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03l 0
난 자존감 되게 높았거든 근데 옆에서 자꾸 자기 비하하니까 나까지 힘빠져 ㅠ

스스로 욕하면서 나보고 “넌 좋겠다~...” 이러는데 진짜 괜히 우울해짐..
 
익인1
나두 그래서 의식작으로 얘기 안해
•••답글
익인2
난 손해만 보는 관계는 안 이어나가
•••답글
익인3
ㅇ ㅑ 나두.... 솔직히 노력도 안하면서 그러는거 보면 완전 짜잉남
•••답글
익인4
슬픈세상이네
•••답글
익인5
헐 나는 자존감 낮아서 내 옆에서 계속 나 욕하는 애 짜증나던데... ㅜㅜ
•••답글
익인6
맞아 .. 그런애들은 나는~가 아니라 우리는~ 이해서 더 싫움
•••답글
익인8
222 아 ㅇㅈ 진짜 짜증남 난 아닌데여; 할수도 없고
•••
익인7
아 완전 공감된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문재인 탄핵 청원 18만명 넘었어... 1871 02.25 17:28 34337 4
경기도지사 진짜 세긴 하닼ㅋㅋㅋㅋ 959 02.25 16:36 40376 19
얘드라 WHO 긴급속보 떳다... 659 02.25 10:33 56157 2
익명뷰티 ''일반 여자들''은 160에 몇 키로인 사람부터 통통하다고 말할 거.. 434 02.25 17:42 9383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나보고 고딩이랑 사귀는거 같대.. 366  02.25 16:43 10697 0
35156339 남자팅구 자랑 ㅎㅅㅎ 40  7:01 1 0
35156338 이성 사랑방 나 약간 모성애가 강햌ㅋㅋㅋㅋ 7:01 1 0
35156337 근데 쿠팡알바 옛날부터 되게 많이들 하나....?? 7:01 1 0
35156336 흰우유는 면세 딸기우유는 과세 7:01 2 0
35156335 내가 예민한건지 함 봐주라 7:01 5 0
35156334 내 친구 취향대쪽 5번째 가드만 사귀는중 7:00 8 0
35156333 새내기 학점 맞출려고 노잼 교양 듣는 거 어때? 1 7:00 5 0
35156332 울 고양이 이 시간대에 지 혼자 엄청 울어 7:00 6 0
35156331 아 엄마 지역혐오하는거 진심 ...ㅋㅋ 6:59 10 0
35156330 마스크 없어서 나가지도 못한다 ㅜㅜㅜㅜㅜㅜ 6:59 6 0
35156329 학회장이라서 모나미룩 입어야 하는데 하의를 롱스커트로 입어도 되려나 3 6:58 13 0
35156328 곧... 쿠팡 알바하러 떠납니다 6:58 12 0
35156327 나만의 드라마 보면서 맥스로 설레는팁 ㅋㅋㅋ..,, 1 6:58 16 0
35156326 이성 사랑방 아 둥들아 나 망햇다 2 6:57 23 0
35156325 망한 시간표 대회 나가면 1등할수있을까 6:57 23 0
35156324 응급실 다녀와서 너무 힘드러... 6:56 15 0
35156323 새벽에 이것저것 먹었더니 4 6:56 15 0
35156322 교회 다니는 익들아 5 6:56 21 0
35156321 누가 코닥 토이카메라좀 중고로 팔아줘 2 6:55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6:58 ~ 2/26 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6 6:58 ~ 2/26 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