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06l 0
 
익인1
우와 뭔가 신기하다 컴공 이런건가...?
•••답글
글쓴이
응응 컴공이야!!ㅋㅋ 원래 어플로 만들려고했엉....ㅠ
•••
익인2
오오 멋져...중딩때 학교에서 c언어? 수업때 했는데 그때 난 이건 내 길이 아니란걸 느꼈지...컴공 대다내...
•••
글쓴이
중학교때...?? C언어를....!?!?!? 일반 중학교야??????
•••
익인5
c+인가?나도 뭐였는지 기억안난닼ㅋㅋㅋ기억나는거라곤 printf뿐ㅜㅜ그냥 중학교였어
•••
글쓴이
5에게
아마 그냥 C인가보다... C++은 좀... 짜증나는 언어라! 신기하다 보통 그냥 스크래치 가르치는거같던데 아예 언어를 시켰었구나.....
•••
익인6
글쓴이에게
스크래치가 뭔진 모르겠지만...!사실 c언어든 뭐든 차이를 모르겠지먼...!난 졸았던 기억밖에 없닼ㅋㅋㅋ쿠ㅜㅜㅜㅜ그래서 코딩 너무 대단해보옄ㅋㅋ
•••
글쓴이
6에게
진짜 별거아니야....ㅎ 특히나 이건 하루 완성 목표인 퀄이라...ㅠㅠㅠ 전문가가 적을것같은 인티에나 올리지ㅠㅠㅠ
•••
익인3
컴 하... 코딩은 고통이야
•••답글
글쓴이
응아악ㅇ가아가 컴바컴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전공공부보다는 코딩이 나아.....

•••
익인4
나도 이론보다 코딩하는게 나아...ㅋㅋㅋㅋ ㅠㅠㅠㅠ 이론절대시러
•••
글쓴이
그니까ㅠㅠ 그래서 이번에 전공도 코딩하는걸로 채우는중....
•••
익인7
‘Hello Instiz!’
•••답글
익인8
*
**
***
****
*****
****
***
**
*

•••
글쓴이
그거 보통 뭐더라 "Hello World!" 이건인가
•••
익인9
오....진짜 멋있다 난 교양으로 씨언어 들었는데 컴퓨터 잡고 울고싶었어..
•••답글
글쓴이
대체 왜... 교양으로 그런걸 가르치는거야.... 내 밥그릇 소중하다구......힝힝
•••
익인12
앗 난 전자공인데 알아두면 필요하긴 하더라!
•••
글쓴이
아아아 전자공이구나! 그냥 찐 교양인줄알았어! 지교같은거구나 과 교양!
ㅁㅈㅁㅈ 전자공은 코딩 많이 배우더라... 잘하더라궁.....ㅠ

•••
익인13
아냐 난 못해...ㅠㅜㅜㅜㅜㅜ 잘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멋있어!!! 컴공과도 넘 멋있어!!!!!
•••
글쓴이
13에게
나도 못하지만 일단 고마어!ㅋㅋㅋ
•••
익인10
코딩... 삼각형 모양으로 별 출력하는거 할때 진짜 핵짜증났다...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알아ㅠㅠ 숫자 조절하는거 핵 짜증남
•••
익인11
그니깤ㅋㅋㅋㅋ ㅠㅠ 글고 피라미드모양으로 12321 이거 하는데 진짜 울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쓴이
그게 진자 짜증나는게 아니 그래봤자 for문이랑 print 시키는건데 왜 숫자를 조정하고있어야하나 난 이미 할 줄 아는데... 싶음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주변에 재수해서 성공한 애들 보긴 함? 965 02.17 23:54 14449 1
D컵인데 가슴 절대 뽀잉뽀잉하게 안 큼ㅋㅋㅋㅋㅋ 566 02.17 18:43 29107 0
♨다들 모르는데 공연 관람 중 진짜 하면 안되는거!!!(넷사세X) 469 1:19 12172 1
이성 사랑방 익들은 이거 남자 잘못이 크다 생각해 여자 잘못이 크다고 생각해? 300 02.17 23:11 10182 0
만화/애니 드림 남닝으로 KING GAME SIMULATION 1514  02.17 22:35 1393 9
34995722 피부과 가는중 손 시렵다 15:45 1 0
34995721 다이어트중인데 고추참치랑 밥먹으면 살 폭풍찌겠지 15:45 2 0
34995720 토익 나만 어렵니ㅠㅜㅠㅠ 15:45 3 0
34995719 얼믿이라는 말이 있어? 15:44 7 0
34995718 혹시 네일 잘 아는 익들 ㅜㅜㅜ 내가 물어뜯는 습관있는데 15:44 7 0
34995717 광주광역시 익들아! 물어볼게 있어! 15:44 7 0
34995715 아침에 운동하는 익들은 언제 씻어? 15:44 9 0
34995714 겨 레이저 제모 경험자분들 모십니다...... 나 지금 처음 가는데 1 15:44 14 0
34995713 오늘 먹은 것들 4040 1 15:44 18 0
34995712 나 이 짤 너무 좋앜ㅋㅋㅋ 15:44 22 0
34995711 아 지하철 오랜만에 타는데 무섭다....혹시라도 감염자 경로랑 같을곳.. 15:44 4 0
34995710 우리나라 한때 허니버터칩 레어템일때 생각하면 약간 어처구니없음ㅋㅋㅋㅋ.. 1 15:44 10 0
34995709 퇴사 의사는 우째 밝혀...? 1 15:44 11 0
34995708 곱창집 알바 많이 힘들까..? 2 15:43 11 0
34995707 공부 안하는 내가 너무 한심해 15:43 11 0
34995706 혹시 생리할때 더 ㅈㅎ 하고 싶어지는 익 있어 ㅠㅠㅠ? 2 15:43 38 0
34995705 예체능 하는 사람은 힘들어 하면 안되나? 15:43 11 0
34995704 알바 그만뒀어!!!!!!!! ღ'ᴗ'ღ 15:43 11 0
34995703 익들아 에코백 중에 막 숫자? 이런 무늬 있는거 뭔지 알아?? 2 15:43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8 15:41 ~ 2/18 15:4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40 ~ 2/18 1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정보·기타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