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61l 0
예체능 입시생인데 올해가 마지막이야 그래서 엄청 간절하거든

입시학원이 서울인데 코로나때문에 2달 넘게 못가고 있어.. 수시날짜가 5개월 정도 밖에 안남아서 지금 너무 촉박하고 불안한데 이번 입시 망하면 나 꿈이고 뭐고 다 포기해야 돼. 문제는 지금 상황이 서울로 자취해야하는데 엄마아빠가 도와주시는데 부동산보고 학원상담하고 이러는 동안 코로나 걸릴까봐 걱정이야 마스크 쓰고 꼼꼼하게 하면 괜찮을려나..? 둘 다 나이가 있으셔서ㅠㅠ 그리고 나도 서울가면 알바해야되거든 생활비때문에ㅠㅠ 4월초에 갈 생각인데 익들이면 어떻게할래..?ㅠㅠㅠ 잠잠해질땨까지 기다리고 싶어도 언제 나아질지 모르겠어서ㅠㅠ 지금 지역에선 학원도 뭐도 없어 꼭 서울에 가야하는 상황이야
 
익인1
와 근데 나라면 갈거같음
•••답글
글쓴이
나도 너무너무 가고싶은데 부모님땜에...,.
•••
익인2
서울 사는 익인데 마스크 꼭꼭 쓰고 다니면 괜찮을 거야...!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인데 어쩌겠어 ㅠㅠ
•••답글
익인3
사람들도 다 마스크 쓰고 조심하는 분위기고 대중교통도 평소보다 훨씬 한적하더라 그래도 조심 또 조심
•••
글쓴이
다행히도 차가 있어서 대중교통은 안탈것같은데.. 서울 분위기도 그렇다면 하루정돈 괜찮겠지..?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4
그냥 가 .. ㅋㅋ
•••답글
익인5
이 시국이지만 할건 해야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고민글 남들이 다 좋아하는 사람을 나 혼자 싫어하면 어떡하쥐 12 2:06 167 0
고민글 내가 너무 예민한 걸까?? 8 04.07 20:13 157 0
고민글 나 유명한 짤하나만 찾아줘!!!!! 7 12:01 57 0
고민글 스트레스 안받으면 살 잘빠져 ? 3 15:46 30 0
고민글 고민인데 의견좀 말해주라 최대한 짧게 쓸게 9 04.07 19:22 110 0
35894881 고민글 언니 떄문에 개 빡쳐 3 16:40 26 0
35894480 고민글 버즈플러스 사고 싶은데 3 16:15 28 0
35894056 고민글 다 싫을 때  15:46 8 0
35894052 고민글 스트레스 안받으면 살 잘빠져 ? 3 15:46 30 0
35892828 고민글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4:18 11 0
35891145 고민글 나 유명한 짤하나만 찾아줘!!!!! 7 12:01 58 0
35890720 고민글 지겹다 지겨워 진짜 1 11:23 40 0
35890175 고민글 매일 친구랑 카톡해서 스트레스 받는 익 있어? 3 10:17 48 0
35889484 고민글 손절한 친구 소식 궁굼해하는거 3 7:55 95 0
35888625 고민글 나 정신병이야? 1 4:06 47 0
35888390 고민글 진짜 진짜로 없어지고싶다... 2 3:35 53 0
35888261 고민글 아빠가 너무 힘들어보여 도울 수 있는 방법 있을까 2 3:20 38 0
35887866 고민글 남자만 생기면 연락 안 되는 친구 ... 6 2:41 50 0
35887597 고민글 나 성격에 문제있나봐... 6 2:19 125 0
35887441 고민글 남들이 다 좋아하는 사람을 나 혼자 싫어하면 어떡하쥐 12 2:06 169 0
35887043 고민글 내가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어 12 1:38 127 0
35887024 고민글 나 진짜 충격 먹었어.. 2 1:36 75 0
35886756 고민글 우리 언니 좀 도와줘 2  1:17 29 0
35886316 고민글 난 내가 항상 1 0:45 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18:29 ~ 4/8 18:3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고민글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워너원 41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