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932l 0
우리나라만 확진자를 빠르게 찾는거

우리나라만 확진자 빠르게 느는거❌ | 인스티즈

 
익인1
ㅁㅈ 그리고 31번 환자 접촉대상자들 증상 이번 주 즈음 나올 거라 예상 했던 거!
•••답글
익인3
22 이래놓고 31번억울해하는거 참나..
•••
익인2
이번주가 고비랫어 신천지때문에 담주부턴 줄거랫음
•••답글
익인4
난 우리나라가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익인5
맞아 원래 이번주 고비라고 했고 검사들어간 사람수에 비해서 적게 확진받는거야
•••답글
익인6
표 줄인걸로보면 체감 안될거 같으니 이것도 두고갈게!!!
어제 기준

•••답글
익인9
이게 대박이야 진짜
•••
익인18
익인33
브라키오사우루스야 뭐야 대박이다
•••
익인37
얔ㅋㅋㅋㅋㅋㅋ브라키오사우루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9
브라키오사우루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더대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4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ㅠㅠㅠ
•••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빵터졌어ㅋㅋㅋㅋ
•••
익인45
기린이네
•••
익인51
대박
•••
 
익인7
진짜 이쯤되니까 다른나라처럼 100명 1000명만 검사해서 조금씩 늘기를 바라는건가 싶음..
•••답글
익인8
확진자 수 낮으면 낮으니까 잘한거다 높으면 높으니까 잘한거다 난 이제 뭐가 옳은지 진짜 모르겠어 너무 헷갈려
•••답글
익인10
우리나라처럼 몇만명 검사해서 확진자 수 낮으면 좋은 건데 옆나라처럼 접촉자 파악도 안 된 상태에서 하루에 몇십명 검사해서 확진자 낮다고 하는 건 의미 없는 거
•••
익인13
그럼 계속 확진자 수가 올라가도 안심해야되는건 아니잖아ㅜㅜ 안심이 안되는데 어떡해야되는거지..?
•••
익인14
당연히 안심 안 되는 상황이징 그래도 우리나라는 확진자 나오면 동선 알려주고 밀접촉자 연락해서 격리조치 알려주고 있으니 지금은 본인이 나갈 때 마스크 손소독제 잘 하고 최대한 사람 많은 곳 안 가고 인근 지역 확진자 근황 파악하면서 조심하는 게 최선임 적어도 3월 초까지는 잠복기 접촉자 때문에 늘어날 수 밖에 없어
•••
익인17
난 모르겠다 그냥 다 포기하고싶어 집도 가난한데 혼자 남으신 어머니도 기침하기시작하고 길거리엔 사람도없고 마트는 다 문닫고 진짜 미칠거같아 너무 무서워
•••
익인24
17에게
222 나도. 확진자수 빨리 찾는건 알겠는데 확진자 수 계속 늘어나는건 팩트잖아 ㅜㅜ
어디까지 확산 된 건지도 모르고... 언제까지 집 안에 갇혀서 불안에 떨어야 하는지...

•••
익인23
확진자수 많으니까 안심해라 라기보단
확진자수 많아도 너무 불안해하지 마라. 검사를 많이해서 많이 밝혀냈다는 말도 되니까.. 너무 불안해하지 말라는 의미로 하는 말이야!
근데 댓 보니까 대구익이야?ㅠㅠ집에 사람 없고 마트 문닫았다길래..

•••
익인27
응 대구의료원에서 걸어서 3분밖에 안걸리는데서 살아 이젠 구급차소리에도 노이로제에 걸리겠어 진짜 다 원망스러워
•••
익인11
와 저거 그러면 우리나라 잠잠해져서 해외여행 풀려서 바로 여행갔는데 그 나라에서 또 걸려서 오는거아냐..??
•••답글
익인12
다른 나라들은 우리나라 검사하는거보고 부러워 하던데
한국 까기 바쁘던 일본이 우리는 왜 라는 의문을 가지기 시작한거보면 지금 확진자 많아보이더라도 난 정직하고 투명하게 검사해주는 한국이 자랑스러워 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5
익인16
3333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해
•••
익인19
4444 ㅠㅠ
•••
익인21
55 일본사는데 친구네 회사 상사가 저번주부터 몸이 너무 안좋았어서 검사 받으려고했는데 계속 코로나 검사는 안시켜주고 다른 큰병원 큰병원 타령해서 병원 옮겨다니다가 어제 드디어 코로나 검사받으러 갔대... 어제부터 입원중인데 아직도 검사 못받았다더라...ㅎ 우리나란 다들 바로바로 검사 받을 수 있는건 천만 다행인듯
•••
익인26
ㅇㅇ 일본은 공무원이 확진판정 받으면 일에 지장있다고 공무원은 검사도 못받게함
•••
익인28
ㅋㅋㅋㅋ미쳤네 진짜...ㅋㅋ 마스크 가격도 절대 안내려가고 드럭스토어에 손소독제며 마스크며 들어올 생각도 안하는데 노인들은 마스크 못구해서 그런건지 안끼고 다니는 사람도 많고 ㅠㅠ 진짜 불안해 죽겠으...
•••
익인35
일본도 이탈리아도 마스크랑 손소독제값이 기존의 최대 10배는 올랐을거야
면마스크라도 사서 빨아쓰면 좋을텐데 ㅜ 귀찮다고 없다고 안쓰는 사람이 많나보다...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고령화 심해서 더 위험할텐데ㅜ ㅜ 항상 조심하고 ㅠ 면마스크라도 사서쓰자 ㅜㅜㅜㅜ 한국 조만간 물량 풀릴테니까 한국에 사는 사람있음 부탁해봐 ㅜㅜ.ㅜ

•••
익인38
35에게
나는 코로나 터지자마자 바로 한국에서 부모님이 백개정도 보내주셨다....ㅠㅠ
코로나 터지고는 마스크 안하는 일본애들이랑 겸상하기 싫어서 점심도 혼밥하고...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걸릴 일이 절대 없다곤 생각하는데, 일본 대처가 심각하게 허술해서 코로나시국이 못해도 일이년은 갈까봐 그게 걱정이댱ㅠㅠㅠ헝...
암튼 걱정 해 줘서 고마어!!!!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
익인46
38에게
아프지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계속 인티에서 만나자!!!
마스크 코밑으로 내려쓰면 바이러스가 코밑에 많이 생긴다고 내려쓰지말라니까 ㅜ 불편해도 당분간 잘쓰고 다니자!!!!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

•••
익인22
익인32
익인55
 
익인20
그니까... 솔직히 다른 나라가 더 불안하다
•••답글
익인25
22 안까본거잖아 ㅋㅋㅋ 얼마나 나올줄 어캐알아
•••
익인50
이거 인정
우리는 지금 박스 테이프라도 뜯었지 다른 나라는 택배온 그대로 두고 있는거랑 뭐가 달라 거기다 테이프 덧칠을 더 했으면 더 했지,,,
차라리 빨리빨리 뜯고 안에있는거 꺼내서 박스 재활용 내놓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

•••
익인29
국뽕🇰🇷
검사안해주고 확진자 숨기기 급급한것보단 투명하게 밝히는 우리나라가 훨 나음

•••답글
익인30
와 대한민국 짱!!! 난 우리나라 너무 대처 잘하고 좋은데 네이버 기사같은 곳 보면 탄핵해야한다 이런 소리가 넘 많아서... 익들아 네이버 댓글은 스루하는게 맞는고니?? ㅠㅠ
•••답글
익인31
네덜란드에서는 이상하게 고열과 기침하는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 거보면 차라리 우리나라가 백배낫다 싶음
•••답글
익인34
맞아 우리나라가 잘 하고 있는거야
우리나라가 빠르고 정확하게 정직하게 검사를 잘하고 있는거고
확진자 수가 날이 갈수록 늘어서 무섭긴 하지만
그만큼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들 보다 확진자를 빠르고 정직하게 찾고 있다는거고 잘하고 있다는거 같아..ㅠㅠㅠ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들 보다 더 빨리 찾아내서 더 빨리 파악할 수 있다는거니까.. 잘하고 있어 우리나라
우리 모두 다 힘내자ㅠㅠ 우리 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답글
익인36
아니 다른나라들은 왤케 적어???
•••답글
익인40
검사키트가 부족한 곳도 있고
그냥 확진자 안늘리려고 검사수 줄이는 경우도 있고
검사비용이 비싸서 안받는 사람도 있고
(미국 보험있으면 1500달러 정도고 보험없으면 3000달러 내야한대)

•••
익인42
울 나라는 공짜야??
•••
익인43
의사 진단있음 무료고 아닌경운 16만원으로 알고있어
20이라는 사람도 있거.

•••
익인44
접촉자로 분류되거나 양성이면 무료. 그냥 자기가 의심돼서 해보고 싶으면 16만원
이조차도 우리나라가 많이 싼 편
미국은 보험끼면 170만 안 끼면 400만 정도

•••
익인39
우리나라 잘하고있다ㅠㅠㅠ
•••답글
익인41
힘들어도 관계자분들 힘내주시길..
•••답글
익인47
근데 확진자 수에 비해 너무 완치 속도가 느린거 같아서 걱정이야ㅠㅠㅠ
•••답글
익인53
31번 이후에 급 확진자가 는거고
이전 분들중 21명인가 완치했어
어젠가 대구에서도 완치자 한명 나왔고
완치속도가 느린 건 아니야 ㅜ
걱정되는건 노인분들이랑 면역력 약한 분들이 많아서 그게 걱정이지 ㅠㅠㅠㅜ

•••
익인48
이렇게 투명하게 하는게 맞는거고 좋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우리나라만 손해보는 느낌도 들고...참 코로나땜에ㅠㅠ
•••답글
익인52
일본은 제대로 검사 때리면 확진자 폭증할듯 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형제관계 중에 그나마 높은 확률로 사이좋은 건 694 03.29 19:22 19607 0
피씨방 사장님이 유니폼이라고 이거 입으라는데 정상 아니지 727 03.29 17:36 20040 6
익명뷰티 제일 말랐을때-쪘을때 차이 얼마야??? 572 03.29 21:42 3805 0
엥 4월부터 입국자 140만원 자부담 좀 너무한거아니야??? 589 03.29 20:29 17495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이혼가정이면 '결혼은 좀...'이라는 생각들어? 375 03.29 15:22 7608 0
35739760 손톱 물어뜯는거 어떻게 고쳐? 7:26 1 0
35739759 아노하나 거의 10년 만에 재탕했는데 또 울었다 7:26 2 0
35739758 밤 샜는데 지금이라도 잔다 vs 밤 새서 패턴 맞춘다 7:26 7 0
35739757 지금 후집사는거 오바야 ? 7:26 6 0
35739756 애들아 혹쉬 DJ가 삐끼삐끼 하는 음악용어 아는 사람 1 7:26 5 0
35739755 진짜 취업 힘들다 7:26 8 0
35739754 바지 면98퍼에 스판2퍼면 걍 스판 없는거랑 마찬가지일까?? 7:26 4 0
35739753 근데 영어 강제교양 싸강 듣는데 와 진짜 못 가르쳐 7:25 7 0
35739752 4월 6일 온라인 개학 빼박임 1 7:25 18 0
35739751 오늘 밤샐라고 콜드블루 사와따 7:25 5 0
35739750 3교대하니까 집에서 잘 시간 밖에 없어 7:25 10 0
35739749 최근에 산거 너무 많아서 내일부터 우르르 올것같은데 7:25 10 0
35739748 학교는 안가지만 독서실은 간다... 1 7:25 9 0
35739747 진짜 나 전생에 우리엄마 엄마였나.... 1  7:25 16 0
35739746 아침인데 고기 먹고싶다 1 7:25 6 0
35739745 오늘 개강하는 학교 있나?? 1 7:24 8 0
35739744 다이어트 보조제약?이라도 먹어볼까한 ㅠ 7:24 8 0
35739743 착즙이 뭐야? 4 7:24 21 0
35739742 밤안샌척할라고 쉬참다가 7:24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0 7:24 ~ 3/30 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0 7:24 ~ 3/30 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