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614l 0
 
익인1
이거 어디서 볼수있어??
•••답글
글쓴이
코로나있다!
•••
익인2
이거 모야
•••답글
글쓴이
코로나 있다!
•••
익인5
어플이야 ?-?
•••
글쓴이
인터넷이얌! 아직어플은없으
•••
익인3
우리집은 7...
•••답글
익인6
우리집은 9...
•••답글
익인7
익인8
헐ॱଳ͘ 쓰니랑 우리집 가깝네ㅠ 나도 조심해야겠다ㅠㅠㅠ
•••
글쓴이
앱아니야!!! ㅠㅜ헉 익이나..우리 손 잘씻구다니자.,어흑
•••
익인9
응응 보니까 사이트네ㅠㅠㅠ 우리 조심하자ㅠㅠ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아이폰은 아직ㅠㅠ안된다고들어써ㅠㅠ
•••
익인13
아이폰 사파리로 하니까 되던데!!
•••
익인14
헉 나 아이폰인데 되는 것 같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8
웅 글구 윗익은 사파리로 갔다지만 난 네이버앱으로도 됐어!̤̻
•••
익인35
나 네이버로했는데 된당!!
•••
익인12
나10이더라...하
•••답글
익인17
저 큰숫자는 방문횟수인거야?
•••답글
익인40
방문한 장소 숫자 아님?
•••
익인19
익인20
난 34ㅎ........ 하
•••답글
익인21
우선 국립중앙의료원인가 그게 근처에 있더라 생각도 못했는데
•••
익인22
나 알바하는 곳은 28임..........
•••답글
익인23
심지어 업데이트 덜된거
•••답글
익인24
이거 주소 입력하고 돋보기 누르고 나오는 곳이 확진자 다녀간 곳이야 아님 나온 곳 누르고 난 후 나온 곳이 다녀간 곳이야??
•••답글
익인31
돋보기 누르고 뜨는건 주소!
•••
익인32
아! 고마워♥
•••
익인25
이거 확실한거 아닌거 같아 경남쪽 확진자 4명인데 그 병원이름쳐도 0명으로 떠.. 업데이트 안된건가?
•••답글
익인62
업데이트가 오전9시라사 그래!! 마산의료원은 뜬다
•••
익인26
우리집 8이야 ㅠ
•••답글
익인72
헉 나도ㅜㅜ
•••
익인27
우리집12...
•••답글
익인28
우리집 아직 0이네..
•••답글
익인29
익인30
우리집 9ㅋㅋㅋㅋ
•••답글
익인33
안양은 아직 괜찮네..수원 과천 산본이 옆이지만
•••답글
익인36
아직 의심환자 있어ㅜㅜ 1차 양성이래
•••
익인44
어제 안심했는데 또 나왔네 ㅜㅠ 시간문제지 곧 생기겠다 ㅠㅠㅠㅠ
•••
익인45
산본익 지나가다 놀라고 갑니다
•••
익인52
ㅇㄴ호계동이라니 밖에 진짜 안나가야지
•••
익인34
익인37
아직 0이다ㅜㅜㅜㅜㅜ 무서워ㅜㅠㅠ
•••답글
익인38
울집은 18...
•••답글
익인39
ㄷ9구인데 10임
•••답글
익인41
우리는 10명..
•••답글
익인42
우리 아파트 주변은 0이다...
•••답글
익인43
우리집은 18 나왔어ㅠㅠ 아 무서워
•••답글
익인4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46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1
익이나 집주소!!!
•••
익인56
으앙!! 거마웡!!!!
•••
익인49
나 32..ㅎㅎㅎ
•••답글
익인50
나 명륜동... 온 주위에 다 있어...
•••답글
익인53
울학교 검색하니까 32,,, ㅠ
•••답글
익인54
우리집 1이다ㅜ
•••답글
익인55
헐 저거 어케 알아내는거야,
•••답글
익인57
와우 아직까진 0명
•••답글
익인58
우리 0명 ㅠㅠ 인근 10키류 내에도 확진자 없대유 ㅠㅠㅠ
•••답글
익인59
우리집은 1인데 거리 500m도 안됨 아ㅎㅎㅎ
•••답글
익인60
익인61
우리집 14 대구임
•••답글
익인63
우리집은 3
•••답글
익인64
우리집 14나옴.. 고대병원 근처..
•••답글
익인65
헐 나도 해봐야지
•••답글
익인66
우리는 0으로 뜨는데 밑에 28일전 15일전 이렇게 몇 개 뜬다ㅠ
•••답글
익인67
나두 명륜인데 난 8나와...
•••답글
익인68
병원 근처면 많이 나왕
•••답글
익인69
우리 10명이내ㅠ
•••답글
익인70
우리집은 14...
•••답글
익인71
우리 집 2ㅠㅠ
•••답글
익인73
익인74
링크 있어? ㅜ
•••답글
익인76
그냥 실검 1위야 지굼~ 밑에 조금만 내려도 링크 있다!
•••
익인75
대구집은 0인데 서울 자취방 32.... 지금 대구긴한데... 이게 다행인건지......
•••답글
익인77
높을수록 안 좋은 거 맞지? ㅠㅠㅠㅠㅠ 하
•••답글
익인78
저 숫자가 확진자가 몇번 왔었다 이거야? 아님 확진자 몇명이 ㅌ왔다 이거야.?
•••답글
익인79
익인80
나만 검색누르면 흰화면에 아무것도 안뜨나ㅠ?
•••답글
익인82
나도 그래융ㅜㅜ
•••
익인81
아이폰인데 왜 안되지ㅜㅠ
•••답글
익인83
22222 나두 아이펀 ㅠ
•••
익인85
https://coronaita.com/

여기 사파리로 들어가봐! 난 아이폰인데 잘 되던데

•••
익인88
고마워ㅠㅠㅠ근데 자꾸 안된다ㅜㅜ
•••
익인84
쩝... 넘 가깝네
•••답글
익인86
우리집 31...
•••답글
익인87
익인89
익인90
나 왜 검색해도 흰 화면만 나오지ㅜㅠ?
•••답글
익인92
정보 고마워!
•••답글
익인93
아이폰인데 사파리로 주소 쓰고 돋보기 눌러도 안나와..ㅠㅠㅠㅠ
•••답글
익인94
우리집 2...
•••답글
익인95
익인96
0이다 여기뚤리면 망함
•••답글
익인97
우리도 0이다
•••답글
익인98
시골동네라 0이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쁜척하는거야 띄어쓰기 해봐 778 03.31 15:28 10316 0
4인가족 41평이면 딱 적당 아니야? 647 03.31 15:45 13626 0
와.. 응팔 첨부터 어남택이였네 564 03.31 07:09 20688 2
익명뷰티 5월 1일까지 한달동안 다이어트 할 쀼? 378 03.31 12:20 2114 0
촉 거의 다 맞는 사람인데 아무거나 물어봐주시오! 664 03.31 19:18 1097 0
35775529 세상에 모기가 벌써 있어... 7:00 1 0
35775528 라면 먹을까 말까 2 6:59 6 0
35775527 사회적 거리두기 끝나면 강변에서 텐트치고 쉬는건 괜찮아? 2 6:59 10 0
35775526 어 인ㅌ 핑크로 바뀜????? 3 6:59 7 0
35775525 아이폰 배터리 성능 몇 달에 1%씩 떨어져? 1 6:59 7 0
35775524 트위터 짤 저장하는 방법 아는 사람 ㅠ 6:58 7 0
35775523 양념치킨은 어디가 맛있어? 5 6:58 16 0
35775522 아나아아아ㅏ난 1 6:58 6 0
35775520 혹시 불안장애 이쪽으로 검사 받은 익 있어? 2 6:57 6 0
35775519 확진자 없는 지역에서 그 지역 안에서만 돌아다니는것도 좀 그래? 1 6:57 6 0
35775518 이거 팔 인대 늘어난 거야?? 제발 도와주라ㅠㅠㅠ 4 6:56 9 0
35775517 백수 익들 뭐하고지내? 4 6:56 22 0
35775516 쿠션파데 공식사이트 말고 최저가에서 사도 괜찮아? 1 6:56 4 0
35775515 내가 왜 이 무리에 껴있나 하고 느껴지면 걍 빠지는게 맞는거지? 5 6:56 9 0
35775514 강아지 마약방석 사람이 써도 되나 6 6:56 14 0
35775513 나 밤샜거듬? 2 6:55 18 0
35775512 나 남자친구있어 5 6:55 18 0
35775511 아 목소리의 형태라는 영화 진짜재밌다 6:55 6 0
35775510 영화 클래식 다시 볼까1111 다른 새로운 드라마 볼까222 6:55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 6:58 ~ 4/1 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 6:58 ~ 4/1 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