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496l 1
 
익인1
아진짜 왜저래
•••답글
익인2
와 인성 무슨일이야
•••답글
익인3
아 좀 ㅠㅠㅠ 저거 신고 못 하나 ㅠㅠㅠ 줘도 난리야
•••답글
익인4
어이가 없다
•••답글
익인5
인성 진짜....
•••답글
익인6
인생 그렇게 살지 마소~
•••답글
익인7
어휴 본인 어려우실때 그대로 돌려받으셨으면
•••답글
익인8
저건 진짜 ㄹㅇ 처벌해야 됨
•••답글
익인9
저거진짜많음
•••답글
익인10
다 돌려받자요.....저런 사람들 때문에 나눠줘도 문제
•••답글
익인11
진짜 왜 저러는거야
•••답글
익인12
나는 왜 안주지
•••답글
익인13
대구익인데 제발 저러지마...
•••답글
익인14
신고 안되나 ㅠㅠ
•••답글
익인15
인류애 바사삭이다 진짜
•••답글
익인16
진짜 줬으면 귀한줄 알아야지 뭐하는 짓이야 진짜
•••답글
익인17
저러면서 안준다고 난리치는건가??? 진짜 아깝다 저런 사람들 한테 준다는게
•••답글
익인18
저거 신고 못하나요ㅠㅠ
•••답글
익인19
아왜저래?
•••답글
익인20
저거 경찰이 산다고하고 직접 잡으면안되나...ㅠ
•••답글
익인21
아 짜증난다....
•••답글
익인22
중간에 가격올려 파는사람이나 저사람이나 똑같이 최악이야 진짜 처벌 했으면
•••답글
익인23
익인24
진짜 사람인가싶다.
•••답글
익인25
아 기껏 줬더니 뭐하는 짓이야..
•••답글
익인26
ㅋㅋ 아 뒷골
•••답글
익인27
부메랑 처맞기를 기도한다 퉤
•••답글
익인28
신천지보다도 못한 사람^^유병장수하시길^^
•••답글
익인29
와 양아취네
•••답글
익인30
저런 것들 잡아서 처벌해야 함
•••답글
익인31
대구익인데 저러면 대구사람들 싸잡아서 욕먹잖아... 진짜 짜증난다 왜저러는거야
•••답글
익인32
하 제발 좀💢
•••답글
익인33
익인34
익인36
판매자 참 코로나스럽네
•••답글
익인37
하 제발 쫌 진짜
•••답글
익인38
저거 말고도 마진 안남기고 파는 회사거 사가지고 다시 2~3배에 팔던데
•••답글
익인39
이래서마스크걍안삼ㅋㅋㅋ
•••답글
익인40
제발 벌금형 세게 때려주세요..
•••답글
익인41
다 잡아서 벌금 물렸음 좋겠다
•••답글
익인42
사람이냐 진짜..
•••답글
익인43
저거는 진짜 아니다...
•••답글
익인62
진짜 다 돌려받을 거야
•••
익인44
왜저로냐...
•••답글
익인45
인성 진짜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
당근마켓 마스크 가격제한 했던데 비싸면 신고ㄱㄱ해 못됐다 진짜
•••답글
익인47
인성 무엇...
•••답글
익인48
저런거 신고 안되나???으이구
•••답글
익인49
압수해서 필요한 사람이나 더 가져다줬음 좋겠다 한심.....
•••답글
익인50
와 거래완료야 너무한다 진짜
•••답글
익인51
저거 신고하고 벌금 먹여야됨
•••답글
익인52
와 저거 걍 걸리면 처벌시켜야함
•••답글
익인53
벌금 세게 때리면 안되냐
•••
익인54
인간이 아니다 인간이 아니야
•••답글
익인55
아 진짜 왜저래
•••답글
익인56
그러지 마세요 진짜
•••답글
익인57
저거 진짜 아닌것같은데? 대구익인데 정부에서 준 마스크는 웰킵스 kf80마스크야 대구광역시 안적혀있고 그리고 한 세대당 2개씩 밖에 안줬어... 그리고 달서구라고 써있는거보니까 아마 자체적으로 구에서 산것같은데 누가 빼돌려서 파는거 아녀?
•••답글
익인61
헐 뭐지
•••
익인66
헐 빼돌려서 파는 거면 도둑질 아니야..?
•••
익인70
저 마스크는 진짜 맞아 이번에 풀린 건 내가 못 봐서 잘 모르겠고 본문이랑 똑같은 제품으로 연초(코로나 전)에 미세먼지 방지용으로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된 거야
•••
익인79
아 나는 그냥 일반가구라 오늘 첨으로 받았어! 초록색 마스크 2개..ㅎ
•••
익인86
오늘 받은건 요거당!
•••
익인125
우리집도 방금 요거 받았어!
•••
익인127
나는 다른 도익인데 디자인이 지자체 자체 배부 마스크는 맞는 듯해. 이번에 나오는 거 아니고 전부터 지자체 배급품이던 거랑 디자인 유사함
•••
익인133
나도 저 마스크 받았엉 진짜 맞아
•••
 
익인58
직거래로 잡고싶다..
•••답글
익인59
저건 진심 처벌 받아야 된다 없어서 못 끼는 사람도 있는데
•••답글
익인60
신고해서 처벌해야돼 진짜... 마스크 다 뺏어버려야된다... 마스크 못 쓰게 해야함
•••답글
익인63
대구익인데 진짜 한 대 치고 싶다 실명이랑 주소 까발려서 생매장 고고~^^
•••답글
익인64
와우...인성...
•••답글
익인65
저거 저소득층한테 대구시에서 준 걸로 알아...! 우리 집에도 달서구 적힌 거 있어서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필요한 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9
요거 내가 갖고 있는 거.. 똑같네 사진이랑 ㅠㅜㅠㅜ
•••
익인71
와 우리세금으로 나눠준거 저렇게 쓰네...진짜 합법적 저소득층인지도 의심스러울지경이다 저사람
•••
익인72
아까워서 우리 집 진짜 이거 몇 번씩 계속 쓰는데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봐도 마상이야ㅠㅠ
•••
익인67
진짜 욕나옴... ㅂㄷ
•••답글
익인68
나빴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3
하 ㅋㅋㅋㅋ
•••답글
익인74
저거 당근마켓인데 신고 가능해요!!
•••답글
익인75
벌금매겨라진심
•••답글
익인76
진짜 양심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77
대구익인데 너무 부끄럽다...
•••답글
익인78
근데.. 대구.. 우편함에 넣어놔서.. 막 훔쳐간다... ㅠㅠ 우리 아파트랑 근처 아파트 마스크 분실 많다....ㅠㅠㅠㅠㅠ 저거 대구 찍힌거는 어디 대상인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답글
익인80
저거 코로나 터지기 전에 준 거야 우리집에도 있는데 집에 장애 있는 사람 있거나 저소득층이면 구 차원에서 줌
•••답글
익인81
저거 잡아서 처벌해야 할ㅈ듯
•••답글
익인82
싹다 처벌 가자 양심없는것들 어디서 시국을 노리고 창조경제를 하고있어
•••답글
익인83
아 왜 우리동네야..
•••답글
익인84
줘도 저러냐 참..
•••답글
익인85
당근마켓 저거 신고 가능한데 2000원 이상으로 파는거 신고 가능함
•••답글
익인104
마스크 2000원 이상으로 파는걸 다 신고 가능한거야??
•••
익인105
웅웅 공지 올라왔어쓰 하나에 2000원 이상이면 !
•••
익인87
저러고 싶을까...
•••답글
익인88
저런 사람들 거래하겠다고 만나서 딱밤 한번씩 때리는건 법적으로 허용해주면 안되냐.. 국민당 1대씩 허용해줘라
•••답글
익인89
저런거 신고 안되나? 진짜 정성스럽게 한명한명 신고할 자신있는뎅
•••답글
익인90
신고 안되나 진짜 너무 한다 ㅜㅜ
•••답글
익인91
짜증나 진짜 되팔기 그만...^^
•••답글
익인92
저거 이번에 나눠준게 아닐꺼야.. 뭐든간에 저분은 쑤렉이지만...우리집 달서구라서 똑같은거 있는데 미세먼지때문에 준걸껄
•••답글
익인93
익인94
뭐 저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업자만 아니면 수요가 있으면 파는거고 아님 마는거고 하는거지
애초에 나라에 마스크가 부족한데

•••답글
익인95
쓰나 이거 어디올라욌던거야??
•••답글
익인96
식약처에 신고 가능하지 않음? 되든 안되는 일단 해보자
•••답글
익인101
그게 가능했으면 옛저녁에 마스크값 잡았지 ㅠ
•••
익인102
식약처에서 신고 받고 있는 건 맞오 벌금 맞고 회수해서 우선 지역에 준다니까 뭐 일단 하는거지
•••
익인97
이건 아니지!!!!!!!!!!
•••답글
익인98
신고하고 싶다...
•••답글
익인99
헐... 대구 우리 아파트는 물량 부족하다고 오늘 받지도 못했는데
•••답글
익인100
나 서울 사는데 코로나 전에 저소득층이라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 받은거 저 마스크얐어 아마 저소득층 대상 맞을듯..
•••답글
익인103
처벌 못하나...
•••답글
익인106
아니 대구에도 못받은 사람 천지인데 참 못됐다
•••답글
익인107
왜 저러냐구요 양심어디갔어...
•••답글
익인108
진짜 악마가 운다
•••답글
익인109
익인110
진짜 인류애 ㅋㅋㅋㅋ
•••답글
익인111
마스크로 맞고싶나
•••답글
익인112
1개씩 주던데... 어떻게 10개 가지고 있지?
•••답글
익인113
왜저래 처벌했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114
아 왜그래요 진짜..
준거 팔려고하면 처벌하는 법 있었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115
양심 어딧니
•••답글
익인116
같은 대구 달서구 사는데 난 받지도 못했는데ㅠㅜ
난 주면 진짜 잘 쓸 자신있는데ㅠㅜ

•••답글
익인117
아 진짜ㅠㅠㅠㅠㅠㅠ대구익 마스크 못 구해서 불안한데 진짜 저러지 마요...
•••답글
익인118
와 진짜 저게 무슨 짓이야
•••답글
익인119
못됐다진짜 마스크없어서못쓰는사람들도얼마나많은데
•••답글
익인120
대구는 아니지만 우리아빠 버스기사 하시는데 저거랑 똑같은 디자인꺼 받았어
•••답글
익인121
나는 취약계층 아님
•••
익인122
진짜 사탄도 치를 떨겠다 어쩜 저러냐
•••답글
익인123
심지어 저거 이번에 나눠준거 아니고 저번부터 올라와있었음 저거 수급자대상 지원 물품이랬어ㅠㅠㅠ
•••답글
익인124
마스크 약국우체국 이런데만 지정 판매하고 다른데서 파는거 걸리면 다 벌금 먹이고 이랬음 좋겠다..
•••답글
익인126
저거 압수하고 처벌했으면
•••답글
익인128
익인129
익인130
오늘 받은거 아니고 예전에 미세먼지때 받은거래
저사람은 그냥 집에 갖고있던거 파는거임
가격 올려받는건 다 신고감이긴 해도 오해하는 익들 많은 것 같은데 확실히 해야지

•••답글
익인131
처벌 안되나....
•••답글
익인132
따끔한 처벌 원합니다
•••답글
익인134
진짜 추적이 시급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전공수업듣는 건물이름 얘기해보자 2491 1:26 11654 0
근데 진짜 솔직하게 동네 친구도 아예 안봐?? 734 03.30 18:46 19802 0
아니 하위 70프론지 중산층 70프론지 관심없다고 917 03.30 21:49 8950 3
이성 사랑방 남친이 치과에서 입술 만짐 당함 ㅎ 356 3:24 7873 0
만화/애니 익들이 생각하는 연상남/동갑남/연하남 최적🏐캐 각각 누구야? 74 1:44 650 0
35764236 하 독서실 1인실에서 방구뀌었는데 17:26 1 0
35764235 알바 사장님이랑 직원? 이랑 나랑 같이 일하는데 사장님말..  17:26 2 0
35764234 우리오빠 대학 4년장학생으로 들어갔는데 계속 등록금 낸다... 말이 .. 17:26 7 0
35764233 20대 중반도 코치자켓 많이 입을까...? 17:25 9 0
35764231 친구랑 배드민턴 치고 싶은데 1  17:25 7 0
35764230 공기업준비하는 익들 있어? 17:25 7 0
35764229 마크곤잘레스 맨투맨 59000원 17:25 13 0
35764228 그래서 수능국어 시험을 어떻게 본다는거야??? 알려줄사람 ㅠ😢 1 17:25 23 0
35764227 슬기로운의사생호ㅓㄹ이재밌어 응답하라 시리즈가재밌어??? 2 17:25 20 0
35764226 난 이번달 돈 별로 안 쓴줄 알았는데 1 17:25 10 0
35764225 인종차별,,,🤦🏻‍♀️ 17:25 14 0
35764224 베라 하프갤런이 제일 큰 거 아니야?? 분홍색 더 큰 건 뭐지?? 2 17:25 21 0
35764223 택대 추천해조 17:25 4 0
35764222 이런 버즈 케이스 많이 불편하려나.? 1 17:25 25 0
35764221 방금 마스크 사고 왔는데 약사님이 17:25 27 0
35764220 2019개정누리과정은 2020년부터 적용되는거야? 그 다음 년도부터?.. 1 17:25 8 0
35764219 혹시 이거 후지산이야..? 17:25 19 0
35764218 추위잘타는 직작익,,, 옷 사려면 봄옷사야할까 여름옷사야할까,,, 1 17:25 6 0
35764217 나 작년에 INTJ 나왔는데.... 17:25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31 17:23 ~ 3/31 17: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31 17:24 ~ 3/31 1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