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577l 0
 
익인1
안디ㅜㅜㅜ 상하지않아?
•••답글
익인2
뭔가 층 나뉘지 않을ㄲㅏ...?
•••답글
익인3
엇 난 잘 쓰는뎅
•••답글
익인4
ㅋㄱㄱㄱㄱ잘발리겟당
•••답글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
•••
익인5
나도 그런거 몇번 써봤는데 찝찝하긴해도 괜찮더랑 냄새 잘 맡아보고 써!! 가끔 진짜 상한것도 있어서..
•••답글
익인6
엌ㅋ 나두...틴트 바닥에 냅뒀다가 안그래도 장독대소리 듣는 모양인데 이제 말린고추 모양으로 쭈그러들었어ㅠㅠ 그래두 내용물은 괜찮더라 용기가 쭈그러들어서 세다보니 버렸찌만...
•••답글
익인7
보글보글파데
•••답글
익인8
21호 보글보글 인마이스킨
•••답글
익인10
ㅇㄴ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
•••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2
ㄲㅋㄱㅋㄲㅋㄲㅋㅋㅋ
•••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뛰드 파데 이름같어 ㅋㅋㅋㅋㅋㅋ
•••
 
익인9
그거 물 흐르듯 발림성 좋아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5
비추... 변질됐을거라ㅜㅜ 장담 못해ㅠㅠ
•••답글
익인16
난그냥씀 내피부문제없어서 슴ㅋㅋㅋㅋ
•••답글
익인17
난 상했더라ㅜㅡㅠ 냄새 잘 맡아봐!
•••답글
익인18
파데도 상해? 신기허네... 막 굴려서 미안해진다...
•••답글
익인19
난 아무생각없이 썼을텐딩..ㅋㅋㅋㅋ
•••답글
익인20
파데도 상해...? 내 파데 진짜 오래됐는데..... 바꿔야하나...
•••답글
익인23
화장품 다 상해~~
•••
익인26
헛...ㅠㅠ 사용기한 2019.12.01인데 새러 사야할까..? 파데는 넘 비싼데ㅠ
•••
익인27
개봉한지 오래됐고 유통기한 지났으면 당장!바꿔야지 익인이 피부 상해서 피부과가는 것보다 파데 사는게 훨씬 저렴하니까 아까워하지마 피부 망가지면 돈도 시간도 너무 많이 들어 ㅠㅠ
•••
익인31
흑구흑규...ㅠㅠ 아랐져.. 뭔가 쓸때마다 양심이 찔리긴했는데.. 유통기한 지난 걸 눈으로 봐버린 이상 바꿔야겠당..ㅠㅠ
•••
익인24
괜찮아 어차피 유럽 수입화장품 에어로 오는거 아님 다 적도 통과하는데 컨테이너 안이 100도넘게 올라간다고 함

육안으로 봐서 층분리 이런거 아님 써도되

•••답글
익인25
파데도 상해???
•••답글
익인28
나도 그러면 잘 발리더라...
•••답글
익인29
마그마 파운데이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주변에 재수해서 성공한 애들 보긴 함? 1067 02.17 23:54 16823 1
내기준 화장 못한다 특징 548 16:11 23334 0
♨다들 모르는데 공연 관람 중 진짜 하면 안되는거!!!(넷사세X) 580 1:19 17178 2
이성 사랑방 익들은 이거 남자 잘못이 크다 생각해 여자 잘못이 크다고 생각해? 389 02.17 23:11 13437 0
익명뷰티 익들은 어떨 때 자기가 살쪘구나 느낌?? 208 11:29 4377 0
34998788 나 아침에 사랑니 뽑고 지금 일어났는데 20:01 2 0
34998787 힘든거있어도남한테 말 잘 못하는 스타일인데 진짜 조금만 화나거나 짜증.. 20:01 2 0
34998786 아니 쇼핑몰 문의글 남겼는데 왜 동문서답하지 20:01 3 0
34998785 아니 이 시국에 자취안하는 커플들은 어디서 데이트함??? 20:01 8 0
34998784 먹방 브이로그 좋아하는 사람 손마음 이 분 영상 봐봨ㅋㅋ 20:01 13 0
34998783 24살..가방 샀는데 어때 20:01 27 0
34998782 부자가 되고싶어요 근데 노력은 하기 싫어요 3 20:00 16 0
34998781 핫핑 인쇼 회원가입 해본 익들 있어?? 20:00 5 0
34998780 잘생긴 사람이랑 어울리면 무조건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거 짜증난다ㅋㅋㅋㅋ.. 20:00 7 0
34998779 고려대 다니는익+고대목표익들 궁금한거잇쓰🐯 20:00 8 0
34998778 혹시 사랑의불시착 다 본사람..ㅠㅠ ㅅㅍㅈㅇ 2 20:00 13 0
34998777 향밀침침신여상 여주 고구마 백개 먹은것같아 1 20:00 5 0
34998776 혹시 관악기 하는 익 있나요 20:00 3 0
34998775 키 155에 롱패딩 110cm면 어때? 5 20:00 17 0
34998774 이 립색 너무 이쁘지않음?  20:00 21 0
34998773 샌액긔 시간표 오때🤷‍♀️ 2 20:00 16 0
34998772 4시쯤에 사랑니 뽑았는데 거즈 뺐거든? 피가 나는데 4  20:00 11 0
34998771 이성 사랑방 나 가스라이팅하고 자존감 갉아먹고 지밖에 모르는 남친이랑 1 20:00 18 0
34998770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좀 해주라 4 20:00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8 19:58 ~ 2/18 2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8 19:56 ~ 2/18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뉴이스트 1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