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4214l 0

이거 ㄹㅇ 소름돋아 코로나확진자 분포 ㅋㅌㅌㅋㅋ | 인스티즈

그ㄴ데 대구가 경북보다 많은건가?
 
익인1
31번과 아이들 ㄹㅇ짜증나^^...
•••답글
익인100
31번과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익인128
ㅇㄴㅋㅋㅌㅌㅌㅌ31번과 아이들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익인132
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
익인2
거의 인구 많은데 몰려있네 대구 경북이랑 서울 경기ㅜㅜㅜ
•••답글
익인3
ㅇㅇ 대구가 경북보다 많아
•••답글
익인4
응 신천지 때문에 대구가 훨씬 많음
•••답글
익인5
경북 10명일걸 나머지 다 대구
•••답글
글쓴이
익인6
31번 영원히 죄책감가지고 사세요 제발..^^
•••답글
익인7
충남 확진자 나옴?????
•••답글
익인36
아산에 격리되었던 우한 교민들 중 나온 확진자인듯?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10
엥 태안?????? 그분 음성이지 않아?
•••
익인117
아 음성나왔구나 혼란줄까봐 삭제했어ㅠ
•••
익인8
익인9
31번 진짜...분노한다...
•••답글
익인10
31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열불나
•••답글
익인11
31번...ㅋㅋ.....
•••답글
익인12
경북 진짜 얼마전만해도 아예 없었는데 그 31번때문에 이게 무서워서 3일째 밖에도 못 나가가 집에만 갇혀있음
•••답글
익인13
와 저 31번 무ㅜ야??????????어떻게 저렇게 많이 퍼트림?????신천지 사라져라 제발
•••답글
익인14
31번...^^ 검사 권유 했을 때 검사만 빨리 받았어도 확산이 덜 됐거나 대처라도 빨리 했을텐데..^^ 의사가 검사 받아보라고 했는데 왜 거절하냐고 어이가 없다 31번
•••답글
익인15
31번은 진짜....
•••답글
익인16
충남.......?확진자 없지않아......???
•••답글
글쓴이
난 충북 없다고 들엇다이
•••
익인19
충북이 없어
•••
익인85
충남도 아산 격리자중에 있는거래
•••
익인17
대구랑 경북 나누는건 의미없어. 다들 장보거나 병원가거나 사람 만날때도 대구오고 대구사람은 경북으로 출퇴근하고ㅜㅜ
•••답글
글쓴이
ㅁㅈ 진짜 그런거같더라
•••
익인18
전남은 어디지
•••답글
익인21
나주
광주 확진자 16번 친오빠래
22번이고 17일 퇴원

•••
익인27
아항 친절한 답변 고마워용!!😍
•••
익인22
나주였고 전남/광주는 이제 전부 퇴원처리돼서 0명인 셈이랭
•••
익인29
친절한 답변 고마워용!!😍
•••
익인20
신천지 제발 세상에서 사라져라
•••답글
익인23
충남이 있다고?
•••답글
익인25
아산 경찰 인재개발원 확진자도 충남으로 들어가는 거야?
•••
익인111
익인24
충북 ㅈㅂ.....
•••답글
익인26
ㅋㅎㅋ 신천지 전부 걸려서 진짜 호ㅓ나네
•••답글
익인28
이김에 신천지 박멸시켰으면
•••답글
익인30
충북 제발 .. ㅠ
•••답글
익인31
신천지만 가둬놓으면 안되나..
•••답글
익인37
가두든뭘하든 연락이닿아야하는데 연락두절이 400명이래. 목사네집 방역하려고 직원들찾아갔는데 문도안열어준다함. 다 기사뜬거ㅠㅠ
•••
익인42
하아...진짜 미쳤다 신천지 너무 싫어 ㅠㅠㅠ
•••
익인133
문 뜯었으면 좋겠다
•••
익인32
와 그래도 수도권이 오랜기간 난리였어서 더 심하다고 생각했는데 대구가 훨씬 심하구나 대박... 대구익들 마스크 꼭 끼고다녀 ㅠㅠㅠㅠ
•••답글
익인33
31번님아 대구어쩔거여...
•••답글
익인34
응.. 지금 대구경북은 대부분 신천지랑 31번환자랑 접촉자야..대구가많은게 신천지 예배를 거기서봐서
•••답글
익인35
신천지 ㅂㄷㅂㄷ
•••답글
익인39
진짜 신천지 뭐냐??????? 아오 짜증나
•••답글
익인40
인천 있어?? 어디???
•••답글
익인41
송현아에서 한 명 나왔었대
•••
익인43
아아아 다녀간거 말하는거구나
•••
익인65
다녀간건 아닌것같애!다녀간거치는거면 30번째확진자도 인천 여행갔았음 아마 1번 중국인확진자 말하는걸껄 인천공항에서 바로 인천의료원으로 가서 치료받으신분
•••
익인67
앗 설명 고마워!!!
•••
익인44
전북 군산 확진자가 8번 분이었나??
•••답글
익인46
오 검색해보니까 완치 퇴원하셨네
•••
익인45
뭐하면 저렇개 많이 감염돼? 음식 돌려먹기라도 함?
•••답글
익인47
수원에 있나?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8
와 대구 사람들 진짜 화날듯,,,,
•••답글
익인49
노잼도시 충청도만 클린하구나 중국인들도 거부하는 지역이구나
•••답글
익인50
지이이이인짜 역대급임 와 ㅋ
•••답글
익인51
제발 여기서 멈췄으면 좋겠다ㅠㅠ 우리나라 코로나 대처 모범국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2
와 31번...
•••답글
익인53
나 이제 일어났는데 82명??????? 와 미쳤다 진짜
•••답글
익인54
대구 어떡함 진짜?
•••답글
익인55
31번 하나 때문에 저렇게된거아냐 와.......
•••답글
익인56
울 할머니할아버지 계신 곳 클린해서 그나마 다행이라 해야 하나ㅠㅠㅠㅠㅠ 나는 대구에 고립....
•••답글
익인57
헐 대구 진짜 장난아니다...대구사람들 진짜 짜증날듯 ㅠㅠ
•••답글
익인58
하...일일일🦶대두 경북.하..신천지일일🦶 아주 31번 한명이 나라 전체를 초토화시키네....하....짜증.. 우리 세입자들 장사 어떻게 하나.
•••답글
익인59
인천은 인천공항에서 바로 의료원으로 간 그 중국분말하는건가??1번확진자
•••답글
익인60
전북 1명은 어디야?? 할머니 있으신데 전주에ㅠㅠㅠ
•••답글
익인63
군산 치료 다 됨
•••
익인61
신천지 37...소름 돋는다
•••답글
익인62
서울보다 많은 거 진짜 안믿겨
•••답글
익인64
강원도 진짜 클린하다... 서울 올라가지 말고 있을까 그냥
•••답글
익인66
충남 2은 어디야..?ㅠㅠ
•••답글
익인115
교민분들
•••
익인68
헐... 경북 어쩌냐...
•••답글
익인70
대구 경북 3일만에 ㅋㅋㅋㅋ 31번 진짜 화나네
•••답글
익인71
순식간에.. 대구경북 ㅠㅠ
•••답글
익인72
신천지를 봉쇄하자 ^_^
•••답글
익인73
인천 넘 의외..난 공항있어서 엄청 심할줄 알았는데
•••답글
익인74
자기가 뭔데 3번이나 거절하시냐구요
•••답글
익인75
전북 의심환자 2명 생겼는데 대구까지 신천지 예배갔다며 ㅋㅋㅋㅋㅋ 진짜 여러모로 대단 ,, ^^
•••답글
익인76
신천지....진짜 솔직히 사람 많이 모이는 곳에서 에이 설마 옮겠어 약간 이런 생각 있었고 오티에서 설마 그러겠어 이런 생각 있었는데 진짜...실화가 되버렸네 사람 많이 모여서 엄청 전파한거...
•••답글
익인77
왜 지도에 제주는 없어 ?
•••답글
글쓴이
제주도 확진자 있어????????
•••
익인79
제주 없어 확진자
•••
익인80
확진자 없어도 그냥 지도에 빠졌다는 게 당황스러워서
•••
익인78
신천지 진짜^^..
•••답글
익인81
31번 신천지가 민폐만 끼친다는걸 증명해버렸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2
개강하고 대학가에서 포교하는 신천지를 본다면 화가 좀 많이 날거같다 진짜
•••
익인83
헐 언제 82명됐어 와 신천지 진짜
•••답글
익인84
와 서울보다 대구 진짜 훨씬 심각하네 세삼...어떡하냐..
•••답글
익인87
31번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8
신천지 제발 민폐 삽 진짜
•••답글
익인89
부산오지마ㅠㅠㅠㅠ
•••답글
익인90
아 와 진짜...
•••답글
익인91
학교 대구에 있는데 진짜 걱정되 ㅜㅜ
•••답글
익인93
31번 진짜ㅋㅋㅋㅋ 민폐 갑
•••답글
익인94
엥 근데 31번이 다 퍼트린거야? 확진 날짜도 하루차이밖에 안나는데 ...잠복기 생각하면 누군가 한명이 있고 31번포함 신천지 사람들 다같이 걸린듯??? 뭐 그사람도 신천지겠지만
•••답글
익인95
제주도 의외의 클린 지역,, 다행이다 ㅠ
•••답글
익인96
신천지 진짜 역대급 민폐집단 ^^...
•••답글
익인97
31번 진짜^^,,
•••답글
익인98
와 인구밀집 심한 서울보다 대구가 더 많아.... 31번 진짜 처벌받아야하는거 아닌가
•••답글
익인99
대구교회에서 예배 참여한 사람 대전사람이라서 지금 대전교회 방역중이라고 뉴스뜸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 정도면 전국적민폐다
•••답글
익인101
강원도 제발ㅠㅠ버텨라
•••답글
익인104
22 강원도 뚫리면 ㄹㅇ 끝장... 춘강원 제외한 군까지 들어오면 노인밖에 없어요...
•••
익인105
333 여기는 안된다 진짜ㅜㅜㅜ
•••
익인134
4444진짜 제발 강원도 버티자ㅠㅠㅠㅠ
•••
익인162
55555 강원도에서도 확진자 나오면 진짜 전국이 흔들리는 거잖아ㅠ
•••
익인102
신천지 섬 하나에 다 격리시키면 좋겠다^^ 너희들끼리 살아!!!!
•••답글
익인103
익인106
진짜 밖에 나가면 안되겠다
•••답글
익인107
헉 우리 두명이라고?
•••답글
익인108
교민분들인강
•••
익인109
진짜... 가만히 있는 대구사람들은 뭔 죄 ㅋㅋ
•••답글
익인112
헐 대구 확진자 더 늘어났어 ?
•••답글
익인113
전남 확진자는 어디 지역이지???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답글
익인118
나주일걸 16번 친오빠!
•••
익인122
헐 그런가부다 고마오
•••
익인114
클린강원
•••답글
익인116
클린경남
•••답글
익인119
82???? 와 내 마지막으로 본게 오십몇이었는데•••
•••답글
익인120
인천에 1명이 그 송도 현대프리미엄때인가??
•••답글
익인124
ㄴㄴ 1번 확진자
•••
익인121
헐 82명 됐어 언제...? 어제 자게 전에 53명인가 그랬는데..?
•••답글
익인123
아니 진짜 저게 저렇게까지 될 일이었냐고 저 한 명 때문에 ㅋㅋㅋㅋ
•••답글
익인125
대학교 개강하면 안될것 같은데... 전국 학생들이 다 섞이면 답없을 것 같은데ㅠ
•••답글
익인126
신천지 진짜 때려죽일;
•••답글
익인127
저거 말고 이동경로로 보는게 낫지 않나?
•••답글
익인129
인천 1명은 중국인 인천공항에서 대려온거고
그분이제 퇴원했어..

•••답글
익인130
경남 부산도 아직 없어? 어제 폐쇄 얘기 나오던데
•••답글
익인135
다 음성떠서ㅇㅇ
•••
익인131
인천 대단하다... 공항있어서 많을 줄
•••답글
익인136
확진자 왤케 늘었어..
•••답글
익인137
이런식으로 협조도 안할꺼면 종교 없어졌음 좋겠음 저 종교를 막던가 진짜 큰일났을때 대비 하나도 못하는거 아니야 신천지 원래도 싫었는데 이젠 진짜 선넘는거같음
•••답글
익인138
연락두절이 400? 그냥 이사람들 아파서 죽겠다고 와도 치료는 커녕 포기해줬음 좋겠음
•••
익인139
저거도 저건데 연락 안되는 400명정도는 어떡해 진짜...그 400명이 어느 지역으로 이동할지 아무도 모르잖아
•••답글
익인140
익인141
근데 31번이 빨리 찾아서 31번이지 신천지 안에서 누군가와 접촉을 했던가 중국을 다녀온 사람이 있지 않을까 31번은 그 사람한테 옮은 걸수도 있고
•••답글
익인142
우리지역이 저렇게 찐하다니 하.. 믿기지않아
•••답글
익인143
31번 진짜 무슨...ㅋㅋㅋ
•••답글
익인144
신천진지 신문진지 줘얼라 봑치네요 ~~~~~~~~~~~~
•••답글
익인145
와 37명 실화야?
•••답글
익인146
청정강원...제발ㅠㅠ버텨ㅠㅠ
•••답글
익인147
충남 2명 어디야 ?? ㄷ
•••답글
익인148
신천지 따로 묶어야 되는 거 아님?
•••답글
익인149
ㄷㄷ 더이상 나오면 안돼ㅠㅠㅠ
•••답글
익인150
말도안돼..
•••답글
익인151
인천에 확진자 없는데???? 내가 모르는건가???
•••답글
익인152
펑펑 착각했엉
•••
익인153
그 사람은 음성이고 1번환자여
•••
익인156
오잉 그럼 뭐지??
•••
익인157
1번환자가 인천!!
•••
익인159
157에게
고쳤다❤️ 내가 착각했나봐
•••
익인158
아.. 1번환자 공항에서 잡혀서 인천으로 뜨는건가?
•••
익인155
그사람 음성이야
•••
익인160
웅 착각했나봐 고쳤엉❤️
•••
익인154
31번 진짜 처벌받아야 함
•••답글
익인161
익인163
충북 버텨라
•••답글
익인164
전남1명은 어디야? ㅠㅠㅠㅠ 목포익 무서워요
•••답글
익인165
나주! 근데 전남은 다 완치했오
•••
익인167
전혀 몰랐다 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166
31번 진짜...
•••답글
익인168
와 49명 ,, 에바다
•••답글
익인169
무섭다 무서워
놀러가길 취소 해서 다행이지
만약 갔으면 저 사람들 중 하나를 만났을 수도 있잖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쁜척하는거야 띄어쓰기 해봐 1079 03.31 15:28 14926 0
여자들은 가족관계 뭐가 젤 부러움???? 948 2:11 7801 0
4인가족 41평이면 딱 적당 아니야? 814 03.31 15:45 18131 0
촉 거의 다 맞는 사람인데 아무거나 물어봐주시오! 856 03.31 19:18 1783 0
이성 사랑방 근데 솔직히 과씨씨 넷사세 아니야..? 152 03.31 17:24 5745 0
35779576 이런 머리색 이름이 몰까... 14:27 1 0
35779575 크라운하고나서 잇몸염증 생겼는데 왜그런거야? 14:27 1 0
35779574 카페에서 보통 음료 한잔 시키면 얼마나 있어? 14:27 3 0
35779573 우리 아파트에 확진자 나와써🥺 14:27 13 0
35779572 Asmr 하시는 분들 신기해 14:27 13 0
35779570 익들아 익들 남친의 전여친이 혼수상태였다가 깨어나서 다시 남친 꼬시면.. 14:27 15 0
35779569 교수님 있는 톡방에 14:27 9 0
35779568 우리 학교는... 재학생 확진자도 나왔는데 왜 싸강 연장 발표 빨리 .. 14:27 4 0
35779567 만우절이니까 ! 익들이 인생에서 한 가장 큰 거짓말은 뭐야 ? 14:27 8 0
35779566 키가 커도 체구가 아담할 수 있구나 14:27 4 0
35779565 고기 사유 물어보는것도 고기사유야? 3 14:26 11 0
35779564 인티 빨강색이니까 눈이 너무 피곤해ㅠㅠ 14:26 8 0
35779563 보통 이자까야 짬뽕탕에 면 들어있나?? 14:26 6 0
35779562 고양이 허피스때문에 병원가본익! 4 14:26 7 0
35779561 우리 엄마는 정말 자가격리를 하루이상 못하는 듯  14:26 7 0
35779560 컨버스 직구같은거 어떻게 하는고야 14:26 5 0
35779559 교수님이 캠 키라고 하실 때 각도 조절해서 입만 보여도 돼?? 1 14:26 10 0
35779558 배달 시킨건데 메뉴 추천 좀! 2 14:26 6 0
35779557 절에 가서 제사지내야하는데 마스크 계속 끼고있어도 되겠지??? 14:26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14:22 ~ 4/1 1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 14:24 ~ 4/1 14: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8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