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081l 0
잡ㅎ플래닛에 글쓴사람이 인증했더라
 
익인1
익인2
뭐야..진짜야?.. 이때다 싶어 물타기도 있는 것 같은데 이거 진짜면 리얼 소름
•••답글
익인3
하리보가ㅜㄴㄱ..?
•••답글
익인4
구독자 애칭!
•••
익인5
헉...
•••
익인6
하리보 젤리?
•••답글
익인8
아 팬 진짜면 나빴다 생각하고 기쁜마음으로 선물해준거일텐데
•••
익인7
아이고...
•••답글
익인9
아 진짜 나빳다
•••답글
익인10
선물종류가 뭔데??? 뭐가됐던 필요없다는 말은 하지말지..
•••답글
익인20
데님가방인가 귀걸이 편지 그렇대
•••
익인11
ㅇㅏ 나는 팬이 하리보젤리를 선물로 줬는데 그걸 다시 직원한테 준 줄.....
•••답글
익인12
인증한 거면 거기 후기 올라온 것도 진짜 맞겠네
•••답글
익인13
와 난 하늘 진짜 착한줄 알았는데
•••답글
익인14
익인15
와진짜 충격이다
•••답글
익인16
인증은 어케 봐?
•••답글
익인17
정확한거야? 정확한거 아니면 제발 몰아가지말자
•••답글
글쓴이
맞아 본인이 인증함
•••
익인18
나 잡플래닛 로그인했는데 기업후기만 있고 인증내용은없는데...? 뭐지
•••답글
익인19
타사 캎에 올렸다 삭제됨 댓글 보니까 회사 다닌거 인증했다는데.. 댓글 본 사람들 여럿이구
•••
익인21
근데 사실 자기한테 필요없는거면 그럴 수도 있지 않나..? 버리는 것보단 낫다고 보는데.. 안쓰는걸 집에 놓는것도 짐이고 대놓고 티내면 팬이 속상한 건 이해가 가는데 흠..
•••답글
익인23
저게 진짜인지는 모르겠는데 사람 성의라는 게 있잖아.... 줄 사람은 받는 사람이 좋아할 거 생각하면서 즐겁게 샀는데 버려지면 기분 안 좋지 내가 친구한테 생일선물 줬는데 걔가 자기 친구한테 줬다고 생각하면 ㅠㅠ
•••
익인24
그래도 선물은 마음이자너ㅜㅜ
•••
익인22
선물많이받다보니까나눔한거아닐가,,,
•••답글
익인25
아무리 그래도 생각해서 선물을 준건데 그 사람한테 예의가 아닌 것 같아.. 팬분 진짜 속상하시겠다
•••답글
익인26
선물인데 어떻게 ㅠㅠ 속상하겠다 진짜라면,,,,
•••답글
익인27
젤리인 줄.... 속상하겠다 ㅠ
•••답글
익인28
인증 뜰 때 까진 가마니해야겠다..
•••답글
익인29
편지 다 모아두고 했던데
•••답글
익인30
22... 그냥 너무 많아서 본인이 먹을수없는것들 나눠주신걸수도있잖아 좋은마음으로.. ㅠㅠ 이런것도 추측이니까 안해야되는데 걍 착찹하다
•••
익인31
근데...
선물받은게 진짜로 필요없는 것이라면 꼭 본인이 간직하고 있어야 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 솔직히 하늘님은 받은 선물이 한 두개도 아닐거고 필요없는거 어떻게 계속 쌓아둬.. 주변에 필요한 사람한테 나눔하는게 좋지.. 물론 선물한 팬 입장에서는 속상하지만 이걸로 하늘님 인성으로 안몰아 갔으면 좋겠다. 그리고 물건 받아 놓고는 뒤에서 사진 올린 그 직원이 가장 못됐어 퇴사와 회사일의 별개로 팬이 준 선물 대신 받은거면 뒤에서 말을 하지 말았어야지.. 팬에대한 배려가 없는건 하늘님이 아니라 그 직원임

•••답글
익인32
익인34
익인35
익인36
음 그건 좀 아닌 듯 ㅋㅋ 팬들은 유튜버 쓰라고 선물하는 거지 주변 지인들 나눠주라고 주는 거 아니잖아 필요가 없으면 편지 이외의 선물 안 받는다고 공지라도 따로 하든지 했어야 한다고 봄 연예인들 중에서도 인형 선물 많이 받아서 차고 넘치면 기부하는 거 종종 봤는데 기부를 해도 팬들한테 허락 받고 기부함 그게 왜겠어 그게 다 자기 생각하는 마음에서 준 건데 그걸 필요 없다고 몰래 남 줘버리면 당연히 그건 기분 나쁘지
•••
익인50
222 나도 이 생각이야
•••
익인56
익인37
익들이 좋아하는 썸남이나 썸녀한테 선물 줬는데 나중에 보니 필요없다고 친구 준 걸 봤어.
어떤 느낌일까?

•••
익인38
5 선물이란 건 내 손을 떠난 순간 내 게 아니라 상대방 거임 그게 필요하지 않으면 주변 사람한테라도 주는 게 뭐 어때서... 그냥 버리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함 막말로 맘 담아 준 선물인데 이거 딴 사람 줘도 돼요? 묻는 게 쉬운 것도 아니고... ㅋㅋ 황당하다 이런 걸로 욕먹는 거
•••
익인41
익인42
익인44
익인45
9 하늘 영상 챙겨보지도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 행동 자체로만 봐서는 문제 없음.. 선물이라는 건 내 손 떠난 순간 온전히 상대방거
•••
익인48
익인51
주절주절 할 필요없이 반대로 생각해보면 빠를듯~! 내가 내 돈, 시간 써서 준 선물을 단지 선물이 많이 들어오고 굳이굳이 필요 없어서 다른 사람한테 준다?
•••
익인54
 
익인33
필요 없어 네 가져! 이건지 나 선물 들어온 거 안 쓰는데 너 쓸래? 이 건지는 당사자만 알 일
•••답글
익인39
22 아 다르고 어 다른 느낌
•••
익인40
인증을 했다는게 자기가 그 물건을 받아서 ㅎㄴ님한테 받았다는거야 아니면 단순히 그 회사에서 일했다는 인증만 있다는거야? 전자면 사실일 수 있겠지만 후자면 그걸가지고 인증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 않나
•••답글
익인43
팬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 하는 이유는 그 사람이 쓰고 좋아했음 좋겠다 싶은 마음에서 주는거일텐데 나라면 넘 서운... 만약 윗 익들의 이유더라도 어느정도는 이해 가도 서운함
•••답글
익인46
처리할 곳 없으면 잘 말해서 구독자들한테 이제 안 주셔도 된다고 했음면 되는거고.. 선물 주인이 그 사람이라지만 필요없다는 말은 진짜 심했따
•••답글
익인47
아ㅋㅋㅋㅋㅋ....오바
•••답글
익인49
진짜 별 생각 없는데 ...?
•••답글
익인52
헐 나는 내가 선물 줬는데 그 선물 다른사람한테주면 충분히 기분 나쁠 거 같은데... 내가 남이 선물한 선물은 아무리 쓸데없는거라도 차곡차곡 쌓아놓아서 그런건가.. 선물고른 사람은 선물 줄 사람 생각해서 고르는 거잖아 나는 그 과정 자체가 값어치를 매길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다른 사람한테 주면 난 기분나쁠 것 같음
•••답글
익인53
직원들한테 필요하면 쓰라고 한것도 아니고 안가질거면 버리라고 한게 좀..ㅋㅋ
•••답글
익인57
증거있는것도 아니고 왜 사실처럼 믿는거야?
진짜 무섭다 사람들

•••답글
글쓴이
증거있어 현직자가 인증하고 올린거
•••
익인58
다른 쇼핑몰 전 직원인데 워낙 선물들이 많이 들어오거나 한번에 여러개가 들어와서 그럼.....
그때 대표님 임신했을 때 케익만 4개 꽃 6다발 받아옴...
케익 3개는 상해서 버림,,, 더운날 차안에 두고 거래처 돌아다녀서 어쩔수없고 최근 케익만 직원들 나눠먹음

•••답글
글쓴이
대표님이 누구야?
•••
익인59
현직원 인증 올린거 댓글보면 직원들한테 안가지면 버리라고 했다는데 댓글 추적하면 누군지 나오는걸 위험 감수하고 인증샷 올리면서 저렇게 까지 할까 싶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는 꽃받침하면 어디까지 와? 789 1:23 16319 0
🤔mbti유형별 안어울리는 직업이래🤔 756 1:45 15173 0
마스크 사고싶은 사람들 있어? 569 02.20 23:05 8163 1
여행 다들 인생 여행지가 어디야?ㅠㅠ 314 02.20 23:00 4653 0
이성 사랑방 썸남 정 툭 떨...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다고 하니까 219 18:28 16468 0
35062599 변비 핵짜증나네 22:16 1 0
35062598 와 나 아까 밥먹으러 나가는데 어떤 아줌마가 22:16 1 0
35062597 어벤져스 좋아하는 익들아 도와줘 22:16 1 0
35062595 와 완치됐는데 또 양성 나오면 ... ㅋㅋㅋ 진짜 최악아님????? 22:16 1 0
35062594 날씬해야 입을 수 있는 코디가 뭐 있을까?⁉️ 22:16 1 0
35062593 동생이 안경 잃어버렸다고 거짓말하는데 어떡하지 22:16 1 0
35062592 개강 밀리겠지?? 22:15 2 0
35062591 우리엄마도 카톡으로 온거 보고 나보고 뜨거운 물 마시라고 함🔥 22:15 2 0
35062590 대구 월세 안받겠다던 건물주 문자 가짜래 22:15 3 0
35062589 코로나 걸리면 안되는 이유.. 정신과 간거 밝혀야돼.. 22:15 4 0
35062588 중고나라에서 구찌팔길래 22:15 6 0
35062587 가슴 컵수랑 크기는 진짜 별로 관련이 없나 봐...? 22:15 6 0
35062585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안 번지는 거 추천 좀 해주라ㅠㅠㅠ 22:15 4 0
35062584 본인표출나의 스타듀밸리 농장 구경하구가죠~ 22:15 5 0
35062583 3월 초에 1박으로 통영가는데 갈수 있을까...  22:15 4 0
35062582 코로나때문에 알고싶지 않은걸 알게됐어 2 22:15 64 0
35062581 닌텐도 3ds 전용 중고 게임칩 사려는데 3ds xl에서도 가능해??.. 22:15 5 0
35062580 얘들아 스킨케어 순서 어떻게 발ㄹ라? 22:15 6 0
35062579 코로나 때문에 어렵게 잡은 뮤지컬 취소해야하는데  22:15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22:13 ~ 2/21 22: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1 22:12 ~ 2/21 2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