋ입은 맞장구 눈은 허공
•••
익인20
나는 눈을 아예못쳐다보겟서 흑흑
•••답글
익인21
음 근데 별로인 습관까지 라고 할 거 있남? 쓰니가 컴플렉스라고 생각해서 불편한듯,,? 딱히 습관이 있어서 막 쳐다보지는 않을듯행
•••답글
글쓴이
그러니까 나한테 별로인 습관 개인적인거지
•••
익인23
난 말귀 잘 못알아들어서 입술보는데
•••답글
익인27
2222 나도 습관적으로 입술 봄.. 저 사람의 입모양과 음성이 함께 들려야 잘 알아들을 수 있어서
•••
익인29
3333 입모양을 봐야해서 시선처리가 애매해지는듯... ㅜㅜ
•••
익인85
444444 나도 입모양 안보면 잘 모르겠어 ㅠㅠ
•••
익인120
55555 나도ㅠㅠ
•••
익인26
헉 나는 입모양 보려고 입술봐!
•••답글
익인28
난 먼가 둘다 공감됨ㅋㅋㅋㅋ내가 그럴때도ㅠ있고
가끔 친구가 내 눈이 아니라 코나 입 볼때 뭐 묻었나 싶고

•••답글
익인30
난 가끔 못 알아들어서 입모양보고 알아보려고 봄 ㅋㅋㅋㅋ
•••답글
익인31
부담쓰.......
•••답글
익인34
이 글 본 이후로 어딜봐야할지 동공지진 날 거 같아,,
•••답글
익인35
에엥..?! 나도 대화할때 계속 눈보는게 좋아..입 보는거 이상하던데 난..
•••답글
익인37
약간 내 이에 뭐 꼈나...?교정하기전에는 내입이 그렇게 이상한가..?이 생각 들고 대화 할때는 눈보는게 맞다고 생각했어!
•••
익인36
나도 머리숱이 많이 없어서 시선이 위쪽으로 가면 괜시리 그럼 ㅠㅠ 쓰니 이해돼...
•••답글
익인39
익인40
나는 말할 때 눈 오래 못 쳐다보는데 코나 눈꺼풀 보고든..? 근데 수술한 친구있으면 괜시리 민망하다 그 괜히 막 오해할까봐...??
•••답글
익인41
근데 진짜 사람 훑어보는? 듯한 그 시선들 있음.. 보면 신경쓰여.. 나랑 대화 집중 안하나 싶은것도있고
•••답글
익인43
22222222222222
•••
익인42
ㄹㅇ 웃고 있는데 갑자기 앞니볼때 뭐 꼈나? 이 생각 듦ㅠ
•••답글
익인57
아 이거 ㅇㅈ
•••
익인44
오히려 나같은 사람은 너무 눈만 보는게 별로임 부담시려
•••답글
익인45
난 눈만 보는 거 ㅇ내가 의식하게 되면 앗 하고 눈 피해...시선처리...증말 힘들다...
•••답글
익인46
근데 나 이거 진짜 고민인데ㅜㅠㅜ 나는 그 사람이랑 대화할때 아예 그뒤에 배경이나 창문 봐... 근데 불편해서는 아냐 모두에게 다 저래 사람들도 다 알겠지? 집중안하는거처럼 보이겠지?ㅜㅜㅜ
•••답글
익인59
ㄷ ㄷ 나도 주변 많이 보는데
•••
익인48
내친구 눈보가 뭐해서 눈사이 미간 본대
근데 나 몰랏음
그냥 닌 사람이랑 대화할땨 눈보냐 그런얘기하다 말해서 알앗음

•••답글
익인50
난 쓰니 본문 이해가ㅠㅠ 눈보는게 제일 좋음 나도 ㅋㅋㅋㅋ계속 보기 부담스러우면 시선을 아예 멀리 뒀다가 다시 본다든가 아니면 뭐 자기 손을 쳐다봤다가 본다든가 하는 식의 시선처리?라 해야 하나 그런ㄱ ㅔ 나음 ㅠㅠ
•••답글
익인54
뭔가 눈 이외의 내 다른 신체 부위?ㅋㅋㅋㅋ머라해야하지ㅋㅋㅋㅋㅋ무튼 딴 부윜ㅋㅋㅋ 그런곳을 상대방이 쳐다 보면 더 부담스러움 ㅠㅠ
•••
익인52
뭐 말하는지 알 것 같음 ㅋㅋ
•••답글
익인55
와 항상 생각하던건데 나도 입밖으로 꺼내본적이없는 말이닼ㅋㅋㅋㅋ 입술 안쳐다봣으면..☆
•••답글
익인56
난 나랑 얘기하다가 상대방이 눈 만지거나 그럼 나한테 눈꼽꼈나? 이 생각함..그래서 나도 만져
•••답글
글쓴이
와 이거 너무 ㅇㅈㅋㅋㅋㅋㄲㅋㄱㅋ
•••
익인58
눈만 쳐다보기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
•••답글
익인60
눈만보다 다른데 슥! 빨리 리얼 빨리보면 별생각 안드는데 한 1-2초정도? 빤히보면 어? 뭐지 싶긴함 그러고 화장실 갈때 확인 ㅡㅋㅋㅋㅋ(고추가루나 코에 기름질때가 있었음 ^^;)
•••답글
익인61
헐 나는 사람 눈 아니면 입보는거 잘해..입에서 말이 나오니까 거기에 집중하고 들음
•••답글
익인63
댓글 봤는데 쓰니가 컴플렉스 있어서 그렇게 느끼는거 아냐 ?
저런거 별로인 습관이란거 살면서 처음 들어봥

•••답글
글쓴이
댓글보면 라고 생각하는사람 꽤 있는데 이건 뭐 다 개인적인거니까 익도 개인적으로 그건 ㄱㅊ다 생각하는거 아닐까 나도 말로 뱉은적 한번도 없어
•••
익인74
필터링 된거 뭔 말이야?
•••
글쓴이
별로ㅋㅋㅋㅋㅋㅋㅋ비읍 리을이 필터링되나...?
•••
익인64
무슨 말인지 이해가고 나도 불편하지만 별로인 습관이라고 하기엔 눈 못 마주쳐서 그러는 사람이 많음 ㅋㅋㅋㅋ
•••답글
익인65
그럼 눈이 콤플렉스인 사람은 눈만 계속 보는 쓰니가 싫겠네
상대가 일부러 보는 것도 아니고 익1이 설명한 것처럼 그냥 그런건데?
상대가 정말 별로인 사람이라면 머리숱 없는거 보고 그걸 말하겠지
눈에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는거니까 입 밖으로 내냐 안 내냐가 별로인 기준이 돼야 하는거 아냐?

•••답글
익인66
익인107
익인139
익인68
가슴 쳐다보는거 아니면 전혀 노상관
•••답글
글쓴이
가슴뭐얔ㅋㅋㅋㅋ누가 쳐다봨ㅋㅋㅋㅋㅋ
•••
익인72
없진 않아
•••
글쓴이
히엑 진짜...?너무해
•••
익인69
아 ㅇㅈ 나도 이해 잘 안갔음
싫은것까진 아닌데 갑자기 콧구멍보거나 입술보면
민망함ㅋㅋㅋㅋ바로 대화끝내고 거울봄

•••답글
익인70
눈만 뚫어져라 쳐다보는것도좀무서움
•••답글
익인71
나는 눈 보는 게 좋은데 상대방이 부담스러워 할까봐 계속 못 보겠음ㅠㅠ
•••답글
익인73
난 내가 삼백안에 눈에 흰 공백이 많아서 계속 눈 쳐다보고 얘기하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고 무서워하더라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77
흠...굳이 안 좋은 얘기를 여담으로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ㅋ
•••
글쓴이
에...미안...나도 삼백안 있어서 동질감 느껴서 그런건데 기분나빴으면 미안해
•••
익인79
응 기분나빴어 악담도 아니고...뭐야 그게...나는 내 눈이 그래서 사람들이 부담스러워해서 눈 잘 못맞추고 얘기한다는데 좋지 않는 관상이라느니, 안 좋은 남자가 꼬인다느니...글도 댓글도 관상얘기도 아닌데 좋은 얘기도 아니고 참ㅋ...즐티해
•••
익인75
ㅇㅈ 그 훑는 표정이 있어 묘하게 기분 나빠.
•••답글
삭제된 댓글
(2020/1/21 15:52: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친한애가 너무 눈 안보면 너 내눈 왜 안봐?말하긴해 너무 안보는애가 없긴하지만
•••
익인78
와 이거 나만 느낀건줄 알았어 나도 진짜 너무 싫더라 ㅠ 난 상대방이 말할때 입술은 절대 안보거든 그냥 눈 보는디... 너무 부담스러워
•••답글
익인80
어 난 약간 알것같아 그게 사람마다 차이는 있더라 약간 기분나쁜게 있고 아무렇지 않은게 있는데 기분나쁜거 뭔지 알겠어
•••답글
익인81
마자 나도 누가 얘기하면서 자꾸 내 얼굴 훑으면 얘기에 집중이 안됨ㅠㅠ 내 얼굴에 콤플렉스 있는거도 아닌데 내 얼굴 평가하면서 보는거 같구 얘기에 집중 안하는거 같음
•••답글
익인87
익인82
난 귀땜에 잘 안들릴때 있어서 입모양 보고 읽어서 상대가 내 입술 바라보고 있으면 아.. 쟤도 내가 하는 말에 집중해주는구나 싶은데
•••답글
익인83
그냥 눈만 보면 부담스럽자너...그래서 다른 곳 쳐다보는거야..
•••답글
익인84
맞앜ㅋㄱㅋ 별로라기보단 좀 신경쓰이긴 해
내 친구도 나 얘기할때 입술 봤다 코 봤다해서 어 뭐야 화장 떴나? 입술에 뭐 묻었나 ..? 이럼 혼자

•••답글
익인86
눈만 보면 부담스러워서 코랑 눈 사이의 어딘가 쳐다봄ㅋㅋㅋㅋ
•••답글
익인88
왜... 나 대화할 때 입술보는 거 습관인데 그걸로 남친꼬심....ㅋㅋㅋ
•••답글
익인89
아 쓰니도 이해가는데 눈만보면 부담스러워 죽음
그래서 허공보는데 그럼 딴청피우는거같음
..어렵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3
쓰니가 약간 예민,,한편이기도 한듯,,?
•••답글
글쓴이
컴플렉스있는 부위 봐서 그런거같애
•••
익인94
난 눈 계속 보다가 그냥 손이나 잡고 있는 컵 한 번씩 봄..
•••답글
익인97
...ㅠㅠㅠ전혀 모르겠음 그냥 부담스러워서 그런건데
•••답글
익인98
다들 눈 보는게 부담스러우면 차라리 옆을 보거나 다른데를 보세요~~ 차라리 이게 덜 부담스럽더라구
•••답글
익인99
그냥 머리에 뭐 묻었어?? 왜 자꾸 내 머리 쳐다보냐~ 대충 이런 식으로 먼저 말해! 너무 신경 쓰이면 근데 나도 차라리 옆 보는게 들 부담스러움 컴플렉스는 없는데 머리나 입술은 ㄹㅇ 뭐 묻어서 자꾸 그러나 떼주려고 간보고 있나 생각 들어섴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친하면 말하는데 안 친하면 말 안햌ㅋㅋㅋㅋ
•••
익인100
눈 마주치기 머쓱해서...흑흑
•••답글
익인102
오히려 딴데보면 내대화가 지루한가 싶던데
•••답글
글쓴이
근데 나는 약간 지루할때 딴곳 보는건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3
시선공포증있어서 눈 잘 못봐서 그래ㅠㅠ 그래도 예의상 얼굴은 봐야할거같아서 이마나 코쪽 보는디....
•••답글
익인105
진심 엄마랑 눈마주치는것도 부담스러움..
•••
익인104
ㄴㄷ 싫어 동공 슥 움직이는 거 보이면 소름돋음
•••답글
익인106
뭔지 알겠다 눈보다가 코 슬쩍슬쩍 은근히 뚫어지게봐 그러면 코에 뭐 묻었나 싶구 그렇더라 나도 그거 싫어해..ㅠㅠ 그냥 보는 느낌이 아니라 뭐 묻은것처럼 느껴져
•••답글
익인108
눈 보는걸 무서워하거나 불편해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쓰니댓글 보니 괜히 상처되넹..
•••답글
익인109
난 자존감 낮아져서 사람 눈 잘 못보게 된거라서
왜 눈 안쳐다보냐고 하면 할 말이 없다,,
그동안 그래도 대화할때 문제된적 없었는데

•••답글
글쓴이
나도 그걸로 문제 삼은적은 없어 그냥 너무 다른 부위보면 신경쓰일뿐
•••
익인110
악 이건 겪어봐야 알아 ㅠㅠ 공감된다
•••답글
익인111
얘기 지루할 때 애들 입술, 손가락 이런 거 보다가 눈 다시 보긴 하는데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있구나 난 진짜 뭐 얼평이라 해야하나? 생각없이 살아서 예를 들면 얘 코가 별로네, 특이하네라고 생각 일절 안하거든ㅜㅜㅡㅠㅜㅠㅠㅜㅜㅜ
•••답글
익인116
난 눈 계속 보면 부담스러울까봐 그렇게 하는데 아니면 쓰니가 너무 아름다워서 자세히 보는거 아닐까?
•••답글
익인117
말 뚝뚝 끊는다거나 반응 건성건성 하는거 그런거일줄
•••답글
익인118
눈만 보면 부담스럽거 먼가 민망해 눈만 보는거 싫어
•••답글
익인119
나는 사람들 눈 보는 게 무서워서 다른 곳 쳐다보는데...
•••답글
익인121
헉 나 그래...몰랐는데 친구들이 너는 입술본다고 그랬으..
•••답글
익인122
난 눈만 보는게 오히려 너무 부담스러움....
•••답글
익인123
딱히 필요한 대화 아니고 그냥 번잡한 대화일땐 다른데보면서 들음 말은 계속 이어지는데 계속 눈만 보고있기 뭐해서
•••답글
익인124
익인125
컴플렉스인 부위라서 그런듯...
나도 치아교정 필요할정도로 치아가 삐뚤빼뚤해서 얘기하다가 입보면 괜히 움츠러들어...

•••답글
익인126
본문 이해함 나 대화하다가 갑자기 친구가 너 앞니 크다고 말한적있음 정뚝떨
•••답글
익인127
음.. 눈 말고 다른곳을 보게된다면 눈 위에 있는 이마나 머리, 눈 밑에 있는 코나 입술 그 근처로 보지 않아? 쓰니가 그 시선이 기분 나쁠 수도 있지만 상대방은 오히려 눈 뚫어져라 쳐다보는게 기분 나쁠 수도 있지않을까 싶어 사람은 다 기준이 다르니깐 나같은 경우도 너무 눈만 맞추면 부담스러워서 싫거든
•••답글
익인131
그냥 애초에 눈을 보기 어려워하는 사람일수도... 내가 그래 그렇게 보면 부담스러울까봐 여기저기 다른 곳 보고 그래...
•••답글
익인132
뭐 묻어서 보는건 아닐꺼양
난 반대로 너무 쳐다보는 것도 부담스러울 때 있어

근데 뭐 시선보다는
걍 대화하는 내용이 더 중요해서
딴짓하는거 아닌이상 크게 신경 안씀~!

•••답글
익인133
난 예전에 심한 여드름피부 였는데 사람들이 내 피부 훑는게 너무 싫었어 그 훑는 동공이 다 느껴져
•••답글
익인134
난 별로 신경안쓰여 넘 눈 똑바로 계속 쳐다보는게 오히랴 부담될수이ㅛ다고 많이 들어서 인중보라했나 미간인가 암튼 그런곳 보라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나고 얼굴에 컴플렉스있구 자신감없지만 누가 내 눈 빤히보는것보단 나은거같음 글구 쓰니는 다른곳이 컴플렉스라지만 눈이 컴플렉스인사람은 또 어쩌겠움 걍 크게 불편하지않은이상 서로 다른갑다해야지 모
•••답글
익인135
헐 나는 상대방이 그렇게 쳐다보면 아 얘도 눈 오래 못 마주치는구나 하는데,, 나도 눈을 잘 못 마주쳐서ㅠㅠ왜 그 상대방 눈을 못 보겠으면 인중을 보라고 하잖아
•••답글
익인136
본인이 콤플렉스여서 그런 것 같아
•••답글
익인140
22 ㅇㅈ
•••
익인141
난 반대로 의식하기 시작하면 눈을 약간 피해주는게 좋더라 근데 댓글들 말대로 시선을 옮겨주는게 아니라 훑는 느낌의 시선은 진짜 싫어
•••답글
익인143
난 자기 말할 때는 아무것도 안 하고 얘기 잘 들어줬는데 정작 남이 말할 때는 핸드폰하고 카톡질 하는 겈ㅋㅋㅋㅋ심지어 3명 이상이면 걔가 얘기 듣든 말든 상관없는데 둘이서 마주 보고 있을 때 내가 얘기하면 대놓고 핸드폰 봨ㅋㅋㅋㅋ나말고도 걔랑 친한 사람들 전부가 이 얘기함ㅋㅋㅋㅋ같이 얘기하는데 핸드폰만 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때문에 정 많이 떨어짐
•••답글
글쓴이
아 진짜 내 친구도 이래서 짜증나 말 막 하는데 뭐라고?하고 증말
•••
익인144
음...난 그냥 대화하다보면 너무 눈만 쳐다보는것보다 자연스럽게 이목구비중에 시선이 왔다 가는데 진짜 아무의도 아님.
•••답글
익인145
눈만 보면 가끔 느닷없이 어색해질때 있어서...
난 아예 시선 내려서 내 손 보다가 상대방 눈 보다가 해..
다른데 보기에도 뭔가 좀 거시기해가지구 ㅋㅋㅋ
어디볼지 모르겠어.. 편한사이면 좀 덜한거같음

•••답글
익인146
나는 말이 입에서 나와서 그론지 자연스럽게 시선이 입으로 감.. 제일 움직이는 부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보는 순서 적고 가 1 외모 2 키 3 성격 4 스타일(옷 같은.. 664 02.18 15:08 4290 0
내기준 화장 못한다 특징 667 02.18 16:11 34810 0
친구 금팔찌 들고있다가 하수구에 모르고 빠뜨렸는데 얼마 물어줘야돼??.. 562 02.18 21:33 23104 0
익명뷰티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382 02.18 11:29 8926 0
코로나 끝난듯 327 02.18 19:15 23342 0
35004765 난 개인적으로 복근이 섹시한지 모르겠어... 3:11 1 0
35004764 한 시간동안 눈 감고 있었는데 잠이 안 와... 3:11 3 0
35004763 선물 기프트콘 골라조ㅠ 11영화2매권 vs 22뿌링클+콜라 3:11 4 0
35004762 넷플 굿걸스 시즌3언제나와악 3:11 4 0
35004761 후드집업 기장은 짧은데 박시한거 추천 좀 3:11 5 0
35004760 안경쓰는 사람들 제일 환장하는 상황 3 3:11 27 0
35004759 친구랑 여행왔는데 친구 코골아서 못자겠어 2 3:11 10 0
35004758 친구사이에도 조별과제같은 게 있음 3 3:10 29 0
35004757 유튜버 문복희님은 틴트 뭐 쓰실까? 먹어도 먹어도 안 지워지는게 신기.. 1 3:10 29 0
35004756 대구가 유독 확진이 빠른건가...? 2 3:10 45 0
35004755 카드 재발급받고 등록만 하면 캐시백이나 후불금액 3:10 6 0
35004754 꿀팁을 주겠다. 집에 바나나우유랑 딸기가 있다면 2 3:10 23 0
35004753 나 피부가 너무너무 가려워서 긁었는데 이 상태거든? (혐오주의) 7 3:10 23 0
35004752 혹시 이 연애 프로그램 뭔지 아는 사람ㅜㅜ 1 3:09 22 0
35004751 친구들이 예쁘다고 해주면 4 3:09 17 0
35004750 다들 기억해 화장품중에 제일 좋은건 피부과에서 서비스로 주는 화장품이.. 3:09 22 0
35004749 하...얘들아 나 너무 한심하다 어떡하냐ㅋㅋㅋㅋ 잠이 확..  3:09 22 0
35004748 이거 고데기야? 5 3:09 25 0
35004747 와 옥자 개슬퍼 3:09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3:07 ~ 2/19 3:0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9 3:06 ~ 2/19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