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758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

익인463
tmi: 렛잇고는 사실 겨울왕국에서 나온 노래다
•••답글
익인464
주작같지만 진짜임 ㅋ
•••
익인469
진짜야?? 나 이때까지 고등학교 교가인 줄 알았는데 대박이다 진짜ㅋㅋㅋㅋ
•••
익인470
ㄴㄴ 그거 루머임 비틀즈가 만든거임
•••
익인479
엥 아니야 북극에 사는 북극곰들이 지구온난화 물러가라고 만든 노래래
•••
익인468
얘들아 나 다리 꼴 줄 안다~ 삼계탕처럼 꼬면 돼 꿀팁
•••답글
익인472
헐헐 대박신기해
•••
익인473
와 처음 봐
•••
익인474
근데 이거 너무 넷사세 아닌가 ... 내 주변은 다 알던데 ..
•••답글
익인475
내친구 집은 예전부터 귀에 귀걸이 걸고 손가락에 반지 낀대... 손절 해야하나? 참고로 목걸이도 목에 건대 ㅋㅋ
•••답글
익인487
참내 그러다가 코걸이도 코에 하겠네 얼른 손절해
•••
익인477
그거 알아??? 애플로고 사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지
•••답글
익인478
와우.. 충격적이지만 나는 옷 벗고 샤워해 얘들아
•••답글
익인480
오줌도 변기에서쌈
•••
익인482
저게 ㄹㅇ이면 서명운동 해야하는거 아니야 ..? 좀 심각한거같은데
•••답글
익인483
면봉으로 귀파는사람 있냐 ㅋ 나같은사람 있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484
아프리카에선 24시간이 하루래.... 소름
•••답글
익인485
얘들아 우리아빠가 기상청장이라 들은 얘긴데... 호주는 크리스마스를 여름에 보낸대 이거 알면 온지구가 뒤집어질거라고 정부에서 숨기고 있다나봐ㅠ 5초뒤에 펑할게ㅠㅠㅠㅠ
•••답글
익인489
5초지났어!!
•••
익인488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490
나 오늘 두발로 걷는 사람 봄... 신기하더라
•••답글
익인501
혹시 나 본건가 ??
•••
익인491
익들아 우리 4시간 있으면 일어나서 출근해야한대~
•••답글
익인492
사회적 불안을 야기하는 발언은 조심해주면 좋겠다 ㅠㅠ
•••
익인525
아 불안하게 왜그래ㅣㅠㅜ
•••
익인493
와 이건 찐 소름인데 저 사람 이름 자말이잖아...
즉, 거꾸로하면 말자... 너무 한국스럽지 않아? 이정도면 조상중에 우리나라 사람이 있는게 아닐지 좀 의심스러운데...

•••답글
익인502
너 혹시 셜록? 성은 오씨구나
•••
익인494
나 숨쉴줄알아
•••답글
익인495
엥 그거 어류만 할 수 있는거 아냐?
•••
익인496
에???..사람임?
•••
익인498
...? 너 이거 진짜면 나사 연구실 가읶어야지 주작 ㄴㄴ
•••
익인526
에이 이건 나도 안믿는다 ㅎㅎ
•••
익인497
말이되는 소리좀해 ㅋ 이러다가 소리를 귀로 듣는다고 하겠다? ㅋ
•••답글
익인499
제 시계는 고장 나서 여전히 3시에요
•••답글
익인500
익인503
아니 다들 이런 유언비어에 속지말어 그러다가 물도 사먹는다 하고 물에 종류도 있다고 하겠다~~
•••답글
익인506
떡볶이를 떡으로 만들 수가 있어?? 사실 떡으로 만드는 거라던데 대체 무슨 원리야?
•••답글
익인511
지금 하늘 날아다니는 이동수단 만든거 알아? ㄹㅇ 기밀인데 곧 펑한다.
•••답글
익인515
헐 저 분 저런거 막 말해도 괜찮으신가...
•••답글
익인518
익명이라 밝히는건데 나 사실 오장육부를 가지고 있어...
•••답글
익인520
사실 꼬깔콘 내 최애 과자임..
•••답글
익인521
너희 그거 알아? 사실 지구 공모양이래
•••답글
익인528
아니 진짜 댓글 너무웃겨서 미치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23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음식 나 bhc 좀 먹어봤다? 하는 익인 들어와봐 787 02.24 16:50 10991 0
❗❗양심적으로 마스크 파는 곳 링크 모음❗❗ 571  10:26 18927 68
제일 안 쓴 소주가 뭐야?? 508 02.24 14:02 7611 0
이성 사랑방 더치 왜이렇게 싫냐 내가 사귀자 한것도 아닌데 1071 02.24 15:56 16726 0
얘드라 WHO 긴급속보 떳다... 363 10:33 24351 1
35138853 나이키 맨투맨 후드티 후드집업 세개 사는 건 오바지??  12:52 2 0
35138852 아 요즘 왤케 생식기가 가렵지 12:52 3 0
35138851 이 웹툰 아는사람 ㅠㅠ알려주세녀 12:52 17 0
35138850 기사 시험 접수한 익들아 질문있는데 12:52 6 0
35138849 하나은행이나 농협에서 등록금 납부내역조회 어디서해?? 12:52 4 0
35138847 양갈래 아저씨가 오도방정 떨면서 달려오는 움짤 있는 사람 12:51 4 0
35138846 코로나 걸리면 증상 바로 나타나? 1 12:51 11 0
35138845 친구가 오늘 생일인데 자가격리 대상자래ㅜㅜ 12:51 21 0
35138844 프라다 이거 가방 얼마양? 12:51 18 0
35138843 직딩익인데 마스크 500개 구매.. 1 12:51 54 0
35138842 성당들은 다 미사 쉬네..진짜 종교다 1 12:51 13 0
35138841 이시국에 성형외과 가는 거 위험해? 1 12:51 9 0
35138840 이성 사랑방 남친말투에 적응이안돼 어뜩하지 12:51 16 0
35138839 코노는 진짜 가지 말아야겠다 12:51 21 0
35138838 혹시 30매 배송비포함 9만원에 산 익들 있니? 3 12:51 37 0
35138837 염색한 익 밖에도 안 나가는데 머리 감을 필요 12:51 10 0
35138836 무슨 웹툰중에 공주님 어쩌구하는거 먼지알아? 4 12:51 23 0
35138835 나 낼 생일인데 엄마랑 데이트 할 거거든? 서울에 갈만한 곳 어디 있.. 12:51 9 0
35138834 우리 동네 아예 ㅇㅇ동 내가 사는데에서 코로나 신천지 나왔는데 독서실.. 12:51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12:48 ~ 2/25 1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5 12:50 ~ 2/25 1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