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648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폐암 의심 테스트래!! | 인스티즈

이렇게 양 검지를 반대로 마주봤을때 손톱 사이에 다이아몬드 모양이 생겨야 정상이라는데 믿거나 말거나...? 일단 난 생기는군...

+) 이거 생긴다고 다 폐암은 아니고 폐암환자 35%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라서 그냥 간단히 해보는 테스트 같은거래...!!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익인1
일단 나도 생긴다 흑 ..
•••답글
익인2
손톱끼리 붙일때 말하는거지?
•••답글
익인3
익인4
폐암 임시테스트라기보단 산소공급이 잘 안되면 손끝이 곤봉형이 될 수 있어 폐암은 솔직히 극단적이고 만성폐쇄성폐질환 환자한테도 나타나는 특징이고 그래
•••답글
익인5
저게 폐암환자 35%가 생기는 증상이래
•••답글
익인6
나 안생기는데 폐암 아님 기침 안함 담배 피는 사람 주변에 없음 나도 안핌
•••답글
익인7
폐암의 35퍼가 저런증상이 나타나는거고
폐암이 아니더라도 다이아몬드가 안생기면 무슨 질병일수도 있다고 그랬어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0
정상이야!
•••
익인11
아 고마웡!
•••
익인9
내 폐는 멀쩡하다!
•••답글
익인12
클럽 핑거인가 뭔가하는 증상
•••답글
익인13
곤봉형손톱..? 폐암이라고 다 나온다 ㅇㅣ건 아니고 만성적으로 호흡안좋거나 하면 나타나는 증상인걸.. 사이에 다이아몬드모양 안보인다고 무조건 폐암이다 이런건ㄴㄴ
•••답글
익인16
곤봉형손톱은 아래사진처럼 손톱각이 넓어서 손가락 맞대면 다이아몬드모양이 안보이는거야 저런손톱모양 아니면 안심해~~
•••
익인18
헐. 나 곤봉형인거같은데
•••
익인20
인터넷에서 사진찾아봐 이런모양 맞니?
•••
익인24
저정돈 아니긴 한데...
•••
익인30
24에게
아니야 익인아.. 말했듯이 호흡기계질환있는 COPD나 폐쪽 질환이 만성적으로 있는 환!자에게서 일어나는 특징적 증상이니까 일반인들은 걱정안해도된다..
•••
익인40
30에게
헐 나 기관지 안좋은데 예시 사진이랑 손톱 비슷해! 덜 둥글긴 한데 진짜 신기하다,,
•••
익인14
손가락이 저렇게 되면 본인이 변화를 잘알지 않으려나?서서히 변해서 그냥 손가락변형이 왔구나 하려나
•••답글
익인15
호흡기 안좋으면 말초 순환 장애 생겨서 나타나는거! 무조건 폐암 시사하는 것은 아니여유~
•••답글
익인17
곤봉형손톱 폐쪽으로 문제가 생겨서 그렇거지 꼭 암은 아니라는거!!
•••답글
익인19
나 곤봉형인거같아ㅠㅠㅠ 다이아몬드 안생겨ㅠㅠ 고딩인데ㅠㅠㅠ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5
다이아몬드모양이 안보인다=폐암이다 절대아니에요 여러분~~~~ 나도 손톱많이물어뜯어서 손톱맞대면 다이아몬드모양 안생기고!!! 그리고 ☆만성적으로☆ 호흡안좋은 사람한테 특징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야 인터넷에 곤봉형손톱 검색해보면 본인손톱이랑 다른거알거야ㅠㅠㅜㅜㅜ 만성적으로 호흡안좋고 호흡기계관련 질환있는 익인 아니면 괜히 불안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
익인29
헉 고마워ㅠㅠㅠㅜ 나도 안생겨서 걱정했는데ㅠㅠㅠㅜㅜ 나도 손톱 물어뜯는 습관있거든 ㅠ 근데 안심이다 고마워..
•••
익인22
아니야.. 백퍼 저런건 아니야 여러분...
•••답글
익인23
익들아 나 곤봉형 맞는 것 같지...?ㅠㅠㅠ 분명 최근에 건강검진 했을때 아무 문제 없다고 했는데😭
•••답글
익인26
놉~아니양
•••
익인27
아니야..
•••
익인28
절대아니야!!! 걱정마
•••
익인31
이렇게 사이에 다이아몬드 보이는 게 곤봉형 아닌 게 맞아??
•••답글
익인32
응 맞아..괜찮아
•••
익인33
고마워..!!
•••
익인34
와 나 ㄹㅇ 곤봉형인듯
•••답글
익인35
비염이라 그럴 수는 없는건가 ...? 나 예시사진이랑 거의 비슷해
•••
익인36
나 손톱끼리 완전히 다 맞닿는데.....ㅜㅇㅜ....
•••답글
익인37
나도인가? ㅜㅜㅜ
•••답글
익인38
아니 곤봉형 손톱은 그보다 훨씬 손바닥 쪽으로 굽어있어! 걱정 안해도 돼!
•••
익인39
고마워 ㅜㅜㅜ
•••
익인42
울아빠ㅜㅜㅜㅠㅠㅠ담배 30년째 피고 있는데 손가락 저래ㅜㅜㅜㅜ
•••답글
익인43
진짜 어떡하냐 저 사진이랑 똑같아 ㅜㅜㅠㅠㅠㅠㅠㅠ
•••
익인44
우리아빠도......... 클났다ㅠㅠㅠㅠㅠㅠㅠ
•••
익인45
나 이거 방송 봤는데 저렇다고 꼭 폐질환이라는게 아니라 폐질환 환자 중에 35퍼가 저렇다는거고 기관지같은 다른곳에 이상있는 사람들도 저럴 수 있으니까 자가진단 해보고 혹시 곤봉형 손톱이면 병원에 한번 가보는게 좋다 라는 내용이었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문재인 탄핵 청원 18만명 넘었어... 874 17:28 15310 3
얘드라 WHO 긴급속보 떳다... 609 10:33 45508 2
이성 사랑방 여익들 반지 사이즈 다들 몇호야?? 565 02.24 21:07 7275 0
경기도지사 진짜 세긴 하닼ㅋㅋㅋㅋ 689 16:36 23540 12
익명뷰티 평생 피부 꿀피부인거vs평생 날씬한 몸매 206 02.24 21:35 3388 0
35146411 이시국에 알바하는거 별론가?? 19:00 3 0
35146410 진짜 아빠 너무 한심...  19:00 3 0
35146409 개강 2주 밀린 익들아 개강 더 밀릴 것 같아?? 19:00 5 0
35146408 미대는 개강 밀려서 싸강하면 19:00 4 0
35146407 미쳤노가 일베 말이야? 19:00 5 0
35146406 배고픈데 오빠때문에 밥을 못먹겠어ㅜㅜㅜ 19:00 6 0
35146405 아무래도 인라인은 원래 눈이 트인 눈이여야 예쁘긴 하지? 19:00 6 0
35146404 신천지 불지르고 싶은거 정상이지? 18:59 4 0
35146403 원래 C컵부턴 뽕 있는 브라 잘 안나와?? 1 18:59 8 0
35146402 지갑 이 색깔 어때? 18:59 13 0
35146401 지역 폐쇄 진짜야?? 18:59 13 0
35146400 장터도 어제까지만 해도 개당 3천원이었는데 이제 3.5야 18:59 6 0
35146399 싸강대체, 개강미뤄진거 등록금은 환불안해주지? 18:59 11 0
35146398 코로나때문에 은행도 안 하려나? 18:59 5 0
35146397 혹시 사기로 고소 진행해본 익 있어?  18:59 9 0
35146396 다이어터익 많이 굶어서 면역력도 떨어졌는데... 2 18:59 20 0
35146395 마스크 취소할거ㅑ야.... 18:59 40 0
35146394 후드집업 사이즈 좀 봐주라 🙏🙏🙏🙏🙏🙏🙏 1 18:59 15 0
35146393 오 진짜 식단이 답이네 18:59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18:53 ~ 2/25 18: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5 18:56 ~ 2/25 1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