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33l 0
 
낙1
수수료 있으면 그냥 갈래...
•••답글
글쓴낙
부모님이랑 같이 가는 건데 만약 낙이어도 갈 거야...?
•••
낙6
갈래ㅠㅠ 여행을 자주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ㅠ대신에 갈 때 마스크랑 소독제 같은 위생용품 잘 챙겨 가야 좋을 듯!
•••
낙2
수수료 때문이라면 갈래 거기나 여기나 중국 사람이 한국 안오는것도 아니고 ㅠㅠ
•••답글
글쓴낙
마자 그건 그렇지ㅠㅠ 부모님도 같이 가는 건데 낙이어도 갈 거야...?
•••
낙3
웅.. 나도 2월 중순에 대만 가야돼서ㅠㅠㅠ 사촌 보러..
•••
글쓴낙
아이고 대만이면 더 걱정되겠다ㅠㅠ
•••
낙4
근데 베트남이나 한국이나 환자 똑같긴한데 수수료 부담이면 그냥 다녀올거같아 손 수시로 씻고
•••
글쓴낙
4에게
맞아 손소독제 들고 다니면서 손 잘 씻으면 예방할 수 있겠지..?!
•••
낙5
글쓴이에게
웅!! 예방만 잘 하면 될거야!
•••
낙7
내생각에는 손 잘 씻고 그런걸로 예방되면 이렇게까지 중국에서 확산되진 않았겠지...? 베트남이 의심환자가 확진환자가 됐을때 우리나라처럼 잘 조치를 취할까?? 나라면 안갈것같아 ㅠ
•••답글
글쓴낙
그래?ㅠㅠ 그냥 수수료 무는 게 나을까..?
•••
글쓴낙
그리고 우리나라가 조치를 잘 취하는 편은 아닌 것 같아ㅠㅠ
•••
낙8
상대적으로 잘 취하는 편이야 ㅎㅎ.. 정권에 따라서 편차가 크긴 하지만!! 중국보다는 잘 취하는 편 아닐까? 메르스때랑은 정권이 다르잖어ㅠ
난 2월 중순 제주도인데 안가려구

•••
낙9
우한시 영상보면 상황 심각하더라
•••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행 자신의 베스트 여행지 말해보자 68 0:37 1418 0
여행 2월에유럽여행 나라 추천해쥬라 ㅠㅠㅠㅠㅠㅠㅠ!! 62 02.27 17:33 1684 0
여행 세부가 좋아 보라카이가 좋아? 18 02.27 22:52 535 0
여행 유럽여행갈건데 카드 추천좀!! 14 12:39 149 0
여행 150만원 안쪽으로 1주일 이상 갈 수 있는 여행지 추천좀 11 02.27 21:34 343 0
35222855 여행 필리핀 갔다온 낙 있어? 2 19:16 12 0
35218791 여행 7월에 유럽여행 예정인 낙 있니ㅠ? 8 14:36 107 0
35217274 여행 유럽여행갈건데 카드 추천좀!! 14 12:39 149 0
35216392 여행 스페인 포르투갈 파리 여행 질문 있어! 2 11:25 81 0
35215501 여행 언제쯤 여행갈수있을까.... 9:51 53 0
35211002 여행 자신의 베스트 여행지 말해보자 68 0:37 1421 0
35209614 여행 전 호텔리어가 알려주는 꿀팁 (펑되었음니다) 89  02.28 23:11 2721 0
35208282 여행 유럽 경유지 두곳에 왕복 100이면 6 02.28 21:54 140 0
35207476 여행 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 2~3주 정도면 예산 어느정도 잡는게 좋아? 2 02.28 21:13 127 0
35204626 여행 4월 중순에 유럽가는데 어쩌지... 11 02.28 18:41 231 0
35203088 여행 해외에 있는 익들 몸 조심하자ㅠㅠㅠ 02.28 17:19 64 0
35202296 여행 혹시 워홀익 있어? 아직 출국 안 한 2 02.28 16:38 141 0
35199386 여행 나진짜 돌겠다.. 3월2일 보라카이 출국이거든? 6 02.28 14:07 302 0
35189861 여행 세부가 좋아 보라카이가 좋아? 18 02.27 22:52 535 0
35188515 여행 150만원 안쪽으로 1주일 이상 갈 수 있는 여행지 추천좀 11 02.27 21:34 343 0
35185836 여행 호텔 예약할때 02.27 18:58 91 0
35184282 여행 2월에유럽여행 나라 추천해쥬라 ㅠㅠㅠㅠㅠㅠㅠ!! 62 02.27 17:33 1684 0
35181079 여행 터키 다녀오려면 얼마나 필요할까? 02.27 14:31 72 0
35180587 여행 2박 3일 대만 60으로 가능? 비행 숙소 포함! 6 02.27 14:00 24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21:49 ~ 2/29 21: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여행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신설 메뉴 l MCND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