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038l 0

헉 건후 머리 잘랐나봐 | 인스티즈

귀여워ㅠㅠㅠㅠㅠ
 
익인1
뭐야 너무 잘생겼어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
헐 완전 외국 어린이
•••답글
익인3
헐 건후야ㅜㅜ
•••답글
익인4
애기 다컸어ㅠㅠㅠㅠ 어린이야 어린이
•••답글
익인5
동생 생겼다고 하니까 이젠 진짜 엉아/오빠처럼 보인다 거누양ㅠㅠ
•••답글
익인6
잘생겻다
•••답글
익인7
뭐야 이제 어린이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
헐 머리자르니까 갑자기 어린이느낌 낭낭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다컸어ㅠㅠㅠ
•••답글
익인9
헉 건후 이제 어린이네 ㅠㅠ
•••답글
익인10
ㄹㅇ 건후 엉아 됐네 ㅠㅠㅠ 엉아야 엉아
•••답글
익인11
애기가 갑자기 어린이가 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2
아웅 귀여워ㅠㅠㅠㅠㅜ나은이랑 똑띠네
•••답글
익인13
헐 잘생겼어
•••답글
익인14
악 귀여어ㅠㅠㅠㅠ
•••답글
익인15
아이고... 건후도 어느새 다 커가네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6
건후 양갈래 못 잃어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자른 것도 귀엽다
•••답글
익인17
근데 건후동생은 여잔가요?남잔가요?
•••답글
익인28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려 죄송함미다ㅠㅠㅠㅠ
•••
익인36
어떻게 알았어?
•••
익인39
밑댓 봐 주라 !! 미안해ㅠㅠ
•••
익인37
아직 언급 안 했어!!!
•••
익인38
헐 진짜? 울언니가 나한테 뻥쳤나봐 잘못된 정보를 알려줘서 미안해 익아 내가 확인 다시 해 봤어야 하는 건데ㅠㅠㅠㅠ
•••
익인41
언니가 뻥친거 아닌것같은데 기사에 나도 남동생이라고 봤거든 그런기사가 난적있오
•••
익인42
41에게
앗...? 언니 미안해....
•••
익인18
ㅜㅠㅠㅠㅠㅠ우래기 언제 이래 컷누ㅜㅜㅜㅠㅠㅠㅠ
•••답글
익인19
ㅜㅠㅠㅠㅠ건후ㅠㅠㅠㅠ왜 이렇게 귀여우어ㅜㅜㅜㅜ
•••답글
익인20
리키김네 아들 느낌난다 ㅠㅜㅜㅜㅜ 건후 ㅜㅜ
•••답글
익인21
진심 뻥 안치고 약간 심쿵함 너무 잘생겼어,,,
•••답글
익인22
다컷다 ㅠㅠㅠㅠㅠㅠ다컷어 ㅠㅠㅠㅠ 아가 아니구어린이다ㅠㅠㅠ
•••답글
익인23
귀여워 애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4
끄아 뭐야 귀여워
•••답글
익인25
아 귀여어ㅓㅠㅠㅠ
•••답글
익인26
헐 건후 엄청 컸네 ㅜㅜㅜㅜㅜㅜ 아구ㅠ ㅠ
•••답글
익인27
헐 .. 갑자기 형아가 된 거 같아ㅠㅠㅠㅠ 건후야ㅠㅠㅠㅠ귀요미
•••답글
익인29
진짜 귀엽다ㅠㅠ
•••답글
익인30
오모오모 ㅠㅠ 거누 어린이 됐네 ㅜㅜㅜ 아가였는데 ㅠㅠ
•••답글
익인31
아 진심 건후야 와 ㅠㅠㅠ세젤귀ㅠㅠㅠ
•••답글
익인32
헐 잘생겼어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3
헐 건후,,, 울 아가,,, 왤케 마니 컸엉 ㅜㄴ
•••답글
익인34
헐 ㅡㅠㅠㅠㅠㅠㅠㅠ건후 왤케 많이컷오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5
귀여워ㅠㅠㅠㅠ
•••답글
익인40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꽈배기들 있니 꼬아서 대답해봐 2523 02.23 16:05 28004 0
잠시만.....다들 대학 등록금 얼마야........... 2202 12:36 15750 0
🌸 다들 본인 탄생화 꽃말 보고 가 🌸 1919 02.23 17:19 26417 2
익명뷰티 남자들이 와 예쁘다 좋다 하는 여자연예인 누가있어? 559 02.23 16:42 15924 0
이성 사랑방 여자가 예쁘면 고시 3관왕이나 마찬가지다. 이 말 공감해?? 412 02.23 21:46 11342 0
35120398 난시용 렌즈 츄천 좀ㅠㅠ 15:36 1 0
35120397 내친구 세정제회사다니는데 15:36 3 0
35120396 열심히 연습했는데 공연 취소돼서 너무 허무해ㅠㅠ 15:35 4 0
35120395 와 ㅋㅋ 나가지 말라는데도 소리 지르고 나가는 거 봐....  15:35 12 0
35120394 쿠팡 알바 왜 한가할 때도 못앉게함? 15:35 8 0
35120393 마스크 계속 구하러 다녔더니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집에 .. 1 15:35 7 0
35120392 중국인 입국금지 타령 그만 ... 15:35 28 0
35120391 와우 자전거 마스크도 품절이네 15:35 23 0
35120390 나 수세미 만들건데 색 좀 골라주라ㅜㅜㅜ 1 15:35 18 0
35120388 에어팟 프로 라이트 언제 나올까 1 15:35 11 0
35120387 대구에 있는 이마트 1  15:35 22 0
35120386 이런 분위기의 잔잔한 노래 추천해주라ㅜㅜ 1 15:35 12 0
35120385 진짜 양아치야 15:34 17 0
35120384 마스크사러 나가고싶은데 못나가겠음 15:34 10 0
35120383 마스크 150개 쟁였오 ㅠㅠ 15:34 70 0
35120382 몇년 전에 메르스 때는 나 마스크도 안하고 걍 다녔던 거 같은데 2 15:34 14 0
35120381 01년생 김쓰니... 재입학으로 소문날 예정... 15:34 42 0
35120380 우린 시간표 교수님이짜주는데 3 15:34 30 0
35120379 이성 사랑방 매번 똑같은 일로 싸우는데 지쳐 15:34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4 15:32 ~ 2/24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2/24 15:30 ~ 2/24 15: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