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915l 0
농협은행이나 지역농축협에서 판매하는 거 아니에유ㅠㅠㅠ

우체국은 오프라인-대구경북 지역과 전국 읍,면단위 우체국, 온라인-우체국몰입니당!
 
익인1
시작했어 판매?!
•••답글
익인3
ㄴㄴ 3월부터임
•••
익인5
고마우ㅕㅅ
•••
익인2
전국 하나로마트에 다 들어온 거야?!???
•••답글
익인6
아직 안 들어왔어
•••
글쓴이
아직 안 들어왔어! 3월초쯤에 들어올 걸??
•••
익인7
헉ㅆ고마워!
•••
익인4
익인8
농협몰에서 지금 파는거야.....??
•••답글
익인10
아닌데 왤케 사람들 많이 들어간거지
•••
글쓴이
3월달에 풀릴 걸? 미리 회원가입하려고 들어가는 것 같아
•••
익인9
여러분 3월초 예정이고 아직 정확한 일정 안나왔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지금 들어가도 뭐 없다능;
•••답글
익인11
하나로마트에서 파는 마스크 나 지인이 거기서 일해서 얻어서 쓰고 있는데 너무 별로임 성인용 크기 너무 작고 끈더 빡빡해서 걍 실톱으로 귀 잘리는 기분이야 마스크 벗을 때 귀도 같이 떨어지는지 확인 했을 정도임; ㅠ
•••답글
글쓴이
이번에 입고되는 건 정부에서 공급하는 거라 다르지 않을까?ㅠ
•••
익인14
아아 그래??? 다른 건가??...
•••
익인12
그치 그럴거같은데 아빠가 은행이라거ㅠㅠ
•••답글
익인13
근데나궁금했었는데 농협은행이랑 농축협중앙회? 차이가뭐야??ㅜㅜ
•••답글
글쓴이
농협은행은 1금융권이고 지역농축협은 2금융권이야.
•••
익인15
우체국은 현재 온라인으로는 판매 안하고있어!! 추후 물량 확보시 온라인몰과 병행할 예정이라네!!
•••답글
익인16
시간 그래도 잘가는데?
•••답글
익인17
품절이다ㅠ
•••답글
익인18
하나로마트에 안판다고 하던데ㅠㅠ 지역마다 다른가???
•••답글
글쓴이
아니야 공문 떴는데 전국 하나로마트라고 되어 있었으ㅠ
•••
익인19
농협몰 아직 안올라와써 익들 접속시간 긴데 괜히 기다릴까봐!!
•••답글
익인20
우체국 오늘부터 파는 거얌? 3월 초라는 말도 있고 지금 판다는 말도 있어서 ㅜㅜㅜ 아므나 알려주세요엉
•••답글
글쓴이
아니 다 3월 초일 거얌
•••
익인22
고마웡!!! 갔다오려고 바지 입었는뎅 희희희
•••
익인21
예정이 3월촌데 빨리 입고되면 입고될 때부터 판다고 나는 들었어 그래서 빠른 지역은 오늘 오후부터 판매가능하다고
•••
익인23
아하아하! 고마워엉🥰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전공수업듣는 건물이름 얘기해보자 1362 1:26 5213 0
근데 진짜 솔직하게 동네 친구도 아예 안봐?? 607 03.30 18:46 14869 0
긴급재난지원금 못 받는 익 있어? 873  03.30 16:09 13265 0
익명뷰티 익들은 살빼기 시작하면 제일 먼저 티나는 곳이 어디야?? 242 03.30 11:02 4448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내 외모랑 몸매가 이쁘지않아서 160 03.30 16:30 8997 0
35757166 애인 생기면 가정사 이런거 다 공유해??  8:08 1 0
35757165 익들아 사람이 공부 좀 못할수도 있는거지? 8:08 1 0
35757164 마라탕 먹을까 쌀국수 먹을까ㅠㅜㅜㅜㅜ 8:08 3 0
35757163 이번에 수능보는 99없어? 1 8:07 11 0
35757162 교수님한테 메일 보낼 때 8:07 8 0
35757161 한숨도 못잠🙄🙄 8:07 6 0
35757160 요새 쇼핑몰에서 테니스 스커트가 또 슬슬 보이네 8:07 19 0
35757159 밑글보고 써보는건데 infj 들 있잖아. 다들 돌려 말하는 거 싫어하.. 1 8:07 12 0
35757158 와 요즘날씨 왜케 추워ㄷㄷ 8:06 13 0
35757157 맥주에 부산물 떠다니는데 마셔도 됨? 8:06 18 0
35757156 사진 도용 당하면 신고 가능해? 1 8:05 14 0
35757155 샌애긔 밤새서 과제 했어 이제 잔당 4 8:05 20 0
35757154 내 친구는 짝사랑을 무슨 아이돌 기획사처럼 해 4 8:04 65 0
35757153 오늘 맨투맨만 가능? 2 8:04 14 0
35757152 나이 먹으면 자기 형제랑 더 돈독해져? 6  8:04 12 0
35757151 너네 스크린타임 몇시간 나오니...?̊̈ 4 8:04 12 0
35757150 씨유 이거 사먹을 익인이 조심해.. 2 8:04 47 0
35757149 누군가를 진지하게 죽이고싶다는 생각 해본적있어? 6 8:03 25 0
35757146 내가 간헐적단식하는데도 살 안 빠지는 이유 알았음 7 8:03 5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1 8:06 ~ 3/31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1 8:06 ~ 3/31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