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144l 0
 
익인1
나는 100개 50만원인것도 들어따...
•••답글
글쓴이
익인3
아푸지말자..
•••
익인2
헉 며칠전에 20개 2만원도 안주고 샀는데
•••답글
글쓴이
부럽다..
•••
익인4
지금은 저것도 싼편일걸ㅠㅠㅠ
•••답글
글쓴이
진짜 너무 비싸ㅠ
•••
익인5
나도 100개에 23만원에 샀어ㅜㅜ
•••답글
익인6
싼편 ㅠㅠ
•••답글
익인7
지금은 저것도 저렴한 편이당ㅠㅠ
•••답글
익인8
와 예전에 미세먼지땜에 산거 30개 만원대에 샀는데
•••답글
익인9
나 25개에 십만원 일단 시켰당,,,
•••답글
익인10
우리 엄마 25개에 10만원ㅠㅠㅠㅠ
•••답글
익인11
나 진짜 2주전에 70개 3만원에 샀었는데 이젠 너무 비싸...
•••답글
익인12
난 100개 30만원에삼 ㅠ
•••답글
익인13
80 30개 오만사처넌 주고샀다...
94는 안보여서 80이라도...

•••답글
익인14
와나 전에 샀던 거 60개에 삼만원 줬는데 진짜... 하ㅠㅠㅠ
•••답글
익인15
나 kf94 20개에 만원 줬는데.. 너무 올랐어 ㅠㅠㅠ 하 좀 쟁여둘걸
•••답글
익인16
다들 어디서 샀어 ㅠㅠㅠ?
•••답글
익인17
어디서 샀어 ㅠ? 나 어제 한장에 사천원줌
•••답글
익인18
하 50개 4만원에 팔때 2개살걸그랬어....50개 다 쓰기전에 잠잠해질줄 알었지
•••답글
익인19
나는 부모님 사드리려고 50개에 155000원에 샀어 너무 비싸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0
마스크 가격 한참 오르기 시작할 때 50매에 6만원에 샀었는데 더 올랐구나 ㅠㅠㅠㅠ
•••답글
익인21
나 50개 20주고샀어ㅠㅠㅠ
•••답글
익인22
인티글 보고 저번 달에 이마트 24에서 60개에 4만원 좀 안들게 샀음
•••답글
익인23
오잉 ㅜ 난 30개에 10만원에 삼 ㅜㅜㅜㅜㅜ
•••답글
익인24
마스크 어디서사니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5
근데 kf94도 한 번 쓰면 버려야 해?
•••답글
익인27
익인28
그렇지...? 약국에서 아홉 장 들어있는 거 샀다가 지금 하나 남았는데 더 사야겠네 ㅜ
•••
익인26
지금 한개에 만원으로 파는 것도 있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추)근데 동성애 긍정하는 사람들은1957 09.22 15:05 22335 0
⭐️⭐️mbti별 시험 대비 방법⭐️⭐️1029 09.22 17:45 11361 0
본인표출당근마켓 무지랑 지방이 직거래 후기 !!621 09.22 20:06 16552 19
이삼십대 요기 직장인들 평균나이가 어떻게 돼??236 09.22 09:00 2799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부모님 때문에 내 사진이나 같이 찍은걸 프사 못해놓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207 09.22 12:47 7188 0
38769974 오랜만에 헬스장에서 운동햇는데 9:00 1 0
38769973 나 고삼인데 1지망 대학 어떡하지??!!??!2 9:00 11 0
38769972 부산익들아 후드티 입으면 쪄죽을까? 9:00 5 0
38769971 낮은 지방대 나온 사람이 인서울 석사 한다하면 무슨생각 들어?1 9:00 7 0
38769970 도배하고 장판 바꾸는데 보통 몇시간 걸려??? 9:00 3 0
38769969 흑임자 처돌이들아 뭐먹니1 9:00 4 0
38769968 새벽에 1시간 마다 깼더니 너무 피곤하다 진짜 9:00 9 0
38769967 오늘 쌍수 경과보러 병원가는데  8:59 12 0
38769966 이런거는 코디 어떻게해????  8:59 13 0
38769965 대학도 진짜 대학 같지도 않은 대학 너무 많은 듯 8:59 13 0
38769963 치크팝 팔레트 3.5에 살말? 8:59 12 0
38769961 초딩인것 같은데 미쳤다 익들아 이거 신고 해줘5 8:59 34 0
38769960 와 나 코로나 터지고 카공 한번도 안 했는데 오늘 하게 생김 8:59 16 0
38769959 처음으로 워커 사고 싶은데 조언 좀 해주라!3 8:58 9 0
38769957 마지막 인사에 어울리는 정중한 말 뭐가 있을까 8:58 12 0
38769956 독한 말 해줄 익 8:58 18 0
38769955 야근수당 주는 곳 별로 없어??5 8:58 15 0
38769954 팔뚝여리주사 맞아본사람???1 8:58 11 0
38769953 진짜 우주우주우주우주상향이고 얼마 뽑지도 않는 과 자소서5 8:57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8:58 ~ 9/23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3 8:58 ~ 9/23 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만화·애니 38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