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13l 1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휴지 1칸 뜯어서 2장으로 나눠 3겹 휴지는 3장 나옴

3등분으로 접고 고무줄에 돌돌 말아 주기만 하면 끝

머리카락 짧은 사람은 티 날지 몰라도 머리 길면 티도 안 남

매일 꼬박 8시간씩 하고 있는데 귀 하나도 안 아픔 귀도 안 아프니까 두통도 없고

❤마스크 할 때 귀 안 아프게 하는 법!!❤ | 인스티즈

말면 저런식으로 된다
 
익인1
글쓴이
저거 진짜 꿀임
•••
익인2
와 나도 저렇ㄱ 비슷하게 했다 일할땐ㅋㅋㅋ 너무 아파...
•••답글
글쓴이
좀 도톰하게 해봐 그럼 확실히안아프더라
•••
익인3
오 거마워ㅜㅜ
•••답글
익인4
오..! 해봐야겠다 고마워 쓰냐
•••답글
익인5
우와 대박 내일 해봐야지
•••답글
익인6
고마워😘
•••
익인7
헐 고마워 아빠 귀아프다고 그러던데 해드려야지
•••답글
익인8
헐 고마워
•••답글
익인9
우와 꿀팁 감사!
•••답글
익인10
마스크 오래 쓰면 두통 오는 이유가 저거였나ㅜㅜ 고마워!!
•••답글
익인11
마스크 안쪼이면 안아픈가??
•••답글
글쓴이
그런 거 같음 안 쪼이니까 확실히 안 아파
•••
익인12
하 귀가 아파서 두통이 생기는거였나 고마워ㅜㅜ 당장 낼부터 한다
•••답글
익인13
헐 고마워 ㅠㅠㅠㅠㅠ 알바 할 때마다 몇 시간씩 끼고 있으려니까 귀 아파서 넘 힘들었는데 ㅠㅠㅠㅠ
•••답글
익인14
해봐야지 고마워ㅠㅠ
•••답글
익인15
저래도 아프긴 아프더라ㅏㅠㅠㅠ
•••답글
익인16
귀 뒤가 아픈데 왜 두통이 와???!!
•••답글
글쓴이
나는 오더라 두통 심하게와서 휴지 끼우고나서는 안아프더라구
•••
익인18
호곡 요새 미세하게 두통있는데 이거때문이었나
•••
글쓴이
혹시 모르니까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거 같아!
•••
익인17
ㅜㅜㅜ꿀팆감쟈ㅜㅜ
•••답글
익인19
나는 머리묶고 마스크 귀 닿는 부분 당겨서 실핀꽂음! 생각보다 티 하나도 안나!
•••답글
글쓴이
오..!!오오오 똑똑이다 왜 그생각은못했지??!!
•••
익인20
띄어쓰기 때문에 귀 아프게 하는 법으로 봤엌 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띄어쓰기 맞춤법 돌린 건데 왜줘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1
헐 꿀팁 고맙워!!!!!!나더 아파서 어떻게 해야될디 모르고있었는데 ㅎㅎ
•••답글
익인22
근디 귀 윗부분이 아프지 않아..? 저거 하면 안아퍼?
•••답글
글쓴이
아픈 위치에 두면 됨!
•••
익인23
호오 꿀팁 고마워
•••답글
익인24
똑딱이 삔으로 끈 걸어서 고정해도 안아프더라!
•••답글
익인30
헐 이것도 좋다
•••
익인25
이런 꿀팁을 알려주는 익인들은 천사가 아닐까 싶다 진짜🥺
•••답글
익인26
오 나갈 때 해봐야겠당
•••답글
익인27
오 겁나 꿀팁이야
•••답글
익인28
와와 꿀팁!!!!
•••답글
익인29
와 고마워 쓰나 내일 해봐야지 ㅠㅠ 귀도 아프고 머리도 아팠는데 좀 나아지겠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친구랑 내기했는데 너네 레이디버그 몰라 ?930 2:03 12034 0
‼️배민에서 *대충* 주문 제일 많은 가게 찾는법‼️766 12:22 18763 0
일회용마스크 이틀이상 쓰는사람들 진짜 더러움 .. 진짜 너무더러워707 18:48 8470 0
이성 사랑방 길거리 돌아다니면 아이돌급 남자는 꽤 있지않아?515 10:10 7233 0
익명뷰티 본인표출남익인데 궁금한거 물어보면 답해줄게 (인증있음)813  09.19 22:41 8218 0
38724582 컴활 환불 돈 언제쯤 들어와?? 19:52 1 0
38724581 직장 사람들이 다 친해서 불편해.... 19:51 2 0
38724580 고추바사삭 순살 vs 김치전에 추억의도시락 19:51 3 0
38724579 아이폰 업뎃 어떻게 해? 19:51 2 0
38724578 2금융 소액대출 추천해줄수있어??ㅜㅜ  19:52 4 0
38724576 이성 사랑방 요새 트랜드가 바뀐건가 몸좋은 남자 인기 진짜많네 ㄷㄷ 19:52 9 0
38724575 제일 친했던 친구랑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법? 있어?  19:52 8 0
38724574 질에서 단내나는데 19:52 3 0
38724573 고등학교 다시 다니고싶다ㅠㅠ 19:51 2 0
38724572 지인짜 과외비 밀리는 사람 진짜 싫다 ㅋㅋ의욕도 안생김 19:51 12 0
38724571 카페알바면접에서 이력서 가져오랬는데 질문🔥🔥🔥 19:51 7 0
38724570 바리스타 자격증 따는데 얼마 걸렷어??? 다들..  19:51 4 0
38724569 cu도시락 폐기 나왔는데 둘 중 뭐 들고갈까?5 19:51 15 0
38724568 수능 74일 남은 고3 하루종일 폰했다^u^1 19:51 13 0
38724567 나 권태기라서 말했더니 남친이 삐져서 연락안해 어떡하지... 19:51 9 0
38724566 자취익들 요즘 저녁에 창문 열고 생활해?1 19:51 7 0
38724565 익들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사 오프에서 사???1 19:51 6 0
38724564 익들이 사장이라면 나 알바생으로 뽑을래?3  19:51 13 0
38724563 영화 볼 때 고르는 기준 있어?3 19:51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0 19:46 ~ 9/20 1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0 19:48 ~ 9/20 19: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