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515l 0
머...자기집 애니까 나서서 하지말라고 하진 않는데

그냥 ㄴㅓ무 싫어하는 거 보여서 스트레스 받을 것 같음
 
익인1
가끔보면 겁 먹은 애들 보여서 마음 아픔 ㅠㅠ 뭐 잠시 저런다고 스트레스 안받는 애들도 많겠지만 싫어하는거 보이는 애들도 꽤 있는데
•••답글
익인2
그거 찍으려고 연습도 엄청 했을 거 생각하면...ㅎ뭐 남의 일이기도 하고 그 고양이나 강아지는 좋아했을 수도 있는데 난 그렇게 억지로 찍은 건 잘 안보게 되더라
•••답글
익인3
쓰니 강아지나 고양이 키워?
•••답글
익인4
아무렇지도 않아하는 애기들도 있던데...
•••답글
익인5
물론 내가 강아지니 고양이가 아니라서 모르겠지만ㅠㅠ 스트레스 받긴 하겠지? ㅠㅠ
•••
익인6
아무렇지 않은 댕댕이듀 있어 우리 집 막내..
•••답글
익인7
우리집 강아지는 싫어하는거 하면 바로 몸부림치면서 도망가는데 가만히 있었어
•••답글
익인11
물론 다리에 앉혀놓고함
•••
익인8
나는 애완동물 잘 모르지만 본문 같은 생각 들어서 친구가 챌린지 하는 거 보여주는데 막 팔 물고 계속 깽깽 거리는 거 웃으면서 보여줘서 당황했다..
•••답글
익인9
나 그냥 동물들 앞발 잡고 서게 하는 거 자체를 안 봄 동물들이 싫어하고 말고도 중요한데 관절에도 안 좋음
•••답글
익인10
우리집 개는 싫어해서 못했닼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주인들이 나처럼 진짜 싫어하고 그러면 안 하니까 심각하게 생각 안 해두 될 것 같아~~
•••답글
익인12
익인13
익인15
익인19
걱정을 하게 만드는 영상을 여럿 봐서 그런게 아닐까... 나도 몇개봤는데 싫어하는거 억지로 시키는거 눈살찌푸려지더라 물론 익인이 같은 견주는 예외지만
•••
익인14
나도 울집 고양이 델꼬해볼려 했는데 하도 발광해서ㅋㅋㅋㅋㅋ못함 그런동영상 찍는 애기들은 얌전하고 자기들도 괜찮으니까 그런거라서 안불쌍해 해도된다
•••답글
익인16
너무 걱정안해도 될거야 ㅋㅋㅋㅋ꽁꽁 묶어둔거 아닌이상 자기들이 싫으면 진작에 도망감ㅋㅋ
•••답글
익인17
애들도 싫으면 티내 진짜 싫으면 정말 저렇게까지 표현한다고? 싶을 정도로 내...
•••답글
글쓴이
조회수 왜 폭발인가요...내려가악...가만히 있으면 모르겠는데
도망갈려는 거 붙잡고 하는 걸 봤기 때무네 하는 얘기...

•••답글
익인21
관심그만받기 버튼 누르면 내려갈거야!
•••
익인18
내가 팔로하는 사람들은 관절 안다치게 아빠다리에 애기들 다리 앉혀놓고 하든데.. 애기도 딱히 싫어하지도 않고 괜찮아보욨어 나는
•••답글
익인20
동물 챌린지가 머야?
•••답글
익인24
아무노래 챌린지 같은 노래 챌린지를 동물 가지고 하는걸 말하는듯
•••
익인22
우리강쥐는 짱조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웃고잇음
•••답글
익인23
우리집 강쥐는 내가 손만 잡으려고 해도 물어서 엄두도 못낸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편이 의대교수인데 전업주부 하라면 할거야? 800 02.19 19:36 21894 0
화난건 맞는데 31번 아줌마 자살하면 어쩔려고 그래 본인도 잘 몰라서.. 876 9:48 27883 3
유교걸인데 이 옷 너무 파였지? 457 02.19 20:45 28766 1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헤어지자 했는데 이렇게 답장왔어 463 02.19 20:57 29864 0
만화/애니 닝들아 눈 감고 최애 이름 3번 쓰기 해볼래? 198 02.19 18:02 1075 0
35030266 이래서 엠티는 갈 수 있을랑가 머르겠고망 13:57 1 0
35030265 원주신천지5명이랑 31번 같이 예배봤대ㅠㅠㅠ9  13:57 1 0
35030264 매운거 잘 먹는 사람들 한테는 앵그리 너구리 =그냥 너구리 13:57 2 0
35030263 근데 신천지 때려도 감옥가?? 13:57 2 0
35030262 어제 아무생각없이 술 먹고 약 먹었는데 13:57 4 0
35030261 친구집에서 10일 정도 살아야 되면 13:57 7 0
35030260 대구 진짜 며칠만에 이게 무슨일이야 하... 13:57 8 0
35030259 아가야들은 제발 감염되지않기를 13:57 7 0
35030258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포인트 만원 받으려면 13:57 6 0
35030257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우울해 죽겠다 13:57 6 0
35030256 나 예전에 코엑스에서 신천지 경험함 13:57 6 0
35030255 루테인 먹어본사람!!! 13:57 6 0
35030254 사탐 개념인강 3월부터 본격적으로 들어도 괜찮아? 1 13:56 8 0
35030253 진짜 확진자 늘면 음압병실 부족할 거라 그랬는데 벌써 대구는 부족하네.. 13:56 15 0
35030252 집수니는 코로나 안 걸리겠지? 13:56 10 0
35030251 무묭이 뭐야? 1 13:56 12 0
35030250 대학병원 이번주 말고 3월 초에 가는게 더 나으려나,,?.. 1  13:56 8 0
35030249 아니 우리나라 대응 잘한다고 칭찬 받고있었는데 검사거부 31번땜에 13:56 20 0
35030248 내 주변에도 신천지있는데 믿는이유 1 13:56 4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0 13:54 ~ 2/20 13: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0 13:54 ~ 2/20 13: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빅톤 2l 익명예잡 WayV 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