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0348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

익인589
헐.. 나두 내 이름 별로 안 좋아하는뎅 555점이다
•••답글
익인590
오호 괜찮구만
•••답글
익인591
한글이름이라 못한다ㅋㅋㅋㅋ ㅜㅠ
•••답글
익인592
역시 재미ㅋㅋㅋㅋ 점수는 좋긴한데
•••답글
익인593
ㅠ 한글이름이라 못 하네 ,, 아쉬어ㅓ라
•••답글
익인594
545점이당..
•••답글
익인595
480이다 음오행 0점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6
철학관에서 돈 주고 지어서 560점에 음오행부터 마지막까지 다 엄청 좋네ㅎㅎㅎㅎㅎㅎ
•••답글
익인597
작명소에서 개명 이름 받아왔는디 구웃
•••답글
익인598
나는 460점이넹 음오행이 0점..
•••답글
익인600
오 나도 음오행이 빵점이야
•••
익인599
나도 만점 나왔는데 한자를 제대로 모르고 해서 안 맞을 듯ㅠ
•••답글
익인601
와 나 515점!
•••답글
익인602
혹시 상세풀이 해본 사람...??? 해볼만 해????
•••답글
익인603
말년운만 좋으면 어떠케....ㅠ
•••답글
익인604
우와 550점 이야 근데 장년운은 뭐지 40대쯤인가 ...60점임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익인605
익인606
익인607
나 저거 해봤는데 저기서 좋은 점수 나온 거 다른데선 또 안 좋다하고 그럼...
•••답글
익인608
익인609
와 545점 나왔다
•••답글
익인611
나 왜 안 ㄷ지ㅠㅠㅠㅠ 한자 변환이 안 되무ㅠㅠ
•••답글
익인612
나 음오행ㅇ 빵점임ㅋㅋㅋㅋ
•••답글
익인613
중년까지 100점인데 그후로 10점임ㅜ말년왜이래
•••답글
익인615
나만 안 됨??ㅠㅠㅠ
•••답글
익인616
왜 한자변환이 안되지
•••답글
익인618
ㄴㄷ ㅠㅠㅠㅠㅠㅠ
•••
익인648
앱으로 했으면 다른 브라우저로 열기 해봐봐
•••
익인617
익인619
480점인데 음오행 0점...이게 뭔데...
•••답글
익인620
앞으로는 잘 풀린다는 말 이겠지??
•••답글
익인621
엥 나 160점 ㅇㄴ
•••답글
익인622
나 내 이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560/600 나옴 ㅠㅠ큨ㅋㅋㅋㅋ
•••답글
익인625
오 초중장말 운은 다 100점이네
•••답글
익인627
익인628
앗 한글이름이라 못하네...
•••답글
익인629
545점이당!
•••답글
익인630
한자는 있지만.... 저기 창에 내 이름자가 없넴...ㅎㅠㅠㅠ
•••답글
익인631
오 560이네 대박
•••답글
익인632
왕 나두 만점
•••답글
익인633
음오행 빵 점 실화...? 다른 건 다 높아서 465점이긴 하다만...
•••답글
익인634
295점..내 이름이 운을 해하고 있다니...ㅠ
•••답글
익인635
와 590점 미쳤다
•••답글
익인636
오홍호옹
•••답글
익인637
초년운 뭐야,,
•••답글
익인638
익인639
태어난시간을 몰라..^^..
•••답글
익인640
장년만 100이고 다 0이냐.. 태어난 시간 안적긴했는데 나 중년에 죽을예정인데..
•••답글
익인641
난 505점이당
•••답글
익인642
아 한글이름 ㅜ
•••답글
익인643
익인645
나도 만점 ㅎㅎㅎ!!!
•••답글
익인646
유명한 작명소에서 비싸게 지었는데 545점이네
용신적합도만 45점임 다른거 다 만점..

•••답글
익인649
할부지가 지어주셨는디 대박
•••답글
익인650
내이름 한자 모르니 패스
•••답글
익인651
헉,,, 내이름한자 안흔해서그런가 안되네
•••답글
익인652
초장말 100인데 중년 왜 10... 무섭당...
•••답글
익인653
내 이름 누가 지었냐 갑자기 화나네
•••답글
익인656
말년운만 엄청 안좋네ㅋㅋㅋㅋ 난 지금도 안 좋은 것 같은데...
•••답글
익인657
나도 만점 실제로 울아빠가 이름점 보러갔는데 내이름이 엄청 좋다고 하시더라구..
•••답글
익인658
나도 만점인데 초년운 왜이래잉 ㅠ
•••답글
익인659
우와 만점 야호
•••답글
익인660
시간 모르면 못하나 ㅜㅜ?
•••답글
익인661
555점이다 !!
•••답글
익인662
한글 이름 못하네 ㅠㅠㅠ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63
꺅 560점 상당히 좋은 이름이라니 매우 만족☺️☺️☺️
•••답글
익인664
중년운 100점 인데ㅜㅜ 취업 성공하길 ㅜㅜㅜ
•••답글
익인665
나 어ㅐ 한자변환이 안되냐ㅠㅠㅠ
•••답글
익인666
말년운10점.. 에바야진짴ㅋㅋㅋㅋ
•••답글
익인667
583점이당
•••답글
익인669
아빠가 술 마시고 실수로 원래 받은 이름이랑 다른 한자로 출생신고 했는데 원래 이름은 455고 잘못 올린 이름이 545야 .. ㅋㅋㅋ 아빠 감사합니다
•••답글
익인671
장년운..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래살아야겠는걸?
•••답글
익인672
오 나도 만점이야 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73
515점이네
•••답글
익인674
초중말년운 좋으니 좋타
•••
익인675
난 600점 만점에 560점이네. 개명한 이름인데 허허
•••답글
익인676
만점이다 열심히 살아야지...!
•••답글
익인677
익인678
한글 이름은... 못하나봐
•••답글
익인679
초중년운이 꽝인데 나 초년인 지금 되게 만족스러운디
•••답글
익인680
초년장년 머선일...
•••답글
익인681
무난한 이름이넹
•••답글
익인682
오 괜찮구만! 고등학교 다닐때 한문시간에 자기 이름 한자로 적는 시간 있었는데 한문쌤이 내 이름 누가 지었냐고 배운 사람이 지은거라고 너무 좋은 뜻이고 잘 지었다고 칭찬했었음ㅋㅋㅋㅋㅋ반 애들 전체에서 대놓고 그렇게 칭찬받은 거 나 하나였어서 엄청 뿌듯했었는데ㅋㅋㅋㅋ
•••답글
익인683
ㅇ용신융합? 그거빼곤 만점이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84
나는 왜 한자가 없냐ㅋㅋㅋㅋㅋㅋㅋ안봐짐,,
•••답글
익인685
초년 진짜 우울 그 자체로 살아왔는데 100점이네ㅋㅋㅋㅋㅋ재미로 봐야겠당
•••답글
익인686
저기에 나오는 한자랑 내 한자랑 다른데...?
•••답글
익인687
헐 나도 600점 나옴.., 역시 내 이름.. 작명소에서 지은 만큼..,돈 값 하는구먼
•••답글
익인688
한자이름만 되나보네ㅜㅜㅜ
•••답글
익인689
저거 한글 이름은 못해?? 내동생이랑 내거 해보고 싶은데 한글이름이야,,,
•••답글
익인690
아 댓글 보니까 한글이름은 안되는가부다.. 힝구 아쉽다
•••
123456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만 집에서 가슴때문에 이렇게 하구 이써..?544 08.05 22:36 16831 1
침대쓰는 익들 이부분 있는게 좋아 없는게 좋아?460 08.05 20:34 13548 0
실시간 선바님 복학신청 완료 ㅋㅋㅋㅋㅋㅋㅋ465 08.05 18:57 20670 1
이성 사랑방 결혼하고 잘때 남편 껴안고잘거야?259 08.05 11:28 9857 0
익명뷰티 냉정하게 봐줘149 08.05 16:51 4812 0
37803569 누워서 폰하는데 무거운 솜뭉치가 배 위로 떨어짐 1:11 1 0
37803568 알바 기간 1개월~3개월이라고 명시돼어 있으면 1:10 2 0
37803567 와 엄마 집에 한 삼주 없었다고 1:10 4 0
37803566 익들아 이런옷은 하의를 뭘 입어야돼?  1:10 8 0
37803565 bbq도 광고였던거래???협찬아니거?? 1:10 5 0
37803564 근로 출근부 작성하는거 까먹었다... 1:10 3 0
37803563 본가만 왔다 하면 여드름 완전많이 남..왜 그럴까 ㅜㅠㅠ 1:10 5 0
37803562 혹시 여기 연애혁명 잘알익들 있나요? 1:10 4 0
37803561 아빠 용돈 다들 알아? 1:10 18 0
37803560 1 진짜 좋아하는데 돈 조금 범 2 조금 젛아하는데 돈 나름 줌2  1:10 6 0
37803559 와 나 2년만에 엄청 예민해졌구나,,  1:10 16 0
37803558 아침에 피검사하는데..괜찮겠지...? 1:10 7 0
37803557 ✨ 이거 써본 익들! 효과 있어? ✨ 1:10 29 0
37803556 저녁먹고 아직도 공부 시작 안함... ㅂ1 1:10 9 0
37803555 지금 닭발 시키는거 에바야?7 1:10 11 0
37803554 나 오빠 너무 필요할깨만 찾는득 ㅋㅋㅋㅋㅋㅋㅋㅋ6 1:09 13 0
37803553 지금 밖에 나가면 샤워 가능할듯 .... 1:09 3 0
37803552 양팡 퓨마 영상1 1:10 23 0
37803551 나는 뒷광고가 짜증나는게 ㅋㅋㅋ 1:10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6 1:06 ~ 8/6 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6 1:08 ~ 8/6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