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686l 0

대도서관 메이플 생방 못봤는데 난리였나보네ㄷㄷ 고소얘기 나오고 | 인스티즈

대도서관 메이플 생방 못봤는데 난리였나보네ㄷㄷ 고소얘기 나오고 | 인스티즈

대도서관 메이플 생방 못봤는데 난리였나보네ㄷㄷ 고소얘기 나오고 | 인스티즈

 
익인1
진짜 익명에 가려서 못된행동하는 사람들 진짜 ... 후
•••답글
익인2
나 생방으로 봤는데 완전 충격이었어ㅠㅠㅠ
•••답글
익인3
와 생방보다가 껐는데 그랬구나 세상에...선처없이 처벌 내렸으면 좋겠다 저런게 인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고소 자주 하는데 또 선처 절대 없는 편이래ㄷㄷ 애초에 본인이 직접 안 하니까 시간뺏긴다던지 귀찮을 일도 없고... 특히 윰댕님 건드리는 건 절대 가만 안 두는 듯
•••
익인4
저런놈들 진짜 콩밥 먹여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처없으시다니 정말 다행이다 그것도 윰댕님까지 건들이다니 진짜 질나쁜사람이야ㅜㅠㅜ유투브에 그 욕설부분 보고왔는데 진짜 열불난다
•••
글쓴이
지금 대충 난리난 부분 보는데 말 하는 게 진짜 ;
고소 먹여야된다 저건

•••답글
익인5
그냥 무슨 일 있었다고만 알았는데 진짜 이상한 사람이었네...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cj 지원받는 사람한테 고소당했으니 콩밥 맛있게 먹길
•••답글
익인6
꼭 고소처리되서 인생실전 겪게해줘야함
•••답글
익인7
꼭 감방 다녀오길 인실 겪었으면
•••답글
익인8
오늘 생방 못 봤는데 헐... 대도님 윰댕님 절대 그런 사람 때문에 상처 안 받으셨으면 좋겠고 그 사람같지도 않은 애는 꼭 차고 넘치게 벌 받았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56
익인9
와 오늘꺼 못봤는데 이런일이 있었다니... 감히 걸어다니는 대기업을 건든거 아님?? 넥슨사장이랑도 친분있는거 같던데
•••답글
익인10
깜빵 쳐 넣었으면
•••답글
익인11
와 왠지 그 생방 앞부분이 없더라니... 그런일이 있었구나
•••답글
글쓴이
영상 편집되있어?? 나 지금도 보는데 5시간 48분짜리던데
•••
익인15
어제 방송 아니야...? 어제 늦게 틀었을때 대도님이 이상한애들 때문에 그부분 자르고 올린다고 하셨고든! 아닐수도..:ㅠ
•••
글쓴이
https://youtu.be/6DG2AF5AZy4
내가 보는 건 이거긴 한데... 여기에도 뭐 일베충 같은 놈들 나대던데

•••
익인21
그럼 어제 오늘 난리치는건가보다... 할짓없는애들 많다ㅠ
•••
익인12
이야 진짜 한번 고소당해봐야 정신차리지....
•••답글
익인13
생방으로 봤는데 진짜...후..
•••답글
익인14
근데 잘 몰라서 그러는데 어묵드립이 도대체 뭐야...?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7
엥?? 와 진짜 사람인가
•••
글쓴익인
그거는... 세월호관련된건데 물에 빠진 거 비유하는 말ㅠㅠ
•••
익인20
와 진짜 소름끼쳐 진짜 어떻게 그렇게 못됐지 사람이??? 알려줘서 고마워ㅜ
•••
익인25
물에 빠져서 시신이 불었다고 오뎅같다 생각해서 그렇게 표현한대;
왜 상처를 후비냐 나쁜것들

•••
익인26
쓰레기것들 아냐 진짜 역겹고 추악한놈들이야 아 다 죽었으면 그런놈들은
•••
익인30
와 진짜 너무 역겹다 사람인가....??
•••
익인93
다른 익인이들이 이야기한 거 + 어묵이 어육으로 만드는 거니까 유가족들이 어묵먹으면 자기 자식먹는거라니 뭐니하는 진짜 잔인하고 미친 소리가 있었어... 진짜... 설명하면서도 손 떨린다
•••
익인18
잘됐다 저런 애들 꼭 고소 맥여야 돼 어떻게 사람이 저럼
•••답글
익인19
ㅇ베ㅊ이라고 얼굴에 써놓고 다녓음 좋겠어
•••
익인22
헐 나 어제 생방보다 잤는데ㅠㅠ잘 때만해도 별일없었는데ㅠ
•••답글
익인44
5시간중에 중간에 그랬어 녹화된거 다시 유튭에 있고 그랭
•••
익인23
오늘 로얄 피스 운 다 대박이었는데 그 스레기들만 아니었으면 끝까지 기분 좋게 가실 수 있었던 걸.......
•••답글
익인24
대도서관님 파이팅!
•••답글
익인27
와나어묵드립처음알았어 와사람새끼들인가..싹다집어넣었으면 ㅜㅜㅜ
•••답글
익인28
와 헉 그랬구나,,, 대도님 진짜 인생은 실전이란 거 보여줍시다ㅜㅜ
•••답글
익인29
왁 제목 대충 보고 또 논란 있는줄 알고 헐레벌떡 들어옴ㅠㅠㅠ 아니어서 다행이다ㅠㅠ
•••답글
익인31
장난아니었음 난 세월호 드립만 봤는데 성희롱했단거 보고 기겁함
•••답글
익인33
ㅋㅋㅋㅋㅋ 얼마나 못배웠으면 대도서관님을 건드릴까..... 부계로 달려가서 굳이굳이 찾아서 욕한정도면 어느정도 대도를 알고 대도 인지도를 알아서 어그로 끈거같은데 역시... 가방끈이 짧구먼..
•••답글
익인34
진짜 너무 화나 내가 좋아하는 스트리머도 이렇게 방송하는데 실명 다까고 나이 다 까면서 상대한테 계속 욕 해보라했는데도 그사람이 패드립하고 그랬는데 내가 좋아하는 대도님도 윰댕님도 너무 상처받는 말을 들었다는게 속상하다. 왜그렇게 머리 빈 사람들이 많을까
•••답글
익인35
내가 다 후련하다!!
•••답글
익인36
예전에 타 방송인한테도똑같이저런적있어서 그분 완전열받아서 다 캡처따고 고소한다고 난리난적있었잖아 진짜ㄷㄹㅇ들많다 와 대도님절때선처해주지마세요인생빨간줄그어봐야지진짜
•••답글
익인37
와 진짜 그런 놈들은 전부 깜방에 쳐넣어야된다 미친거아냐?
•••답글
익인38
헐 어제 보다가 잤는데 무슨 일이람....
•••답글
익인39
베충이들 진짜 인생은 실전이다
•••답글
익인40
해외라 아침에 수업 가기 전에 잠깐 봤는데 ㅇㄷ 드립 뭔가 했었다가 채팅 난리난거 보고 드립 알게됐는데 그저 충격 그 자체였음... 요즘 메이플로 다시 많이 알려지셔서 좋았는데 저런 악성 어그로가 끌려서 너무 안타깝고 고소 빡시게 진행 하셨으면
•••답글
익인41
진짜 왜 그러고 살까 공기 아깝다 정말..
•••답글
익인42
또 막상 고소 당하면 죄송해요 제가 잘못했어요 선처 웅앵 하겠지... 제발 선처 안해주셨으면...
•••
익인43
사회악이다 진짜 왜저러고 사니
•••답글
글쓴이
회의 저거는 회의가 아니고 어젠가 암튼 최근에 모임갔었는데 거기 구성원이 검사에 변호사에 사업가에 연예인에 등등 마침 악플 관련 얘기도 했었다고
•••답글
글쓴이
이거는 메이플 독방갔다가 본 글인데 댕멋지다
인생은 대도님처럼,,, https://instiz.net/name/34610041

•••
글쓴이
앜ㅋㅋㅋㅋ대도님이 한도 초과 푼다고 운영자한테 전화하니까 처리해주면서 자기도 새벽에 방송보던 중이었ㅋㅋㅋㅋㅋㅋ클라쓰ㄷㄷ
•••답글
익인45
대도님이 메이플해서 넘 조타 쓰레기 청소해주시는 기분
•••답글
글쓴이
대도님이 크로아 서버 청소 한 번 가쟄ㅋㅋㅋㅋㅋㅋㅋㅋ길드 자체가 정지나 해체도 가능하다고ㄷㄷ
•••
익인47
와 영향력봐..ㄷㄷ 대도님 루나도 내한해주세여
•••
글쓴이
메이플 바둑판 오목판 그걸로 채팅대신 치는 거 그것도 문제인 거 같다고(블랙리스트 걸었는데 그걸로 다 보이니까) 그것도 말해본다하곸ㅋㅋㅋㅋ
•••
익인46
그사람 꼭 제대로된 처벌받았으면 좋겠다
•••답글
글쓴이
김정주 회장이랑 밥도 먹으셨는데 그 분이 넥슨 창업자이심,,,
•••답글
글쓴이
원기도 아니고 넥슨 대표쪽이랑 바로 다이렉트가면 트레쉬들 다 갈리겠네,,
•••
익인48
이번에 싹 다 처리됐으면...
•••답글
익인49
제발 이번에는 진짜 고소 했으면.
예전부터 악플러들 고소할거라 선언만 하고 안 했는데 이번엔 제발 좀 하자.

•••답글
익인50
ㅇㅅㅈㄱㅈㅇ
•••답글
글쓴이
대도님 왈 기껏해야 계정 하나 없어지겠지 게임 접는거라고 가볍게 생각할텐데 어디까지 가는지 보여주겠다고 cj e&m 다이아tv 대표 크리에이터라고 작년에 자기보다 광고수입 많은 크리에이터 없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것만 들어도 벌써 사이다야..
•••답글
익인51
근거있는 자신감 진짜 멋지다
•••
글쓴이
그니까... 평소에 대허세 발동하지만 다 납득이 가는 허세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캐쉬템 반지 들이랑 펫들 무료나눔하고 있는데 갑자기 좌표찍고 몰려온건지 분위기 망쳐서 짲응난다... 마라벨도 잘 나오는데ㅠㅠ
•••
익인52
생방 다 봤는데... 진짜 입에도 못 담을 말 보고(본문 정리글은 ㄹㅇ 순화된 표현임) 나까지 기분 안 좋아지고 그랬는데 대도님은 끝까지 방송텐션 유지하는 거 보고 아 프로는 프로구나 싶더라 현실의 맛을 알게 해준다고 하셨으니까 꼭 처벌되길 바라야지
•••답글
글쓴이
아니 그리고 어그로를 뭐 10분 20분 끄는 것도 아니고 1시간은 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켜보는 시청자들도 덩달아 짜증나고...
•••
익인53
인생 헛산다ㅋㅋㅋ 굳이 남이 게임하는 데 와서 그렇게까지 할 이유가 있나.. 부디 꼭 입 턴 대가를 치렀으면 좋겠네.. 인생은 현실이지..
•••답글
익인54
진짜 오바다 ㄹㅇ 인생음 실전 보여주세요....
•••답글
익인55
비공실명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7
와 사이다~~!~! 메이플 진짜... 1베, 메갤러들 너무 짜증나는데...
•••답글
익인58
정말 호되게 혼내주세요 저런 사람들!!! 어휴
•••답글
익인59
진심 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지다 대도님...... 크으
•••답글
익인60
며칠 전부터 메이플하실 때 이상한 발언하는 사람이 많아서 팬들도 많이 화났었는데, 결국 ..우리가 계속 신고하자고 해도 방만 바꾸시고 괜찮다고 하셔서 얼마나 속상했는데ㅠ
•••답글
익인61
잘못되봐야 아차싶지; 진짜 제대로 잘못됐으면 좋겠음
•••답글
익인62
아 결국 터졌네 터졌어.. 진짜 대도님 확실하게 고소미 가자고요ㅜㅜ
•••답글
익인63
메플에 그 사이트 길드도 많잖아요..
•••답글
익인64
대도님 멋있다ㅠㅠ
•••답글
익인65
쓸데없는 부지런함 게임까지 따라가서 그러고싶냐
•••답글
익인66
시청자들이 시청하고 있는 우리도 불쾌감을 느끼고 방송 보는데 차질이 생기는거에 대해서도 조치를 취할 방법이 없냐니까 그쪽으로도 생각해본단 식으로 말했음
•••답글
익인67
와 어떻게 게임에서 저럴 생각을 하지 탈퇴해도 기록 다 남을텐데 인생 빨간줄 끄이고싶었나보다
•••답글
익인68
헐... 딱 못 봤을 때 그런 일이,,,,
•••답글
익인69
끽해야 계정 사라지고 끝날 줄 알고 저러는 거 같던데 ㅋㅋㅋㅋ 어휴 요즘은 아무리 시간 걸려도 다 잡히던데... 돈 많은가보다..
•••답글
익인70
축하합니다^^~ 진짜 선처없었으면
•••답글
익인71
진짜 선처 절대 안했으면ㅠㅠ 온라인상에서 저러고 다니는 사람들 심각하게 많아.. 실제로 만나면 죄송하다고 싹싹 빌거면서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2
저러고서 잡히면 머리박고 한번만 봐달라고 빌겠지...진짜 한심하고 더러워...
•••답글
익인73
어이구 인생은 실전인데
•••답글
익인74
꼭 처벌받길 ㅋㅋ
•••답글
익인75
제발제발 고소길 걸어라 제발 대도윰댕님 건드는거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짜증남
•••답글
익인76
그런사람들 사회에서 활개못하도록 제지해야함 익명속에 숨어 저러는게 본성임
•••답글
익인77
에휴.. 그런 것들은 인간임..? ㄹㅇ역겹다
•••답글
익인78
제발 고소미먹어라
•••답글
익인79
메이플 확성기도 1베충 거르는데 머기업한테 그러니 넥슨측 당연히 도와주겠네
•••답글
익인80
대청자 대뽕 찬다~~~
•••답글
익인81
입 한번 싸게 놀렸다가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ㅋㅋㅋㅋ제발 처벌 받길ㅜㅜ
•••답글
익인82
정신차리자 진짜 무슨 건드려도 대도를 건들어 캬악
•••답글
익인83
나도 방송보면서 진짜 충격받음,, 경고할때 그만했어야지 제대로 처벌받았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84
와 진짜 꼴 좋다 제대로 당해봤음 좋겠네
•••답글
익인85
와 진짜 선처하지마시길
대청자에다가 메이플하는 유저이기도해서 더 화남 ㅋㅋㅋㅋ 진짜 왜저러는거야

•••답글
익인86
진짜 선처없이 갔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87
선처 없이 참교육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88
다들 고소미 먹고 인생 찐으로 망했으면 좋겠다ㅠ
•••답글
익인89
강원기도 아니고 그 이상직급 만나면 다이렉트겠네ㅋㅋㅋㅋ진짜 선처없이 참교육 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90
이번에 월드리프 열리면서 어그로들 월맆 가능한 주 유입서버로 많이가던데 이김에 크로아 싹 청소해주셨으면
•••
익인91
생방보는데 역겨워 죽는줄알았어..... 진짜..... 원래도 이상한 사람 있긴 했는데 유독 이번에 엄청 나대드라...
•••답글
익인92
와 꼭 처벌 받아라...제정신인가
•••답글
익인94
천벌받아라
•••답글
익인95
ㅋㅋ생각이없는듯 고소 꼭 당하길!
•••답글
익인96
리얼 인실ㅈ
•••답글
익인97
와 미쳤네 꼭 감방가세요 제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185 귀염상 훈남 vs 180 짱잘 1158 02.28 22:58 14273 0
👏🏻👏🏻👏🏻급해요 급해ㅠㅠ 번호만 찍고 가주셔도 좋습니당!!🥰 974 13:34 13923 0
뿌링클 사줄게에 띠껍게 대답해봐 1065 02.28 21:16 17813 0
월 300 숨만쉬어도 들어오는 고정수익이 있으면 800 11:55 17050 0
익명뷰티 ❗️모던🌟하거나 힙🔥한 쇼핑몰 모음❗️ 550 02.28 23:48 13220 48
35223105 이성 사랑방 하루 힘들면 쉰다고 할 수도 있는거지 19:33 2 0
35223104 익들이라면 쌍수 할말? 40  19:33 3 0
35223103 나 ㅇㅌㅂ 광고중에 그거 19:33 3 0
35223102 뭐야 최종원인은 박쥐 맞고 19:33 8 0
35223101 영어잘하는 익들 이거 생략 돼? 19:33 3 0
35223100 쿠팡 알바 야간 뛰려면 언제 문자 해야 해?? 19:33 4 0
35223098 화장하고 싶다 ,,, 19:33 7 0
35223097 애들아 엽떡 맛있어 ?? .. 먹을지 고민.. 19:33 14 0
35223096 음식 익들아 나 닭발 먹음  19:33 5 0
35223095 프사 할말 골라줘!40 2  19:33 18 0
35223094 링피어싱 어디서 사? 19:33 4 0
35223093 걔랑 잘될일있어? 19:32 3 0
35223092 빈티지가 왜케 비싸? 19:32 13 0
35223091 반바지 검정살까 흰색살까 1122 19:32 7 0
35223090 ♥️집에서 마라탕 만들어 먹어본 익들♥️ 19:32 16 0
35223089 담임쌤한테 뭐라고 답해야돼???? 2 19:32 16 0
35223088 아 이천 코로나 22살남자애가 감염됐다고 문자왔는데 1 19:32 55 0
35223086 닭발 너무 먹고싶어서 내일 친구랑 약속 잡았다가 엄마한테..  19:32 8 0
35223085 슴우가 뭐야? 19:32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19:30 ~ 2/29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19:30 ~ 2/29 1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인피니트 11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