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8603l 2

뿌듯
 
익인1
헐 다 너무 예쁘당 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
와 너무예버ㅠㅠ
•••답글
익인4
왕 예쁘다ㅠㅠㅠㅠㅠ 다들 어디서 샀어???
•••답글
글쓴이
아이디어스에서 샀오!!
•••
익인5
홀 이뿌다 어디서샀어??
•••답글
글쓴이
아이디어스에서 샀엉!!
•••
익인6
체크무늬 너무 예쁘당
어디서 샀는지 물어봐도 될까?

•••답글
글쓴이
아이디어스에서 사썽
•••
익인7
보통 어케묶어,,,? 사고싶은데 긴생머리라 내가하면 촌스러워보일까봐 못사구있다 ㅠㅠ
•••답글
글쓴이
나는 단발이라 그냥 묶거나 반묶음하거나 똥머리 높게 올려서 묶고이썽!! 근데 긴머리인 사람들이 하면 더 이쁘던데??!
•••
익인16
내눈엔 단발파마머리가 묶으면 이뻐보이길래 ㅠㅠ 나도 시도해봐야겠당
•••
익인32
개취로 로우번+곱창밴드 조합 짱좋아해ㅠㅠㅠㅠ
•••
익인8
헉 기여워
•••답글
익인9
색깔 ㅇ예뿌당
•••
익인10
밀키줘♡
•••답글
글쓴이
안대 밀키꼬얌
•••
익인49
밀키스다
•••
익인11
헉 젤앞 밴드 구매처 알려줄수있어?? 너무 내취향이라
•••답글
익인13
아이디어스에 곱창 밴드 치면 많이 나와
•••
익인14
앗 아이디어스꺼였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12
곱창밴드 진짜 편하긴 해? ㅠㅠㅠㅠㅠㅠ 사고 싶은데 숱 왕많아서 계속 고민중이다ㅜ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너무 죠아... 맨날 머리 묶고 다닌당
•••
익인17
에라이 모르겠다!!!! 걍 지르러 간다 나도!!!!!!!!!!!!
•••
익인15
익인18
빈티지하고 넘 이뽀다ㅠㅠ
•••답글
익인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크 핵예뽀👋👍
•••답글
익인27
긍데 궁금한 거 잇ㅅ는데 단발인데 묶여??나 단발인데 안 묶일까바
•••
글쓴이
나는 완전 짧은 단발은 아니고 어깨선까지 오는 단발이어서 잘 묶여 근데 높게 묶을 때는 밑에 다 삐져나와서 작은 집게삔으로 고정한당
•••
익인31
앗 그렇구나 고마워 좋은 하루 버내~~~~~~~~👋🏻❤️👍🏻
•••
익인20
ㅎㅎ 사진에 있는 모든게 아름답다.... ㅎㅎ...
•••답글
익인21
22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익인22
33ㅎㅎㅎㅎ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왼쪽이 제일 아름답고???
•••
익인35
^___________________^
•••
익인26
44 ㅎㅎㅎㅎㅎㅎ
•••
익인28
55 완전 사진 잘찍었넿ㅎㅎ
•••
익인29
66ㅎㅎㅎㅎㅎ
•••
익인30
77✨✨✨✨✨✨✨✨✨
•••
글쓴이
머지머지??? 혹쉬... 독서대 위에 있는 작은 것을보고 하는 말인가...??!!
•••
익인33
익인34
99...ㅎㅎㅎㅎ
•••
익인36
10ㅎㅎㅎㅎㅎ
•••
익인38
11ㅎㅎㅎ
•••
익인39
12 ㅎㅎㅎㅎ 아주 행복한 사진인걸?
•••
익인40
13 ㅎㅎㅎㅎ 반짝반짝 빛나네요 ✨✨
•••
익인42
14 뒤에이뿌다 ㅎㅎ❤️
•••
익인44
15 ㅎㅎㅎㅎㅎㅎㅎ다 이뿌닿ㅎㅎㅎㅎㅎㅎ
•••
익인47
16ㅋㅋㅋㅋㅋ나도 보고 느낌
•••
익인54
17ㅋㅋㅋㅋ이 댓 쓰려고 함
•••
익인55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3
이쁘당ㅇ
•••답글
익인24
단발인 사람이 한거보니까 진짜 예쁘더라 ㅜㅜㅜ 숱없는 긴머리는 웁니다,,,
•••답글
익인25
예부다아아악
•••답글
익인37
아이디어스에선 얼마정도에 구매해써??
•••답글
익인41
익인43
머리숱 많은 익들아 곱창밴드 어때??
•••답글
익인45
곱창밴드가 편해? 단지 이뻐서 인기가 많은거야?
•••답글
익인46
익인48
어 다 이쁘다
•••답글
익인50
하나만💖
•••답글
익인51
미니곱창이야??
•••답글
익인52
구워먹자
•••답글
익인53
요즘 곱창밴드 글이 많이보이는거 보니까 인기템인가보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쁜척하는거야 띄어쓰기 해봐 1118 03.31 15:28 15384 0
여자들은 가족관계 뭐가 젤 부러움???? 1025 2:11 8309 0
4인가족 41평이면 딱 적당 아니야? 827 03.31 15:45 18546 0
촉 거의 다 맞는 사람인데 아무거나 물어봐주시오! 877 03.31 19:18 1874 0
이성 사랑방 근데 솔직히 과씨씨 넷사세 아니야..? 179 03.31 17:24 6346 0
35780101 연준 홈마님 사진 실력 대박인데ㅠ 주어 엔시티.. 15:05 1 0
35780100 신한 네페 체크카드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 40 15:05 1 0
35780099 아이폰으로 강의 녹음하는데 자꾸 중간에 끊겨ㅜㅜㅜ 15:05 2 0
35780098 5000원 내고 옷 반품한다 만다??ㅠㅠㅠ 15:05 2 0
35780097 와 창고 한번 갔다가 손톱 아작남ㅋㅋㅋㅋ 바로 네일샵 예약함 15:05 2 0
35780096 혹시 커피에 물 타달라해도 진상이야..? 15:05 3 0
35780095 와 한시간짜리 버스 탔는데 급똥각인데?̊̈ 나에게 힘을줘.. 15:05 7 0
35780094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나보러 오는 중인데 마스크를 안꼈대.... 15:05 9 0
35780093 나 다리만 보면 몇키로 같아????🤓 1  15:05 12 0
35780092 둘중에 누가 더 자존감 낮을거 같아??? 2 15:05 11 0
35780089 자취생인데 코로나 지원금 받는거 15:05 11 0
35780088 인티 부농부농하니까 모든게 이뻐보여........ 15:05 3 0
35780087 보통 재수강 몇 학년때 많이해?? 1 15:05 15 0
35780086 대학생익들아 다들 한달에 얼마정도써? 15:04 12 0
35780085 이성 사랑방 ㅎㅏ 내가 예민했지 .?.?.? ㅠ 40 4  15:04 42 0
35780084 털 많은 거 진짜 스트레스다  15:04 9 0
35780083 우왕 우리학교에서 마스크 보내줌 3  15:04 28 0
35780082 가츠동시키는데 양파랑 파,생강절임 토핑다! 빼주세요 3 15:04 13 0
35780081 와 인티 벚꽃 내린다 15:04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15:02 ~ 4/1 15: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 15:02 ~ 4/1 15: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