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673l 0
쪽지랑 같이

항상 감사하다구 챙겨가지라구 문에 붙였는데

안가져가셔ㅛ어ㅠㅠㅠㅠㅠ

내가 실례한건가?ㅠㅠㅠ

나 혼자 넘 오바했나ㅠㅠ
 
글쓴이
익인1
바빠서 그러실수도 있어!
•••답글
익인3
후딱 엘베 잡아야해서 넘 실망하지마ㅠㅠ
•••
익인2
ㅠㅠ 바빠서 못 보셨나보다...
•••답글
익인4
못보고 가셨다에 한표
•••답글
익인5
두표
•••
익인6
세표
•••
익인10
100표
•••
익인48
100000표
•••
익인65
네표 뿌꾸빠 뿌꾸빠!
•••
글쓴이
구래?ㅠㅠㅠ나는 혹시 기분 나쁘셨을까봐 걱정했어ㅠㅠ
•••
익인12
8494040펴
•••
익인13
나뚜 이거인듯
•••
익인40
ㅇㅈ
•••
익인54
나두
•••
익인67
ㅇㅈ
•••
익인70
표치수
•••
 
익인7
아마 택배 문앞에 던지고 휙 가신거 아니실까??
•••답글
익인8
아니면 다른 사람이 쓰니네집 문앞에 붙여둔 걸수도 있다고 생각하셨을수도.. 마스크 예민하니까 함부로 갖고가면 큰일나니까ㅠㅠ 근데 다들 엘리베이터 열리기 바쁘게 던지고 가셔서 못보셨을 확률 90퍼ㅋㅋㅋ
•••답글
글쓴이
내가 혹시 몰라서 택배기사님꺼라구 가져가라고 적어둬ㅛ어ㅠㅠㅠㅠㅠ
•••
익인9
아마 못 보신 걸껄 아파트면 택배기사 분들 문 열면서 택배상자 쓱 미시고 재빨리 엘베 다시 타셔
•••답글
익인11
안바쁘시면 가져가시구 바쁘시면 못가져가시구 나도그랬어!! 걱정마~~
•••답글
글쓴이
나는 혹시 기분 나쁘실까봐 걱정했어ㅠㅠㅠ
•••
익인14
바빠서 못보셨을수도ㅠㅠㅠ
•••답글
익인15
못보신듯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재빠르게 놓고 엘베 타신듯
•••답글
익인16
쓰니 맘이 이쁘다! 기사님이 바빠서 못보신거 같아!
•••답글
익인17
에이포용지로 완전크게 붙이지 않는이상 못 본다.. 바빠서 읽을시간이 없쯔
•••답글
글쓴이
다음에는 큰 종이에 해야지ㅠㅠㅠ혹시 이런거 드리는거 기분 나쁘시진않겠지??ㅠㅠㅠ막 내가 거지도 아니고 왜 이런걸 주나? 이런 마음 안드시게찌?ㅠㅠㅠ
•••
익인23
그런건 아니지 나라면 땡잡았다 이런기뷴?
•••
익인18
택배기사 분들 진짜 바쁘셔서 바로 엘베 타려고 후다닥 택배 문앞에 두고 못보고 가셨을 거 같음!
•••답글
익인21
2222 벨 소리 듣자마자 현관 나가면 이미 엘베로 달려가시도라...
•••
익인19
바빠서 못 보셨을 가능성이 커
애기엄마들 벨 누르지말아달라는? 그런 쪽지도 못 봐서 누르는경우 많대

•••답글
익인20
마음은 예쁜데 굳이 안 해도 될 것,, 같아...
•••답글
글쓴이
엇ㅠㅠㅠㅠㅠ그럴께ㅠㅠㅠ
•••
익인22
바쁘셔서 쳐다도 안 보고 가셨을 거야 그냥 직접 받을 때 드리는 게 나을걸...
•••답글
익인24
나 그 어떤 유튜버가 올린 영상 봤었는데 못보시는 기사님들 많으시더랑
•••답글
익인27
맞아 기사님들은 바빠서 놓고 가시고 그거본 나쁜 사람들이 가져갔지...
•••
익인28
혹시 ㅎㅍ?!
•••
익인30
나도 이거 댓글 적으려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1
ㅁㅈㅁㅈ
•••
익인25
바빠서 못보셨을듯
•••답글
익인26
못 보셔..나도 전에 야쿠르트 놨는데 안 가져가셨다 ㅜㅜ 근데 담날엔 가져가셨어! 고맙다고 문자 남겨주셨었다
•••답글
익인29
기사님들 바빠서 가벼운 택배면 엘리베이터 안내리고 다져진 조절력으로 슝 토스하고 가시더라 못보셨을거같애!!
•••답글
익인32
나는 택배 아저씨 쓰시라고 둔 거 누가 가져감ㅠㅠ
•••답글
익인33
엘베에서 그냥 택배 문앞으로 슉 밀고 가는분들도 많아서
•••답글
익인34
무조건 못 보셨어 진짜 쓰니 맘 너무 예쁘네
•••답글
익인35
필요없으실 수도 있공
•••답글
익인36
마스크 하나라도 귀하실 수 있으니까 크게 써보자ㅠㅠㅠ 마음이 너무 착해
•••답글
익인37
근데 보통 회사에서 하나씩 주지 않나...?여러군데 가는 직원들이니깐,,,아닌가
•••답글
익인38
바빠서 주변 못살펴보고 가신걸지도 몰라..
•••답글
익인39
쓰니 넘 착하다❤️
•••답글
익인41
바빠서 못 보신걸거야 ㅎㅎㅎㅎ 쓰니 마음이 너무 예쁘다 ㅎㅎ❤❤
•••답글
익인42
쓰니 천산가
•••답글
익인43
아부지가 택배일 하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배송 시키는 게 엄청 많아져서 일이 바빠서 못본 걸 수도 있어 ㅠㅠ 근데 쓰니 마음이 너무너무 예쁘다 아마 택배기사님이 보셨으면 엄청 고마워하셨을 거야 그런 분들 있으면 우리 아빠도 엄청 고마워하거든 ㅠㅠ
•••답글
익인44
요새 특히 비대면 발송에다 일거리도 많으셔서 후딱후딱 하시느라 못 보셨을듯!
•••답글
익인45
나 우연히 택배기사님 놓고 가시는 거 목격했는데 땅만 보고 놓고 바로 가시더라고 못 보셨을 거야
•••답글
익인46
아빠 택배기사신데 그런 선물 정말 고마워하신다!! 요구르트만 받아도 하루종일 웃으면서 일하셔ㅎㅎㅎ 분명히 급하게 두고 가시느라 못보신걸꺼야ㅠㅠㅠ
•••답글
익인47
엘베에서 택배 슝 밀었을수도 있음 못 보셨을거야
•••답글
익인49
급하게 두고가셔서 그런듯 ㅠㅠ
•••답글
익인50
아파트면 글쓴 종이를 바닥에 붙이는건 어때 택배두는곳..
•••답글
익인53
던지지않는이상 바닥에 물건 둬서 보게되니까 거기에 크게 쓰는거야
•••
익인51
나무 비빠서 못 보신 걸 수도... ㅠㅠ 오늘 마트 갔는데 배달 주문 평소 2배 넘던데... 요즘 시국에 다들 택배써서 물량 장난아닐 듯 ㅠㅠ
•••답글
익인52
요즘 마스크 주문 엄청 많아서 택배기사분들 엄청 바쁘시대 급하셔서 못보셨을거야
•••답글
익인55
택배 아저씨 보시면 감동받으셨겠다ㅠㅜㅠㅜ
•••답글
익인56
헛 유튜브에서도 보면 기사님들 고생하신다고 먹거리 같은 거 가져다놓는 몰카 아닌 몰카? 그런 거 많은데 다들 바쁘셔서 그냥 못보고 뛰어가시더라ㅠㅠㅠ 대부분 그런걸거야
•••답글
익인57
씌니 나도 문고리 붙여 왔는데 안가뎌 가시더라구 기사님들 여즘에 너무 바빠서 그러신지 못보고 가신듯~~ 쓰니 맘씨가 정말 곱네~~
•••답글
익인58
만약 내입장이었으면 이게 내게 맞나?..하고 못가져갈듯..아니면 못보거나
•••답글
익인59
우리 아빠 택배기사인데 오늘 배달하다가 마스크 받았다고 전화왔다! 좋아하셨어~~ 쓰니 너무 착하다ㅜㅜㅜ
•••답글
익인60
쓰니 너무 착하댜ㅠㅠㅠ
•••답글
익인61
쓰니 마음이 너무 예쁘다ㅠㅠ 기사님이 너무 바쁘셔서 못봤을거야~ 다음번에는 조금 더 크게 써서 붙여놓자!!
•••답글
익인62
못보셨을것같아😊
•••답글
익인63
저번에 붙여놨는데 못 보셔서 벨 옆에 (택배사) 기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붙여놨는데 오늘 가져가셨어!! 아마 못 보신 것 같아🙃
•••답글
익인64
택배 기사님 엘베에서 잠깐 내려서 던지고 바로 타고 가셔 보통
•••답글
익인66
다음에 크게 써서 해보자! 어떤 유튜버가 한 거 보니까 기사님들 막 인증샷? 도 찍어 가시고 되게 좋아하시는 것 같았었어
•••답글
익인68
못보셨을득
•••답글
익인69
근데 저번에 바쁜 와중에 음료수같은거 주는 애기한테 엄청 감동받는 택배아저씨 동영상을 본적있어서ㅠㅠㅠ보셨더라면 엄청 감동 받으셨을거같아..마음이 너무 이쁘다 쓰니야
•••답글
익인71
진짜 택배 소리나서 나갔는데 이미 뙇 두시고 가샤서 뭐 드릴 수가 없더라ㅋㅋㅋㅋ큐ㅠㅠㅠㅠ 바빠서 못 보셨을 거야
•••답글
익인72
크게 적으면 나쁜 사람들이 그냥 가녀갈듯 ㅠㅠ 마음은 예쁘지만 그냥 하지말자..!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별 공주라는데..왜난 호랑이야..ㅜㅠ 586 03.28 09:29 17593 0
무단 탈출한 신천지 교육생이 놀리는거 봣어??ㅋㅋㅋㅋ 430 03.28 04:56 15347 7
와 요즘 애들 어휘력 정말이래? 561 03.28 17:59 14932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른남자랑 잤어 167 03.28 09:31 9806 0
고민글 🖐🏻자존감 높은 익들아... 한번만 들어와줄래 155 03.28 04:59 5067 0
35722692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자한당은 잘했던 일이 뭐가 있어?? 2:41 2 0
35722691 친구집 와서 자는데,, 2:41 3 0
35722690 컴터로 왓챠에서 체르노빌 틀어놨는데 귀찮아서 2:41 1 0
35722689 알바 무조건 뽑히는 면접 팁 같은거 알려줄사람 ㅠㅠ  2:41 7 0
35722688 모동숲 헤어스타일 바꾸려는데 거울 없으면 못바꿔?? 2:40 5 0
35722687 여기에 청원링크 올려도 되나?ㅠ 2:40 3 0
35722686 동물의 숲 말하는거 한국어를 빠르게 감은거 아니지..? 2:40 9 0
35722684 비빔면먹을까 아님 3 2:40 8 0
35722683 감정빼는법어케해? 2:40 6 0
35722681 7년된 남사친한테 설레따 ㅋㅋㅋㅋㅋ 1 2:40 9 0
35722680 청량리역에서 ktx 타본 익들아 2:40 12 0
35722678 지금 편점가면 위험하겠지?? 2:40 17 0
35722677 좋아하는 사람 생긴거같아 1 2:40 18 0
35722676 C의 늪에 빠졌어 살려줘 이거 어떻게 해결훼,,,, 2 2:39 18 0
35722675 이성 사랑방 전 남친 보고 싶다  2:39 16 0
35722674 대학교 개강 찔끔찔꿈 미루는 이유가 4 2:39 69 0
35722673 유미의 세포 정주행했더니 너므 재미쏘🤭🤭🤭 1 2:39 10 0
35722671 인물모드 되는 폰이 뭐뭐 이ㅛ어? 5  2:39 19 0
35722670 제발 카톡 배사 비율 알려줄사람ㅠㅠㅠㅠ 2:38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2:38 ~ 3/29 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9 2:38 ~ 3/29 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